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스뭍라잌버터 ll조회 253170l 144
 
12

1개월 전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댓글 다 공감ㅋㅋㅋ 이게 지금까지 위법이 아니었다니
•••답글
1개월 전
junestory
입증 방법은 추후에 전문가들의 자문받아 논의 하면 그만이구요 지금이라도 이것이 범죄라는 인식과 해당 행위를 악의적으로 했을때 처벌받는 기본 법안이 발의되었다는게 중요합니다 이제껏 이런 일 일부러 해도 법이 없으니 처벌도 못했다는 거잖아요
•••답글
1개월 전
gossipgirl  레이튼 미스터
1개월 전
꼬질
처벌하는게 맞긴하나 범죄 입증을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네욤
•••답글
1개월 전
@imnameim.  Monsta X
이거 우리나라에서만 처벌 안 됩니다 진짜 어이없는... 외국은 처벌 사례도 엄청 많은데 우리나라는 콘돔 빼는 게 별 문제가 안 된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너무 많아서 답답해요
•••답글
답답하고 환멸 나네요..
•••
@imnameim.  Monsta X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ㅋㅋ 그 초박형 콘돔을 낀다고 느낌이 안 난다는 분들은 그냥 관계 가지지 마시길...^^ 임신의 불안감은 여성이 온전히 떠안고 성병은 양쪽 모두에게 안전하지 않은데 잠깐의 쾌락 때문에 그런다는 거 진짜 무책임해요 ㅋㅋㅋㅋ
•••
그러니까요 ㅋㅋㅋ 정작 자기랑 같이 하는 여성은 그 관계 한 번 때문에 임신에 대한 불안감도 떠안는데다가 성병 걱정도 해야할텐데 ㅋㅋ
그런거 싸그리 다 무시해버리고 여성을 같이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아닌 자기의 쾌락을 위한 도구로 생각하는 사람은 할 자격도 없는 것 같아요..

•••
1개월 전
워너원보고싶어  💙012101🖤
지금까지는ㅋㅋㅋㅋ 어휴... 너무 당연한데요 정말..
•••답글
1개월 전
월화
그럼 지금까지는 위법이 아니었다는 말인가요.. :)
•••답글
1개월 전
감자랑피망이랑
이건 위법아니고 낙태는 위법이었던게 1년전이었다~ 이말이죠? ㅋㅋ
•••답글
1개월 전
안뇽뇽안안  정정정
근데 어떻게 입증해여 ,!?
•••답글
1개월 전
N_몽
이거 보니까 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어떤 사이트에서 이 정신나간 방법 때문에 임신하여 결혼하였다 라는 글을 봤을때 충격이였는데 .. 이제서야 법안을..발의하는 대한민국 또한 만만치않게 충격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dldldll
소병철의원님같은 분이.대선후보로 나오셔야되는데..현실은 이재명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_RM  iBIGHIT
이걸 어떻게 입증하죠?ㅠㅠ 입증 못해서 억울한 사례가 생기진 않을지.. 다른 나라에선 어떻게 처벌하는지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Alldaylong  내 꿈 꿔 💭
그러게요 입증하기 힘들어 처벌 힘들 듯 한데...
아 근데 관계 중에 콘돔 빼는 거 너무 역겨워요 쌩으로 했을 때 그 느낌을 좋아해서 그러는 건가? 그냥 인간 아니고 짐승 같음 으으으으;

•••답글
1개월 전
djsjsjs
저게 아직까지도 처벌 되지 않았다는게..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당연히 처벌해야지
•••답글
12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김선호의 화무십일홍, 대중의 오만한 인민재판322 지수 10.21 19:57 146512
유머·감동 ㄹㅇ 심각한듯한 놀면뭐하니+ 최근 근황...185 311342_return 0:39 111428 20
이슈·소식 비수도권은 [듄] 을 제대로 볼 수 없다.jpg352 우우아아 10.21 19:07 128325
유머·감동 GS25가면 꼭 사게되는 라면.jpgif138 김성규내꺼`ワ 10.21 21:47 107667 14
유머·감동 신촌에 있다는 레전드 치과.jpg525 NCT 지 성 10.21 22:31 100154 35
7046345 티아라 11월21일 컴백 확정 티아라 함께가 12:10 353 0
7046344 스트레이키즈 승민, '갯마을 차차차' OST 참여..'히어 올웨이즈' 10.. Jeddd 12:09 49 0
7046343 스포주의) 배두나 인스타에서 킹덤 딸내미 중전 만난 류승룡 ㅋㅋㅋ.jpg1 배진영(a.k.a발 12:08 612 0
7046342 이명박 박근혜 시절이 그립다는 사람들이 봤으면 하는 사진1 녤피치 12:05 815 0
7046341 16살 여중생이 부른 자작곡 규빈 '나에게' 던던둔둔 12:00 126 0
7046340 [속보] 이낙연 캠프, 긴급회의 소집.. 불복 여부 등 논의 쿵쾅맨 11:59 1038 0
7046339 원하는 곳에 애정을 쏟으세요2 쇼콘!23 11:59 497 0
7046338 "손이 곱다"남성 동료 손 잡은 50대 여성, 강제추행 유죄 중 천러 11:56 1419 0
7046337 그냥 사랑하는 사이(2017) 311869_return 11:53 195 0
7046336 벌써 언론들 슬슬 깐다 압도적 과반 실패 ㅋㅋㅋ1 308679_return 11:51 1893 0
7046335 숨만 쉬어도 까는 ㄱㄹㄱ발 올해 최악의 기사.jpg16 미니온즈 11:40 4951 12
7046333 어제뜬 영화 같은 퀄리티의 아이돌 뮤비.gif 초코치킨 11:27 2930 0
7046332 남들이보기에는 쟤네둘이 대체 어떻게친하지 싶은데 완전 둘이 잘다니는경우19 노츄캡짱 11:25 5749 9
7046331 전세 신탁회사와 할때 꼭 주의하세요1 WANNA ONE 하 11:22 1852 0
7046330 밥의 민족 한국인들의 후식.jpg17 無地태 11:19 7393 3
7046329 가족이랑 사이 좋아지는 법 .twt23 Vitro 11:19 6848 8
7046328 한 카페에 음료 75잔 주문하는 게 민폐가 아님??94 초코틴틴세븐 11:19 11485 3
7046327 🔥다 와 주세요! - 사사오입 반대서명🔥 우물밖 여고 11:14 579 0
7046326 요즘 입막음 방패로 사용되는 단어 : 검열1 남준선배 11:12 172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2:14 ~ 10/22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2 12:14 ~ 10/22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