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류준열 강다니엘 ll조회 68268l 24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마트다녀오셨어요  음~맛있다
한숨 쉬는거 멍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창자에서 끓어오르는 한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Dracula  언감언순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헐 진짜요???????????? 세상에
•••답글
귀여워... 근데 저도 듣고 진짜 놀랐어요 만팔천 원...
•••답글
1개월 전
코로  보라해
갠적으로 에버랜드는 그 한식당 김치찌개가 맛있어요 가격두 괜찮구
•••답글
마자여 한가람 김치찌개 최고..
•••
마자요 알고난 후부턴 김치찌개만 먹어요... 꿀맛...
•••
1개월 전
옹썽우
아이돌 누구예요??
•••답글
잘생겼지훈  영메맹💚💛💖
백현님 입니당
•••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이진혁 브이단
근데 표정 너무 귀여워서 놀리고 싶은데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TS  방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골드니스
에버 개인적으로 오징어떡볶이를 좋아해씀다 비싸기는 해도.. 통오징어값이다 생각하면 눈꾹감고 결제할 만 해씀
•••답글
1개월 전
손날두  🇰🇷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웃지마 민병관
차이가 적당히 나야지
•••답글
1개월 전
레드벨벳 예리
진심..너무비싸
•••답글
1개월 전
김 철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잔루만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놀이공원 음식 너모 비싸요 맛은 그닥인데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방탄보라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진짜 18000원인가요...? 백현님표정=제표정 .....
•••답글
1개월 전
독버섯맛 쿠키  버섯머겅
ㄹㅇ 그래서 초중딩때는 츄로스 핫도그 이런거 먹었어요ㅠㅠ 밥 너무 비싸서
•••답글
1개월 전
기ㅁㅇ
돈 짱 많이 버는 백현님이지만 김치볶음밥 하나에 만팔천원은 말도 안되는...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 싶고 표정 넘 귀요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백현님인가?하다가 너무 강아지 같은 귀여움 뿜뿜이라 아닌줄알았어용ㅋㅋㅋ귀여우시네....
•••답글
1개월 전
chalove
입장권 할인 해주는 거 물가로 다 땜빵하는 느낌이랄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현닝
귀여워요ㅠㅠㅠㅠ
•••답글
근데 에셈타운 레스토랑 김볶도 그정도 가격 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완탕도 주고
•••답글
1개월 전
HA SUNG WOON
현실반응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OnlyOneOf  ←되게웃긴사람들임
귀여우셔라....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로날드 위즐리
귀엽우유ㅠ유튵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와 진짜 18000원이에요...? 그정도면 진짜 안에 반지 있어야 납득 가능
•••답글
1개월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소중한배켜니  우리앞길거~의꽃길급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다비나
진짜 요새 18000원이나 해요? 헐 ㄷㄷㄷㄷㄷㄷ 물가가 진짜 미쳤네요
•••답글
1개월 전
그래도괜찮아
너무 앟 ♡ (´°̥̥̥̥̥̥̥̥ω°̥̥̥̥̥̥̥̥`) ♥ 너무 귀여워 ! ♡(≧∇≦)♥ 흑흑 정말 귀엽잖아 ! ♡ (๑╹ω╹๑ ) ♥ 앟 ♡ (´°̥̥̥̥̥̥̥̥ω°̥̥̥̥̥̥̥̥`) ♥ 너무 귀여워 ! ♡(≧∇≦)♥ 흑흑 정말 귀엽잖아 ! ♡ (๑╹ω╹๑ ) ♥ 앟 ♡ (´°̥̥̥̥̥̥̥̥ω°̥̥̥̥̥̥̥̥`) ♥ 너무 귀여워 ! ♡(≧∇≦)♥ 흑흑 정말 귀엽잖아 ! ♡ (๑╹ω╹๑ ) ♥ 앟 ♡ (´°̥̥̥̥̥̥̥̥ω°̥̥̥̥̥̥̥̥`) ♥ 너무 귀여워 ! ♡(≧∇≦)♥ 흑흑 정말 귀엽잖아 ! ♡ (๑╹ω╹๑ ) ♥
•••답글
진짜 비싸긴 하네요 ㄷㄷ 놀랄만해
•••답글
1개월 전
(눈.눈)
귀여워 죽겠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차라리 롯데월드에 뷔페 있는데 돈 좀 들여서 뷔페 가는게 낫더라구요! 맛은 그저그런데.. 시원하게 가게 안에서 앉아서 쉬는게 나았음
•••답글
1개월 전
EX0백현  ... (꼬르륵)
변백현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004
ㅎㅎㅎ 귀엽
•••답글
1개월 전
인간복숭아 도경수  그대여 하늘을 봐
근데 진짜 너무 비싸요....... 양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닌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명절 성차별.jpg1004 한 호 열 09.19 15:05 193983
유머·감동 혹시 1998년 9월 4일 이전에 태어나셨나요?494 김낑깡 09.19 18:18 175350 43
이슈·소식 리사가 1위 못하자 분노한 동남아 리사 팬들.jpg486 HANlim 09.19 19:02 176559
이슈·소식 장제원 아들 노엘, 놀랍게도 오늘자 최신 근황.jpg390 미니온즈 09.19 15:18 175228
유머·감동 문화재법을 어긴 아파트 상황313 토끼네 09.19 22:20 118746
7031501 ???: 셋이 하나를 상대한다 변BH 9:00 87 0
7031500 중계 중에 등장한 고양이.gif hwikaii 9:00 188 0
7031499 애플"C타입 USB는 속도가 아주 빠르고 좋은 기술이다" 보이프렌드 동 8:59 282 0
7031498 골때리는 그녀들) 당신의 최애 팀은?.JPG 최승처 8:59 74 0
7031497 의견 갈린다는 카드 주운 사람의 행동.jpg 김상연 8:59 178 0
7031496 최근 논란중인 아이폰 유저한테만 발송된다는 문자 위례신다도시 8:59 174 0
7031493 중2병이 제 나이에 찾아온 정동원.jpg 원 + 원 8:50 736 0
7031492 블라인드 레전드ㅋㅋㅋㅋㅋ.jpg 김밍굴 8:49 1021 0
7031491 원신 여행 1주년 편지 위례신다도시 8:42 72 0
7031490 '천조국' 미국도 딱 13대 밖에 없는 2000억 짜리 전자전기 EC-13.. 더보이즈 영 8:39 355 0
7031488 1세대 어벤져스 후임들 .jpg 양세종의 개 8:36 994 0
7031487 여중생쟝이 사진을 보여주려는 MANHWA He 8:28 1229 1
7031486 대형 키보드로 스타크래프트를 해보는 홍진호.jpg ♡김태형♡ 8:27 643 0
7031485 대학교 학과별 들고 다니는 무기2 WANNERBLE 8:26 2417 0
7031484 오늘자 고말숙 311344_return 8:26 685 0
7031482 계속해서 터지는 네이버 웹툰 표절 의혹 우물밖 여고 8:20 2868 0
7031480 로또를 산 홍진호.jpg9 ♡김태형♡ 7:31 5267 2
7031479 수고한 당신에게 차 한대를 선물하려고 한다9 JOSHUA95 7:29 6671 2
7031478 중국이 사라진 지도.jpg5 멍ㅇ멍이 소리 7:28 75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9:00 ~ 9/20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0 9:00 ~ 9/20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