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당근케잌 ll조회 141747l 26
 
1개월 전
행복한꿀돼지
1개월 전
수국
지구인 98% "코로나19 세계적 확산은 중국의 책임"
•••답글
우리 경수  ヾ(⌒♡⌒)ノ❤️
사랑빛  lovy
민윤기를 고소함미다  저를 아프게하니까요
Tobias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
•••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10 팩트죠
응 코로나 중국꺼~~~

•••
 
1개월 전
163133_return
와우 ..... 놀랍네
•••답글
1개월 전
우한폐렴
진짜 한마니한맏가 레전드인나라구만
•••답글
1개월 전
사나고 SANAGO
찢어버린다...
•••답글
1개월 전
무는역시치킨무  v널보면햄보케v
1개월 전
초코칩쿠키
그래봤자 전세계는 너네 탓한다....정신승리 대박이네
•••답글
1개월 전
서농
진짜 적당히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아...
•••
아.........
•••
1개월 전
My hope J-hope
제발 지구에서 사라졌으면 하는 나라...
•••답글
1개월 전
mc준하
전세계가 다 싫어하는 중국 으으 우엑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나쁜건 남 탓 좋은 건 내 탓..
•••답글
1개월 전
,.
이래서 중국혐오는 무죄 ~
•••답글
1개월 전
Ceries
중국 때문에 한동안 해외 아시아계들 눈치 보고 살았는데 뭔…^^ 제발 해외 좀 나오지 말고 자국에서 그러고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랄라리라라라
웃기고있네 코로나19가 왜19인데 19년 12월에 우한에서 알수없는 바이러스가 나왔다고 티비뉴스에서 봤는데 그때 미국 호주 어디에도 바이러스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중국빼고 다알지
•••답글
1개월 전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웃기고있네 ㅋㅋㅋㅋ 이래서 중국혐오는 무죄
중국이 중국하고 있네

•••답글
1개월 전
묨먐
저게 뭔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답글
1개월 전
딥순읻
에휴😔 중국이 중국하고 있구만..
•••답글
1개월 전
.이지안  나의 아저씨
아니 쟤넨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지연설
얘네 뭐라냐...
•••답글
1개월 전
lavella  86129011
1개월 전
유시아_WM
진짜 쌍욕 나오네
•••답글
1개월 전
Ctrl + B
우한폐렴
•••답글
1개월 전
빛나는나의택운아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와...진짜 뇌 구조가 우리랑 다른건가...진짜 어쩜 저러지?
•••답글
1개월 전
LacuLacu
야 니들 나라에서 시작했잖아 전세계로 바이러스 퍼다나른게 누군데
•••답글
1개월 전
쌀강아지
1개월 전
KOO JUNE
애초에 안 숨겼으면 안 퍼졌을첸데^^
•••답글
1개월 전
KIM V  𝐍𝐒𝐘𝐇𝐉𝐓𝐉
1개월 전
Jan  💙
저 남탓장인들…좋으면 지네꺼 나쁜건 니네꺼 중국놈 심보 진짜
•••답글
1개월 전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푸프프푸핰 추하당
•••답글
1개월 전
알미아미알미미
진짜 중국인,중국계 외국인, 조선족이라 불리는 혈세도둑들 보이면 험한말에 딱밤때려주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소녀시대컴백해
이렇게 중국인 98%는 머리가 비었다는 걸 증명
•••답글
이제는 놀랍지도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鄭敬淏  정갱
중국이 또 중국했네
•••답글
1개월 전
궉화
뻔뻔하다,,
•••답글
1개월 전
라이징썬이야  눈부신 태양처럼
1개월 전
애옹애옹애옹옹
중국인들은 정말 대~단하다... 일반화를 안 할 수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Comet
중국은 남의 나라꺼는 자기나라꺼라 하고 정작 자기나라꺼는 부정하네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모글링
정신승리 하나는 끝내주는 나라. 그 모습이 애잔할 뿐.
•••답글
1개월 전
Leejaehwan  ☁️💫✨🤍🐶🤍✨💫☁️
지구에서 사라졌으면
•••답글
1개월 전
핑크썬  사랑은 자오다...
1개월 전
프로핏  서울 다이너스티🐯
병이다 병
•••답글
1개월 전
Prod. Groovyroom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서무디
진짜 양심도 없지,,,
•••답글
1개월 전
b2호
이 애끼들이.. 이발..
•••답글
그니까 중국인의 98퍼는 비정상이라는 거네
•••답글
1개월 전
전정꾹꾹이
욕나온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Insane  비투비 데뷔곡 비밀
우한 폐렴
•••답글
1개월 전
trust0517
세계적 확산이라면 미국 책임...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당시 트럼프가 행한 코로나 대응이 신속정확하게 직시, 파악하지 못했던 부분도 분명 있으니까요.
(막 마스크 안 써도 된다는 둥~)
그래서 코로나19 사망자 수가 미국이 제일 많은 이유들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근데 그런 세계의 확산을 방관하고 내부의 심각성을 감추기 급급하고...근원적인 원인을 제공한 건 중국인데,
그런 중국이 코로나19에 대한 비난의 화살을 미국으로 향하게 하려는 수작이 뻔뻔하기 짝이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스폰지밥밥
코로나 전에도 후에도
아시아인 이미지 깎아먹는 주범국.

•••답글
1개월 전
워너원보고싶어  💙012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ㅁㄴㅋㅋㅋㅋ켄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켘ㅋㅋㅋ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킼ㅋㅋㅋㅋㅋㅋ쿸ㅋ
•••답글
1개월 전
다율비  징짱은 사랑이징♥
대뇌가 마이 아픈 모양
•••답글
1개월 전
DPR.LIVE
우한폐렴이라고 불러줘야 후손들도 중국에서 기원했다는것을 직관적으로 알텐데
•••답글
1개월 전
빛비
진짜 이기적이다
•••답글
1개월 전
cxxx
1개월 전
뿌요
싫은 건 남 탓하고 좋은 건 지들꺼라 하는 나라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응 니네탓
•••답글
1개월 전
fatebyfate  ㅇㅇ
우리나라 첫 확진자 나왔을때 국적이 어디였더라?
•••답글
1개월 전
윤정한(17)  하니해🐰
책임회피 그만 좀 하세여ㅜㅜ
•••답글
1개월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아 왜저래 진짜 ... 으..
•••답글
1개월 전
왕곰아지  in 짱보이즈
1개월 전
천사맛쿠키
으휴 짱퀴벌레들
•••답글
1개월 전
인페르나
와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전 밤
다른 나라꺼 다 자기꺼라 우기는 것들이 만들어낸건 부정하네...ㅋㅋㅎ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꼼데와가르송
메이드인 차이나 중 가장 제대로 된건데 자부심을 가지세요
•••답글
1개월 전
Santa's Coming For us  Sia
지구촌 모든 문제의 원인은 99.9% 중국탓
•••답글
1개월 전
생요  BTS
진짜 저기는 뭘 어째야 하냐... 단단히 틀려먹었네ㅜ
•••답글
1개월 전
창백
1개월 전
와랄라냠냠
스스로 매를 버는 꼴
•••답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세계적 왕따 자초…
•••답글
1개월 전
지미니5959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뭐래🤦‍♂️
•••답글
1개월 전
꾹븨  김 냄 쥰
응 늑으책임
•••답글
1개월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중국 너무 싫어요 ... 제발 내가 니들을 혐오하게 하지 말아줘...
•••답글
1개월 전
박지훈(529)
세계적 확산은 애초에 숨긴 니들탓이지
•••답글
1개월 전
이글루
입으로 똥을 싸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ㄹㅇ 눈막귀막
•••답글
쟬 어쩌면 좋지-_-
•••답글
1개월 전
아뇨  뚱인데요
하 욕하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호엥호엥
우한 폐렴!!
•••답글
1개월 전
어쩌다보니  butterfly dream
쟤네는 아직도 저러고 있네
•••답글
1개월 전
전원일기
저렇게 살면 속은 편해서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팍스로마나
너무 끔찍해
•••답글
1개월 전
방가방가_햄토리  챗바퀴를 굴려봐요
진짜 이젠 신기하다가도 놀라운 발상..
•••답글
1개월 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와우.. 98퍼라니 그저 놀라울 따름..
•••답글
1개월 전
토미에
럽 욜 변발
•••답글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근거라고는 망상 뿐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푸딩먹고싶어
어휴 그래도 일본처럼 음침하게 한국만 패는게 아니라 중국은 온 국가에 당당하게 어그로 끌어주니 차라리 고맙네요^^
•••답글
1개월 전
찰리 허냄
진짜 안타깝다 우물 안 개구리들
•••답글
중국 진짜 사라져
•••답글
1개월 전
십이야
그래봤자 너네탓
•••답글
1개월 전
라온캣
세뇌가 저렇게 무서운겁니다
•••답글
1개월 전
Daffodil  Lidoffad
지구에서 제일 먼저 사라져야할 나라
•••답글
1개월 전
새우만둥
ㅋㅋㅋㅋㅋ정말 이해할 수 없는..
•••답글
1개월 전
村上信五  関ジャニ∞
머리에 총 맞았나ㅜ
•••답글
1개월 전
취준생2017
혐오스럽다...
•••답글
1개월 전
환찬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밀가루상어
코로나가 아니라 우한폐렴으로 명명했어야 했어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당근케잌  글쓴이
가능성없는 얘기지만 중국에 소행성 하나 떨어지던가 대륙 전반적으로 지진이나 한번났으면...
솔직히 현시대 전세계 평화 위협은 여러방면으로 중국이 다하는듯
전쟁위협이며 바이러스 전염병 환경오염 다 중국없어진다 가정하에 크게보면 7,80프로는 해결된다 봄

•••답글
ㄹㅇㅋㅋㅋ
•••
제발요
•••
환경오염은 미국도 책임이 없지 않..아요..
물론 중국이 그 2배이긴 하지만, 미국 역시 2위..

•••
1개월 전
말랑젤리
중국은 존재 자체가 민폐다 ^^
•••답글
1개월 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정신 나간 것들
•••답글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와 어쩜 저렇게 뻔뻔하지 진심으로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앤 마이어스
머라고???????
•••답글
1개월 전
닉네임297348
아니 그렇게 생각할 순 있는데 그게 니네 입에서 나오면 안 되는 거 아니냐…
•••답글
1개월 전
귀여운아이  22.01.08👰🏻‍♀️
좋은건 무조건 우리꺼고 안좋은건 우리꺼아니고ㅋㅋㅋ
어휴...

•••답글
1개월 전
고시키츠토무
타노스가 와서 중국 반만쓸어버렸으면
•••답글
1개월 전
BTS_김태형  건강 맨날 해♡
☆☆☆우한폐렴☆☆☆
•••답글
1개월 전
Elsa the Snow Queen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 14억인구를 어찌저리 잘도 세뇌시켰을까
•••답글
1개월 전
LUCY 조원상  너에게 내 세상을 줄게💙
뭐라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젠희
솔직히 조사도 안하고 뻥치는거같음ㅌㅋㅋㅋ제대로 돌아가는게 없는 나라니
•••답글
1개월 전
아리스가와
진짜 dog소리... 전세계에서 배상 청구 안하는게 대단하구만 양심이 있으면 고개들고 다니지 마세요
•••답글
역시 중국
•••답글
1개월 전
에드워드펄롱  월미도바다사자
98퍼센트 인간들 뇌가 없나
•••답글
1개월 전
한상혁(25)  VIXX
1개월 전
Standing Egg  인디밴드
1개월 전
꽃이피는동쪽  세전음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이진혁 브이단
멍소리를 정성스럽게 하네... 존재 자체가 민폐
•••답글
1개월 전
온새미로  배우덕후
지구촌 세계인 60억 "중국 지금 장난 똥때리나 어디서 구라를 치고 있나"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중국 매체의 보도"라잖아요.
신비한 인체로 새로 태어나고 싶지 않다면 설문조사에 무조건적인 yes가 되어야 했겠죠.
그리고 중국은 민주주의가 아닌 공상당체제라는 것, 잊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양파맛 쿠키
왜 저러고 살지
•••답글
1개월 전
하 삼색  haha ha 딸
와 진짜 병이다
•••답글
1개월 전
여준석
랄랄하노
•••답글
1개월 전
간장계란밥  꿀맛
오 시비텄네
•••답글
1개월 전
민트초코  🏹 안산 사랑해🏹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세요
•••답글
1개월 전
박윙꾸  Wanna One
왜저래 ㅋㅋㅋ
•••답글
와우...🤷‍♀️
•••답글
1개월 전
르네 갈리마르  당신은 내 버터플라이요?
저기서 중국탓이라고 했다가 어떻게 될중알고...
•••답글
1개월 전
제육이맛집
궁금한게 진심으로 중국인들은 저렇게 생각하나요??? 당연한 사실들도 모르는 멍청인가요 아님 아는데도 양심없이 저리 대답한건가여¿¿¿¿ 평소에도 저러는 건 맞지만 유난히 요 몇년새에 상식밖의 말들을 꺼내네욥... 지켜보는 입장에서 말도 안돼서 어이없기도 한데 괜히 감정지배 당하는중ㅋ...
•••답글
1개월 전
얼굴이답이다
엥 뒤져..ㅠㅠ
•••답글
1개월 전
YGX 리정
1개월 전
object
1개월 전
쿠로-미  ✧*̣̩☽⋆゜✦
진짜 정신 좀 차려라
•••답글
1개월 전
고죠  사토루
병명의 첫 이름은 우한폐렴 이었습니다 허허
•••답글
1개월 전
.카스테라
선거얘기 은근슬쩍 넣는거보니까 민주주의 치기도 하는듯
•••답글
1개월 전
꾸루루루
중국이 근래들어 국수주의가 심해져서 ㅠ 자국민들을 세뇌시키는 정부,언론이 나쁜거쥬
•••답글
1개월 전
김성규보고싶어
우웩 제발 망해줘 중국 ㅜㅜ 역겹
•••답글
1개월 전
긴상
아니 무슨 ...
•••답글
1개월 전
최승철(SCOUPS)  💖승철이부인💙
ㅃ댁아리티내지마중국
•••답글
1개월 전
빵덕이
가만히있으면 욕이라도 덜먹지 ㅜㅜ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답글
1개월 전
더키버니포키
아뭐래요
•••답글
1개월 전
정순
이색기들은 진짜 반성의 기미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우짝좌짝
네.다음 박쥐 먹는 중국
•••답글
1개월 전
seven
근데 저거 여론조사가 공신력 있는거임요? 중국 인구가 몇억인데 98% 라니 .. 그냥 분청 상대로만 여론조사 하고 기사 쓸때는 중국 인민들이라고 주작해도 되는거잖아요.
•••답글
1개월 전
눈구름
병이네요 병
•••답글
1개월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와 이젠 아예 온나라를 적으로 돌려버리려는 계획인가 그저 감탄스러움...
•••답글
1개월 전
찌이쮸
1개월 전
Lieu
중국이 중국했네
•••답글
1개월 전
두두둠칫
이럴줄 알았다...에휴
•••답글
1개월 전
'ㅅ'  사랑하자
뭐라는겨
•••답글
1개월 전
luvluv
진짜 천벌 받을 것들...
•••답글
1개월 전
이주연사랑단  KING TAEYEON👑
진짜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사는데 2020년 초? 1월까지만 해도 미국 코로나 타격 거의 없었고요 저 일 하면서 친구랑 한국 걱정하고 그랬는데ㅋㅋ 저 나라는 진짜 여러모로 민폐네요 여기도 민폐 저기도 민폐
•••답글
1개월 전
이영애  drmscumtr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답글
이영애  drmscumtru
응 아니야 차이나바이러스야^^
•••
1개월 전
리바이 헤이쵸
😡😡😡😡
•••답글
국민98%가 이기적인 국가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안녕"하면 읖조리는 노래 가사가 있다면??660 양꼬치 떨어져 12.04 10:58 105585 5
유머·감동 'VVIP 논란' 오은영, 롤렉스 이어 5100만원 까르띠에 착용 '눈길'..332 최민호(26) 12.04 08:52 146553 48
유머·감동 한국지하철 단점 jpg254 우물밖 여고 12.04 09:10 146373
이슈·소식 화장법바뀐 아리아나 그란데 근황.jpg228 마도서 알마 12.04 21:10 68726 19
유머·감동 '유퀴즈' 제작진, 소녀시대 단체사진서 제시카 통편집…왜?197 가나슈케이크 12.04 10:47 153305 48
7066512 '역사왜곡' 9개월 만에 없던 일?…슬그머니 돌아온 '철인왕후'13 쌀강아지 1:31 6401 4
7066475 2025년부터 혁명수준으로 바뀌는 대한민국 교육 시스템110 네메리스 0:04 21997 9
7066464 드라마 설강화 나온 배우들과 영화 1987 나온 배우들의 인터뷰 차이2 배우 하정우 12.04 23:42 1943 2
7066457 "신생아에게 공갈젖꼭지 물리고 테이프 고정"36 살구쨈 12.04 23:24 19577 6
7066438 충격적인 일본의 에이즈예방 기부 행사.jpg39 라이언챙 12.04 22:40 16026 3
7066437 극락가는 배우 송강 2022 시즌그리팅 티저 🔥33 wjfiri 12.04 22:35 16114 7
7066436 Z플립 치명적인 문제점40 마도서 알마 12.04 22:32 22998 10
7066418 중국에 납치된 베트남 여성, 30년만에 탈출해서 집으로 돌아와21 라이언챙 12.04 21:53 12125 17
7066416 AB6IX 박우진/이대휘 부산여행이래.jpg 시츄안닮았어 12.04 21:47 4886 1
7066413 방금 끝난 2021년 멜론뮤직어워드(MMA) 수상자 명단20 지수 12.04 21:28 8884 0
7066410 신성모독 용서 못 해"…파키스탄서 외국인 산 채로 불태워 죽여6 solio 12.04 21:15 3754 0
7066402 화장법바뀐 아리아나 그란데 근황.jpg229 마도서 알마 12.04 21:10 69854 19
7066401 이런 부분에서까지 이러면 어떡합니까 andrew961021 12.04 21:06 665 0
7066348 급성 목디스크로 디스크에 염증 생긴 트와이스 나연의 알콜프리 활동22 NY922 12.04 18:43 24063 27
7066344 바갤럼의 오토바이 사고별 체감 느낌.dc 거미의해안 12.04 18:40 1620 0
7066340 1415(일사일오) EP 'naps!' 음원 프리뷰 (데이식스 원필 피처링.. 네가싫다 12.04 18:33 162 0
7066295 오늘자 선공개 뜬 방과후 설렘 일본인 연습생들 릥삥뽕 12.04 16:47 1983 0
7066286 배 부르게 먹으면 체 해서 잠을 못 자는 트와이스 나연10 Weeds 12.04 15:56 13157 14
7066271 본격적으로 서바이벌 시작하는 트로트 오디션 아주 네이스 12.04 15:30 2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56 ~ 12/5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2:56 ~ 12/5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