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더보이즈 영훈 ll조회 5066l 1
 출처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대한민국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현시점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일본 ip


현시점 대한민국이 아시아 문화 원탑 국가 맞다 vs 아니다

추천   1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8일 전
프로불면러
한국문화가 몬가 더 대중적인 느낌이네요
•••답글
맞아요 한국 문화는 두루두루 즐기는데
아직 코어층은 많은 없는 거 같고
일본 문화는 아직도 딥하게 즐기는
숫자가 많은 거 같아요

•••
18일 전
영의정  통촉하여주시옵소서
한국은 TV나 영화, 음악에서 흥하는데 일본은 게임이나 애니에서 흥하는거라...
•••답글
심야행  밤으로 쏟아지네
222 너무 다른 장르에서 잘나가는 거라 비교대상은 안된다고 생각해요 양궁선수 씨름선수 우열 가리는 격인 것 같아요
•••
22 분야가 달라요 게임/애니는 확실히 일본이 훨씬 아이코닉해요
•••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33서로 다른분야라 비교가...
•••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44 분야가 달라서...
•••
18일 전
윈윈윈
문화원탑이란 단어가 뭔가... 이질감느껴진다
•••답글
18일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중국은 왜 업서요 모바일 게임 시장 중국이 다 먹었음요 ㅠㅠ
•••답글
18일 전
trust0517
현 시점 트랜드로서의 문화는 우리나라.
고전적인 동양, 오리엔탈적인 아시아문화는 중국.
서양인들에게 가깝게 대중적으로 아시아문화로서 익숙했던 건 일본.

지금 최근의 기준으로만
보자면 확실히 우리나라같긴 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구한테 과자 사오라고 돈줬더니 이렇게 사왔다.JPG233 노츄캡짱 10.16 22:57 117639 13
정보·기타 신혼집을 스위트룸처럼 리모델링한 부부1084 그녀의이름은 10.16 21:37 133182
이슈·소식 충격적인 연예인 피부관리.jpg170 당근케잌 10.16 23:38 115122 20
유머·감동 블라인드 공무원 한탄글108 키토제닉 10.16 21:15 57242 21
유머·감동 언냐들 조롱하는 카카오ㅋㅋㅋㅋㅋ.jpg90 ♡김태형♡ 1:10 63371 8
7044028 현역 아이돌이 저러면 어떻게 될지 궁금한 글 꿍치따치 13:00 136 0
7044027 갭차이 쩌는 아이돌 borahae 12:57 236 0
7044026 탈퇸지 소속사 방친지 말나오는 그룹 4시즌 멤버 가을.. 소속사는 불통9 누눈나난 12:43 2251 0
7044025 MRI 찍던 환자 산소통과 부딪쳐 숨져 자성이 끌어당긴 듯3 커스터드크림 12:43 2240 0
7044024 운동천재 안재현 역도 50kg 셀프 엔딩3 Twenty_Four 12:39 1611 0
7044021 아구에로 개인방송 컨텐츠 수준 ㅋㅋㅋㅋㅋ 세정언니링 12:30 771 0
7044020 (MBTI) S가 상상 많이 한다고 N이 될 수 없는 이유82 붐붐붐붐 12:19 6880 4
7044019 영화 <1917> 사심의 가상캐스팅 달콤한엉덩이 12:15 2411 0
7044018 시전자가 바뀌자 느낌이 달라진 프로레슬링 피니시.gif 다시 태어날 12:13 462 0
7044017 ??? : 오늘의 아침 점호를 실시한다 서로가 서로에 12:12 214 0
7044016 트와이스 첫 영어 싱글 빌보드 HOT100 진입 쾌거...한국가수 6번째1 키토제닉 12:12 736 1
7044015 "고개 숙이지 말고 걸어"..끝까지 뻔뻔했던 '쌍둥이 자매'의 출국(종합)..4 바닐라코 12:05 7585 3
7044014 현재 미국 물가 상황 이진기(30) 12:05 3037 0
7044013 롤드컵 TMI 우물밖 여고 12:04 47 0
7044012 경기후 에비 트위터.twitter 세기말 12:00 389 0
7044011 "귀신"붉은 제국의 선봉장, 이안 러쉬 .gif .서로가 서로 11:59 278 0
7044010 DFM 일본팬 반응ㅋㅋㅋㅋㅋ1 세상에 잘생긴 11:59 878 0
7044009 롤드컵 시청자 수 김규년 11:58 589 0
7044008 이제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 새끼…1 MANSAE 11:58 6847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2:58 ~ 10/17 13: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7 12:58 ~ 10/17 13: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