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민트초코그란데 ll조회 296944l 60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

25일 전
탕구리
오징어만봤네유
•••답글
25일 전
치이꽁
슬의만 봄
•••답글
25일 전
T1_Ellim  엘 림
와 진짜 환승연애만 보고 다 안봤어요
•••답글
25일 전
찌밍뽀쨕
진 심 하나도 안봤어요 드라마 못보는병걸림 ㅎㅎ 예능도 잼없고 1회보고나면 보는게 없음 ㅠ
•••답글
25일 전
0901
스우파 펜하만 봤어요
예싸 비열 워맨 예~싸 비열 뻬베

•••답글
25일 전
민슈ㄱr커엽다  사랑해보라해
스우파만 봤어요!
•••답글
25일 전
쿠키러버
스우파랑 오징어게임만 봤어요!
•••답글
25일 전
CARATLAND
ㅇㄴ 진짜 다 안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사내
환연 디피만 봤어요
•••답글
25일 전
NUEST  5명 모두 사랑해
와 진짜 다 안 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 안 봄…
•••답글
25일 전
계절밥샹
펜트하우스빼고 다 안봤어염 ㅠㅠㅠㅠ
•••답글
25일 전
망고스틴.
의사 환상 심어주는 드라마 이젠 그만~~~~
•••답글
25일 전
브라질떡볶이  보라보라보라do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짜 다안봄ㅋㅋㅋㅋㅋㅋ
•••답글
저두 다 안봅니당ㅋㅋ
•••답글
25일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슬의 스우파만 봤어용
•••답글
디피만 봤네요
•••답글
25일 전
야!!
오징어게임만 간신히 탑승했어옄ㅋㅋ
•••답글
25일 전
박모찌  mochi
오징어게임빼고 다 안봄..
•••답글
25일 전
동너너내  모아님도 많관부
나만... 다 봄...?
•••답글
오징어만 봄 ㅎㅎ
•••답글
25일 전
어르니  끄아아앙
DP랑 팬트하우스 빼고 다 봤는데 너무 꿀잼
•••답글
25일 전
과거현재미래중현재를사랑해  현재의 너를 사랑해
와 펜하만 봄
•••답글
25일 전
쪽파
와 다 안 봄
•••답글
25일 전
LOXE
오징어게임만 봤네 ㅋㅋ 슬의2는 곧 볼 예정
•••답글
25일 전
SAMSUNG LIONS  V9
밑에 두개는 봤는데 위에 세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안보는 느낌...
•••답글
25일 전
이응202020
스우파만 연휴동안 봤어요ㅋㅋㅋㅋ 펜하는 보다가 하차했어요
•••답글
25일 전
새우만둥
슬의빼고 다 안 봤어요 ㅋㅋㅋ
•••답글
25일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스우파 오겜 펜하 1,2만 봄
•••답글
25일 전
윤화이
아무것도 안 봐요
•••답글
25일 전
편 린
다안봣다 ㄹㅇㅋㅋㅋ
•••답글
25일 전
:BTS:
딱히 챙겨보는 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마라탈
다 안 봤습니다
•••답글
25일 전
머글
싹다 안봄
•••답글
25일 전
존재의 이유
스우파만 봐요
•••답글
25일 전
Super Junior 조규현  SJ 전원 복무완료
다안봤음
•••답글
25일 전
안아주세요
오징어게임만 봤어여
•••답글
25일 전
현성  ´▽`)(`ヮ´
오징어만봄
•••답글
와 다 안 봄ㅋㅋㅋㅋ아 그나마 펜하는 유툽으로 클립만 봤어요 ㅋㅋㅋㅋ
•••답글
25일 전
소라시로
디피랑 오겜만 봤네요ㅋㅋㅋ
•••답글
24일 전
푸르릉  🐰💕준며니며니며니💕🐰
인정ㅋㅋㄱㄱㅋㄱㅋ펜하는 막판에 조금 보고 오징어게임은 지금 보고있어욬ㄱㄱ
•••답글
24일 전
푸른파란
넷플 안봐서 오징어게임이랑 디피 안봐요…..
•••답글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23일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슬의빼고 다 안봄...
•••답글
20일 전
운명  최고다김종현💙
슬의 빼구 다 봄 ㅎㅎ
•••답글
20일 전
띵호와-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와 다 봤네요 신기..
•••답글
20일 전
파이링  🍊🦊🧡
와 저 나름 공부한다고 아무것도 안 본다 생각했는데....음....... 여기 있는거 다 봤네염 ^^..ㅎ... 찐으로 열공해야게따...
•••답글
20일 전
day6jae♡  제형아결혼하자
전부 안봤어요ㅠ
•••답글
19일 전
인무갓
오징어만 ,,
•••답글
19일 전
로빈데이아나  워더
스우파 슬의만 봤음
•••답글
18일 전
메리다와마법의숲  Disney
펜트하우스 빼고 다 봤어요
•••답글
16일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환승연애만 봣어용
•••답글
16일 전
빈센트 반 고흐  Van Gogh
와 다봤네
•••답글
16일 전
강유석.  멍🐶
아무것도 안 봐요 ㅋㅋ 티비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해서... 다만 스우파는 2화? 3화까지 티빙인가? 에서 챙겨봤었구 현재는 유튜브로 좀좀따리 챙겨보는 ㅋㅋㅋ 먼가 흥미가 올랐다가도 금방 식어서...
•••답글
강유석.  멍🐶
그리고 스우파도 ㅋㅋㅋㅋ 예전에 가비님 개명하시기 전에 운영하시고 계셨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었어서 어 그분인 것 같은데???? 하고 우연찮게 본게 계기였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름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펜하/슬의2빼고 다안봄
•••답글
본문에 나온 여섯작품 모두 저요 넷플릭스 결제해놓고 맨날 딴거봐요
•••답글
스우파빼고 다 봤네 ㅋㅋㅋ 기싸움하는거 진짜 못보겠음 ㅠㅠ 오글오글…
•••답글
9일 전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슬의만 봤네요 다른 건 관심이 없어서…
•••답글
8일 전
와숑
와 진짜 주위에서 저만 다 안 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8일 전
꺄륵변백현
하나도 안봤네요.. 나중에 봐야지
•••답글
8일 전
유치
펜하 스우파 안봤어요
•••답글
7일 전
얌마니반찬뭐니  니반찬겨우그거니?
나 오징어게임 빼구 다 안봣어요
•••답글
펜하랑 오징어만 봤어요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트위터에서 논란 중인 발자국.jpg341 더보이즈 상 2:59 79803 22
유머·감동 나 남경 신고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차옴456 김낑깡 0:10 152898
유머·감동 전여친은 '예뻤어' 썼던 작곡가가 나랑 헤어지곤 '못생겼어' 내면 어떨 거..284 우물밖 여고 10.18 23:16 154914 38
정보·기타 슬슬 이계절에 입을 옷인데 생각보다 못입는사람이 많다는 옷214 그녀의이름은 10:20 74851 17
유머·감동 악성 개인팬이 아이돌 멤버 상처주는 법.gif222 싯떼루네`ワ 5:42 76991 24
7045046 스우파 모니카 이상형 옹뇸뇸뇸 17:17 1 0
704504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엄마반응 봐주세요..2 세기말 17:10 1089 1
7045043 원더걸스 혜림 근황1 남준선배 17:10 572 0
7045042 돈쭐내러왔습니다 -너무 좋은 예능같은 달글 He 17:09 719 0
7045041 박사방 주요 가해자 확정 형량1 양꼬치 떨어져 17:09 260 0
7045040 행복을 빌어 주지 말고 행복이 되어 줬어야지 남준선배 17:09 373 0
7045039 저희 엄마가 할머니랑 동네에 자그맣게 쿠키를 만들어서 파신대서 신청해봐요~.. 노츄캡짱 17:09 482 0
7045037 상상도 하기 싫은 내용만 찍는 영화 감독.jpg1 윤세원 17:06 853 0
7045036 마을버스에 아이보리 후리스 입은 다니엘_린데 17:05 1090 0
7045035 진짜로 맛있는지 궁금한 토스트.......jpg2 에자키히카루 17:05 1065 0
7045034 알티타고 있는 송혜교 관련 트윗.twt (Feat.초등 교사)5 WANNA ONE 하 17:02 3203 4
7045032 베트남 근황.jpg1 사랑을먹고자 16:53 2748 0
7045031 마라탕 처음 먹어봤을 때 느낀 감정은?21 내 마음속에 저 16:44 2627 0
7045028 혼밥난이도 최상.jpg14 JOSHUA95 16:29 5674 1
7045027 NCT 127 The 3rd Album Repackage 'Favorite..1 next 16:28 761 0
7045026 불교적 관점에서 본 살을 빼면 운명이 바뀌는 원인8 성우야♡ 16:26 7852 27
7045025 아니 진짜 개오바쩔어 노래 좀 불렀다고 이러는건 무슨 버르장머린지6 뭐야 너 16:22 3758 0
7045023 귀신주의)심야괴담회 마트 야간근무 괴담jpg8 김규년 16:19 5225 1
7045022 사랑해 하니형 16:18 5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9 17:14 ~ 10/19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9 17:14 ~ 10/19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