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초록글 9.19 8:30 l 겨드랑이 화이트닝145
우물밖 여고생 ll조회 64349l 5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9일 전
Torrent  1MB/1.3GB
타투 제거할때 빔 쏘는거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답글
똑같이 레이저로 없애는거 맞을거예요
•••
29일 전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우와 아픈지 안아픈지 궁금하네욥
•••답글
안아파요!
•••
29일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와 효과 직빵........안아플까요..
•••답글
29일 전
ONEWE_진용훈
실제로 저만큼 착색되기도 하고 실제로 저런 화이트닝이 가능한가요..?
•••답글
외대맘을 홍대는 건대  외대 홍대 건대 안 다닙니다.
살이 많이 찐 경우에는 겨드랑이가 저렇게 까매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 본 적 있어요! 어떤 방송에 나왔었는데 무슨 방송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
ㅇ0ㅇ그렇군요,,감사합니다ㅎㅎ
•••
겨드랑이나 목 뒤, 사타구니 같은 곳에 생기는 흑색가시세포증이라고 하는 건데 주로 비만한 사람한테서 나타나고 정확한 원인은 모르지만 인슐린 저항성이랑 관련이 있다구 배웠어요!!
•••
살 빼도 안 하얘지죠 ?
•••
애플잼에게
다이어트하면 원래대로 돌아오긴 한다고 하더라구여!
•••
아예지나가쉐이에게
따흑 ㅜㅜ 정말요 ?!
•••
애플잼에게
넹! 다이어트만으로도 어느정도 돌아와서 피부과에서도 치료+다이어트 병행한다고 하더라구요!
•••
아예지나가쉐이에게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ㅜㅜ❤️
•••
애플잼에게
살빼면 하얘져요! 직접 경험해봤어용!!
•••
애플잼에게
마찰 때문에 그런 거라 사라져요
•••
모락스  돌킹킹킹
ㅠㅠ살빼야겠네요
•••
당뇨 있는 사람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에요!
•••
29일 전
백장미  🥀
29일 전
계란말이뿡
아토피 흉터도 될까요 무릎 뒤 오금 완전 저 색인데ㅜㅜ 안 아팠으면 좋ㄱㅔㅆ네요ㅜㅜ
•••답글
헉 저랑 완전 똑같네요 ㅠㅠㅠ 저도 아토피 흉터좀 없애고 싶어요 ㅠㅠ
•••
헉 저도요ㅜㅜㅜ
•••
저두요ㅜ
•••
저두여ㅜ 안아파도 되니까 제발 ㅜ
•••
29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아미로 만든 아미밤 비석이라니
29일 전
Majorb
어우토할뻔ㅜ
•••답글
29일 전
다이어트 성공해서  행복해요
색소침착인데 저렇게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건 아니죠...? 색소침착 치고는 너무 까매보여서...
•••답글
29일 전
요 맨
와 시원하다
•••답글
29일 전
다롬
와 진짜 보기만해도 따가워요 ㅠㅠㅠㅠㅠ 겨드랑이 제모만해도 따꼼한데…저정도면 소리지른다
•••답글
29일 전
갸아아아악
저거 뭐라고 하면 해주나요ㅡ? 그냥 화이트닝인가요?
•••답글
29일 전
마오리족  박경보고있나?
겁나 아파보영ㅕ....
•••답글
저 제모랑 화이트닝 둘 다 하는데 제모가 더 아파요 그것도 몇 번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하나도 안 아파요
•••답글
29일 전
abc124
저런 건 얼마 정도 할까요...
•••답글
29일 전
옌니옌니옌니~  🦊🐤🐶🐰🐱🐹
29일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와 지금 주근깨 빼러 피부과 다니는중이라 저거 보니까 오싹하네요.. 저는 생각보다 아프더라구요
•••답글
헉 저도 주근깨 빼고 싶은데 주근깨도 저런 식으로 빼나요?? 한 번에 못 빼고 여러번 다녀야 되죠...??
•••
감석진  김아닙니다
저거랑 똑같은건 아니구요! 눈을 감고있어서 저런식으로 실시간으로 사라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용 근데 저 레이저처럼 딱 딱 딱 쏘면서 진행을 해요! 저는 2주에 한번씩 10회로 5개월 끊었어용 보통 레이저 받고, 일주일간 딱지앉은거 탈락시키고 일주일 진정시키고 다시 가서 받고, 이런느낌이에용
•••
헉 그렇군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헉 혹시 가격여쭤봐도될까요??
•••
감석진  김아닙니다
저는 할인받아서 143만원들었어요! 원래는 180인가? 그쯤이었습니당
•••
저다니는병원은 레이저토닝 1회당 삼만원이에여~!
•••
222
어제 토닝 받고 아프다고 징징.. 참느라 등에 땀났는데 저정도가 어케 안아프지?? 했는데 역시 아픈거 맞죠?ㅋㅋ

•••
감석진  김아닙니다
맞아요 ㅠㅠㅠ 근데 또 1,2회때 받았던 레이저랑 그 다음 받은 토닝이랑은 또 다른지 가 너무 아팠어요 ㅠㅠ 모공 관리도 같이 받았는데 모공레이저 받다가 선생님한테 울면서 그만해달라고 할빤했잖아요.. ㅠㅠ
•••
29일 전
언더더
우와 되게 드라마틱한 변화가 나오는 거 보니 하고 싶어지네유
•••답글
29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제가 받아본 건 아니지만 아마 문신 지울 때처럼 딱 처음에만 깨끗이 지워지고 다시 까맣게 올라오지 않을까 싶어요 보통 피부는 레이저 한 번으로 싹 지워지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구요
•••
29일 전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우와..... 안 아프려나
•••답글
받고싶ㄷㅏ …
•••답글
29일 전
태덩이  햄스터귀여워
헉 너무 아플 것 같아요
•••답글
29일 전
에스쿱스 (S.coups)  호시 (Hoshi)
보통은 기본 10회 이상입니다,,
•••답글
28일 전
똥쌀때만해요
저거 10번이상하면 계속 유지되나요
•••답글
아 언제 하얘져
•••답글
28일 전
와르르르
아무리 흑색가시세포증이라도 저렇게 경계가 뚜렷한가요? 반점같이 착색됐네...
•••답글
28일 전
파이링  🍊🦊🧡
와 대박....
•••답글
28일 전
탐이
헐 신기해요....
•••답글
28일 전
곰돌.
28일 전
냥펀치
와 신기하네요
•••답글
합성인 것 같은데
•••답글
저도 착색때문에 알아본 적 있는데 한 번 시술만으로 저렇게 안 지워져요.. 여러번 해도 완전 살색으로 돌아오지도 않고요
•••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레이져 받는 즉시는 저렇게 하얗게 보여요! 다시 색소 올라옵니다 댓글 쓰신 대로 여러번 해야 효과 있어요 ㅜ
•••
아~~ 일시적인거네요
•••
28일 전
매생이칼국수
오와 신기하다
•••답글
28일 전
트수쿤  트수야 꺼라...
우와 신기하다
•••답글
28일 전
EⅩO
우와.. 팔꿈치도 가능한가요 착색 뭔짓을 해도 안 없어지던데 ㅠㅠ
•••답글
28일 전
백산
아파보이는데 안아프다니ㄷㄷ... 착색된 곳 있으면 받아보고 싶네용
•••답글
28일 전
864
근데 진짜 자기 피부색 이상으로 하얘지는 법은 아예 없네요 화이트닝 레이저가 딱 저분 원래 피부색만큼만 하얗게 만드는게 신기해요ㅋㅋㅋ
•••답글
28일 전
서다미
28일 전
20:12:21  주성현 발닦개
원리가 궁금하네용
•••답글
28일 전
STICH
저 쪼매난걸로 언제 다 ,,, 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 S가 상상 많이 한다고 N이 될 수 없는 이유574 붐붐붐붐 10.17 12:19 153646
유머·감동 반박불가 우리나라 최강동안.jpg269 던던둔둔 10.17 13:20 139304 33
유머·감동 Mbti별 이런말 들었을때 기분 알려줘195 qksxks ghtjr 10.17 23:41 28202 3
유머·감동 탈퇸지 소속사 방친지 말나오는 그룹 4시즌 멤버 가을.. 소속사는 불통257 누눈나난 10.17 12:43 149368
이슈·소식 중국인 98% "코로나19 세계적 확산은 미국의 책임"197 당근케잌 10.17 14:03 111194 23
7044341 오늘도 노래 추천 하고 갈까? 성우야♡ 2:54 533 0
7044340 짐승 무리 리더들의 역할1 김상연 2:53 1704 0
7044339 한쪽 눈을 가린 애니 캐릭터 랭킹1 김성규내꺼`ワ 2:51 1458 0
7044338 산타를 만난 아이.jpg NCT 지 성 2:49 630 0
7044337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Wannable(워너 2:45 965 1
7044336 전어는 회가 최고다vs구이가 최고다1 디귿 2:44 719 0
7044335 티비 돌리다보면 매번 화나있는 앵커...jpgif5 션국이네 메르 2:37 2144 0
7044334 아이폰 최신 os 업데이트 한 사람 불편한거 공감.jpg5 원 + 원 2:36 4400 1
7044333 약속시간 늦은 주제에 애교 부리는 여친 용서해준다 vs 안해준다.jpgif..1 초코틴틴세븐 2:33 1198 0
7044332 100만원 훔친 촉법 이 어니부깅 2:31 336 0
7044331 오징어게임에 대한 허지웅의 팩폭..jpg5 wjjdkkdkrk 2:27 5803 2
7044330 삼립 호빵 신상..JPG17 She 2:24 6555 0
7044328 "출장 마사지 불렀다가 3220만원 뜯겼어요"7 내 마음속에 저 2:18 6582 3
7044327 이거 알면 틀딱임..jpg9 아야나미 2:17 2478 0
7044326 달고나 장사 시작한 중국5 NCT 지 성 2:17 2253 0
7044325 한때 디아3 당시 티리엘뽕이 극에 달했던 영상 S.COUPS. 2:16 48 0
7044324 던말릭, 비션 뮤직 합류 남준선배 2:14 236 0
7044323 중국 코일 실은 트럭 전복 사고.gif1 비비의주인 2:13 2629 0
7044322 우리나라보다 GDP 낮은게 이해 안되는 국가7 토끼네 2:11 69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3:32 ~ 10/18 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8 3:32 ~ 10/18 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