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양꼬치 떨어져요. ll조회 41262l 88
 출처
 
1개월 전
라비쎄
1개월 전
Buzz_lightyear
에휴 저것도 병이다
•••답글
1개월 전
방순쓰  林潤妸
문화도둑은 지들 아닌가ㅋㅋ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한자가 중국 거지, 일본 거니ㅠㅠ
•••답글
1개월 전
베이비에이피
누군가를 사랑해보지 못한 사람은 평생 다른 사람을 사랑해줄수 없죠
•••답글
1개월 전
라이어
근데 진짜로 바베큐 석쇠를 의도했다고 해도 무슨 문제지..ㅋㅋㅋ외국인이 한국어(본문 기준으로는 일본어) 프린트된 티셔츠 입고다니는 거라고 생각하면 걍 웃기지 않나요 별거에 다 화내네요
•••답글
1개월 전
Rapunzelly
아메바같은 샠퀴들
•••답글
1개월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또또 한국탓이여?
•••답글
1개월 전
아녀야엉여야쟈
언제 망하나요?
•••답글
1개월 전
점심차려
역시 내려오면서 이해안가는게 저게 why 저렇게 비난받을 일..? 했는데ㅋㅋ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저렇게 생각안하죠 저 글자 모양이 맘에 들었납다~~ 하지 으딜 한국인 머리채를 잡아대🤦🏻‍♀️ 멍청이들 무식해가지고 코스프레도 못 해요
•••답글
1개월 전
kuptea
본인들 잘못인전안하고 한국탓만하는 일본 언제쯤 제대로 정신차릴지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제주감귤말랭이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변희봉
또 한국탓하네 미개하다미개해~
•••답글
1개월 전
나한테만 착한건  서기사💙뿌꿈이
근데 진짜 차이나는게 한국은 저스틴비버가 한글 문신을 해서 옆으로 누운 모양을 뜨또라고 하며 애칭 비스무리하게 불러주는데 저나라는 항의를 하는군요 어차피 자기 몸에 그려진것도 아닌데 왜...?
•••답글
1개월 전
20T1MarkJeno  항상 행복해 S2
진짜 다양하게 가g가g 한다....
•••답글
한국어잘못해서 타투새기면 귀엽다고 난리났을거같은데...역시...
•••답글
이걸 또 한국인들이 꾸며낸짓이라 하네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박로  
으 음침국
•••답글
1개월 전
김원필 아내  피리미리야
갑자기 한국 머리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때리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석동리불주먹  아뵤
미개한 그 나라~~~~ 이해못할 싸이코패스 집단
•••답글
1개월 전
마리 황민현  LOVE ALWAYS WINS
반지를 반자라 쓰든 판지라 쓰든 판자라 쓰든..
아이고😂 오히려 괜찮아.. 이러면서 해학적으로 풀어줬을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웃겨 증말
•••답글
한국에서도 아리아나 콘서트에 논란 생기고 엄청나게 비난했던 거 생각하면... 물론 일본이 욕먹는건 좋지만 사실 저 가수한테 우리나라도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ENFJ-A
한국어로 실수했다면 밈 됐을 거 같은데요. 뜨또처럼
•••답글
1개월 전
야채호빵조아  호빵맨은 실어
일본인들아 정신 좀 차려라 항상 사정 나빠지면 우리나라 머리채 잡냐
•••답글
1개월 전
휴하
1개월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이상한애들이 목소리가커서.....
저였으면 엌ㅋㅋㅋㅋㅋ오타 제대로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
동네사람들!!!!!!이사람 타투좀봐욬ㅋㅋㅋㅋㅋ웃겨주겈ㅋ큐ㅠㅠㅠ
했을텐데
그와중에 한국머리채는왜잡음 ㅠㅠㅠ
이상한말해서 기분상한건데 뭘속지마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너의누나
뭐여 잘못써도 알려주고 그냥 깔깔 웃지 저렇게 질리게는 안한다 이것들아
•••답글
1개월 전
녹차 스프레드
자국에 저렇게 관심 가지고 잘해주던 가수를 비난하다니 이해할 수가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용복어천가
뜨또가 생각나요
•••답글
1개월 전
꾹븨  김 냄 쥰
아니 가만히좀 냅두라고 맨날 염병이여
•••답글
1개월 전
이원굉가리
한국인들이면 진짜 귀엽게 넘길 정도ㅋㅋㅋ오히려 좋아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진짜 저정도면 병이다,,, 깊은 병,,,
•••답글
1개월 전
Katniss Everdeen
와 한국인탓을 한다고요???
•••답글
1개월 전
딸기죽
1개월 전
훠궈
ㅋㅋㅋㅋㅋㅋ아 욕하고싶다ㅠ
•••답글
1개월 전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싸패집단
•••답글
29일 전
김해일신부님  열혈사제
한글이었으면 다들 어떻게하면 다시 저뜻이되게 만들수있는지 아이디어 이것저것 나올듯 하네요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대통령 특사, 방탄소년단입니다1365 펄스 09.22 22:15 162602
유머·감동 요즘 나만 안보는거같은 프로그램 TOP3389 민트초코그란 13:20 63697 16
유머·감동 비행기 비즈니스석 레전드.jpg393 +ordin 10:33 153881
유머·감동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차이점362 e)(o lucky on 09.22 23:54 141376 23
유머·감동 요즘 방송가에서 성인지감수성 신경 좀 쓰는거 같은게401 307559_return 5:28 137574
7033002 홍보맨 근황.jpg 우물밖 여고 15:36 400 0
7033001 아파트 크게 화재남....1 남준이는왜이 15:35 521 0
7033000 결혼하려고 소개팅 100번 한 25살 여자 네가 꽃이 되었 15:35 612 0
7032999 금호타이어 vs 한국타이어 아이오아이 김 15:35 163 0
7032998 중소기업 채용박람회 갔다가 빡친 갤럼1 빛찌 15:32 1034 0
7032997 빚져서 돌아온 가출 고양이.jpg6 세상에 잘생긴 15:23 2403 0
7032996 이게 색스죠5 최승처 15:22 2314 0
7032995 "SNS서 어머니 욕했다"고교생 폭행한 20대 집행유예1 워너워너워너 15:21 932 0
7032993 인생 7대 쪽팔림12 쇼콘!23 15:10 4885 3
7032992 아이돌 멤버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도중 난리난 이유..jpg3 김성규내꺼`ワ 15:01 5759 4
7032991 마르코 마린의 월드 투어 ㄷH학수학능력 14:55 360 0
7032990 주방에서 즉시강퇴 당하는 칼질9 임팩트FBI 14:55 5495 0
7032989 haha ha님네 삼색이 가족과 연님이 가족 참섭 14:53 2015 0
7032988 스케쥴이 취소된 아이돌 반응33 패딩조끼 14:46 10899 10
7032986 남자 어깨가 중요한 이유5 중 천러 14:39 4390 0
7032985 레이커스 새로운 스폰서 우물밖 여고 14:36 217 0
7032984 터미네이터2 촬영 남준선배 14:34 477 0
7032983 유명 래퍼, 펜타닐·대마 흡입으로 1심 집행유예62 311344_return 14:31 14452 4
7032982 매운 맛 디시인들의 명절 모음.jpg13 더보이즈 상 14:25 11511 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5:38 ~ 9/23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3 15:38 ~ 9/23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