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301713_return ll조회 163486l 13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김빠삐씨  어안녕🤗
1개월 전
봉성윤
1개월 전
슈퍼스타정세운
1개월 전
_HI5HLI5HT_
1개월 전
인피니트F  인피니트 💛
1개월 전
배우 강유석  내곁에 머물러줘요
1개월 전
레몬맛포도
1개월 전
말랑아기김치
1개월 전
나무위에새싹
1개월 전
글루민  두근!!
1개월 전
1개월 전
두루룹
1개월 전
라이트시엔  짱이라이트ෆෆ
양요섭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별 헤는 밤  ♥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
크.. 두 분 다 최고👍🏻
•••답글
1개월 전
뿌잉빵뿌룽
1개월 전
아이야이야
1개월 전
뿌뀨뿌  울림엔터/우리워너원
역시 저는 아직도 샤비인 시절 못 잊어요ㅠ
•••답글
1개월 전
자바머거  하이라이트 방탄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아삭  나는야사과
1개월 전
김성규,
1개월 전
남우현 행복해
1개월 전
기다릴게 우리 다시 만나자  군필돌할랕❤️
요서비💛
•••답글
1개월 전
GroovyRoom 박규정
라이브인 게 안 믿길 정도로 잘 부르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무로돌아가  무얏호응
1개월 전
김 명 수_  인피니트💛
둘 다 최고👍👍👍😙😙
•••답글
1개월 전
정국♡
👍👍👍👍👍
•••답글
1개월 전
김명엘L
1개월 전
요요하는섭이
1개월 전
요영  에구에구에구
1개월 전
벤틀리는귀여워
1개월 전
베리베리동헌  Honey🍯
1개월 전
무한지대규
1개월 전
뭬지션
1개월 전
YOURMYSHINE  INFINITE
우리멈머 라이브천재예요..👍
•••답글
1개월 전
양요빈
GIF
그럼요 울 천재갱얼쥐니까!!

•••답글
1개월 전
남우현(꽃나무)  횬멘
1개월 전
토끼한마리
1개월 전
김귱
1개월 전
외화벌이  💎
1개월 전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1개월 전
너밖에없어  비주얼그룹
1개월 전
딸기레몬  인피니트💛
천재강아지 남우현💛
•••답글
1개월 전
우현아사랑해
1개월 전
하이랕
우리 양요 라이브 일짱캡
•••답글
1개월 전
Daybreak
1개월 전
10.06.09
1개월 전
말랑사르르아기볶음밥  TBZ 주연
1개월 전
민타
진짜 둘 다 노래 너무 잘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Another Me  또 다른 너 김성규
1개월 전
장동우(張東雨)
1개월 전
두다닥
1개월 전
나만, 봄  💙💛💚💜
1개월 전
심각한다람쥐
1개월 전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요즘.. 링싱크 좀 보이더라구요. 옛날에 한참 라이브가 유행했을때가 그립..ㅋㅋㅋ 사실 실력도 되는데 기계음 많은 곡이라 소속사에서 립싱크 밀고, 대중은 보이는 것만 알고 노래 안 부르는 댄서라하고.. 아이들 인식 나락가고..ㅠ
•••답글
1개월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큐ㅠㅠㅠㅠㅠㅠㅠㅜ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크 ㅠㅠ👍
•••답글
1개월 전
V I C T O N 허 찬  햇살이참밝아보여서
둘 다 너무 호감ㅜㅜㅜㅜ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GoldenChild Y  최성윤🖤
우현이 최고야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IMAGINE
와우 남우현씨 라이브 👍
음방에 양요섭씨랑 키씨 연속으로 나오시는 거 본 적 있는데 너어무 멋있더라구요 2세대 최고

•••답글
1개월 전
Sallie
오 둘다 노래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식목일_나무횬  남우현내남편
우현💛👍🏻
•••답글
1개월 전
선에 걸친 장준  스타가 되고싶은자
1개월 전
@gttk0000
1개월 전
김성규가복지다
울 우혀니 체고다 진짜 ❤️
•••답글
1개월 전
할라할라
1개월 전
김성규(19890428)
1개월 전
DΑY6
남우현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OnlyOneOf  십8D 엔터 접어
역시 우리 오빠들❤
•••답글
1개월 전
HNLL
1개월 전
콩푸린
2세대 남돌들 계속 활발하게 활동했으면 좋겠음 💛💛💛👍🏻👍🏻👍🏻 노래 너무 잘해...
•••답글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남우현!!!!!! 최고댄다
•••답글
1개월 전
넌낮과밤이야
가수왕💛
•••답글
1개월 전
류안
GIF
우현 최고👍 2세대 돌들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늦덕의집합체
내새끼들…
•••답글
1개월 전
장긍정  같이가자 인피니트
아유 사랑둥이들💛
•••답글
1개월 전
우현아우현아
둘다 응원💛
•••답글
1개월 전
소미의 솜뭉치  #XOXO
둘 다 넘 좋다...❤
•••답글
1개월 전
누구인가바다
어머나!!! 내가 좋아하는 두명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아가릴라
1개월 전
뭉몽이
우리 가수왕,,💛
•••답글
1개월 전
LVLZ 류수정  LVLZ
울 천재갱얼쥐,,💙
•••답글
1개월 전
라스트 잉피
우리 천재 강아지 남우현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하얀 장갑  ∞💛●_●💜
1개월 전
포도나무
1개월 전
길을안내하는동니퐁니  내가 항상 여기 서 있을게💡
1개월 전
방탄소년단이랑  하이라이트 💙💛💚💜
1개월 전
김성규(33)  이미 나랑 결혼함
남우현!!!!!!!!!!!!!!!!!!!!!!!!!!!!!!!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  이성종은 내꺼다
남우현 사랑해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 으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아악!!!!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아악!!!!!!!!!!!!!!!으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으아아아아!!! 으아!!!!!!! 으아아아악!!! 악!!!!
•••답글
1개월 전
티슈티슈
최고 .. 👍
•••답글
1개월 전
금치킨
두 그룹 동시에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참 마음이 편안... 최고..👍
•••답글
1개월 전
냬섀얘햬
한결같이 잘부른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501319390
양요섭이 노래 진짜 잘하는 것 같음 여전하네.......
•••답글
1개월 전
뚜띠빠띠
1개월 전
내 통장 다 네 꺼  삼시세끼 간장에 밥 비벼 먹자
우리 가수왕 최고💙💛💚💜
•••답글
내 통장 다 네 꺼  삼시세끼 간장에 밥 비벼 먹자
볼 때마다 숨을 언제 쉬면서 어떻게 저렇게 부를까요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후시딩  光♥
1개월 전
류건우
와... 양요섭 진짜 명불허전이에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테스타 선아현  밤비
나한텐 아직도 라이브 레전드 조합 샤비인,,, ㅋㅋㅋ 저렇게 서서 하는 라이브도 그렇지만 댄스라이브 오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양갱아 사랑해
1개월 전
대열찌  넬 잉피 럽리 골차 롴펀
양요섭 이번 노래 진짜진짜 좋아요 다들 한 번만 들어봐주시길..... 착장도 레전드임
•••답글
1개월 전
@ophen28  주우재
가수왕 양요섭 💛💛💛💛
•••답글
1개월 전
눈구름
남우현 ;ㅅ; 너무 멋져...
•••답글
1개월 전
블루하임
하 남우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나여기있어  워짜이쩌리
크흐~~~~ 너무 듣기좋잖아요 T^T
•••답글
1개월 전
seven
요즘 아이돌 ar쓰고 숨소리까지 녹음한거 트는 립싱크가 기본인데 간만에 이런 숨통트이는걸 보네요
•••답글
1개월 전
CANVAS_LEO(18.07.31)
크으으 최고
•••답글
1개월 전
엘 아니고 명수  묭묭이
1개월 전
니쓱니쓱  Gol-Cha!✨
1개월 전
o-nuel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귀뻥 코뻥 ~~~ 진짜 2세대 더 활동 열심히 해주라 ..
•••답글
1개월 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TARBUCKS
우현아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러블리즈빅톤  들튀
둘다 너무 짱이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IFNT6
1개월 전
규님
남우현ㅠㅠㅠㅠㅠㅠㅠㅠ
민소매 라이브도 보고 가세요💛
https://youtu.be/OaYkMqmxGqo

•••답글
1개월 전
_light
그리고 저는 살면서 양요섭 곡 부르기 성공한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깔깔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불어온다
크으으으으
•••답글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불어온다
요섭아 숨은 쉬는거니 ㅠㅠㅠㅠ저거 춤추면서 숨도안쉬고불러요 ㅠㅠ
•••
1개월 전
에렌디라  🍓
노래 듣자마자 좋다 싶은 노래 잘 없던데 이번 양요섭님 노래 듣자마자 넘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윤양이손할랕
요섭이💛
•••답글
1개월 전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ㅠㅠ 남우현 체고 ㅠㅠ 요섭님도 넘 잘불러요 ㄹㅇ…
•••답글
1개월 전
룬든차일드  我的
우현님 노래 수록곡까지 다 들었는데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김석진_(30)
둘 다 내가 애정하는 보컬들 퓨ㅠㅠㅠㅠㅠㅏ
•••답글
1개월 전
HIGHLlGHT
1개월 전
겨울엔 붕어빵
요섭이는 볼때마다 더 더 잘하는것 같다ㅠ
•••답글
1개월 전
김성규보고싶어
진짜 명불허전😭😭😭😭 남우현 최고💛
•••답글
1개월 전
qkrrlfid
크으으👍👍👍👍
•••답글
1개월 전
vivi
우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조아
•••답글
1개월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아우 울 우현이❤💙❤💙
냉정과 열정 사이 노래 너무 좋아여 한번만 들어보십쇼ㅠㅠㅜ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오늘 수트댄스 뜬다고 하네요! 수트 댄스 짱 멋질 것으로 예상
•••
1개월 전
nwh91
크으으으으 역시 최고 최고👍
•••답글
1개월 전
해파리일좀해
1개월 전
머쓱타드해
최고최고👍👍👍👍
•••답글
1개월 전
민트LUV
역시 2세대..쵝오다
•••답글
1개월 전
강youngk  데식투바투잉피
남우현ㅠㅠㅠㅠ사랑해...
•••답글
1개월 전
펭펭수  김기범 제대해
남우현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큐트파 대장
가수왕 냥뇨섭👍🏻👍🏻👍🏻
•••답글
1개월 전
빵케이
크으으으~~~ 남우현님 왤케 오랜만이에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너와의 시간
크 진짜 2세대는 영원한 레전드일듯 .. 라이브랑 노래에 진심 한가득인 분들 밖에 없는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워더 남우현  💛인피니트들튀💛
역시 내남편(흐뭇)
•••답글
1개월 전
Inside Me  2020.12.14 오후6시
우리 천재강아지 망망💛💛💛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
둘다 너무 대단해요 ㅜㅜ 요섭아 자랑스러워...
•••답글
1개월 전
푸르나  ☆인피니트완전체☆
나무현...대단해!!!
•••답글
1개월 전
LUCY 조원상  너에게 내 세상을 줄게💙
1개월 전
김 성규
우현아ㅠㅠㅠㅠ노래 너무잘해ㅠㅠ자랑스러운 내 가수
•••답글
1개월 전
도화살  🌷
1개월 전
남만두=_=
우리 우현이 최고당 천재 망망이 =_=♡
•••답글
요섭님도 최고네유...👍2세대 최고
•••
1개월 전
유리같아  pink
아 이거지 진짜ㅜㅜㅜㅜㅜ 시원하다
•••답글
1개월 전
여름소년
가수왕 체고ㅠ
•••답글
1개월 전
지성뵤  암더뵤!
크...💛💛💛
•••답글
1개월 전
젠득이사랑해
오 양요섭 노래 완전 취저
•••답글
1개월 전
끼끼눈누  바나나를 탄 끼끼
2세대 아이돌들 사랑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목소리가....오지네요.....귀녹을거같다는말 이럴때 쓰는구나
•••답글
1개월 전
러블리즈 지애  비투비 러블리즈 울림
1개월 전
하나셋둘넷  원쓰리투포
양요섭은 이미 경지에 다다른 수준 ㅠ
•••답글
1개월 전
2012.03.15  NU’EST
1개월 전
눙물
나무야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요오오오오옹
요서바.. 노래 너무 좋다 증말
•••답글
1개월 전
INFINITΕ  인피니트
남횬....🥺
•••답글
1개월 전
미노미농  💎
진짜 2세대 아이돌은 .. 👍
•••답글
1개월 전
오잉우잉  냠냠굿
최고다💛
•••답글
1개월 전
딸기규지지
남우현ㅠㅠㅠㅠ장하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오래봅자  윤양이손히어로즈🌹
가수왕 양요섭💛
•••답글
오래봅자  윤양이손히어로즈🌹
그나저나 우현님 컴백 하셨군요👍
•••
1개월 전
밥알뭉탱이
남우현 라이브 진짜 최고다
•••답글
진짜 오빠들은... 현생에 끌려가도 바로 머리채잡아오는 보컬...(바짓가랑이던가...
•••답글
1개월 전
20517  하이라이뚜 ♡
양요섭 .. 그냥 음원 틀어놓은거 아니냐고요 .. 아니 음원보다 좋을 수 있냐고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가수왕 사랑해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입니다.  1997.09.01
숨... 숨 언제 쉬시는 건가요...
•••답글
1개월 전
7번버스훈남  💙💛💚💜
크으으으으으으
•••답글
1개월 전
프 리 지 아  Im your light💡✨
양요섭ㅠㅠㅠㅠ 줄넘기하면서 라이브연습했대요ㅠㅠㅜ
•••답글
1개월 전
기광이
가수왕 최고시다
•••답글
1개월 전
이응202020
믿고 듣는 보컬들이죠!!
•••답글
1개월 전
세차게이루다
우현이 여전하네
•••답글
1개월 전
Love Maze  방탄소년단
남우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3시 30분  기광시
요섭이 사랑행
•••답글
1개월 전
팬텀싱어  포인흉포미에라라레
2세대 남돌 최고... 남우현 이번 신곡 진짜 좋아요 ㅠ
•••답글
1개월 전
두룽룽
ㄹㅇ 기강잡네 ..ㅜㅜ 중딩때 사랑햇던 우현씨,,, 아짓도 보면 심장이 아포 ....
•••답글
1개월 전
김우리주원이  NC Dinos No.7
우혀나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영순
실례지만 남우현은 성대에 씨디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라일락_
와 진짜 짜릿하다....너무 잘해요....
요섭님 부뚜막고양이 영상은 아직까지도 찾아봐요🥺👍

•••답글
1개월 전
일리피카
라이브라고?... ㄷㄷㄷ
•••답글
1개월 전
메론빙수
남우현씨 씨디 뱉으세요..
•••답글
1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이 오빠가 나이는 안먹고 씨디만 계속 먹어서 고민입니다ㅠ
•••답글
1개월 전
내 헤르츠를 믿어.  대장나무
요서비~~~
•••답글
1개월 전
Yoon Du-Jun  하트오래보자
크으으으 짜릿하다요 가수왕😍
•••답글
1개월 전
전기세  삼시세끼 간장에 밥 비벼 먹자
양요섭 최고다
•••답글
1개월 전
널 웃게 해줄게  슬퍼지려 할 땐 그 땐 내가
우현어빠.. 나 숨못쉬어..ㅜ
•••답글
1개월 전
래꺼하자  우현이 내게 오나봐
남우현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B, T, S  소시, 방탄, 덥즈
진짜 우현님 요섭님 믿고들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라묭묭  너 밖엔 안 보인다
남우현💛💛💛
•••답글
1개월 전
양요섬
역시 최고👍👍
•••답글
1개월 전
삐롱이  데니멀즈
남우현 정말.... 너무 잘해여 ,,,
•••답글
1개월 전
NWH_0208  나는 행복합니다
남우현 양요섭 둘 다 짜릿한 저세상 라이브 ㅜㅜ
•••답글
1개월 전
Woolliment.  ISTJ,인피니트♡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PARAN
1개월 전
BTS. JIN  은 제껍니다💜
크으으으으으👏🏻👏🏻👏🏻👏🏻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 이성종  생각이많을땐레몬사탕
아이고 우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3일 전
눠누  everyone_woo
크... 👍🏻
•••답글
22일 전
둡둡
22일 전
전원우님과 결혼한 회원입니다.  인피니트세븐틴
#샤하인붐은온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안녕"하면 읖조리는 노래 가사가 있다면??647 양꼬치 떨어져 12.04 10:58 101641 5
유머·감동 'VVIP 논란' 오은영, 롤렉스 이어 5100만원 까르띠에 착용 '눈길'..328 최민호(26) 12.04 08:52 142627 48
유머·감동 한국지하철 단점 jpg251 우물밖 여고 12.04 09:10 141160
이슈·소식 화장법바뀐 아리아나 그란데 근황.jpg213 마도서 알마 12.04 21:10 63117 17
유머·감동 '유퀴즈' 제작진, 소녀시대 단체사진서 제시카 통편집…왜?195 가나슈케이크 12.04 10:47 148817 46
7066525 [나혼자산다] 얼굴을 양희 배변패드로 닦는 전현무 가나슈케이크 2:17 1 0
7066524 카레에 굳이 없어도 되는 재료는?? 부산외쿡인 2:15 103 0
7066523 킥보드 제대로 타는 애기ㅋㅋㅋㅋㅋㅋㅋ.gif 오징어게임 일 2:13 281 1
7066522 2년동안 미술관에 침입을 시도한 고양이.jpgif 뇌잘린 2:10 545 0
7066521 한일 기업 시가총액 순위.JPG 하품하는햄스 2:10 408 0
7066520 안티 니에미 근황 next 2:08 204 0
7066519 샷건 작동방식 류준열 강다니 2:05 637 0
7066518 울 아버지 기적의논리1 218023_return 1:57 985 0
7066517 중고나라 직거래유도 마유 1:56 637 0
7066516 정답률71프로인 문제14 남준선배 1:46 3397 0
7066515 누워딸치면 안됨 ㄷㄷ3 민초의나라 1:43 4783 2
7066514 충격! 아이유는 민초단이 아니였다!!1 She 1:43 578 0
7066513 메이슨 마운트 미친 발리골 ㄷㄷㄷㄷㄷ.gif MANSAE 1:41 147 0
7066512 '역사왜곡' 9개월 만에 없던 일?…슬그머니 돌아온 '철인왕후'11 쌀강아지 1:31 5479 2
7066511 발롱3위의 클래스를 보여주는 조르지뉴, PK를 만드는 킬 패스 임팩트FBI 1:30 43 0
7066510 21 남녀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키 차이는? 이차함수 1:30 1331 0
7066509 1997년 대기업 대졸 연봉1 참섭 1:30 1553 0
7066508 두피마사지의 맛을 알아버린 고양이2 데이비드썸원 1:30 2428 5
7066507 헤어 모델의 머릿결11 NUEST-W 1:30 4659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14 ~ 12/5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2:14 ~ 12/5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