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푸른미소 ll조회 204683l 47
 
1개월 전
마늘장인민슈가-ㅅ-  감바스해주까 -ㅅ-
관심 오지게 많네
•••답글
1개월 전
하람  홍천기
현실 : 명나라 한복은 그 자체가 고려 의상. 조선 초(소설 속)인 홍천기 의상이 명나라랑 비슷한 게 당연 ^^
•••답글
1개월 전
제주감귤말랭이
으휴으휴 남의 것 빼앗기, 우기기 말고는 할 줄 아는게 없니ㅠ
•••답글
1개월 전
네모의 미
야 원단을 삼베로 짜고 염색 안하면 다 저 색상 나온다 (물론 드라마에서는 합성섬유이겠지만) 그 밖에 옷 디테일도 다 다르구만 무슨... (혼잣말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누누럽
지들 드라마 갖고와서 우기는건 뭐지? ㅋㅋ 역사적 자료야뭐야
•••답글
1개월 전
박지민951013
유리 재밌게 봤었는데 도대체 뭐가 표절이란거죠...? 보면 알겠지만 둘이 전혀 다른데요ㅠ
•••답글
그러게요 당황
•••
333 완전 다른데 ㅠㅠ 슬퍼요
•••
1개월 전
호인잉
중국이 중국했다
•••
1개월 전
청초한 물결
너희껀 한푸 우리껀 한복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조와
너네 변발 드라마나 봐라~
•••답글
1개월 전
깜장
민폐국 빨리 사라져라
•••답글
1개월 전
에이티즈 홍중
웃기고있네
•••답글
1개월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진짜 입으로 똥 싸고 그걸로 저글링까지하고 자빠졋네
•••답글
1개월 전
반했음  💘
지겹다 지겹네요
•••답글
1개월 전
1.16
아ㅏ 예 ^^,,,
•••답글
1개월 전
마리 황민현  LOVE ALWAYS WINS
얼마나 본인들께 부끄러우면 다른나라꺼를 가져다가 우기는지 푸항항
•••답글
1개월 전
Viva La Vida
니네꺼나 봐 ㅈㅂ
•••답글
1개월 전
푸른솔아
전세계 어느 나라도 저나라 시부리는 거짓말에 관심도 없고 날아오는건 도둑국이라는 손가락질뿐....
•••답글
1개월 전
만월.
명나라에 한때 고려풍이 돌았었어요.. 그게 얼마나 유행이었냐면 나중에 황제가 고려풍을 금지했을 정도였죠.. 근데 그걸 가지고 명나라 의상이라고 우기다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네 진짜🤦‍♀️
•••답글
중국은 자신들의 먼 조상때부터 한국(고려)를 카피하는 일에 몰두했네요. 역시 배워먹지 못한 도둑국답군여
•••
음.. 정확히 말하면 그건 아니에요. 워낙 교류가 활발하다보니
명나라 의복이 고려에 유행하고,
고려 의복이 명나라에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
맞아요 ㅋㅋㅋㅋ 카피가 아니라 유행
지금은 걍 자기네거라고 우기기…

•••
1개월 전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고려양도 모르는 중국인
아 지들 문화 박살내고 역사을 안 배워서 모르는구나! :)

•••답글
1개월 전
업텐션 선율  업텐션 포레스텔라
쟤네는....(절레
•••답글
한복은 우리나라거~중국은 너네거 없잖아 다태웠잖아~바보들아~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1개월 전
졸리다우
아 중드도 봤었는데 치파오 아니면 선녀 같이 팔도 실크같은 그런 소재 느낌이였는데

조선시대 한복은 소재가 빳빳하고 곡선의 미가 더 살아있어요 .... 완젼 느낌 다른데

의상에 대한 정보를 잘 몰라서 걍 본대로 모양만 적은건데 드덕들은 다른 거 더 잘 알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혠쨩  짱짱
으이구으이구
•••답글
1개월 전
옹씨곰인형
중드 가져오지 말고 제대로 되어있는 역사 가지고 반박해 보라고....전통의상에 무슨 드라마를 근거로 내세워 어처구니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mmmmlolom
죽인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찰리 허냄
다 죽었으면
•••답글
1개월 전
JEONGHAN  951004
주댕이를 콱
•••답글
1개월 전
도경수(29)  7/26 솔로앨범 '공감'
매일 남의 거 뺏으려고 드는 게 참 미개하네요 알아서 좀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슈퍼감자
중국은 마오쩌둥만 아니였어도 지금보다 훨씬 더 발전했을듯요.
마오쩌둥이 싼 거대한 똥.. 문화대혁명..사실상 문화대학살이죠.
이 때 문화뿐만 아니라 지식인들까지 다 .. ㅠ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1개월 전
임시완
멸종 추천
•••답글
1개월 전
곰구마
진짜 염치라는게 없는 나라. 코로나나 싹다 가져가라
•••답글
1개월 전
암튼 민윤기 부인임  암튼 그럼
민주주의 국가인 대한민국의 전통의상 한복을 자기네 것으로 우기는 모습에서, 민주주의를 열망하는 중국 국민들의 열의를 잘 엿볼 수 있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십만전자  군침이 싹도노
핵 떨구고싶다
•••답글
ㄹㅇ 맥아더 선생님 말씀이 맞았네요
•••
1개월 전
마미는 외계인  엄외가 근본🤎
모래 ㅋ 진짜가 짝퉁을 베끼는 거 봤냐
•••답글
1개월 전
잊은 봄
염치도 없고 지식도 없고 그저 우기기만 하면 남의 나라 문화가 다 자기들 것인 줄 아는 사고방식이 놀랍다...
•••답글
1개월 전
미틈달 이틀
뻔뻔함도 정도가있지...
•••답글
1개월 전
plumrain
꼴에 좋은 건 알아가지고 남의 문화로 정신승리 하지 말고 내세울거 없으면 짜져있길
•••답글
1개월 전
이글루
어휴 저 도둑놈들 쪽수로 밀어붙이면 다 되는 줄 아네
•••답글
왜저랴 진짜 ㅋㅋㅋ 우리나라 속국이냐구요
•••답글
1개월 전
저녁 하늘
뱉으면 다 말인 줄 아나 유리는 선협물이라 정확한 시대도 안 나오면서 다 즈네 거래 ㅋㅋ 고증도 개판으로 한 즈그들 사극 갖다 들이밀면서 즈네 거라고 우기면 그게 인정이 되겠냐고요 문화 속국아
•••답글
1개월 전
귬규귬규
뭐래 분서갱유로 싹 쓸어버리고 근본도 없는 것들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술래잡기왜해요  Your Choice
그깟 중드가 뭐라고 ㅋㅋㅋㅋㅋ 지들 역사도 다 태워서 못알아보는 주제에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이(러브)유💜징짱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BTS
진짜 이런 말 같지도 않은 말 지껄일 때마다 너무 짜증나요
•••답글
1개월 전
김선호_
문화대혁명때 정신머리도 같이 태웠나보다
간악한 북방의 개미떼들 같으니라고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역사공부를 저렇게 안했는데도 자부심이 대단하네요.. 아 안해서 그런건가
•••답글
1개월 전
SON 7  sonny
뭐지 이러다 만화에 모나리자 그림 나오면 모나리자도 자기네꺼라고 그 만화를 증거로 들이대겠네
•••답글
1개월 전
부차라티  아리베데르치-.
정확히 모르는 분들이 계셔서 (고려양 얘기 등등) 적습니다. 적어도 우리 비판하려면 우리부터가 제대로 알고 얘기해야죠… 한복이 한국 고유 의상인 것은 고려풍습이 먼저 원나라 때 유행했다! 이런 이유가 아닙니다. 그렇게 따지면 한국 역사상 고구려때도 그렇고 상류층 사이에서는 중국식 의복이 유행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특히나 여인들 사이에서는. 관모같은 경우도 중국에서 넘어온 것들도 많아요 특히 유학과 관련된 의복이면 더 그렇죠. 갓은 한국의 전통이 맞지만요! 조선의 궁중예복도 조선이 명과 사대하는 나라였기 때문에 대부분 다 명나라에서 사여받은 의상이에요. 그럼 왜 본문과 같은 여성 한복은 우리민족 고유의 의상이 맞냐? 우선 중국의 대다수인 한족은 농경민족이구요, 우리나라는 북방계 기마민족에 해당한다고들 봅니다. 그런 특징때문에 한족의 복식은 원피스처럼 상/하의 분리 안되고 연결된 일부식이고, 우리는 말을 타야했기 때문에 상의와 하의가 분리된 이부식이에요. 여기서부터 나뉜다는거죠. 중국의 전통의상이면 상/하의 분리가 안된 일부식이어야 맞다는 것! 거기다가 상류층 사이에서는 중국풍의 유행이 돌았어도 본문과 같은 한복은 평민들 사이에서는 쭉~ 이어져왔던 의상이라 중국과도 관련이 없는겁니다. 더 자세히 적을 수 있지만 너무 얘기가 길어질까봐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다들 잠깐 분노하고 말게 아니라 우리 문화에 대해 우리부터가 더 정확히 알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푸른미소  글쓴이
댓글보고 많이 배워갑니다
•••
설명 감사합니다!!! 덕분에 알고가요💕💕
•••
쿠캣브라운슈가  아름다운 아이야
좋은 정보 알아갑니닷
•••
설명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으이구 진짜 무식해
•••답글
1개월 전
결실
🐶🐶🐶🐶🐶🐶🐶🐶🐶🐶🐶🐶🐶🐶🐶
•••답글
1개월 전
김지호사랑해
1개월 전
티키틱 대장님  사랑해요
으악 중국이 중국하네 좀 조용하고 사세요 ~
•••답글
1개월 전
웨터
딱밤 때리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일리피카
그냥 반응하지 말았으면
•••답글
1개월 전
토끼대장
관심 끄고 니네가 태워버린 니네나라 전통이나 찾아다녀라
•••답글
1개월 전
달팽이는 느려
1개월 전
일오육일오육1
…쟤네들은 한푸의 정의는 알려나요…? 지적수준의 의심되는 발언입니다…
•••답글
저 사진 보니까 한복 고증 잘했구만. 조선 초기 한복이네요 오랜만에 조선 후기 아니라서 좋다
•••
1개월 전
보검매직  드라마 남자친구
중국 땅만 들어내서 화성으로 보내버리고 싶네요
•••답글
화성이 불쌍해요ㅠㅠ
•••
1개월 전
애니덕후
걍 중국 꺼즈라
•••답글
1개월 전
쏘니쏜  nice one
으 지겨웡
관심 좀 끊어주라 제발ㅠ

•••답글
1개월 전
슼순둥도리노는기여어  🤍
한드 불법으로 보는주제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응 너네 조상 변발
•••답글
1개월 전
NCT127 정 우
1개월 전
백로
아직도 저러고 있네 한심
•••답글
1개월 전
큥큥이
1개월 전
송골매
우리나라 그만 좀 관심 가져..
•••답글
1개월 전
조지 멕카이  내 소원 조지멕카이 실물영접
잊고있었다가 다시 혐오감 각성해주는 중국인들아 고맙다
•••답글
1개월 전
슈퍼밴드 데이식스  뚫고 지나가요💘
얻다 비비나요...😧
•••답글
1개월 전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중국이인정해야할건 한복이아니라 코로나세요
•••답글
1개월 전
사도 제키엘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님들 문화 문화대혁명때 본인 국민들이랑 같이 다 밀어놓고 왜 저희한테 그러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Roseanne P.  rosieposie
1개월 전
갓카이  사랑하자
진짜 저 나라는...ㅎ
•••답글
1개월 전
샌들우드
진짜 근본 없는 것들
•••답글
갖다 비비지 마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의 뜀박질  하이라이트 방탄
아 좀 적당히 해라
•••답글
1개월 전
낙지볶음
1개월 전
피자는최고야  콜라필수
( •᷄⌓•᷅ )੨ 어휴~
•••답글
1개월 전
별빛쏟아지는밤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띠리  별처럼
중국이랑 일본 서로 싫어하면서 이런점은 똑같네요 서로 거울치료 했으면.,ㅎ
•••답글
1개월 전
모찌콩떡
죠랄을 해라....
•••답글
1개월 전
여름__
ㅋㅋㅋㅋㅋ뭐래
•••답글
1개월 전
워너원보고싶어  💙012101🖤
제발 나대지... 마....
•••답글
코로나나 가져가 제발~!
•••답글
1개월 전
Aww
으휴 부러우면 말을해..
•••답글
피자도 중국이 원조라 우기는 돼지들
•••답글
1개월 전
가나  초콜릿^v^*
우긴다고 되는게 아닌데..
•••답글
1개월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유리미인살 봤는데 복식 완전 다른데... 진짜 뻔뻔함도 도가 있지 너무 심한 듯
•••답글
1개월 전
닭알
심하게 부러울만한 기품과 우아함이긴 하죠^^
•••답글
1개월 전
아카이  슈이치
저게 단순히 한복이 너무 예뻐보여서 한복은 한국이 아니라 중국의 것이다! 하고 박박 우기는 게 아니라 한복은 중국의 소수민족의 전통문화 복장이 원조이다. 즉, 한국 역시 중국의 소수민족이다 하는 논리라서 더 소름돋아요
•••답글
1개월 전
햎비
네 여러개로 쪼갈라진 중국 응원~
•••답글
1개월 전
kik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웃음 밖에 안 나오네여
•••
1개월 전
21세기시걸
중국 법규~
•••답글
1개월 전
한지효  위클리 지한 💗
1개월 전
hit the bull's eye  20211114
본인들 문화는 다 '삭제' 되어서 없고 모르니 죄다 다 자기꺼라 하는거 한심해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염병하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SVT 우지  보컬팀 보스❤
지치지도 않나 진짜 잘 짖는다
•••답글
1개월 전
바보가 정국이야?  방탄소년단
아우 조랄 고만하소ㅜ..... 노네는 치파오잖아
•••답글
1개월 전
전정꾹꾹이
으이그...아무리 우겨봤자 소용없다 이것들아 몇백년간 쌓인 문화라는걸 최근에 와서 우긴다고 다 통할거라 생각하나? ㅋㅋㅋㅋ 우리나라 문화가 너무 아름답고 고급지니까 탐나는건 알겠는데 선좀지킵시다~~
•••답글
1개월 전
에바킹스텀블레이드 김정우  기분 좋은 날 돼
진짜 한심..
•••답글
1개월 전
Red Velvet
지네꺼 다 사라지니까 남의 껄로 박박 우기기 진짜 박박디라라다
•••답글
1개월 전
2020년유학생
코로나 가져가 제발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빠른 멸종 기원
•••답글
1개월 전
ㅈㅣㅈㅣ
아 너무 빡쳐요 못배운 것들이 저렇게 을 하는게 너무 같잖고 ㅋㅋ 제대로 된 역사적 사료들도 몇 없으면서 왜저러나 몰라
•••답글
저희는 다 아니까 이렇게 어이없어하고 넘어갈 수 있지만 외국인들 입장에선 오해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정부차원이든 어떻게 잘 대처하고 해결해나갔음 좋겠네용.... 우리 것 우리가 지키자~~!
•••
1개월 전
소년시절의 너
쟤넨 진짜 왤케 우겨대 아 짜증나ㅜ
•••답글
1개월 전
박윙꾸  Wanna One
쯧쯧...ㅋㅋ
•••답글
1개월 전
더덕씨
조선 수묵화자체가 중국 영향을 받은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표절이라뇨ㅎ 영향받았다고 표절이라면 둔황 막고굴은 간다라양식 표절이 되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펭미놈: ㅋㅋ
진짜… 이젠 지긋지긋하구만…
•••답글
1개월 전
옌니옌니옌니~  🦊🐤🐶🐰🐱🐹
한복에 열등감 느끼지말고 본인들 전통의상이나 챙기라구~~
•••답글
중국님 코로나나 가져가세요😊😊
•••답글
1개월 전
뿌리 깊은 나물
애초에 명나라의상이 고려의상 유행하면서 생긴 거ㅋㅋㅋㅋ 진짜 중국 혐오를 멈출 수가 없다
•••답글
1개월 전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이렇게 우길거면 걍 코로나도 님들거라고 우기라니깐
•••답글
1개월 전
쿠아앙
ㅠㅠㅠ 유리미인살이랑 완전달라요
•••답글
1개월 전
회한  remorse
한동안 조용하다 싶더라니 또 시작이네
•••답글
1개월 전
트와이스 나연
너무 한심해서 할말이 없
•••답글
1개월 전
눈구름
딱 봐도 다르게 생긴 걸ㅠㅠㅠ 약간 안목이 낮으신가 봐요...
•••답글
1개월 전
책임happy  도덕적 hey
언제까지 우길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어휴
•••답글
1개월 전
뭉지  곰완둥림
으유으유
•••답글
1개월 전
시우민서기  ‎⌾ຶັ໋ົຶ♡⌾ຶັ໋ົ
또 우기네
•••답글
1개월 전
제 노예요
전세계인이 다 아는 한복이랑 김치를 지들거라 우기니까 외국인들까지 비웃지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ick_  닉 와일드
아시아 왕따 중국. 너네말 아무도 안믿어
•••답글
1개월 전
민PD  방탄소년단
진짜 혐오스럽다
•••답글
1개월 전
宮 侑  미야 아츠무
지들도 한복 지들 것보다 이쁜 거 아는거임
•••답글
1개월 전
luvluv
지네껀 다 죽이고 태우고 없애버렸으니까요 ㅎㅎㅎ 천안문도 모르는 주제에 ㅎㅎ... 앞으로 더 갈라파고스화 될텐데 너무나도 신나용 ^^~ 더 중국~ 화이팅 ^^~
•••답글
1개월 전
겨울맛쿠키  ♔쿠킹덤이진리♔
별걸 다 지꺼래.. 질병국, 도둑국 주제에 말 참 많네
•••답글
1개월 전
어쩌라고요
진짜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핳하하핳
치파오나 쳐 입으셈
•••답글
1개월 전
아이스 베어
진짜 중국 그만 좀 나댔으면 좋겠다...ㅠ
•••답글
1개월 전
김당당
가지고 있는거나 잘 챙겨....
•••답글
1개월 전
성현제님  과하다 성현제
코로나나 가져가면 좋겠네요 ...ㅎ
•••답글
1개월 전
dolback
진짜 우길걸 우겨; 니네 코로나나 니네거라고 좀 우겨 제발
•••답글
1개월 전
朔間零
지능이 없으면 입을 열지 말자
•••답글
1개월 전
지성준  신재민의사랑에과몰입할것같다니요
우리꺼 맞어 우리꺼!!!
•••답글
1개월 전
블락비 보고싶다  블락비 아이유
한국에 관심 참 많네... 그렇게나 한국이 좋냐
•••답글
1개월 전
Fidelio
한국까지 중국화 시켜서 하나의 중국 만드시려구~~??^^
•••답글
1개월 전
EХО-L
1개월 전
당근케잌
코로나나 가져가라 좀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가 우긴다고 다 너네 것이 되는게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노바라
응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바지락볶음
너희 평생 우겨도 우리도 평생 너희 두드려팰꺼야^^ 절대 안뺏겨!!!
•••답글
1개월 전
털복숭이  🍀🍑💚
1개월 전
라일락
중국 또 우리나라 드라마 보네 하여간 관심은 많아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힝구착하게살자
거는... 코로나 뿐인디... 증거 갖고 와 ㅜㅜ 앗참! 증거가 없지! 다 태워서 없잖아 ㅜㅜ
•••답글
1개월 전
여러뷴
징그러울 정도네 이젠
•••답글
1개월 전
부박
겁나 열심히 봐주네 저 드라마는 뭔지도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중국이 중국했네,,,
•••답글
1개월 전
김남준 와이프  아니진짜 박효신8집언제나오냐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진짜 매번말하는 거지만 변발이나하세요ㅠㅠ 왜 남의나라 자꾸 멱살잡음ㅜㅜ
•••답글
1개월 전
d_ddablue
너거 언제 망하노
•••답글
1개월 전
jjoo
오리지널 100퍼 메이드인차이나는 코로나 뿐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답글
1개월 전
조상님로또좀
1개월 전
BiII Skarsgard
항상 근거랍시고 중드 가져오는 거 넘 웃김ㅎㅎ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 다른 거 증명할 건 없고 남은 드라마로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하는 거 우스워요
•••
1개월 전
D a h l i a
너네 코로나 속상하게 왜 코로나는 니네꺼 아니라고 하냐.
•••답글
1개월 전
:BTS:
응 코로나~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1개월 전
쌀갱애쥐
본인들 문화는 싸그리 태워버렸으니 증거랍시고 가져오는게 근대에 만들어진 드라마 ㅋㅋㅋㅋㅋ 넵넵~ 잘알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울 유정이 한복자태 너무 고고하고 ㅜㅜㅜ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빱빠빠
우웅 그래두 다른 나라 사람들은 너희 나라보단 우리 나라 드라마를 더 많이 즐겨본단다~
•••답글
1개월 전
은리스
중국애들은 왜 한국드라마 보면서, 뭐 이리 관심이 많데요.
•••답글
1개월 전
우니우니도우니  워더
1개월 전
백인호 부인  인호야 행복해라
전 개취로 19~20세기 짧은 저고리가 좋지만 조선전기 한복도 넘 이뻐요
•••답글
1개월 전
백현이.  우리 백현이 돌려줘라 ‘ㅅ’
자기들 나라에서 시작된 코로나는 그렇게 남의 나라 거라고 우기더니 참 어이없는 나라예요; 역사 공부할수록 더 싫어지는 나라 중국.. 동북공정 좀 그만 했으면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My Memory  탱구탱코모
어쩜 이리 뻔뻔하나~
•••답글
제발 도둑질 그만 자국 역사 다 태워먹어서 훔치는 버릇을 못 고치네
•••답글
1개월 전
하늘이수놓는밤
중국인으로 안 태어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후~
•••답글
1개월 전
꽃은꽃아
진짜 지긋지긋하다
•••답글
1개월 전
이 정 재
어우 지겨와
•••답글
1개월 전
resonance.
닥쳐.. 제발닥치라구....
•••답글
1개월 전
띠리딕띠디딕
바이러스가 말도하네
•••답글
1개월 전
@imnameim.  Monsta X
너네 남은 문화 없잖아 ㅜ ㅋㅋ 예뻐서 탐나는 거 알겠는데 우기는 거 너무 추해...
•••답글
1개월 전
생활계획표
진짜 강력하게 zㅣ랄 좀 그만하라고 해둬야 할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Ouro Kronii  구왘!!!
으이고 문화도 없는 것들이 또
옛다 관심

•••답글
드라마 말고 역사자료 가져오세요
네?? 다 탔다구요??

•••답글
1개월 전
꼼데와가르송
니네 나라꺼 있잖아 코로나
남의 나라꺼 손대지 말고 본인 나라꺼로 본인소유주장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치파오 가져요~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역겹다 중국아
•••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중국애들은 걍 무시해야하는데 인구수가 너무 많아서 테러하면 참 무시하기도 힘들어
•••답글
1개월 전
살금살금
알좀 그만깟으면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리슬갈파릭
있는거나 잘지키라곸ㅋㅋㅋㅋ지들껀 다 불태워버리고 부숴버리면서 뭔ㅋㅋㅋㅋㅋ그러곤 남의꺼 호시탐탐 뺏으려고 난리치는거 보면 땅덩이만 크고 지들 말로만 위대한 중화사상 이러는데 심보는 간장종지보다도 좁아터짐ㅋㅋㅋㅋㅋ
•••답글
23일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웅 우리꺼~
•••답글
제발 그만 좀 해 이 짝퉁것들아~~미개한 것들
•••답글
19일 전
NCTDream 나재민
코로나 중국 거 한복 우리나라 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홍준표 대통령 되면 文 탈원전 백지화…공무원 구조조정”209 최승처 9:59 71293 19
유머·감동 프라이팬 설거지 문제로 의견 갈림...jpg154 aiki_kr 14:00 52799 6
유머·감동 20대 초반 딸이 혼자 여행가려 할때 부모로서 허용하는 나라범위는?151 .서로가 서로 14:23 46486 6
유머·감동 죠리퐁으로 실종아동을 찾은 적 있을까?361 ♡김태형♡ 8:47 90763
유머·감동 네이트판 10대 게시판에서 댓글 천개넘은 이슈135 풀썬이동혁 11:09 77374 11
7046977 고려장이 일본의 날조였다는 걸 증명하는 간단한 사실.jpg 거미의해안 20:17 2 0
7046976 맥날 신상 호떡2 립제이 20:09 1110 0
7046975 자기를 반겨주는 사람들에 신난 댕댕.jpg4 안녕블루 20:02 1435 3
7046974 홍진호 상금 '2억' 포커대회 우승 .jpg34 쿵쾅맨 19:55 3431 0
7046973 BBC"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 역사상 최고 흥행작 될것" 맠맠잉 19:54 1219 0
7046972 수도없이 선임에게 "자살 ㅊㅊ” "죽어”라는 카톡을 받던 동생은 별이 되었..2 Yos 19:49 1800 4
7046971 드디어 뜬 임창정 신곡 떡밥 곶감 19:44 220 0
7046970 ???:형들 나 벌써 잊은 거 아니지? 천러러러 19:43 1130 0
7046969 혼란스러운 백신 부작용 피해자 모임10 311344_return 19:43 3536 0
7046968 비교적 귀여운 초보운전 스티커9 김용국 아내 19:41 3884 0
7046967 장사 잘하는 야동 판매자ㅋㅋㅋㅋㅋㅋ.jpg9 청량섹시 김태 19:38 5292 3
7046966 '페미니즘' 이유로…중앙대 성평등위, '에타' 익명글 9일만에 폐지 바닐라코 19:37 1314 1
7046965 아이들이 보잖아요!! 옷차림 때문에 놀이터에서 말싸움28 따온 19:33 7127 0
7046964 시골로 가던 중 열심히 차를 쫓아오는 한 강아지를 보았다1 할리뱅입니더 19:33 2100 2
7046963 일본이 쇠퇴한것을 느꼈던 순간 .jpg 몹시섹시 19:33 3909 0
7046962 진짜 의외였던 오징어게임 특별게스트.jpg 더보이즈 김영 19:33 2434 0
7046961 줄넘기하는 로봇 뇌잘린 19:33 239 0
7046960 물 담금질 qksxks ghtjr 19:33 259 0
7046959 이영지 집에 체중계가 없는이유 중 천러 19:33 100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0:16 ~ 10/23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3 20:16 ~ 10/23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