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슈비룹 ll조회 236848l 42
 출처
 
1개월 전
Estrella
1개월 전
요랑요랑
1개월 전
네?머라구요
세상에나..
•••답글
1개월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1개월 전
응가응가
어우대박 따끈따끈 뉴스네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따효니  꺼마워영
검색 해보니까 상대한테 상해입히거나 여러명이서 하거나 공공장소 아닌이상 사형은 아니라하네요
•••
제가 알기론 최고형이 사형인걸로 알아요
•••
최고형이 사형인데 캐나다 국적도 가지고 있어서 캐나다 국적으로 최고형으로가면 거세래용
•••
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니깐 3년이상 10년이하던데 근데 제는 여러명 강간했으니깐 10년이상 아닐까요 ㅋㅋ외국인이여도 중국에서 범죄 저질렀으면 중국인과 똑같이 형벌 받는다네요
•••
1개월 전
안 흔한 20130613번째 아미  방탄소년단
죗값 잘 치르시길
•••답글
1개월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전 엑소 멤버) 이 다섯글자 빼면 설명이 안되나? 으휴......
•••답글
1개월 전
찰옥수수0202
왜 아직도 엑소 붙이지?
•••답글
1개월 전
엑소_백현  920506
1개월 전
경수프사  ꯁ 도경수 ꯁ.̮
현 엑소 멤버 팬은 쟤 생사도 몰랐습니다만
•••답글
1개월 전
밀키줭  밀키꺼
죗값치르세요
•••답글
1개월 전
서쟌
중국에선 최대 형벌이 사형이고 캐나다는 화학적 거세라고 하던데 처벌 제대로 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포브스  선정 어쩌구 1위
제발 엑소 좀 놔줘...
•••답글
1개월 전
이상야릇한바지  번듯한 호랑이
그럼 이제 어떻게 되나요 ? 사형인가요? 거세인가요??
•••답글
강간죄
중국(체포지) 최대 사형
캐나다(국적지) 최대 화학적 거세

•••
1개월 전
감스트
1개월 전
NCT TEN
으이구 죗값받으시길..
•••답글
1개월 전
Will Byers
1개월 전
백횬
1개월 전
도단단  곁에 있는 청춘을 소중한 너와
잘하는 짓이다 어휴... 나가줘서 고맙다
•••답글
1개월 전
김선호_
공안 체포면 중국법으로 심판 받는 거예요?
•••답글
1개월 전
옹성우퐈이야
1개월 전
도예삐  우리의 청춘
뭐.. 잘 가라~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뷔(V)  a.k.a MC자두
1개월 전
백색왜그랬성
헐 이제 댕강…..?
•••답글
1개월 전
홍이
중국으로 갈거면 잘살지..
•••답글
1개월 전
감정평가사
1개월 전
Pan Am  Flying Clippers
중국에서 체포요?
•••답글
1개월 전
Lonely Night  ⚽️🐏🎴🖐🏻
와 ,,, 처벌 제대로 받길
•••답글
1개월 전
펭사장
언제까지...ㅋㅋ 수식어 좀...
•••답글
1개월 전
캡틴백현  바다의 시작
이제 엑소 타이틀은 떼야 하는 거 아닌가유...
•••답글
1개월 전
이와이즈미  이와쨩은 우리 엄마예요?
1개월 전
나니나
근데 현실적으로 저정도면 처벌 어느 정도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백현아까꿍
엑소 나간지 7년넘지않았나...? 뭐 언제까지 전 엑소인데요
•••답글
1개월 전
일따는  엑소의 확실한 행복
아니 나간지가 언젠데 .. 아직까지 ^^ 그룹 이름 좀 .. 제발.......
•••답글
1개월 전
어피치  APEACH
다른 얘긴데 예전에 성룡 아들도 마약햇다 그러지 않았어요? 중국서 마약은 사형이라던데 꼭 사형까지 안 가는 방법도 있는 건지 궁금..
•••답글
세븐틴최한솔  내가오늘까칠한이유는까치때문이야
중국에서 마약 최고형이 사형이고 마약했다=사형은 아닙니다. 특히 마약 유통건은 외국인이어도 사형을 집행하는 경우가 많아요.
•••
어피치  APEACH
아ㅏㅏ 유통에 특히 엄격하군요 감사해요!
•••
마약에 엄격한 이유가 아편전쟁으로 한 번 털리고 나서 엄격하다고 하네용!
•••
마약이 아니라 미성년자 성범죄 라서 자세한건 모르는데 캐나다는 화학적 거세라고 하네요.크리스 국적이 캐나다라서 캐나다가서 처벌 받을지 중국에서 처벌 받을지는 모르겠어요!
•••
어피치  APEACH
헤헤 다른 질문 한 거지만 이것도 궁금했던 거라ㅏㅏ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어느정도 했는지 얼마나 소지했는지 그리고 마약종류에 따라서 다르지만 심하면 50g까지 15년 50g 이상이면 사형인데 벌금내면 형량 조금 줄기도 하고 사형이 15년 받기도 하고 그렇더군요 중국이 모든부분에서 형량이 쎈 편이에요
•••
1개월 전
달팽이는 느려
와우 사형가나요
•••답글
1개월 전
여름__
중국은 저 정도면 사형 아닌가요?
•••답글
엑소 나간 세월이 엑소였던 세월보다 긴데 이제 엑소 그만 좀 거들먹거리지..^^
•••답글
1개월 전
띠로리
어우 곧 착해지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도넛먹고파  130613
아오 진짜 전엑소 좀 떼요
•••답글
1개월 전
털복숭이  🍀🍑💚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ㄴㅋ어휴
•••답글
1개월 전
수염 압수  밀바엔으로 남아줘
사형돌vs거세돌
•••답글
수염 압수  밀바엔으로 남아줘
그리고 엑소는 이제 그만..... 나간지가 언젠데요 ㅠㅠ
•••
1개월 전
淨漢  정한
1개월 전
우아앙아앙
캐나다에서 화학적 거세 당하고 중국가서 사형 ㄱ
어떻게 미성년자를 강간해요;

•••답글
1개월 전
혬닝이
ㅊㅋㅊㅋ
•••답글
1개월 전
Cattleya
지가 먼저 신고하고, 잡혀가고^^ 아주 코메디죠~ 죗값 받으세요~~
•••답글
1개월 전
대답해줘요  Yes or No
부럽다 저런 법이 있어서 ... 죄값을 꼭 받으시길
•••답글
1개월 전
ㅅㄱ
ㅋㅋㅋㅋ참나
•••답글
1개월 전
내가언제
진짜...아랫도리가 문제네요....참😩
•••답글
1개월 전
연듀  빛나다
ㅋ... 그냥 우이판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아이 WANT 탬3탬  행복하자
1개월 전
유강민'
1개월 전
부킼
👍🏻👍🏻최초의 사형돌거세돌 기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밥밥띠라라
우리나라도 강간에 대해서 좀...처벌 강했으면....
•••답글
1개월 전
이뻐이뽀
사형받길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는 왹!져!
돌판에서 사형은 진짜 처음인듯...
•••답글
1개월 전
제주감귤  너의행복🐯
에휴......
•••답글
1개월 전
놀고만싶어요
우웩 토나옴
•••답글
1개월 전
봄설레임  0403
거세받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라일락.
미성년자 강간은 중국에서 사형인데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첨으로 중국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최예은  국가대표
와우 진짜 사형인가
•••답글
1개월 전
우잠마
아이돌이었던 사람이 나락까지 가는구나 레전드다......
•••답글
1개월 전
z상큼민기
이제 물리적으로 사라지나요??
•••답글
1개월 전
근덕  나를 손유생이라 부른다오
와 에바ㅋㅋ
•••답글
1개월 전
JEONGHAN  쫑쫑
1개월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진짜 잘가라
•••답글
1개월 전
이진기 (89.12.14)
1개월 전
다원이
1개월 전
난나나나솨  멜로디&유나버스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탈퇴한지 몇년인데 아직도 저 타이틀이 붙네
•••답글
1개월 전
금단  🌥
미성년자 강간이라… 사형 제도 괜히 살려 놓는 게 아닌데 ㅋㅋ 죽더라도 크리스로는 죽지 마라
•••답글
1개월 전
앙글레이즈드
진짜 그놈의 엑소 수식어 좀 빼라고 나간지가 언젠데
•••답글
1개월 전
MUNKY
거세받고 사형.. 이었으면
•••답글
1개월 전
그 여름 (0805)  #GG4EVA
크리스는 sm이 엑소 활동할 때 붙여준 이름이구요 쟤 지금 나간지가 몇 년인데.. 여튼 죗값 잘 치르세요 우이판씨
•••답글
1개월 전
귤귤냥
1개월 전
병찬이하트뿅뿅
와 진짜 미성년자 강간이라니 ..
•••답글
1개월 전
City of Stars
거세 or 사형,,,
•••답글
1개월 전
최악이다
•••답글
1개월 전
최애 도경수
엑소 나간지가 언젠데ㅋㅋ 전엑소 타령 지긋지긋 으휴...
•••답글
1개월 전
별별별
엑소 2년 활동하고 탈퇴한 지가 지금 7년인데... 구질구질
•••답글
1개월 전
Jayshu
중국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한가인
1개월 전
냥!
와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ㄷㅋ대박
•••답글
1개월 전
무기력증
활동안한지가 언젠데 저 수식어 좀 빼면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 저사람 없이 활동한게 몇년인데요ㅋㅋ
•••답글
1개월 전
工藤新一  사랑해요
1개월 전
햄밍찌
진짜 거세해요…? wow
•••답글
캐나다도 최고형이 화학적 거세고 중국도 최고형이 사형일 뿐 무조건 화학적 거세나 사형은 아닌ㅂ니다
•••답글
1개월 전
JUNHUI  준휘 천러 덕준
언제까지 그 타이틀 붙일건지🙄
•••답글
1개월 전
705호
근데 뭐.. 중국은 돈만 많으면 대충 때우다가 풀려나는 일이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Jessica Jung  SHINee EXO NCT
활동한 시간보다 안 한 시간이 더긴데 ㅎㅋ 이제 타이틀 좀 보내주시지 ㅎㅎ
•••답글
1개월 전
냥소리꾼
죄를 지으며 살지 말자구요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으휴; 그나저나 캐나다나 중국이나 법 부럽네요
우리나라도 성범죄자 저렇게 강한 처벌 했으면

•••답글
1개월 전
링가링가링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치러야지
•••답글
1개월 전
choonsik
제발 엑소 놔주라.. 벌을 꼭 잘 받고~
•••답글
1개월 전
ldH 배
나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전 엑소… 이젠 저사람 없는 활동기간이 더 긴데.. 참..
•••답글
1개월 전
앓다죽을경수야
야와이라노
•••답글
1개월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거세가 더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톰리들  voldemort
1개월 전
파이링  🍊🦊🧡
으이구 얘는 왜 이러고 사냐 진짜 에휴
•••답글
1개월 전
훠궈
1개월 전
예부기  뿌우우우우
1개월 전
기다릴께230205
2014년에 탈퇴했는데 진짜 오지게도 따라붙네.. 중국으로 날아간지 7년이 넘었다구요.. 탈퇴할때 어떻게 하고 갔는데 아직도 저 다섯글자가 붙냐.. 에휴..
•••답글
1개월 전
Tomhiddleston  토르동생 록희
내 인생 첫 오빠였는데 다른의미로 인생 첫이네 이젠,,^^
•••답글
1개월 전
엘리뇨! 라니뇨!
으휴 이판사판우이판
•••답글
1개월 전
황금꾸기
이제 크리스 아니고 우이판
•••답글
🙌🏻🙌🏻🙌🏻🙌🏻축하해요
•••답글
1개월 전
131974_return
엥 아직 살아있었어?
•••답글
1개월 전
프레임
죗값치르시고 탈퇴하고 활동한 세월이 훨 많은데 언제까지 그 타이틀을 붙이실련지....
•••답글
최고형이 사형이나 거세라서... 어떻게든 빠져나갈 것 같다
•••답글
1개월 전
52420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WEEKEND’
거세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거세 엔딩or사형 엔딩
•••답글
1개월 전
DAY6_성진  DAY6 데이식스
목이 잘리거나 거기가 잘리거나 둘 중 하나이길..
•••답글
1개월 전
anukb
우리도 저랫으면
•••답글
1개월 전
쪌리
1개월 전
구름맛
어디가서 엑소 전멤버였다고 하고다니지 마세요 개더러우니까ㅎ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BTS
와우 최고형이
•••답글
1개월 전
송 월(松月)  민윤기는 제껍니다
진짜 팬 아닌데도 기분 나빠요 중국 간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엑소이름을 달고 기사를 내냐고요
•••답글
1개월 전
토모요  포메라니안
오모나...
•••답글
1개월 전
사과향기
피해자들과 합의보고 판결전에 벌금내면 생가보다 빨리 나올거에요 재섭
•••답글
1개월 전
지차우기
그룹이름좀 빼주세요 제발 나간지가 언제야 전 걔 목소리도 생각안나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와 거세든 사형이든 진짜... 우리나라 도입 시급
•••답글
1개월 전
변백현도경수
언제까지 그룹 이름이 옆에 붙을까요......하나부터 열까지 진짜 증오만 남은 중국인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두대장
1개월 전
보리모리
팬 아니여도 한국그룹 이름 붙는거 기분 나쁘네요 어느 나라에서 처벌받던 최고형받길..
•••답글
1개월 전
곰도리
탈퇴한지가 언젠데... 이제 쟤 전에 그룹 소속됐었다는거 모르는 사람도 많던데 아오
•••답글
1개월 전
닋내읨
새삼 우리나라 형벌 가볍네요 화학적 거세 도입합시다~~
•••답글
1개월 전
ourloveisgreat
잘 가라...
•••답글
1개월 전
金錫佑  로운
1개월 전
DPR LIVE
최대형 나올지 의문이네요 아니더라도 감옥에서 평생 썩었으면…
•••답글
1개월 전
달바다
엑소 좀 뺐으면 나간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답글
1개월 전
오버워치
진짜 사형 당할 수도 있겠네
•••답글
1개월 전
_식빵맨
1개월 전
illiIiiIIli
와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TS SG
전 엑소 빼 주세요 나간 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전 엑소 그리고 크리스 아니고 우이판
•••답글
1개월 전
  Wish you
엑소였던 세월보다 엑소 나간 세월이 더 긴데 왜 아직까지 엑소를 붙이는지 나 참 의문...
•••답글
1개월 전
make V
사형인가요? 호호
•••답글
1개월 전
shampoo
사형🙏 미성년자 성폭행범
•••답글
1개월 전
포토이즘
캬 이판사판우이판 재판받고 인생 깽판나라
•••답글
1개월 전
모린가
좋아한 시절이 짧아서 다행 ㅋㅋㅋㅋ 그 시절마저 창피하네요ㅜㅜ 어우
•••답글
1개월 전
염현수(YUMDDA)
1개월 전
세베루스 스네이프 교수  행복하자 :)
제발 죗값 치루길 ^~^
•••답글
1개월 전
소비자
1개월 전
은하수
엑소 나간 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엑소 엑소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연탄이 엄마
차암나 별거별거 다하는구나 진짜 추하다
•••답글
1개월 전
Dnr
진짜 사형될까??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exquisite
레즌드를 찍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자넨A+이야  하지만 나는 C+
이판사판우이판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으르렁할때 있던분인감?
•••답글
1개월 전
박쫑쫑
죄를 지었으면 죄값 받아야죠 중국에서 받으면 돈 좀 찔러주고 감형 받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답글
1개월 전
행덕행덕
1개월 전
S_era
중국멤버 없는 kpop을 희망합니다.(세계화는 지지합니다.다른 나라는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엑소 변뱩현  하늘에서보내준앙글이
쟤 나가고 지낸 시간이 훨씬 많은데 아직도...
•••답글
1개월 전
오돌이  0518♟태민의 Advice
1개월 전
집수니히
활동한 기간보다 나간 기간이 더 긴데 뭔 아직도 엑소타령.. 돈으로 무마할생각 하지말고 벌 받길~
•••답글
1개월 전
감자준서
강간인데 거세 사형... 너무 부럽다 우리는 강간한 사람들도 연예인 활동 하는데 ㅋㅋ...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1개월 전
김고은
1개월 전
싫어  쀼쀼쀼쀼쀼쀼쀼?
한창 유명했을때 같이 촬영한적이있는데 유독 혼자 행동이 예의없고 촬영장에서 욕하면서 돌아다녔던게 기억나요! 사람인성은 안변하나봐요
•••답글
1개월 전
WOOZI (26)  세븐틴 그리고 보보
엑소 이름 그만 갖다붙여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멍게소리야
얘 전에 미성년자 성폭행도 걸리지않았나요? 그게 이건가... 아무튼 그저 성기에 뇌를 지배당해서는.. 잘가라
•••답글
그게 이거예요!!
•••
1개월 전
흰1여울  R.T.L
정말...다른의미로 레전드... 죗값 제대로 받길 바래요
•••답글
1개월 전
매튜매튜홈매튜
중국판결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 어쨌든 꼭 죗값받길
•••답글
1개월 전
냐아랑
와 진짜 역대급......
•••답글
1개월 전
엑소주
나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앞에 그 이름을
진짜 마지막까지 뭐같이 구는구나

•••답글
1개월 전
맷보머
진짜 사형 가능성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배불러ㅇㅇ
나간지 7년도 더 됐던데 ...^^
•••답글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근데 이거 자세히 보면 여자분이 계속 돈요구하고 자기가 대표라며 자기한테 돈 보내면 알아서 나눠서 다른 여자분들한테 나눠준다고 그러고 입금하니까 말바꿔서 가격 올려치고 돈 주면 다른 피해자들 알아서 해결한다는 식으로 말하고 자기 혼자 달라고한 돈만 4억이 넘던데
•••답글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그래서 어케 될지 궁금함 물론 시초는 우이판이 쓰레기인건 맞는데 피해자 중 대표라며 총대 매는 분 말도 많아서 뭐가 진실이고 어케 될련지 그냥 궁금
•••
1개월 전
던킨도우넛
축 사형~~!~~!~!!
•••답글
1개월 전
딸기크레페맛 쿠키  몽땅 부서져버려!
머릿말 좀 거슬리네용.. 언제적 얘기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Yellow mini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엑소 나간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엑소 전멤버로 기자들이 ㅇㄱㄹ 끄는지 ㅋㅋ
•••답글
1개월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엑소일때보다 나간후가 이제 더 길지않나요...? 언제까지 엑소 전멤버...
•••답글
1개월 전
거미의해안
아니 진짜 댓글여론 한결같네요 저도 그렇습니다
중국인이 중국인했는데 언제까지 엑소 전멤버 타이틀 달아줄건지.. 2070년에도 엑소 전멤버 향년 xx세로 별세 이러고있겠네;

•••답글
1개월 전
.....??????
엥 아직 살아있어요?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엑소 이름 이런 데다 붙이지 마세요,,, 내가 다 기분나쁨
•••답글
1개월 전
Baby.G  쥐뮌쒸
저 사람을 왜 저렇게 소개하지 ㅋㅋㅋ 그냥 이름만 써요
•••답글
1개월 전
멜띄  영웅은죽지않아요
7년이 넘었는데 계속 전 엑소ㅋㅋ
•••답글
1개월 전
kal-joody
1개월 전
NCT_마크부인
탈퇴한지가 언젠데 전 멤버 좀 그만 언급하라고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명절 성차별.jpg872 한 호 열 15:05 105952
유머·감동 혹시 1998년 9월 4일 이전에 태어나셨나요?393 김낑깡 18:18 80837 29
이슈·소식 오늘자 일어난 킥보드 사고434 흥탄소년탄 14:06 116637 45
유머·감동 한국의 치킨이 맛 없는 이유410 .서로가 서로 13:19 113076
이슈·소식 리사가 1위 못하자 분노한 동남아 리사 팬들.jpg347 HANlim 19:02 73196 48
7031319 데이터로 분석한 이십대남 현상 취재기4 숭당숭당 22:49 1660 0
7031297 오늘 또 사고 친 래퍼 노엘... 알자르 타카르 21:51 1025 1
7031285 [단독] 장제원 아들, 경찰관 밀치고 난동…블박 영상 입수2 바닐라코 21:17 3220 0
7031269 딘딘이 운동하기 싫은 이유 화이자 20:39 1321 0
7031249 "윤석열 대통령 후보님이십니다. 인사드리세요.".jpg69 미니온즈 19:55 18582 25
7031247 "여학생 하반신 사진 공유" n번방 1년, 여전히 이런 범죄 판친다 슈비룹 19:51 1990 1
7031234 "중국 또 억지” 드라마 속 '김유정 한복' 중국 거라고? 자두야♡♡ 19:16 675 0
7031232 모아두고 보면 더 신기한 남녀 아이돌 평균 얼굴.jpg6 브람스를좋아 19:13 10720 10
7031231 참 소박한 지석진 화이자 19:13 211 0
7031227 [단독] 정용화, 드라마 '밑도끝도없이' 남주인공 물망 지수 19:02 440 0
7031226 리사가 1위 못하자 분노한 동남아 리사 팬들.jpg353 HANlim 19:02 75166 49
7031225 노엘, 실형 가능성 고조..재판확정 시기에 총력전 예상 [종합] 바닐라코 18:58 766 1
7031215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한 노엘 인스타 스토리7 전원일기 18:27 5845 1
7031213 27살에 40억 아파트 갖는 방법.gisa18 거미의해안 18:25 21314 7
7031190 스테이씨 마이쉘 광고사진 업뎃.jpg2 녹차말차킬러 17:37 2116 1
7031182 한국 연예계 역사를 바꾼 획기적인 데뷔...jpg14 지수 17:01 25292 40
7031168 스테이씨 공식 트위터 잠옷 사진 녹차말차킬러 16:37 1359 1
7031161 김유정 한복 우리꺼 가져다썼네!!!218 푸른미소 16:10 106594 34
7031157 학폭 가해자 마인드.jpg2 흥탄소년탄 15:56 33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9 23:14 ~ 9/19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9 23:14 ~ 9/19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