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크리센트 ll조회 288858l 16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1개월 전
Rewind
재수사 한다고 언플하고 요청 안 했다니ㅋㅋㅋㅋㅋㅋ.... 진짜 악질
•••답글
222 진짜 리아도 jyp도 눈막귀막 심각하네요.. 어떻게든 학폭 인정 안하고.. 실망
•••
222222
•••
1개월 전
구랭
그냥 활동하고 싶으면 최소한 사과라도 하지..
•••답글
1개월 전
재현니  B.A.P
진짜 추하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훠궈
실망스럽다..
•••답글
1개월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아니 좀 나가라
•••답글
1개월 전
레몬맛포도
이런데도 불구하고 계속 활동을 하려고하고 본인도 아무렇지 않아 보인다니..
•••답글
1개월 전
히히맨
제왑 눈막귀막 쩐다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대이싟스
1개월 전
542700
그래 과거 인성이야 어쩔 수 없다 치고, 잘못을 했으면 사과를 하는 법을 가르쳐야지 냅다 고소나 때리고 앉아 있고 피해자들은 힘들어 하는데 뻔뻔하게 활동시키냐? 참 좋은거 가르친다. 제왑이나 가수나 인성 뭣 같네ㅋㅋ
•••답글
1개월 전
이얏호우
으… 소름끼쳐
•••답글
1개월 전
웃겨중뇌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차학연  VIXX
이래도 안고 가시겠다?
•••답글
1개월 전
icedots
1개월 전
김뮤딩
지금 이 사건 흐지부지 되어서 묻히길 바라는 것 같은데 그냥 지금이라도 인정하고 사과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요랑요랑
1개월 전
고죠 사토루  로맨스 판타지
멀쩡히 활동을 한다는것만봐도 제왚은 자격도 없어요
•••답글
1개월 전
여푸
1개월 전
BSM
ㅋㅋㅋ학폭피해자에게 똑바로 사과하고 돌아올 생각하세요.
다른 분처럼 숨을 생각 하지 말고 상처 준 만큼 보상과 진정어린 사과를 꼭 주세요.
근데 사실 이미 늦은 것 같아요.
데뷔 전?에 이미 피해자가 연락해 사과 받고자 했는데 고소를 때리고 또 고소를 하고...
사과를 해도 악어의 눈물처럼 보여요.
과연 옳은 행위가 무엇인가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만의 하나가 가해자가 아니라면 제발 재수사 요청이라도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Mm21
솔직히 탈퇴하는 게 그룹 이미지든 퍼포먼스든 더 이득일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리린
타그룹들은 최소 학폭 가해자는 당사자에게 사과를 하던 활동 중지를 하건 하지 않나요? 인성중시한다는JYP는 신기한 회사네요
•••답글
ㅇㅇ마자요 세븐틴 민규는 학폭아니었는데도 플레디스가 논란끝까지 종결될 때까지 활중시켰었어요
•••
1개월 전
꿀벌대장푸우
할많돈없
•••답글
1개월 전
허스키
회사나 가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류진 믹스나인부터 사랑했는데
있지 소비 안해요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명13
정말 학폭이면 너무 잘못하고 있는건데.. 위의 내용을 봤을땐 정말 학폭 같네요. 제왚 뭐해요
•••답글
1개월 전
허위사실유포전문가  믿어주세요
이래도 뭐 소비하겠죠 뭐 에휴
•••답글
1개월 전
전정국(BTS)
와......... 진짜 jyp 이러고도 모르쇠로 일관할 건가요? 양심 속이지 마세요 정말로..
•••답글
1개월 전
와라랄
학폭 아니라고 했는데 사실인 경우가 많네 제왑은 언플 좀 그만해 ~~
•••답글
1개월 전
현이랑  시라부 켄지로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훠궈
나머지 멤버들은 뭔죄야.. 깔끔하게 탈퇴하고 4인멤갔으면
•••답글
1개월 전
킹왕빛
1개월 전
Minami
제왚 인성 중시한다는 말 퍼트리고 다니지 말길^^...
•••답글
1개월 전
봉미블리
글쓴이분 제와피랑 직접만나는게 두려우시다면 변호사분 대동하셔서 만나는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함당....
•••답글
퇴출퇴출~
•••답글
1개월 전
요로시쿠
회사가 참..
•••답글
1개월 전
마라탕먹고싶어
컴백한대요ㅜ신송출신으로서 참
•••답글
1개월 전
샤5이니  6v6
와... 이 상황에 컴백하는게 더 안좋은거 아닌기
•••답글
1개월 전
이달의 소녀 비비  LOONA
있지 노래 그냥 안 들을래요
•••답글
1개월 전
다이어터
논란자체가 화제가 안돼서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회사가 적극적으로 입장을 안내는거같네요.피해자가 있는 사건인만큼 그룹활동전에 다른 회사들처럼 정확히 사실관계 파악하고 맞으면 맞다 사과와 자숙 혹은 아니면 아니다 입장부터 내야하는게 아닌지요?
•••답글
1개월 전
방심말고가자
인성이 제일 중요하다던 제왑 학폭이 몇명이야
•••답글
1개월 전
MUNKY
실력으로도 많이 까이던데 학폭까지 사실이면 에휴…
•••답글
30일 전
노란조약돌
와.. 솔직히 어릴때 학교폭력이 더 기억에 오래 남던데..
•••답글
20일 전
배앵
20일 전
지나가는
이번에도 훈훈한 선행 이런기사로 이미지메이킹 또 시도하려나요 소속사 대처 맘에 안들어요
•••답글
20일 전
열시십분  세븐틴
리아 탈퇴했으면
•••답글
20일 전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20일 전
임짱균  뽀뽀갈겨
탈퇴언제하냐
•••답글
16일 전
푸른 스웨터
6일 전
oxhsegh
12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길거리에서 점점 하나씩 사라지고 있는것...jpg812 Jeddd 09.21 12:19 225589
유머·감동 아이돌 그룹 리더들의 데뷔초와 현재816 이진기(30) 09.21 20:09 154740
유머·감동 지금 태어나는 세대가 겪을 한국의 미래.jpg827 골든햄찌 09.21 14:57 183862
이슈·소식 시공간을 초월하는것 같은 장원영 최근 인스타그램.jpg567 도지고양이 09.21 15:29 186344
유머·감동 카톡 제일 안 본다는 MBTI = I__P350 09.21 13:08 142153 38
7032318 드디어 촬영 끝났다는 넷플드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장소들34 블루베리파이 1:41 14709 15
7032317 최근 스테이씨가 입은 색안경 무대의상 모음.jpg2 녹차말차킬러 1:37 5519 0
7032300 거울셀카 잘찍는거 같은 남돌2 호저씨 1:03 2261 0
7032262 미국 넷플에서 초대박난 오징어게임ㄷㄷ.jpg48 당근케잌 09.21 23:30 22190 32
7032260 요한복음 3:!61 당신꿈은이뤄 09.21 23:24 698 0
7032256 오징어 게임 새벽이(정호연)랑 지영이(이유미)30 신짱구, 09.21 23:09 16024 8
7032255 영상미 맛집으로 자주 뽑히는 한국 드라마감독들13 지수 09.21 23:01 7507 4
7032241 고무신에 몸빼바지 입고 고백송 부르는 남자들...gif 코코넨네 09.21 22:39 1648 1
7032239 [단독] 김선호-윤여정-김윤진, '도그데이즈'서 반려동물과 연기호흡12 지수 09.21 22:29 10774 7
7032214 차례상의 숨겨진 진실7 ~~ 09.21 21:16 6457 4
7032200 현재 100만뷰 넘은 넥스트레벨 × Asap 베플.jpg 녹차말차킬러 09.21 20:57 3395 1
7032157 [등교전망설임2-1화] _ 선공개 훈남 랩 선생님의 등장! 누구?! 프루팁스리치 09.21 19:13 174 0
7032145 결혼할 남자 찾는다는 25살 여자.jpg6 dmdxovving 09.21 18:41 5509 0
7032136 무서운 여당 청년대변인.jpg3 ddp 09.21 18:14 3351 0
7032115 "중국인 1명이 건강보험 29억 혜택”... 상위 10명 중 7명이 중국인..10 행복한고슴도 09.21 17:21 5358 3
7032114 너무 밝아서 본모습을 의심받기도 한다는 이달소 츄4 김탱 09.21 17:20 8160 5
7032103 팬들 설렘 포인트 잘 아는 듯한 남돌 어쩌다발견한 09.21 16:54 2464 0
7032093 최근 스테이씨 아이사 파란머리.jpg16 녹차말차킬러 09.21 16:21 13035 9
7032074 시공간을 초월하는것 같은 장원영 최근 인스타그램.jpg567 도지고양이 09.21 15:29 18686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5:34 ~ 9/22 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