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지수 ll조회 58678l 9
 
1개월 전
백현아 안녕 :)
그래서 언제 한다고여???!!!!!!!!
•••답글
1개월 전
황희태
1개월 전
욕설
1개월 전
TeSTAR  오늘 뭔가 보여준다
1개월 전
구힝힝
남주 이름 까먹었는데.암튼 누가 할지 기대돼요🥰
•••답글
1개월 전
NCT_김정우
Wowow.... 웹툰 수위 완전 마라맛인데.. 잘 부탁드려요...^^
•••답글
1개월 전
푸딩팅
이거 수위 높을텐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답글
1개월 전
may the 06th
참 좋아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스테이씨 수민
기대된다.... 캐스팅 잘되면 좋겠네용
•••답글
1개월 전
최숩인
와 대박ㅋㅋㅋ 최애작품인데
•••답글
1개월 전
Dobby is free
1개월 전
Cillian M.
1개월 전
김수한무거북이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굨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하 이런 혼자봐야할 드라마가 늘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새삼
1개월 전
사웨도겸  도겸
헐??? 보다가 하차하긴했는데 앞부분 진짜 재밌었는데ㅔ
•••답글
1개월 전
강동동
1개월 전
달과 6펜스
와 이거 진짜 재밌는데,,
•••답글
1개월 전
용맹한 연탄이
1개월 전
햄쮸  🐹🧀
수위가 높다구요? 보러 가야지
•••답글
1개월 전
자두ㅏ라넞
혹시 다들 네이버에서 접속중이신가요..? 서버 오류가 뜨네요...
•••답글
1개월 전
겨울정원  석형민하🐻🐻
이게요?!?!
•••답글
1개월 전
윳무
이걸요????? 헐 대박
•••답글
1개월 전
FANXYCHILD 우지호  KOZ 우사장
이걸요?????????
•••답글
1개월 전
민홀리  BTS
헉 이거 진짜 재밌는데..ㅠㅜㅠㅠㅜㅜ
•••답글
1개월 전
고진호
1개월 전
쿠로-미  ✧*̣̩☽⋆゜✦
이.. 이걸요..????
•••답글
1개월 전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이걸 드라마로여..?? 중요한거 안나올텐데 많이.아쉬워지겟..흠흠
•••답글
1개월 전
바라박박박
이걸 드라마로요.....? 와.....기대된다
•••답글
1개월 전
17_디노
그래서 이 웹툰 어디서 볼 수 있다구여?
•••답글
리디북스, 네이버 시리즈, 레진 코믹스, 미스터 블루에서 볼 수 있습니다!
•••
1개월 전
뚜또밀감e
와 이거 수위 있는데
•••답글
1개월 전
ju호
네이버시리즈에서 보세요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성인 웹툰이었습니다 수위는 높지만 여성을 도구로 본다든가 과하게 성적대상화하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답글
이걸 드라마로….?!
•••답글
1개월 전
세드
와.. 캐스팅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 미묘한 심리 변화들 자연스럽게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배우분들도 캐스팅 됐으면 좋겠네요. 19금이지만 주인공 들의 관계 변화와 감정교류 부분이 인상 깊었던 웹툰이었어서...

•••답글
우오아아가ㅏㅏ가
•••답글
캐스팅제발 싱크로율 높은분들이 됐으면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큥큥이
근데 이거 수위 꽤 있는데...아예 19금으로 넷플로 나오면 안되나ㅜㅜ공중파의 한계는 싫어요...ㅜ
•••
1개월 전
1234
스토리가 있나..?
•••답글
1개월 전
전소민
헐 근데 공중파에선 안될 거 같은 수윈데 다른 플랫폼에서 나오려나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꾹덩방아  얘들아 보라해♥
헐 근데 이거 수위 높은데 어떻게 할라나....그 맛으로 보는건데...
•••답글
저건 스토리보다는 거진 씬 위주로 흘러가는 웹툰인데 매 화 에피소드를 어떻게 만들지 기대되면서도 걱정되네요
•••답글
1개월 전
Yunida
1개월 전
뀨뀨까까
이걸 수위장난아닌데 이걸????
•••답글
1개월 전
인생한방
이거 수위 장난 없는데?.... 이걸?
•••답글
1개월 전
이터니티
공중파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블랙
이거슨 남주가 다 먹여살리는 ... 남주가 중요합니다 ㄹㅇㄹㅇ
•••답글
1개월 전
이중혁  Faker
와 이거 진짜 재밌는데ㅠㅜ
•••답글
1개월 전
BTS SG
헐 이걸 드라마가 나온다고? 대박
•••답글
1개월 전
금정구 불도저
하 이거 ㄹㅇ임 일단 나 무조건 봄
•••답글
1개월 전
90131_return
이거 거의 매회 19금신 있는 웹툰인데 이게 가능하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대미술 vs 4살 아이작품 구분하기.jpg369 sweetly 6:54 93844 29
유머·감동 ??: 요새 젊은 아가씨들 확실히 쎄네요...262 녤피치 1:29 136897 36
유머·감동 실시간 후회하는 공무원(feat.블라)205 마카롱꿀떡 7:19 108285 21
유머·감동 연예인들에게 공황장애가 많이 나타나는 이유276 양세종의 개 9:51 97512 49
이슈·소식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 리뷰...jpg193 지수 14:20 34611 12
7030695 레드벨벳 웬디 X 스테이씨 색안경 틱톡.twt 녹차말차킬러 15:42 2033 1
7030674 같이 있으면 오디오 빌 틈 없을 것 같은 프듀48 손은채 도리도릴 14:36 1674 0
7030668 왕릉 옆에 무허가 아파트…완공 앞두고 '공사 중단'2 바닐라코 14:21 2938 0
7030667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 리뷰...jpg201 지수 14:20 36468 13
7030653 [단독] "성 노예 만들어 영상 제작"…33살 '마왕' 체포210 누눈나난 13:19 51726
7030641 반응이 극명하게 갈린다는 아이돌 신곡1 SHD FLETA 12:46 2734 1
7030640 오늘자 생활한복 입은 전효성 인스타6 녹차말차킬러 12:39 6874 8
7030639 어제 진짜 난리났다던 뮤직뱅크 엔딩236 베리베리 연 12:38 62142 37
7030616 국립중앙박물관 전시 지도 논란16 체리타르트 11:12 14409 3
7030614 완벽한 사람은 없어/#드럼좌빅터한#승소기원#불공정노예계약#빅터의자유를응원해.. 하백의신부 11:06 672 0
7030612 '장소는 거들 뿐' 노라조, 홈쇼핑 통해 이색 쇼케이스 ”12시간 방송”1 바보같은그대 10:59 2396 0
7030598 "과제서 '페미 냄새' 진동"…교수 2차례나 민원신고한 학생 논란+교수님 ..22 스뭍라잌버터 10:16 9247 16
7030596 당신은 캣맘이라는 착각으로 사는 피의자입니다6 영국닭집 10:10 7145 4
7030578 "가슴 통증에 타이레놀만 처방" 아이 출산 6일 후 주검 된 아내11 체리타르트 9:18 13202 10
7030559 어메이징 대한민국3 1001he54e 8:15 2988 0
7030431 무서울 정도로 진화한 AI의 예술 능력 근황1 샤이니에게인 0:13 3855 1
7030386 올 추석에 아육대 대신 한다는 '야생돌' 드디어 첫방함 (ft.각 영역1등.. 쀼뺘쀼삐 09.17 22:10 2347 3
7030384 걸스플래닛 1차 미션에 이어 2차 미션에서도 칭찬받은 참가자1 도리도릴 09.17 22:07 2057 3
7030374 세븐틴 도겸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배경의 뜻밖의 정체.jpg 네가싫다 09.17 21:51 3023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16:54 ~ 9/18 1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8 16:54 ~ 9/18 1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