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유야호! ll조회 222314l 74
 
1개월 전
'v'*
1개월 전
Lev  💛
유툽으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대박이예요…
•••답글
1개월 전
곰돌이랑
골고루 중계해주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댕댕이기여워
1개월 전
테라다탁구야
그때 심지어 겹치는 경기도 없었어요. 컴퓨터로 찾아서 봤네요. 오늘에서야 경기 없는 시간에 리플레이 틀어주고..
•••답글
1개월 전
전웅앵
1개월 전
곰돌이잉  메롱
오늘 여러모로 배드민턴 경기들 진짜 다 멋있었는데… ㅠ 중계 너무 아쉽네요 선수들 정말 최곱니다
•••답글
1개월 전
카와
겹치는 다른 인기종목이 있다면 방송사가 시청률을 사수하는게 어쩔 수 없다고는 생각해도 겹치는 경기가 없다면, 인기종목 리플레이보다 다양한 경기를 중계해줬으면 좋겠어요.
•••답글
222222
•••
333ㅠㅠ진짜요
•••
비투비성재  BTOB&DAY6
444 다들 똑같은거 리플레이 해서 같은 장면만 몇 번 보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제가 다시 찾아 볼테니 더 다양하게 보여줬음 좋겠어요
•••
55 ㅠㅠㅠ
•••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88 진짜요. ㅜ 리플레이 별로 안보고 싶구요 보고싶은건 따로 찾아보면 됩니다ㅜㅜ
•••
101010 다들 노력 많이 했을텐데 유명한 종목 리플레이만 해주는건 너무하다고 생각했어요ㅠㅠ
•••
12리플레이 그만... 다시보고싶으면 유튜브로 다시보기하죠 방송으론 다시보기 하기 싫어요
•••
WJSN LUDA  사랑해
mycherieamour  a milkyway
15 ㅠㅠ오늘 여농도 늦게해줘서 답답했어요 ㅠㅠㅠ
•••
에바킹스텀블레이드 김정우  넝담넝담~ 조크여 조크 ㅎ
아이오아이 (I.O.I)  돌술세챈결솧뎡댕도귤솜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김원필 아내  피리미리야
21 제발
•••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현이랑  시라부 켄지로
아기찻잔이  세후니
 
1개월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삼사 각각 다른 경기 중계했으면...똑같은거 중계해서 시청자들의 선택권을 너무 좁힘 인기종목이든 비인기종목이든 다 대한민국 선수들이고 시청자들은 수신료 내고 보는건데 왜 똑같은 경기를 삼사 다 방송하는지 모를 일...
•••답글
아 제말이요!!!
2개 방송사만 같은 경기 송출할 수 있다는 제약 걸어뒀으면...
인기종목들 나눠서 중계하면 되겠구만

•••
맞아요... 같은종목 좀 안했으면..ㅠ
•••
공중파 삼사중에 수신료 받는 방송사는 kbs밖에 없어서..
•••
이거처럼 방송 3사가 다 같은 종목 좀 중계 안 했으면... 순 인기종목만 주구장창 틀고..
선택권이 없음

•••답글
1개월 전
낭냥낭냥
정말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생중계 없는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병찬이하트뿅뿅
다 다른 경기 해줬으면 좋겠어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이동훼  ❀´ω`❀
중계 진짜... 오늘 유도 32당, 16강도 mbc에서 겨우 찾아서 봤네요ㅜㅜ
•••답글
1개월 전
이끼이끼
진짜 오늘 체조도 그렇고 계속 봤지만 우리 선수는 못봤어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Sbs에서 하지않았나요?? 봤었던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I'll타로
오전에 케비씨인가 스브스인가 했어요! 너무너무 잘했어요
•••답글
그거 어디서 재방송?이라고하더라고요ㅠ
•••
헐 진짜요????
•••
가담항설  길 위의 노래
어제 8시 경기였고 오늘 오전에 한건 경기 리플레이로 보면서 해설위원이 라이브로 해주신거에요!!
•••
1개월 전
우주♡  EXO
kbs가 그나마 배드민턴 해주던데
•••답글
1개월 전
박지영
경기 본 사람들 그거 다 딜레이랑 리플레이 보신거 같아요ㅜㅜ 생중계 안했습니다ㅜㅜ
•••답글
1개월 전
JEONGHAN  쫑쫑
진짜 잘하던데 … 편파중계 넘해요
•••답글
1개월 전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걷고있다💙🌟
좀 골고루 방송해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밤비행  내게 남은 그대
아니 지든말든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면 무조건 하라고요 짜증나 고생 많으셨어요ㅜ❤
•••답글
1개월 전
연냥
진짜 잘하시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어제 엄마랑 노트북으로 온에로봤는데 왜 중계안해주지싶었어요..ㅠ
•••답글
1개월 전
19990113  오늘도 좋은밤 ;)
1개월 전
방탄 JIMIN
방송사 3군데나 있는데 다 똑같은 경기 중계 좀 안하면 안되나....보고싶어도 못보고 ...왜그러는거예요 ㅜㅠ
•••답글
1개월 전
8282
배드민턴 여자 단체랑 남자분 tv로 봤었는데....딜레이 방송이였나요?....
아니 왜 중계를 안해주지

•••답글
1개월 전
에엥
진짜 너무하네요 중계 좀 해주지
•••답글
1개월 전
뿌꾸뿌꾸빠
다른나라 선수들 경기 틀지말고 틀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Dinо
31일날 경기 하시던데 화이팅 입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양엔진
허광희 선수 화이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수고하셨어요 화이팅이고 8강전은 중계돼서 꼭 응원하면서 보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큐컴버멜론
하이라이트 방송 보는데 진짜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싸우셨는데... 중계 좀 골고루 해주세요, 다양한 종목 선수들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기 좀 실어줄 수 있게ㅠㅠ
•••답글
1개월 전
재미니  000813
허광희 선수 파이팅!!!⚡💘💘
•••답글
1개월 전
즐거운바나나
오늘 방송으로 봤는데.. 진짜 배드민턴의 교과서 같은 느낌이었어요. 진짜 멘탈도 너무 대단하고, 손목스냅이 진짜 너무 깔끔해서 넋 놓고 봤습니다
•••답글
1개월 전
hit the bull's eye  20211114
유튭에서 해설 없었는데 오늘 올라온 영상엔 있더라고요. 나중에 한건가.. 다른 나라끼리 시합보다 우리나라 선수 중계 좀 해주세요 인기 종목 비인기 종목이든 우리나라 선수가 나오는데 못 보는게 말이되나요...
•••답글
1개월 전
Cillian M.
온라인중계로 잠깐 보긴 했는데 진짜 잘하시더라고요ㅠㅠ
•••답글
담부턴 삼사 중계 좀 나눠서 했으면... 대충 3으로 나눠서 돌아가면서 선점권 정합시다... 진짜 다 같이 열심히 하는데 누군 중계해주고 누군 중계안해주고ㅜ
•••답글
1개월 전
19960717  전원우
유툽에서 봤어요ㅠㅠ너무 멋있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제철창균  MX
아니 오늘에서야 줄줄이 재방송 틀어주면 뭐합니까...올림픽 통틀어서 제 기준 레전드 경기 top3였어요
•••답글
아니 중계를왜안해주지....우리나라선수경기인데말이죠
•••답글
1개월 전
말미잘말
오늘 본 건 재방이었나???? 봤는데?
•••답글
JEONGHAN  쫑쫑
그건 딜레이였을거예요 ㅠㅠ 경기하는 시간에는 중계 안 해줬어요,,
•••
1개월 전
CG뷔  방탄소년단
배드민턴도 재밌는데ㅠㅠ 좀더 골고루 관심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용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그거 딜레이일거에요 생중계 아무도 안해줬어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네 지금 찾아보니까 아닌가봐욧ㅠㅠ 죄송해요 삭제하겠습니닷...
•••
1개월 전
체차니
겹치는 경기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우리나라 선수의 경기를 우리가 못 보면 어떡하나요 한일전에 그것도 상대가 세계 랭킹 1위 선수였는데 그 경기를 이기고 8강 올라갔더니 실시간으로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참...
•••답글
1개월 전
평행선ㅡ
실시간으로 케이비에스홈가서 보다가 끊겨서 엠비씨홈가서 끝까지 봤는데 겁나 잘했음... 보기 좀 힘들었지만 최고였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행복추구
삼사 다른 종목 방송 소취함 다음 올림픽부턴 제발 ㅜ 배드민턴은 그래도 그나마 우리한테 친숙한 운동이긴 한테 다른 비인기 종목도 보여줬으면 비인기 종목 더 비인기 만드는 건 방송사도 한몫함 ㅜ 우연히 본 종목이 인기를 얻어서 나중에 좋은 걸과도 가져올 수 있는 건데 ㅜ
•••답글
1개월 전
빌 스카스가드
비인기든 뭐든 한국선수 나오는건 다 중계 해달라고ㅜㅜㅜㅜㅠ
•••답글
1개월 전
Gamjong  종인♡
진짜 방송사들 사과해라 내 실시간 돌려내!! ‘ㅅ’
•••답글
1개월 전
걀럄
제발 중계 좀 해주세요ㅜㅜㅜ
•••답글
겹치는 한국 경기도 없었다던데 진짜 어이없음
•••답글
1개월 전
니니니니니
다른경기도 없었는데 중계를 안했다구요?? 이게 뭔…
•••답글
1개월 전
고갱동생  내가누구게
저때 온라인 생중계 찾아서 계속봤는데 티비에선 1도 생중계 안해주더라고요ㅜ
민턴인으로써 선수한테 미안할 지경ㅜ
세계랭킹 1위 꺾고 8강 진출하신거예요
광희찡 화이팅!!!!!

•••답글
고갱동생  내가누구게
오늘 여복도 1세트만 하다가 끊어버리고 또 온라인 생중계가서 봤네요
여복 두팀다 4강진출 했어요!!

•••
1개월 전
산하산하
배드민턴 좀 보여달라고요…
안세영 선수 두번째 경기는 아예 다시 중계해주는것도 없어서 아예 못보고
중간에 끊고 아예 안보여주고 이미 질거라고 생각해서 안보여주고!!!!!!!!
다른 채널에서는 심지어 다른 나라 경기나 보여주고 있고,,, 다른 나라 경기보다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가 더 궁금하다고요

•••답글
1개월 전
레샤민초단  SF9 Tear drop
여자 복식은 오늘 kbs에서 해준 거 뒷부분만 봤는데 남자 단식은 유튜브에서 올려준 풀영상으로 봤어요... 우리나라 선수들 진짜 경기 잘했는데 처음부터 못 달려서 아쉬웠어요
•••답글
에휴 올림픽할때마다 골고루 중계해달라고 요청하건만.. 몇십년이 지나도 여전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듐듐이
요트는 구경도 못 해 봤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내 핸드폰 내놔
제발 인기종목만 방송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 이렇게 대단한 기록을 세워도 실시간으로 제대로 못 챙겨본 게 너무 하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블락비바스타즈
온라인 생중계 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ㅠㅠ 제발 골고루 방송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NCS 최강자
진짜 꿀잼 ㅠㅜㅜㅜㅠㅠㅜㅠ 무조건 보세요ㅠㅜㅜㅜㅠㅠㅠ 역시 잘하는게 제일 재밌어ㅠㅜㅠ
•••답글
아 ㄹㅇ 인기있는 종목으로 시청률 노리는건 알겠는데 방송3사가 매일 같은 경기만 해서 짜증나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헐 오늘 본 게 생방이 아니었다니...보고 너무 잘하셔서 놀랐어요 화이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해이데이
방송사도 시청률이 중요한 건 알겠지만 올림픽 마저 선택적으로 방송된다는게 좀 씁쓸하네요. 리플레이 좀 덜하고 딜레이 되더라도 다른 경기 좀 더 보여주세요. 온라인 중계가 있다고 하더라도 티비로도 좀 보고싶어요. 좋은 결과 나기 전까지 선수분들이 외로운 경기하시는거 같아서 올림픽 만이라도 티비로 보면서 응원하자구요~
•••답글
1개월 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아니 왜 안해주는 거임 이해가 안돼
•••답글
1개월 전
강원도 사우나  김원필! 김원필!
아니 어쩐지 아까 저녁에 내 눈으로 저 경기를 봤는데 선수 일정을 보니까 오늘은 없더라구요,,, 이제야 이해가 됐네요
•••답글
1개월 전
HAMJJI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제발 좀...리플레이 계속 보여줘도 사람들은 그거 안봐요 아 또 해??이러면서 다른거 틀죠..그럴 시간에 여러가지 중계를 해줘야지 어쩜 이렇게 시청자들 맘을 모를까...
•••답글
HAMJJI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그리고 중계 안해놓고 이겼다니까 그제서야 뒷북치고 또 성적이 안좋으면 중간에 끊어버리거나 안좋은 소리만 해대고 어이가 없습니다
•••
1개월 전
무미랭
리우 올림픽과 비교해봤을 때 인기종목만 중계하고 비인기 종목은 안틀어주거나 찾기 힘든 채널에서 보여주는거 심해졌어요 올림픽 보면서 제가 원하는 경기 못볼까봐 스트레스 받아하며 올림픽 챙겨보고있습니다
•••답글
그리고 선수들도 올림픽이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노출 될 수 있는 기회라는 걸 알기에 올림픽 무대에서 주목받는 걸 기대하고 경기에 나서는데요 비인기종목이라는 이유로 시청률이 안나온다는 이유로 그 어디서도 중계해주지 않았다는 걸 알게되면 정말 슬퍼할거예요 또 비인기 종목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절망감도 생길거고 올림픽을 보며 자라나는 꿈나무들도 자신들이 가고자 하는 길이 사람들의 관심으로부터 멀어져있다는 생각에 좌절감을 가질 거예요
•••
1개월 전
QUAKER  OAT COOKIE
기계체조도 안 해줘서 결국 못 봤어요 저 케이블 채널에서는 해줬을텐데... 삼사 다 야구 중계해줘서 야구 안 보는 사람은 채널 선택권이 사라진 기분이에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계절밥샹
유튭에서 방금봤네요 ㅠㅠ 진짜 대단해요. 실력이 ㄷㄷ..
•••답글
1개월 전
휴강종강
어젯밤에 라이브로 응원했는데 해설없어서 어색했는데 너무 재밌게 봤어요..bb
•••답글
1개월 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그날 밤에 기사보고 알았어요.... 한 군데라도 보여주지
•••답글
1개월 전
bunny_
리플레이 영상 말고 다른 경기들 좀 보여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안창림사랑해
골구로 보고싶은데 중계해주는 곳이 한정적이라서 속상해요.
•••답글
1개월 전
어라라랏
아쉽다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ㅠㅠㅠㅠ챙겨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헐 제가 본 경기는 딜레이였나보네요ㅠㅠㅠ다 똑같은 국가대표인데 다양하게 중계해줬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스노우볼ㄹ  돼지
진짜 이러니 욕을 할 수 밖에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월와핸 김석진
와 지금 보고왔는데 대박이에요... 허광희 선수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천재피디  이주연의 동행
저도 딜레이로 경기 다시 봤어요(˃̣̣̣̣︿˂̣̣̣̣ ) 방송사가 mbc, sbs, kbs 1, 2 이렇게 4개나 있는데도 다 같은 경기만 보여주니까 실시간으로 못 본 거 너무 아쉬워요
•••답글
1개월 전
청량한 율무차
적어도 공영방송에서는 중계해줘야되는 거 아닌지..
이런 거 보여달라고 수신료 내는건데

•••답글
1개월 전
망개지민이
골고루 중계해주세요 리플레이는 제가 따로 찾아볼게요
•••답글
1개월 전
밀키줭  밀키꺼
중계아쉽네요... 리플레이로 보니까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중계 안해주고 이기니까 유튜브에 하이라이트만 슥올라오던데 참....
•••답글
1개월 전
팟찌  BTS
생방 봤는데 짜릿했어요ㅠ
•••답글
1개월 전
우성현
처음부터 인기종목 비인기종목이 어딨어요 이기회에 이런방송 보면서 팬들 한명씩이라도 늘려나가는거지ㅠㅠ 방송사 입장 이해는 하지만 공영방송이라는 말이 괜히있나요ㅠㅠ 제발 좀 나눠서 해주세요ㅠ
•••답글
1개월 전
우효닝
제발 방송국들 다른 종목 중계해주세요... ㅜㅜ
•••답글
진짜 너무 겹쳐요...ㅠ 그나마 kbs1에서 다양하게 해주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뇽뇽뇽냥
모든 선수분들 다 하이라이트 받으시고 화이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김이브  여신
아 ㄹㅇ 기계체조 예선 볼려고 검색했더니 아무데서도 안해줬던데
•••답글
1개월 전
트위티 (Tweety)
시차도 없는데 제발 다양하게 보여주세요....( ˃̣̣̥᷄⌓˂̣̣̥᷅ )
•••답글
1개월 전
정구기초코칩  전정국와이프🐰
제발 좀 ... 골고루 해주세요 요트는 쳐다보지도 못 했어요.. 하지민 선수 보고싶다고
•••답글
1개월 전
겸겸겸겸
전에는 방송사 다 다른 거 보여줘서 채널 왔다갔다하며 본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유독 편파중계가 심한 거 같네요ㅠ.. 다양하게 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뮹뮹2
수영재방만 겁나하고 정작 중요경기 생중계는 안함 .. 짜증
•••답글
1개월 전
괴도_키드
리플레이만 계속 하지말고 생중계좀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김원식.  💙💛
인기종목 리플레이할 시간에 다양한 종목 생중계 해주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윤도운 과몰입녀  데이식스
중계가 안겹치는데 왜 생중계를 안하는? 적어도 kbs는 수신료도 받고 채널도 2개인데 이럴때는 중계해줘야하는 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꼬북칩콘스프맛
제발 다양하게 중계 좀 해주세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바나나킥
시청률 때문에 잘나오는거 보여주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쳐도, 리플레이 말고 실시간으로 경기하는 종목이 있다면 그거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ㅠㅠ 삼사 똑같은 경기 보여주고 있고 kbs 다른채널 하나는 리플레이만 보여주고 있는ㅠㅠ 삼사 스포츠 채널은 혹시 딴거 보여주나 싶어서 가도 똑같이 리플레이나 셋 다 똑같이 다른나라 경기만 보여주더라고요ㅠㅠ메달권이든 아니든 선수들 모두 5년동안의 결실을 보여주건데 다양하게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David Bowie  몬스타엑스사나설리제니
세계 1위 거기다 개최국 선수를 이기셨다니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저 이 경기 봤는데 허광희 선수 진짜 대박 잘하세요!!!!!! 세계 랭킹 1위 상대로 진짜 최고입니다!!!
•••답글
HI9HLI9HT  오래보자
채널 돌리다가 한일전이라 봤는데!!!! 위에 댓글 보니까 리플레이였나보군요...
•••
1개월 전
조선의자존심
다시보기로 봤는데 진짜 장난아니였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love you beauty
아니 한국선수나오면 다 방송 해줘야죠;
•••답글
심지어 한일전인데 장난?
•••
1개월 전
바소이
이 경기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한일전이라길래 봤는데 실시간으로 본 거 정말 잘한 일이었습니다...kbs 온에어로 보다가 끊겨서 mbc온에어로 부랴부랴 들어가서 이어봤어요 한일전인데 일단 중계했으면 많이 봤을 거예요 kbs온에어로 봤을 때 실시간으로 만구천명 정도 들어와 있던 걸로 기억해요
•••답글
1개월 전
쀼이이잉
다시보기로 봤는데 다들 꼭 보세요 진짜 대받ㅠㅠ
•••답글
유튭으로 봤는데 너무 잘하시더라구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말봉
?????? 와우
•••답글
1개월 전
서홍
진심 경기 생방으로 봤으면 재밌었을텐데 아쉽네용
•••답글
1개월 전
욱 (UGH!)
진짜 인기종목 리플레이만 틀어주지 말고 다양한 경기 부탁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앙몬드
진짜ㅜㅜ 동생이 기계체조에 우리나라 선수분 출전하신다고 보고싶대서 틀어줬는데 어디에서도 중계를 안 하길래 뭐지했네요... 인기 비인기 이런 거 나누지말구 골고루 중계해주시길..
•••답글
1개월 전
에이미 플리에  스팀 그랜드체이스 많관부🌸
영상으로 봤는데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생중계 없던 게 너무 아쉬워요ㅠㅠㅜ
•••답글
1개월 전
보라빛  보라돌이
적어도 한국 선수 한 명이라도 출전하는 경기는 비인기 종목이어도 중계 해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 선수 우리나라가 응원해야죠.
•••답글
1개월 전
감자감자튀김  감자튀김줘
삼사 그냥 골고루 종목 나눠서 해줬으면 좋겠어요 유명한 종목 말고 다른 종목도 보고 싶다구요 물론 시청률 때문에 그럴 일은 절대 없겠지만..
•••답글
1개월 전
프로핏  서울 다이너스티🐯
진짜 경기력 최고...👍👍
•••답글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아니 왜..
•••답글
1개월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혹시 질줄 알고 생중계 안한거 아닐까 의심해봅니다... 흥
•••답글
1개월 전
보라색카드  깅영웡
이때 배드민턴 남았는데 방송사들 경기 종합정리하고 다들 끝내던대 ㅠㅠ
저는 인터넷에서 중계없이 따로봤지만 정말 잘하셨어요

•••답글
보라색카드  깅영웡
겹치는 경기도없었고 다른경기 리플레이끝나고도 충분히 배드민턴 볼 시간있었는데 바로 끝내버리더라고요
•••
1개월 전
햄식이
정말 최고의 경기였어요ㅠㅠ 상대 선수는 세계 랭킹 1위에 개막식 일본 입장 때 기수까지 할 정도로 금메달이 유력한 선수였는데 짜릿 그 자체ㅜㅜ
•••답글
1개월 전
Vol de Nuit  야간비행
와 짜릿해 다시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다크초코맛쿠키
웅장해진다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건반쳐여
이제 골고루 중계하라고 권고 했다니까.... 믿어봐야죠ㅠㅠ
•••답글
1개월 전
노효정
배드민턴 한일전 중계 왜 안해준거지?

경기 최고였고 그걸 생방으로 중계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상대선수는 세계랭킹 1위 선수
허광희 선수 1세트 5:10으로 지고 계시다
21:15로 역전해서 승리
2세트 엎치락뒤치락 하다가 21:19로 승리하셨데요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채둘리
중계 골고루 해주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입짧은햇님
리플레이할거면 생중계 해달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블랙
유튜브로 봤는데 이 선수 실력이 미쳤어요... 수비능력이 진짜 탈인간급임 반응속도가 말이 안돼요 다들 보러가세요
•••답글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2 와 보고 놀랐어요 저걸 받아친다고?! 하면서 ㄹㅇ 사람 눈보다 빨라요
•••
1개월 전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어 저도 케벡스에서 보고 미쳤다.. 싶었는데 리플레이였군요
•••답글
1개월 전
뀨우우?
나중에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너무 잘해요!!
•••답글
이글 보고 바로 다시보기로 봤는데 허광희 선수 실력이 진짜 대박이네요 계속 감탄했습니다ㅠㅠ
이런 경기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제발 다양한 종목 골고루 생중계하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_RM  iBIGHIT
근데 진짜 지난경기 리플레이 돌리면서 진행중인 경기 중계 안해주는게 이해가 안가요ㅠㅠ 해설이 안되는거면 해설없이 중계라도 해줬으면하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재환,  순얼 •̀⌓•́
진짜 이거 문제에요 경기 남아있고 보여줄 수 있는 상황이면 중계 해줘야죠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유튜브로 봤는데 진짜 대박이었어요 생중계로 해줬어도 라이브로는 못봤겠지만 ㅠㅠ 점심시간에 보면서 진짜 짜릿했어요!!!
•••답글
이 선수 국내대회에서도 주니어때도 우승하고 국제대회 세계군인대회에서도 우승경험 있어요!! 코로나 단계가 좀 낮아진다면 배드민턴 대회 관람하시능 것도 재밌으실거에요!!
배드민턴 많관부💜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여신 이미지 원톱 jpg655 귤햄콜꿀졍 09.26 19:00 161470
유머·감동 오늘자 반응 안좋은 ITZY 유나 뮤뱅 의상.jpg434 션국이네 메르 09.26 17:02 186812 49
유머·감동 안녕하세요 CJ 택배 입니다334 지수 09.26 11:06 210949
유머·감동 최근 유행하는듯한 인스타 팔이피플 새로운 말투292 김성규내꺼`ワ 09.26 11:58 203720
유머·감동 어린 시절에 한 번씩은 먹어봤던 아침밥.jpg236 왤케 이뻐 조 09.26 10:04 144062 14
7034660 언제나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 그 당 눌러붙는중 3:00 1488 1
7034657 반전된 AOA 사태 보고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 다있지 2:43 5233 3
7034581 히브리서 9:27 당신꿈은이뤄 09.26 23:42 811 1
7034554 스테이씨 색안경 재이 직찍 모음 녹차말차킬러 09.26 22:30 1279 0
7034548 패밀리 레스토랑 카후나빌 아는 분들있어요?ㅎㅎ2 내프사눌러봐 09.26 22:17 2401 0
7034524 오징어게임 후속작 오십억게임2 꾸꾸님 09.26 21:22 9656 1
7034514 방금자 스테이씨 트위터 셀카.jpg 녹차말차킬러 09.26 20:59 1600 0
7034512 프랑스인형이 되고싶은 사람, 일본 모델 바닐라.jpg38 라이언챙 09.26 20:48 26093 18
7034505 "이재명 설계"라는 화천대유, 왜 야당 쪽 사람 계속 등장할까 바닐라코 09.26 20:34 1768 2
7034489 (의외주의) SM 연습생이었다는 발라드 멤버2 301713_return 09.26 19:59 8328 0
7034485 아이유 노래 중 은근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삐삐 가사 라인2 지수 09.26 19:45 3571 0
7034473 꼰대의 술 보관법 (feat.딘딘) 화이자 09.26 19:25 3019 0
7034468 국힘 곽상도, 아들 퇴직금 50억 논란 13시간만에 전격 탈당 바닐라코 09.26 19:00 2019 1
7034463 작성자가 글카테고리 바꿔서 여자인척 남혐댓글 단 남자들 다 걸림14 스뭍라잌버터 09.26 18:53 4784 1
7034458 낯가림 풀리는 과정이 그대로 보여 흥미로운 현 음악중심 mc들 단체사진 모..20 베이비 쿠로 09.26 18:43 13345 40
7034449 21살 학원조교인데 15살 남자애 고백 거절했더니 가스라이팅함 어떡해 (+..4 aiki_kr 09.26 18:24 4971 2
7034447 딘딘 지능적 안티의 좋은 예 화이자 09.26 18:15 4888 0
7034424 스테이씨 'So bad' 아이사 파트 모음1 녹차말차킬러 09.26 17:16 557 0
7034411 다음 달 우윳값 5% 인상...빵·과자 먹거리 가격 줄줄이 오르나1 바닐라코 09.26 16:52 7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3:34 ~ 9/27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3:34 ~ 9/27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