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보이프렌드 민우 ll조회 35450l 32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꽃이 아닌 나무
썬크림.. 피부 답답해서 바르기 싫은데 지디나 제니 젭알 양산 좀 들어주세요ㅠ
•••답글
요즘 양산 유행이에요
•••
1개월 전
아유예뻐라
선크림 꼭꼭발라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뀨잉뀨잉
음식이랑 상관관계가 크지 않다구요? 이건 케바케인듯
유명한 피부과에 돈 많이 갖다바쳤지만 식이요법하고서야 여드름 사라진사람 나야나...금지음식한번먹으면 다음날 바로 여드름올라오는 사람 나야나...

•••답글
비키세요  몰라 쟤 면허 어제 땄대
‘안좋은 음식 한번 먹었다고 해서’ 이 말 보면 단기적으로 한번 먹은 음식 때문에 여드름이 나진 않는다 이 말 같아요 ! 식이요법이 여드름 치료의 기본이라는 건 변함없는 사실입니다 ㅎㅎ
•••
그래서 케바케라는거죵! 님의 말같은 사람이 있는가하면 한번먹어도 생기는 사람이 있어요 100명의 사람이 있으면 100가지 체질이 있는것처럼요
•••
비키세요  몰라 쟤 면허 어제 땄대
아하 ! 제가 말을 잘못 이해했나봐요 !! 감사합니다 😄
•••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22저도 과자 그자리에서 한봉지 먹으면 담날에 뾰루지 나서 진짜 먹고 싶을때 절반만 먹고 참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333 몇달 동안 괜찮다가도 특정 음식 한번 먹으면 피부 뒤집어져요ㅜㅜ
•••
1개월 전
야채티김소년단  💜똘똘엉켜있어요
저도 성인 여드름때무ㄴ에 요즘 로아큐탄 먹고이써용... 흑흑
•••답글
1개월 전
댜댜됴
초코렛만 먹으면 이마에 여드름심함… 그래서 강제로 초코와의 거리두기중임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쿠키인더홈
여드름 없애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퓨슉
여드름약이 가성비 갑입니다
•••답글
저기 나온 크레오신 쓰셨나여?!
•••
로아큐탄 먹었음다
•••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피부 스트레스는 피부과 가는게 직빵..거기서 받은 약 바르기만하면 들어가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애플잼
슼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애플잼
근데 집에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야할까요
•••답글
1개월 전
덩은
여드름 생길때도 피부과 전문의한테 가는게 좋나요..? 진료받았을때 그냥 손으로 짜주는 거랑 약처방 받는것 둘중 선택하라고 하시던데...
•••답글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선크림은 집에서도 발라야 된다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Rapunzelly
스트레스 받고 아이스크림 엄청먹었더니 피부 똥됐어요 흑흑
•••답글
1개월 전
안녕난용가리  유자차를 먹을래
누가 모공각화증도 이렇게 정리해서 올려줬으면,,,ㅠㅠㅠㅠ저는 아직도 방법을 모르겠어요
•••답글
사웨도겸  도겸
https://youtu.be/8z8mVloLXrE 전 이거로 좀 효과봤는데.. 결국 그냥 각질제거+보습 밖에 없더라구요.. 아니면 한 50살정도 되거나....
•••
1개월 전
Elsa the Snow Queen  
이소티논 먹고 새 피부로 태어났습니다..... 산유국 화이트헤드 밭인 피부인 분들 약 드세요 진짜 ㅜ
•••답글
피부과에서 처방 받아야하나용??
•••
마미는 외계인  엄외가 근본🤎
넴넴 의사 처방 필수입니당
•••
1개월 전
왕밤빵  빵을 먹자
잠+스트레스+음식이 젤 중요한 것 같아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색을 쓴 얼이
피부과가서 바르는 약만 처방해달라하면 처방해주실까여?
먹는약은 조금만 때 놓쳐도 속이 뒤집어져서 앓아 눕게 되더라구요...

•••답글
해줘여 ㅇㅇㅇ
•••
1개월 전
llleuy입니다
미스트는 수분크림 바르고 뿌리라는거 충격이네요ㄷㄷㄷㄷ세수하고 나오자마자 뿌리는뎅....
•••답글
코 모공도 레이저 치료 받으면 어느정도 새살이 올라오나용...?
•••답글
1개월 전
제노!
진짜 화학적 차단제 성분은 UVA 못 막나요..??
PA 지수가 UVA 차단제 성분이라고 알고 있는데 유기자차 선크림도 거의 PA 지수 적혀 있었던 것 같아서요..

•••답글
1개월 전
야채호빵조아  호빵맨은 실어
근데 주변에 피부가 어렸을 때부터 진짜 진짜 도자기 피부인 친구가 있는데 막 피부에 안 좋다는 음식을 먹어도, 사춘기가 와서 피부가 뒤집어지는 나이인에도 불구하고, 선크림을 매일 바르지 않아도 걔는 진짜 도저기 피부여서 이런 친구들 보면 진짜 겅ㅢ 백이면 백 부모님들 피부가 진짜 빤딱빤딱하세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답답한거 싫어서 기초만 바르고 다녔는데 마스크 쓰고 다니면서 자꾸 피부에 올라오고 그러는게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답글
1개월 전
dydwl
유전은 진짜 맞아요.. 저희 엄마 젋으셨을때 여드름 많이 나셨는데 저도 많이나요 ㅜㅜㅜ 다행히 하얀 피부도 유전이지만 하얘서 더 잘보여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비싫어
근데 진짜 부모님 피부 유전인건 맞는게 아무리 화장 안지우고 잠들어도 뾰로지 잠깐 올라왔다 가라앉고 그것도 여러번 번복해야그러더라구요. 음식도 진짜 막먹는데 뭐 안생기고... 근데 엄마랑 아빠 피부가 진짜 좋아요... 아빠는 일때문에 자외선 많이 쐬서 까만거빼곤 트러블 난 적 없고 엄마는 그냥 백옥... 하얀편이라 다크써클 좀 두드러지게보이는거 ㅃㅐ곤 피부 고민 거의 안해봤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대미술 vs 4살 아이작품 구분하기.jpg351 sweetly 6:54 82800 27
유머·감동 ??: 요새 젊은 아가씨들 확실히 쎄네요...243 녤피치 1:29 125341 35
유머·감동 실시간 후회하는 공무원(feat.블라)198 마카롱꿀떡 7:19 95994 19
유머·감동 연예인들에게 공황장애가 많이 나타나는 이유258 양세종의 개 9:51 83010 47
유머·감동 요즘 유행한다는 여친룩194 토끼네 09.17 21:42 168963 24
7030694 초등학생이 말하는 이혼의 주된 원인.jpg 자두야♡♡ 15:42 1 0
7030693 한 고조 유방의 동네 친구 인재풀 김밍굴 15:41 1 0
7030692 현시각 제주이마트 311869_return 15:40 131 0
7030691 개코가 현재 국힙 원탑인 이유 초코틴틴세븐 15:35 359 0
7030690 어제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 상황...jpg 위례신다도시 15:35 511 0
7030689 3~5년 내 양자컴퓨터 나온다..sw 전략적 접근 필요 류준열 강다니 15:33 473 1
7030688 유로트럭 NPC 시점.gif 無地태 15:32 454 0
7030687 지수 근황 Bring back to 15:31 738 0
7030686 오늘자 전효성 인스타 NUEST-W 15:31 276 0
7030685 유재석이 말하는 예능하면서 출연자가 제일 멋져보일때.jpg 유기현 (25) 15:31 960 0
7030684 다이빙 국가대표의 복근 운동1 나천재 15:23 1461 0
7030683 닝겐노 유리와 튼튼 데스네.gif6 솔의눈아침햇 15:06 2108 0
7030682 재난지원금 탕진15 풀썬이동혁 15:04 6084 1
7030681 이게 벌써 7년전이래.jpg4 방탄소년단★ 15:01 3098 0
7030680 혐)차도에서 싸우던 커플29 몹시호시 15:01 6174 4
7030679 프듀급 인기였으면 커뮤 폭발했을듯한 오늘자 <걸스플래닛> 연습생..21 벤츄리 14:59 5778 3
7030678 다간 합체&변신 장면 모음.youtube 세정언니링 14:59 88 0
7030677 페이커식 와드 ♡김태형♡ 14:46 542 1
7030676 댕댕이 털갈이시기 털빠짐 클라스3 영은수 14:45 452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15:38 ~ 9/18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8 15:38 ~ 9/18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