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너의 그림자를 동경해 ll조회 371744l 47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

26일 전
그림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0일 전
97-45  구칠사오
댓글까지 완벽하네요 ^^
•••답글
16일 전
최숩인
ㅋㅋㅋㅋㅋㄱㄱㄱㄱ아ㅣㄱㅅㄱㄱㄱㄱㄱㄱㅋ
•••답글
9일 전
LUCY_최상엽
댓글이 찐이네...^^
•••답글
8일 전
언더더
아 댓긓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괜히 내가 겪은 일 말해봤자 페미라느니 메갈이라느니 그런 얘기 듣고 기분 잡치는 것보다 그냥요...^^ 라고 얘기하는 게 에너지 낭비도 안 하고 훨 낫죸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최근에 있던 일들 생각해보면 정말 잘 풍자한 만화라고 생각해요...
•••답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모양 ㅋㅋㅋㅋㅋㅋ 백프로 공감합니다 ㅎㅎ 여혐하면서 여자랑 결혼은 왜 하고 싶으신건지?
•••답글
4일 전
까르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곧 죽어도 여자랑 결혼은 해야되겠나? 그냥 안하겠다는데 굳이 또 와가지고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지~ 실존하지도 않는 여혐을 가지고 와서 일부 남성들 논리 가지고 와서 어쩌구 또 가지고 와서 성별분란 일으킨다 어쩐다 ㅋㅋㅋㅋㅋㅋㅋ 예. 평생 그런 망상 속에 사십쇼. 왜 남이 결혼 안한다는데 제 3자도 아니고 옷깃도 안 스칠 사람들이 왈가왈부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노태우 전 대통령 서거…향년 89세187 바닐라코 10.26 14:16 117914 24
이슈·소식 김선호 디스패치 기사 정리343 호저씨 10.26 14:01 130717
유머·감동 리디광공과 필라테스쌤의 공통점.jpg314 우우아아 10.26 17:26 113780 25
유머·감동 못생긴 남편 계속 보니 현타와요168 He 10.26 15:24 125384 20
유머·감동 강남이 떨어졌다는 귀화 시험 문제 수준152 보이프렌드 민 10.26 19:32 87138 25
7048590 트위치 이라가키 유이 +ordin 7:04 40 0
7048589 의외로 로봇에게 자리 빼앗길 위기인 직업 남준선배 7:00 354 0
7048588 못생겼다는 현대적 표현.jpg 세븐틴 원 + 7:00 286 0
7048587 유전자의 중요성 마카롱꿀떡 6:58 605 0
7048586 겁에질린 멍뭉이 굿데이_희진 6:55 381 0
7048585 해외여행 시차적응 MANSAE 6:55 466 0
7048584 고양이 전용 맞춤 헬멧 류준열 강다니 6:55 189 0
7048583 알바생한테 작업거는 손님 키토제닉 6:55 365 0
7048582 모노레일에서 본 도시의 풍경 세기말 6:55 41 0
7048581 내 생각엔 완전 팔릴거 같다 VS 큰 흥행까진 아닐듯 다시한번말씀 6:54 199 0
7048580 보통 대학생들 여자는 어디서 만나냐 김용국 아내 6:54 336 0
7048579 미국에서도 로켓배송이 시작될 예정임 ㄷㄷㄷㄷㄷㄷ 시어머니블루 6:54 333 0
7048578 ㄹㅇㅋㅋ 읽는법 Bring back to 6:53 125 0
7048577 보증금 100 월세 45 보일러 5개 원룸 MANSAE 6:53 327 0
7048576 현시국 맥도날드 vs 롯데리아2 NCT 지 성 6:16 1721 0
7048575 양아치 같았지만 알고보니 겁나 착한듯한 래퍼1 311344_return 5:56 1829 1
7048574 한국사람들은 낮에는 반일, 밤에는 친일7 ''' 5:46 3556 0
7048573 만원 보쌈정식 jpg8 Twenty_Four 5:40 5275 1
7048572 혜리 이이잉을 잇는 앙탈 남준이는왜이 5:40 59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7:06 ~ 10/27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