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옹뇸뇸뇸 ll조회 150719l 24
 출처
 
한국영화는 이래서 싫어요
일부러
울어!!이래도 안울어?!이런 느낌 ...

•••답글
저도요.. ㅠㅠ 울기시른데 ㅠ참고싶은데..ㅠㅠ
•••
2222 눈물 많고 저런 거 보면 울 내 자신을 알아서 양화관에서 굳이 안 보러 가요
•••
귤돌이  ♡ ⋆⁺₊⋆ ☾⋆
33 저도요,,
•••
wavyseoul  colde
이동해로이동해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1개월 전
찌질 이
전 그래도 저런 신파가 좋더라고욬ㅋㅋㅋㅋㅋ 아 지금생각하니 또 찡해졋어ㅠㅠㅠㅠ 수홍이 이 끼야ㅠㅠㅠ
•••답글
1개월 전
REAL__VIXX
아니 연기를 너무 잘해요...............
•••답글
1개월 전
할머니
김동욱ㅜㅜ
•••답글
1개월 전
태민이  X
진짜 차게 심장이 식은 장면 중 하나... 진짜 눈물 많은 편인데... 와... 너무...
•••답글
물론 김동욱님 연기 너무너무네무 좋아해요
•••
1개월 전
오드
그치만 제 감성은 건들지 못했습니다 .. 별로 와닿지 않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알겠습니다.  네네네
연기를 넘 잘하심
•••답글
1개월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엄마 찬스는 솔직히 못 참죠... 중간에 지루해서 졸다 깨서 엉엉 울고 나왔어요
•••답글
1개월 전
Moon&Sunrise
영화는 재밌게 봤지만 저 장면은 너무.. 자 이제 여기서 울어!! 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답글
1개월 전
보아넘버원  Still my NO.1
신파로 범벅된 느낌
•••답글
1개월 전
오징오
연기는 잘하시는데 너무 강압적으로 울릴려해서 좀
•••답글
전 슬픈거 좋아용 저 장면도 넘 좋았음ㅜ
•••답글
1개월 전
Insane  비투비 데뷔곡 비밀
저는 원래 신파 감성은 안 맞아서...
•••답글
Dracula  언감언순
22 저도요...
•••
44눈물많은편인데도..
•••
전하지못한찐심  김석진 여자친구💗
77 저도요
•••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1개월 전
문선모 나랑 결혼해  문선모 사랑해
애니메이션 보고도 우는 사람인데 신함은 걍 무표정으로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아이유_IU  dlwlrma
억지감동
•••답글
1개월 전
버섯을싫어하지말자  솜이는천사인솜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일 줄 알았네요..
원래 영화볼 때 운 적 없는데 처음으로 운 영화 ㅠ

•••답글
저도 이거 생각했어요! 보면서 6번 울고 눈 팅팅 부어서 영화관 밖으로 나갔네요 ㅋㅋㅋㅋ
•••
저도ㅠㅠㅠ
•••
1개월 전
권순영(호시)  SEVENTEEN
저는 울으라고 판 안 깔아도 우는 사람이라 저 장면은 보다가 거의 오열했습니다…^^ 나도 안 우는 그런 사람 되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배 수지
전 슬픈지 모르고 갔다가 거의 소리내면서 오열했아요
•••답글
1개월 전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신파가 뭔가요…? 물론 저도 오열했습니다 ^^…
•••답글
이 의미는 원래는

'서양식 연극 그 자체, 또는

서양식 연극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 일본 연극'을

신파라고 하는데



2010년대 중후반부터

국내에서는 '억지스러운

감동이나 눈물을 쥐어 짜내는 연기'를

감성팔이나 억지 감동이라며

싫어하는 사람들이 '뜬금없이

작품 분위기와 맞지 않게



어려운 시절 회상하기,

눈물 흘리기, 뺨 때리기,

명대사 날리기 장면' 등이

나올 때 신파극 찍냐고 욕하는

방식으로 쓰기 시작했다.

•••
라고 하네요!!!
•••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감사합니다 🙇!!
•••
1개월 전
26
대놓고 울으라고 만들어놓은 장면이라 대놓고 울었어요,, 다시 봐도 계속 오열하는 장면,,,
•••답글
1개월 전
쟌쟝쟝
전 코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우는 타이밍 다 아는데 또 울어요...
•••답글
1개월 전
심공주  저는 공주입니다
몇번 봤으니까 이제 안 울겠지 하고 보면 또 울어...
•••답글
1개월 전
펭윙
친구랑 둘이 영화관에서 우는 거 들키기 싫다고 소리 안 내고 눈물만 투둑투둑 흘렸는데 영화 끝내고 보니까 둘다 눈이랑 코랑 다 빨개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NFINITE동우  오구오구 끄덕끄덕
전 너무 좋았어욥… 영알못?이라 울어! 하는 느낌도 잘 모르겠고 암튼 저 장면에서 오열했슴다.. 지금도 코가 살짝 시큰….
•••답글
1개월 전
제후니내꼬
봤는데 장면 기억이 안 남..
•••답글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저 잘우는데 이것만은 앞에 부분에 패륜짓때문에 이제서야 다들 슬픈척하는게 슬프기보다는 어이가 없어서 눈물이 안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一彩
저는 헬로우 고스트
•••답글
헐 저도 이거요! 미나리김밥 먹을때 엄청 울었어요ㅠ
•••
1개월 전
예능 뽀시래기  예뽀서노
요즘들어 눈물이 많아지기도 했는데 저한테 '엄마'는 그냥 눈물버튼... 거의 수도꼭지...
•••답글
1개월 전
이맠끄애옹
대놓고 울리려는게 느껴져서 눈물 쏙 들어갔어요
•••답글
1개월 전
복숭아빛
앵간한 신파 잘 보는 편인데 헛웃음 나올 정도로 티나게 이래도 안 울어? 의 요소들이 너무 보여서ㅋㅋㅋㅋㅋ 내내 인상 찌푸리고 나갈까 말까 고민했어요^^,,,, 내돈내산 최악의 영화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걍 대놓고 울리려고 한...
신파 완전 싫어하지만 엄마는 눈물버튼...

•••답글
1개월 전
초코조아
봤는데 왜 기억이 안 나지.. 운적도 없음..
레미제라블이 저한텐 눈물버튼ㅋㅋㅋㅠ

•••답글
1개월 전
우갸갸갹
옛날에는 신파극 자동 눈물 버튼이었는데 진짜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차갑게 반응하게 돼욬ㅋㅋ큐ㅠㅠ 물론 저부분 볼땜 오열했지만
•••답글
1개월 전
전하지못한찐심  김석진 여자친구💗
저는 저런 장면 있으면 억지로 눈물내려고
만든장면 같아서 짜게 식어요,,,,
7번방의 선물 같은 신파 최악입니다..
이래서 한국영화 잘안봐요

•••답글
1개월 전
백색왜그랬성
자다 일어나서 안울었음
•••답글
1개월 전
백현:  @ohhsehun
눈물 1도 안났..
•••답글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근데 또 신파 아니면 언제 울어보나 싶어요
•••답글
닻별  초록빛 은하수
다만 신파도 신파 나름이어야합니다. 반도 마지막 장면같은 신파면...어우
•••
1개월 전
얼굴이답이다
저 눈물 많아서 울라고 만든 영화는 짜증나게 눈물나는데ㅠ 이건 저랑 감성이 안맞아서 그런지.. 안슬펐어요
•••답글
1개월 전
콧물 좔좔 흘리고 나왔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채맴맴
져는 7번방의 선물....엄마아빠랑 셋다 줄줄 울면서 영화관 나왔어요....아빠까지 울다니...음청난 영화...
•••답글
1개월 전
쌈줴이
저는 영화보면서 많이 우는 편인데 이 영화는 안그랬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이 영화 생각하면서 들어왔습니다ㅋ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Asdfqwer
씨제이감성 여기서 한숨 쉬면서 봄
•••답글
1개월 전
스노우볼  이 구역의 미친 토끼는 나야
코코 나올 줄 내용이 다 예상이 가는데도 울었어요
•••답글
전 헬로우고스트요... 이 영화도 여기서! 울어랏!! 싶은 슬픈 장면이긴 한데 그게 너무 갑작스럽게 전개돼서 눈물이 쓰나미수준으로 밀려와요
•••답글
1개월 전
목표는 졸업
전 저 장면 말고 그 전에 사실 어머미는 알고계셨다 그 부분에서 눈물 나저라구요
•••답글
1개월 전
yhyh00
너무 대놓고 울리려고 하는게 보여서 싫었는데도 좀 울긴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저 R 없어요  -ㅅ-
우는 관객을 노린 장면들에선 눈물이 잘 나지 않아요,,,ㅎ
•••답글
1개월 전
jonham
아 ...전 안움 별로 안슬펏어요.. 7번방 선물은 진짜 영화ㅏ관에서 통곡 했고
•••답글
첫짤 주호민 테란 그 기계여자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한솔버논최  완벽보다 완벽한 피사체
내용이 슬픈건 그냥 신파가 맞는데 우는 연기가 너무 슬퍼요 두분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청려
전 노렸다는 생각이 들어도 울게 되더라구요
거의 뭐 눈물 잠금버튼 없는거마냥 슬픈 영화 보면 다 울어요

•••답글
1개월 전
냐냐냐
전 울긴 했지만 원작 만화를 너무 재밌게봐서 영화가 너무 실망스러웠..ㅠㅠㅜㅠㅠㅠ
•••답글
저도 원작이 더 재밌었어요 특히 진기한 때문에 재밌었는데 진기한 빠져서 아쉬워요
•••
1개월 전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뭐였죠 무슨 장면이었지 신과함께 다 봤는데 왜 기억이 안나...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슬펐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야통익  군고구마 팝니다
안울어? 너 안 울면 패륜아 이런느낌이라 울면서 좀 분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저 영화 살짝 괘씸함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글서 저런거별로..너무 울으라고 강요하는 ㅋㅋ ㅋㅋㅋㅋㅋ
•••답글
favor  김치수제비원츄
오히려 울라고 강요하는느낌이라 눈물쏙..
•••
1개월 전
라비쎄
억지 신파…
•••답글
온가족이서 보러 갔었는데 여섯명 다 울었어요 신파가 잘 먹히는 편...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포로로폼
전 저런 거 보면 울긴 하는데 속으로 개빡쳐 해요 울란다고 우는 저한테 자존심이 상해서💧

그래서 더더더 신파에 거부감이 커요ㅋㅋㅋㅋ 걍 다른 게 아니라 눈물만 뽑으려는 느낌이라

•••답글
1개월 전
LTHB
신파 좋아하는데 잘 안 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장면도 울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신파 너무너무 좋아해용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
영화 보고 잘 울지 않은 편인데 저 장면 보고 울컥함 ㅜㅠ
•••답글
1개월 전
anindeyo
눈물 많은 편인데 너무 울라고 대놓고 하는 거 같아서 감정 팍식돼써여..
•••답글
1개월 전
울세주야
우는 제가 너무 짜증났어요
•••답글
1개월 전
파트라슈
저는 늑대소년..
•••답글
2ㅠ 두 번은 못봐요 가슴 찢어짐 내 눈물샘 자극 지대루 ㅠㅠㅠ
•••
강 동 원.  chamchi...
3..ㅠㅠㅠ
•••
1개월 전
Neptune Green  2019/09/05
영화 클립으로 저기만 잠깐 봤는데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김오복이
와 진짜 그냥 계속 울었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리더즈
7번방의 선물일줄 신과함께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몰입되진 않았어서 원래 눈물 많은데 별로 안 울었던 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하늘초승달
인생은 아름다워 일줄 ㅠㅠㅠㅠ진짜 눈물 주르륵,,
•••답글
1개월 전
옹성웅성
자연스럽게 감동을 주는게 아니라 눈물 흘리게 하려고 꼬집는 영화
•••답글
1개월 전
CocaColaZero
저 장면 슬프다고 하길래 울 준비했그든요 근데 눈물이 안났습니다
•••답글
1개월 전
Up poompat
수도꼭지인 저는 광고보고도 잘우는편이라.. 키워드가 엄마면 진짜 펑펑 울어요.ㅜㅜ
저건 신파 인지 알면서도 못 참겠더라고요.ㅜㅜ

•••답글
1개월 전
김원식은  라비다
인정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놓고 울어라 하는 장면
•••답글
1개월 전
아니그게아니고
너무 억지라... 눈 건조해짐
•••답글
진짜 안울라고 했는데 저기서 엉엉 울었음 ㅋㅋㅋ 옆에 친구들이라 진짜 안울라했는데 후^^
•••답글
1개월 전
1969
뭔 장면이더라
•••답글
1개월 전
띠드케이꾸  초꼬케이꾸
핵 오열했어요 ㅠ
•••답글
1개월 전
겨울정원  석형민하🐻🐻
아 너무 신파인데; 이러다가 오열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2021운수대통
인상 찌푸리고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살빼자주하야
대놓고 울어라 울어야돼! 하는게.느껴지는군여..? 전 앞에서 누가 울면 따라 우는 편이라서 울어라!! 하는 그런 의도를 못느꼈는데.. 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양파맛쿠키
ㅠㅜㅜㅠㅠㅜㅜㅜ마지막 너무 슬펐어요 진짜.... 눈물 주르륵..... 진짜 영화관에서 오열하고 나왔네요...근데 댓글들 신파감성이다 하는 말들 있어서 조금 당황... 대놓고 울어라! 이런 감성은 못받았는데요....
•••답글
1개월 전
더크게내가누구!?  💜BTS💜
김동욱님 진짜...믿보배입니다ㅜㅜ
•••답글
별로였습니다...
원작에 없던 장애 설정 넣어서
최대한 어거지로 불쌍하게 만들고 슬프게 만들려고 쥐어짜낸 느낌이라 핵별로였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기영이
너무 상업영화 스타일이라 기대이하였어요. 당연히 눈물도 안 흘렸고요..
•••답글
1개월 전
장혜진  리우올림픽 금메달
조금 울었었나... 그랬던 거 같아요 ㅜㅜ
•••답글
저는 7번방의선물이요 ㅋㅋ 티비에 하길래 그냥저냥 보다가 뒷장면에서 오열하고있던 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엔시티 해찬
헉 전 7번방의 선물 일 줄 알았는데..이건 안 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저였으면 걍 펑펑 울엇을꺼같애요
판 깔아놓으면 저는 그냥 알아도 그 전부터 눈물이 차오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ㅠ

•••답글
1개월 전
곰돌.
제 친구는 억ㅈ로 울리는 느낌이라 뱔로랬어용
•••답글
1개월 전
호피폴라 아.일  노정훈당장 구속시켜
저는 슬픈영화 봐도 잘 안우는 편이라 이건 안울었는데 7번방의 선물은 유일하게 울었어요 ㅠㅜ
•••답글
1개월 전
짱리나
볼때마다 울어서 자존심 파사삭
•••답글
1개월 전
애기 치즈
휴 뻔한데 울어서 짜증나요
•••답글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안울었음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저 장면이 제일 별로였지만 울긴 울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안녕나의20대
솔직히 좀 억지스런 신파 떡칠이라서 별로였어요.
•••답글
1개월 전
게으른요거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억지신파라고 하는데 전 그 신파감성이 넘 좋은걸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222222 저두요 ㅠㅠ 진짜 뭔가 우울하고 먹먹한데 눈물은 안나오고 그럴 때 봐주면 진짜 너무 좋아요 확 울고나면 후련한 느낌도 들고 ㅜㅜ 일부러 찾아보고 그래요
•••
허얼 저두요!!!!!!! 생리전에 우울할 때 무조건 봐욬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엉엉 움ㅠㅠㅠㅠ
•••
야, 윤두  주고받고 하냐
333울고싶을때마다 찾아보는데 볼때마다 울어요.ㅈ.
•••
1개월 전
薔薇
아 진짜 저 장면에서 대성통곡했어요ㅜㅜ
•••답글
걍 안 슬펐어요... 남친은 훌쩍대는데 저는 걍 멀뚱
•••답글
1개월 전
나는카레우동
눈물은 나왔는데 너무 신파감성이라 현타 오면서 눈물 흘렸어요
•••답글
1개월 전
우주미세먼지  🐸💛
이거랑 그 우리형?인가 형?인가 그것도...ㅜㅜㅜ
•••답글
원작을 보고 본 영화라 실망만..
어째서 진기한변호사가 삭제된건지...
같지도않은 신파까지....

•••답글
1개월 전
박준우  특수전사령부 박상사
김동욱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전 울어!!하고 만든 장면은 거의 웁니다
•••답글
1개월 전
동농
이야기 흐름보면 딱히 억지 신파도 아닌데 언제부터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 나오면 억지 신파 흔한 신파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어요. 사람 인생에 늘 즐거운 일들, 힘든 일들만 있는 것도 아닌데 꼭 그렇게 말해야하나 싶어요. 갠적으로 진짜 억지는 너 울어! 무조건 울어라고 직접적으로 영화 대사로 나오는거 아니면 억지 신파라는 생각이 안들어요
•••답글
I am here  잘생김
2222 억지신파라면서 한국영화는 이래서 안된다는데... 그런 한국영화 좋아하는 팬들도 많고 그런 신파가 취향인 사람들도 많아요... 슬픈 외국영화는 감동스토리고 슬픈 한국영화는 대기업 상업영화 억지신파인가요... 분명 무리수인 장면들도 가끔 있지만 대부분은 충분히 개연성을 부여해주는데 평가절하 당하면 맴찢...
•••
1개월 전
MKIT RAIN
진짜 헛웃음이 나오던디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건반쳐여
저는 그냥 드라마나 영화에 애기나 노부모나오면 그때부터 수도꼭지 열려요...
뭔가 일이 생김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원래 신파 절대안우는데 이방면은 알고봐도 눈물이쥬륵주륵 흐름 ㅜ
•••답글
1개월 전
Jamie XX  TheXX
전 엄청 잘 우는데, 요건 좀 뻔했어여...
•••답글
1개월 전
ladolcevita
너무 뻔해서 오히려 감정 다 깨짐
•••답글
1개월 전
욤뇸뇸뇸  엑소오래오래사랑하자
완전 이때 오열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유혹  🌏💬➡️❤️
저거 보면서 먹은 팝콘 맛이 생각이 안날정도로 울었어요 넘 슬퍼잉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30개월)  We are one
억지신파라도 있어서 가끔 시원하게 울 수 있어 좋아요
울고나면 개운할때가 가끔씩 있어서...

•••답글
건국섹시김남준  남준 쏘 스윗
맞아요!!ㅠㅠㅠ 어찌보면 이걸 핑계삼아 울어보는거죠ㅠㅠ
•••
1개월 전
쥐며느리
울컥함ㅜㅜㅜ
•••답글
저 장면 보고 어케 안울어요 흑흑
•••답글
1개월 전
큥큥이
근데 사실 억지 신파인지 모르겠어요....걍 신파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8 ball, don’t touch  Mark Lee
전 인사이드아웃 보고도 울었던 사람이라.. 이 장면에서 오열함
•••답글
맞아요 엄청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시우밍서기
진짜 보면서 오열...ㅠ
•••답글
1개월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저는 신파 같아서 싫었어요
•••답글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근데 울기는 엉엉 오열해서 욺...언행 불일치
•••
1개월 전
김원식(VIXX)
신파인거 알아도 자동으로 눈물나는..
김동욱이 다한 영화ㅜㅜ

•••답글
저는 신과 함께 보면서 슬프단 생각 안들었는데..
•••답글
1개월 전
레쮸고
신파는 싫지만 김동욱님의 연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저는 울라고 만든 장면은 다 울어줍니다..
제가 슬퍼서 우는거 아니고 그냥 울어주는겁니다.. ㅜ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김동욱님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ㅜㅜ
•••답글
1개월 전
빱빠빠
역시 이런 슬픈 장면을 넣어도 배우가 연기를 잘해야 그만큼 사람들이 같이 울고 웃고 하는것 같아서 대단한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코찔찔이튜브  3억2천만베리
집으로 일줄알았다...
•••답글
1개월 전
방귀뿡
오열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윤기랑나랑  평생행쇼
완전 오열이요
•••답글
1개월 전
띠앗
눈물이 그냥 떨어지던데요 …
또 봐도 또 봐도 슬퍼서

•••답글
1개월 전
jenolee_  thelove
맞아요 울면서 봤어요
•••답글
헐 저는 헬로우고스트 생각했어요
•••답글
신과함께 저 부분이랑 7번방의 선물 보면서 오열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률루류류
이거보고 눈물하나도안나옴..
•••답글
억지 신파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다보면 꼭 필요한 장면이긴 했다고 생각합니다
어머니에 대한 스토리가 없었더라면 분명 의문이 생겼을 거라고 생각해요

•••답글
아들 둘이 죽었는데...
그것도 첫째 둘째 다 너무 심성이 고운 아들들이고 믿을 수 없는 사고로 죽었으니...
아 또 눈물 주르륵 나네요

•••
1개월 전
에땁  트위치 에땁__ 유튜브 AWM
네 제가 울었어요 ....
•••답글
1개월 전
꿀꿀!
아주그냥 질질짜다 왔습니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꽁용  새치싫다..
전 안울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이진기 입꼬리
신인아이돌들 음방1위 장면만 봐도 우는데 저거보고는 안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플요  박효신 워더
저도 눈물 많은데 이런 억지 감동은 오히려 짜증나요... 눈물도 안 나고...
•••답글
모모지리부  복숭아먹고죽은귀신이때깔도곱더라
22 오히려 팍 식어요
•••
1개월 전
너무 슬펐음 ㅠㅠ
•••답글
1개월 전
KEY LAND  저거진짜유맹해
억지여도 전 울어요.. 슬프니까요.. 억지라고 생각도 안 들던데... ㅠㅠ
•••답글
1개월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너무 억지감동이라 감흥 없어서 안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감자도리, 고구마가 되기 위해 여행을 떠나다  감자냐 고구마냐
이때 엄청 울었어요 ㅠㅠㅠㅠ 연기가 진짜..bb
•••답글
1개월 전
사랑, 하자 (Let's Love)  🐱🐰🐶🐧🐻🐥
눈물 없는 편인데 영화관에서 울면서 나왔어요. 김동욱 배우님이 연기 너무 잘하셔서 진짜 볼 때마다 울어요...
•••답글
1개월 전
푸른곰팜이
누가봐도 울라고 만들었는데 알면서도 울었어요 연기 넘 잘해요... 안경에 휴지끼고 보ㅓㅆ어요
•••답글
1개월 전
너의 시점
억지로 쥐어짜는 거 오기 생겨서 참았어여
•••답글
1개월 전
나(의) 재민
제 친구는 펑펑 울고 저도 잘 우는 타입인데 무덤덤 햇읍니다
•••답글
1개월 전
최강차앙민
모르고 봐도 원래 잘 안우는데 주변에서 스포를 하도 듣고 봐서 그런지 막 슬프지는 않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아래  방탄데리고갈게요♥︎
진짜 보는 내내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영순
솔직히 좀 뻔하긴 했음 근데 뻔한 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 알고 봐도 감동이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꼬치
다른 거 때메 운게 아니고 배우님이 연기를 너무 슬프게 잘해서 울었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1개월 전
사나고 SANAGO
엉엉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TS_ V
슬플 줄 모르고 봐서 더 슬펐음
•••답글
1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눈물 많은편인데 신과함께는 아예 눈물이 고이지도 않았음 매마른 눈알로 봤어요,,, 너무,,, 억지감동,...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미국에서 꽃미남 소리 좀 들어본 배우3명중 내 취향을 골라보자943 오이카와 토비 09.25 13:39 147099
유머·감동 4시 퇴근 월급 230 vs 9시 퇴근 월급 600563 류준열 강다니 09.25 10:51 152757 31
유머·감동 팬 아닌척 쌉가능할듯한 아이돌 굿즈645 멍ㅇ멍이 소리 09.25 10:46 178707
이슈·소식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 신빙성 높은 이유426 Justin Bieber 09.25 20:48 99564 39
유머·감동 얘들아 나 고아원 갈거같은데699 NUEST-W 09.25 10:11 217304
7034194 [숨은권리당원찾기] (광주·전남) 가족, 친구, 지인분들께 권리당원 온라인 .. 보이프렌드 동 2:52 2 0
7034193 심즈4 인천 키트 출시.jpg He 2:49 244 0
7034192 아이폰13 프로맥스 역대 최고의 배터리 311344_return 2:49 188 0
7034191 잠결에 먹으면 더 맛있음2 세상에 잘생긴 2:42 476 0
7034190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218023_return 2:40 601 0
7034189 나 배달보이한테 시비 털렸는데 너무 무서워,,, 한 편의 너 2:38 1072 0
7034188 수영:언니 둔 동생 애송이들 잘들어1 네가 꽃이 되었 2:37 1031 1
7034187 백현 미국 스케줄 시큐리티 가드들 포스.ㅈㅍㅈ2 djekxn 2:30 1235 0
7034186 천안목천보호소의 130여마리 강아지를 10월부터 안락사한대. 입양으로 작은..1 +ordin 2:27 702 1
7034185 중국집 배달 시켰는데 경찰이 왔음3 이진기(30) 2:27 2548 0
7034184 아이폰13 미드나이트 실물1 세븐틴 원 + 2:26 1990 0
7034183 실시간 직장인들 상황 無地태 2:24 1294 0
7034182 부산에서 횡단보도 건너기2 하니형 2:21 1107 0
7034181 충격 그 자체인 그때 아이돌들의 나이1 몹시섹시 2:21 674 1
7034180 벌에 쏘인 노제 워너워너워너 2:21 193 0
7034179 부산 도로에 꼭 설치해줬으면 하는거.twt1 봄처녀제오시 2:21 1820 0
7034178 정세운이 고객센터 상담사로 일하는 팬에게 해준 응원 한 마디 쿵쾅맨 2:20 592 0
7034177 이시각 직장인들 최민호(26) 2:20 54 0
7034176 변영주감독이 먹던 딤섬 싫어진 이유 (feat. 장국영) 세정언니링 2:19 50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2:50 ~ 9/26 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6 2:50 ~ 9/26 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