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호저씨 ll조회 167428l 12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좋은하루되길
1개월 전
불량곰돌이  ʕ-᷅ᴥ-᷄ʔฅ
아이고...
•••답글
이번 사건과 별개로 무고죄 처벌좀 제대로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
22 저두요 한사람 인생 망칠 뻔했는데 처벌 더 강화해야 될 것같아요
•••
1개월 전
이네
디패가 연예인쪽 폭로보다 감싸는? 기사는 전 처음보는거같아요
•••답글
예원 ,조덕제 ,박혜수, 강지환 생각보다 많은데요
•••
헐..강지환은 유죈데 이걸 감쌌군요
•••
디스패치 때문에 강지환 피해자랑 조덕제피해자는 아직도 꽃뱀취급에 2차가해 당하고 있어요
•••
안재현 지민도 잇어요
•••
손가인  이도현
정수리에게
안재현 지민은 가해자라고 하기에 애매하지 않나요?
•••
최애가있었는데요없어요  사고치지말라고했잖아
정수리에게
안재현은 뭐에 대한 가해자인데요? 가해자라고 하기도 뭐하지 않나요?
•••
정수리에게
딴사람은 몰라도 안재현을??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피해자 아닌가요
•••
정수리에게
안재현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ㅌㅌㅌ 안재현ㅇ 뭘 잘못했나요
•••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정수리에게
둘 다 피해자라는 말이죠?
•••
디스패치 연예인 감싸는 기사 많이 내요
•••
그러게요생각보다 많네유?
•••
증거없는 여자쪽 글만보고 편드는 댓글도 좀 아닌것 같아여.
•••
? 무슨소리죠?
•••
1개월 전
정우 지켜야지  나 지켜조야지
진짜에요...?
•••답글
1개월 전
자두야♡♡
이건 너무 한쪽 입장이네요ㅋㅋㅋ 너무 팬들 글 같아요
•••답글
ㅈ디패에 나온 내용 아닌가요?
•••
디패내용 정리된건뎈ㅋㅋㅋㅋ
•••
포차123  이잇
네이트판에 올라온 한쪽 말만 듣고 매장시키는건 괜찮고요?
•••
호저씨  글쓴이
…?여자 폭로글만 보고 반매장시킨건 괜찮고..?반박글은 한쪽입장이라고 안믿는다고요……….?
그리고 디패기사는 김선호가 한 반박글이아니라 여자측 지인도 등돌리고 제보한내용+김선호 지인의 제보를통해 쓰여진 기사에여..

•••
네 안믿어요 너무 팬글 같은데요ㅋ 너무 한쪽 입장ㅋㅋㅋ 그리고 디패는 전적이 있잖아요 피해자 꽃뱀만든게 한두번도 아니고
•••
아니 출처가 양측 지인인데 한쪽입장이라니...폭로글이 진짜 한명이쓴 입장아닌가요?ㅋㅋㅋ
•••
백 켠  Fearless
오호
•••
진짜 본인 눈에 들어오는것만 보고 믿는 어린애같으시네요
•••
ㅋㅋㅋㅋㅋ22 웃기네요
•••
이상형  박강현
33ㅋㄲㄱㄲㄱㅋㅋ
•••
44 ㄹㅇ 눈막귀막
•••
꼬들꼬들  ღ 히로미츠 요시타카 ღ
Tawan  เต ตะวัน
그렇게 따지면 여자분입장도 너무 한쪽입장아닌가요.....?
•••
22 이게 더 한쪽 입장 아닌가요??ㅋㅋ 보고싶은것만 보는,,
•••
근데 김선호가 인정했지않나요...?
•••
기사 읽어보시면 개인사로 공론화되어 싸우고싶지 않아 반박 대신 인정하는 글을 냈다고 써있어요
•••
증거없는 폭로글은 덥썩 덥썩 잘 믿고 증거, 증인까지 있는 글은 못 믿는거 보니까 잘못된 루머 하나는 쉽게 퍼지지만 그걸 바로잡는 데에는 수천수만가지의 자료들이 필요하다는걸 깨닫게 되네요
•••
전 폭로글 다 믿지는 않았는데 낙태는 사실이고 그리고 디패는 전적이 있어서 디패글을 전부 안믿어요
•••
낙태는 결국 회유 한 것도 아닌 개인 둘 문제였고 디패를 믿는게 아니라 디패 기사에 나와있는 증거를 믿는 거죠 사람들은
•••
강지환때도 증거랍시고 사건전 영상으로 쉴드쳤는데요
•••
자두야♡♡에게
저건 사건 전 일시적인 시점의 영상이 아니라 사건 전체의 타임라인인데 기사는 보신 건가요?
•••
자두야♡♡에게
저기사에는 사건 이후 증거인데요
•••
본인 빼고 모두가 말하는데 무슨말을 해도 눈막귀막..
•••
여자 쪽에서 올린글도 애초에 한쪽입장인데요 ㅋㅋ
•••
의견 서로 다른 점 정리글아닌가요?
•••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이거 완전 ㅌㅇㅌ논리던데요
•••
김삡뺩  *⸌☻ັ⸍*
여자 측 지인 인터뷰도 있는데요 가서 기사 원문 읽어보세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근데 여자측 지인인게 왜요 .... ??? 여자측 지인이라는 말이 굉장히 이질적으로 들리는데
여자측 지인이 여자랑 사이 좋은 사람인걸수도있고, 안좋은 사람일수도 있는데다가 ...
여자측 지인말이 진짜라는 증거는요 ? ;

그리고 애초에 폭로글 올라왔을때도 중립기어 박거나, 아닐거라는 사람이 훨~~~~~~~~~~~~~~~~~~~씬 많았는데요 ....
소속사가 입장 늦게 밝혀서 그때부터 확정땅땅으로 된거지.

되려 이번일 보고 ㄳ호씨 인기 진짜많구나 혹은 이미지 정말 좋았나보다.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중립을 박네 싶었는데요. 이미지 안좋은 남연이였으면
중립을 가장한 쉴더가 그리 많진 않았겠죠

•••
 
1개월 전
사랑하는 만큼
이때다 싶어서 팬들 총 출동하네 ㅋㅋㅋㅋ
•••답글
양측 지인들이 밝힌건데요
•••
이때다 싶어 여차측. 말만믿고 김선호 욕한거 맞구요? ㅋㅋㅋㅋㅋ
•••
여기2분 여자분팬들이 오신것같은데
•••
33ㅋㅋㅋㅋㅋㅋ
•••
귀멸의 칼날  부들부들
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
6 ㄹㅇ 댓글보는 재미가 ㅋㅋㅋㅋㅋㅋㅋ 제 3자들은 빠지라면서 정작.. 흠
•••
아니 김선호씨 편들면 다 팬인가요ㅋㅋㅋㅋ
•••
 
1개월 전
유강민'
입장 기다립니다~
•••답글
1개월 전
Home
허어... 이래서 양쪽 말 다 들어봐야됨
•••답글
1개월 전
김남준영부인
김선호 배우님이 그저 사과문만 올리셔서 저런 자세한 속사정을 대중들이 어찌 알았겠어요 어찌됐든 사생활논란이니 당사자들끼리 잘 정리하시길...~
•••답글
1개월 전
비너스짐
그니깐 양쪽 입장 다 들어봐야하는건데 한쪽만 들어선 뭘 알수가 없음 게다가 완전 사적인 일인건데
•••답글
1개월 전
사용법
몰카 부분이 이해가 안가는데..누가 찍고 보관했단거고, 누가 삭제 요청을 했단걸까요...?
•••답글
여자가 찍고 보관하고 남자가 삭제요청했대요
•••
세상에나..설명 감사합니다...저게 사실이고 증거가 있다면 찍고 보관한 사람 처벌가능하지 않나 생각도 되네요...
•••
1개월 전
옥수수깡깡
무슨 말만 하면 김선호 팬 어쩌고 하네 팬만 저 글들을 보고 판단하는게 아니잖아요~
•••답글
22 폰에 사진한 장 없는 제가 김선호씨 팬이 되었네요...ㅎㅎ
•••
바보가 정국이야?  방탄소년단
33~~~ 떼잉.. 팬만 있는 줄 알겠어요,,
•••
우주♡  EXO
1개월 전
옹쉘
말이 다르네요 여자폭로+김선호인정 / 여자+남자 지인
이제 여자측에서 증거가 있으면 풀겠죠
솔직한 마음으로는 제3자들이 알면 얼마나 안다고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억울한게 있으면 직접 김선호씨가 입을 열어야한다 생각합니다

•••답글
44 피해자와 당사자가 인정한일을
제 3자가 뭐라고 궁시렁궁시렁..

•••
 
1개월 전
lesyeuxdenini
아무 증거도 없는 글은 덥석 물어서 사람 연예계 퇴출 수순으로 만들어놓구 이런글은 안믿으신다라….. 그냥 김선호라 싫으시다는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황민현은  왕자님
김선호씨 입장문에서 사과하고싶다. 상처받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고했었죠 사과하고싶다고 했을뿐 모든 부분을 다 인정했다고 보기에도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지켜봐야할거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빨간방울토메이도우  
진짜 증거 1도없는 여자친구의 일방적인 폭로글만 믿고 디스패치가 여자쪽 남자쪽 친구들 증언 모두 듣고 제보메일까지 종합해서 올린 글들은 왜 안믿는지 이해가 안됌 걍 김선호가 싫으신거죠??
•••답글
호저씨  글쓴이
22..그냥 이전에 욕해놓은게 있으니까 이젠 김선호가 나쁜x가 아니면 안되는 사람들같아요
•••
김삡뺩  *⸌☻ັ⸍*
33 믿을거면 둘 다 믿고 안 믿을 거면 둘 다 안믿는게 맞죠 하나는 철썩같이 믿어놓고 이제와서 달라질 건 없다 이러는 거 웃겨요;
•••
증거 1도 없어서 처음엔 사람들 대부분 안믿었어요 광고 내려가고 김선호 본인이 인정하면서 일이커진거죠
•••
김선호가 싫은게 아니라 김선호가 인정을 했으니까요
•••
모든 의혹 인정한다 한적 없고 죄송하다고만 했습니다~
•••
 
1개월 전
#정국감성  G.C.F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밥상의기본미덕
전 이게 또 남여 성별문제로 갈릴줄 몰랐어요 ...ㅋㅋㅋ김선호가 10~20대 뭣 모르는 여자 꼬드겨서 연애한것도 아니고 둘다 곧 40이고 둘다 연애할만큼 하고 알만큼 알텐데 여자가 일방적 피해자라니...처음부터 과하다 싶었음
•••답글
1개월 전
무쥬
근데 저 둘의 사이는 관심없고 "낙태종용"이 제일 큰 문제인건데 관련된 팩트는 하나도 안나와서 뭘 믿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예민한 문제라 그런가 디패 기사에도 축복해줬다 이 얘기 말고는 하나도 없네요
•••답글
합의한 사안이래요
•••
잉? 당연히 어떤 방식으로든 합의는 했겠죠 그 방식이 궁금한건디
•••
그럼 남잔 임신 소식에 무조건 찬성만 해야하나요? 그쪽이 생각하는 합의된 낙태는 도대체 뭔데요?
•••
아이고 피곤해즉겠는데 아침부터 머라는겨; 정상적으로 합의된 낙태도 있고 합의되지 않은 낙태도 있겠죠 제발은 한쪽은 합의된 낙태라하고 한쪽은 금전적인 이해관계와 한쪽의 강요가 들어간 낙태 종용이라고 주장하는데 뭐가 맞는지 제3자인 제가 어케 아냐는게 제 의견이었고 "남잔 임신 소식에 무조건 찬성만 해야한다" 이런 말은 추호도 없으며 남자쪽이 일방적인 잘못을 했다고 주장한 적도 없는데 뭔 소릴 하시는거에요? 혹시 무슨 사이트에서 오셨어요??? 갑자기 남녀갈등으로 몰고가는게 의심스러워서요 ㅜㅜ
•••
ㅋㅋㅋㅋ전 인티 하나만 하는디요ㅠ.. 남녀갈등은 생각도 안해봤는데 왜 몰고가세요ㅠ..?

그쪽이 말하는 종용이란 행위 자체가 이 상황에서 말이 안된다는거예요.

낙태종용에 대한 팩트는 기사를 제대로 읽는다면 나올텐데요.. 둘이 의견이 좁혀져서 결국 여자도 아이보다 ㄱㅅㅎ와 결혼을 선택한거 아닌가요? 본인 선택이라구요. 21세기에 이런 얘기 하고있단거 자체가 웃긴데 둘이 실제로 결혼 전제로 사겼고 부모님한테까지 소개시킨게 팩트면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헤어진 이유도 나와있고요

ㄱㅅㅎ와 그 전여친 본인들이 나와서 얘기해주면 좋겠지만 제3자가 배놔라 감놔라 할수 없으니 주어진 팩트갖고 얘기하는 수밖에요

•••
아니 뭐라는거야... 둘의 의견이 좁혀졌다는건 김선호 주장, 그 좁혀지는 과정에 금전적 이해관계를 포함한 암묵적 강요가 있었다는건 여자측 주장이라서 제3자인 저는 모르겠고 말을 못얹겠다! 이게 제 주장인데 대체 뭘.. 반박하시는거에요? 계속 기사 읽어봐라 팩트를 봐라 이러시는데 저는 1. 김선호가 무조건 잘못했다고 한 적도 없고 2. 김선호가 누구 뒷담을 깠다거나 여자가 이혼녀라거나 이런 극히 사적인 사실에는 관심이 없기에 3. 낙태 과정에 대한 상황에 대해서는 양 측 의견이 엇갈리고 아무래도 사회적으로 예민한 문제니까 김선호 측 기사에는 합의했다< 이 짧은 문장으로만 쓰여져 있어서 누구 잘못인지 판단이 안간다.. 한마디로 가만히 있겠다. 이건데 대체 뭘.. 반박하시고 있는거에요? 님이 저한테 단 댓글 다시 읽어볼까요? "그럼 남잔 임신 소식에 무조건 찬성만 해야하나요? 그쪽이 생각하는 합의된 낙태는 도대체 뭔데요?" 아니 전 애초에 김선호가 잘못했다는 뉘앙스조차 들어있지 않은 댓글을 썼기에 이런 말을 하신 저의조차 모르겠고 김선호와 저 여성분의 개인적인 사이 안에서 벌어진 일에 대해 말하는건데 >남잔 임신 소식에 무조건 찬성만 해야하나요?< 이말이 왜 나왔는지도 전혀 모르겠어요; 우선 제가 남성과 여성으로 싸잡은 적도 없고 팩트가 확정되지 안ㄹ은 이상 그럴 수 있는 문제도 아닌데 뭔 갑자기 이상한 얘기를 저한테 꺼내시니까 제입장에선 왜 갑자기 남녀갈등을 언급하는지 어이가 없죠. 뭐 굳이 저 말에 반박하자면 당연히 남자는 여자보고 낙태를 하라마라 강요할 권리가 없는게 맞지만 그러한 "사실"은 해당 사건과는 아직 관련이 없어보일 뿐더러 언급하는 것 만으로도 한쪽(여자 측)으로 치우친 의견처럼 보일 수도 있으니까 저는 언급조차 안했어요. 전 암말도 안했는데 갑자기 와서 시비거시길래 그런거 아니라고 친절하게 설명했는데도 제가 말하는 내용은 하나도 못알아듣고 자꾸 저보고 주어진 팩트갖고 얘기하라고 훈수두시는 이유가 뭐에요? 제가 황당해서 답글 다시 안달려다가 어이없어서 씁니다ㅋㅋㅋㅋ
•••
님 의견이 뭔지 알겠고 그렇게 생각하는것도 저는 이해하는데요, 저는 애초부터 사건 터진 이후에 어느 쪽도 욕한적이 없어서 님 의견이 그런거에 저는 관심이 전~혀 없고 관심 가질 필요고 없네요. 아니 그러면 김선호만 욕하는 사람한테 가서 시비걸고 싸우시든가 저는 기사만으로는 정확한 사실을 모르겠다고만 했는데 왜 갑자기 저한테 와서 시비거시냐고요 심지어 김선호 개인에 대한 옹호적인 논리면 그래도 이해해보겠는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남자면 낙태가 어쩌고ㅋㅋㅋㅋㅋㅋㅋ진짜어쩌라는거에요ㅠㅠ 제가 남자들보고 뭐랬냐고요ㅜ
•••
1개월 전
illlilllilll
이혼녀 명품 사치 심하다 tmi 낙태 종용에 대한건 아무것도 없네요
•••답글
호저씨  글쓴이
단순히 여자분을 깍아내리려는 의도가 아님을 기사를 읽어보셨으면 아실텐데…여자가 폭로한 내용중에 김선호를 돈욕심많은, 연예인병걸린, 낙태를 해도 200만원으로 퉁치려는, 그런 나쁜사람으로 묘사한것에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는 반박을 하는과정에서 충분히 필요한 내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tmi가 아니라..
•••
미역국 끓여주고 한 게 tmi가 아니면 뭔가요? 결국 김선호가 욕을 먹은 이유는 낙태 종용과 임신한 사람에게 질내사정을 하려는 등의 행위 때문에 욕 먹은 게 크다고 생각하는데...... 김선호의 행동 폭로 전에 자기부터 잘해야 한다 뭐 그런 걸 꼬집는 기사인가요?
•••
아니 위에 제 댓글 캡쳐한 기사 좀 읽어주세요 기사 1도 안읽으셨구만
낙태 종용이 아니라 서로 합의한거고
부모님께 소개도 드리고 둘이 낙태한 뒤에도 10개월이나 더 교제했었어요 그러다 여자가 자꾸 거짓말한 거 때문에 헤어지게됐고요

•••
아니 당연히 낙태는 합의하에 했겠죠 뭐 머리채 잡고 끌고 가서 산부인과에 넣었다 이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디스패치 기사에도 있지만 여자가 말을 바꿔 대화가 길어졌다고 지인이 말한거 보면 결국 여자는 낙태를 안 하고 싶었단거 아닌가요?
•••
illlilllilll에게
됐어요 그렇게 믿으세요 그냥
제가 김선호 팬도 아닌데 난독증들이 많아서 답답해서 댓글 남기다가 회의감이 오네요 어떻게 말해도 걍 안믿을거잖아요

•••
빨간방울토메이도우에게
뭘 회의감까지야 결국 의문점들이 풀리지 않으니 여론이 갈리는거겠죠 합의했으니 증거를 풀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도 제대로 된 대화 전문을 보고 싶네요
•••
기사 전문 읽으신 거 맞아요..?
•••
호저씨  글쓴이
여자폭로읽어보셔서 아시겠지만 인간 쓰레기로 묘사하고있습니다. 디스패치에서 여자측 지인들과 김선호 지인들에게 받은 제보에따르면 낙태 후 미역국을 2주동안 끓여주고 여자 부모님집에서 1박을하며 인사하는등 여자가 폭로한 내용과 180도 다른사실이 있는데 그게 단순히 tmi인가요? 그냥 김선호가 나쁜x이 아니면 안되는거 아니고요? 낙태 종용에 대한 내용도 충분히 기사를통해 반박이 됐는데 님은 아닌가보네요ㅠ 여자랑 김선호가 두눈 퉁퉁부을정도로 울며 얘기하고 처음엔 축복이다라고 말할정도였다는 제보가있는데 여자가 폭로한 김선호쓰레기설만 철썩같이 믿는 이유가..?
•••
그러니까 미역국 끓여주고 부모님 집에서 1박하게 해주고 처음에 축복이다~ 얘기한걸로 여자측 폭로에 대한 의문점이 다 풀리는게 아니잖아요 결국 9억 위약금 손배소 얘기하면서 여자는 몸도 그닥 좋지 않았는데 낙태하자고 하고 알고 보니 그 위약금 얘기가 다 거짓이었다는 게 여자측 가장 중요한 주장인데 그 해결이 나지 않았으니 못 믿는 사람이 있죠
•••
1개월 전
힘들군
낙태 종용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이런 저런 이유로 강요를 했다고 해서 문제가 된다는 건데..
기사에 서로 낙태하기로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
왜 낙태 종용에 대한 건 없다고 하는거죠..?

•••답글
그리고 애초에 낙태 종용? 낙태를 권유한다는 말인데 그게 무슨 잘못인지..? 서로 결혼한 상태도 아니고 각자의 사정 때문에 낙태를 권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낙태 안한다고 협박을 한 것도 아니고 무슨 문제가 되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
호저씨  글쓴이
22…조심스럽게 공감..김선호가 강간해서 생긴 애도아니고 곧 40살이 되는 남여가 만나 생긴일인데 책임을 지지 못하는상황이면 낳지않는게 아이에게도 연인에게도 맞는거아닌가?결론적으로 합의해서 낙태를 한거고…그리고 노콘도 웃긴게 어쨌든 합의하에 이루어진 관계아닌가요…? 왜 비난의 화살이 김선호한테…
•••
1개월 전
몽그링
아니 근데 몰카는 진짜 오바아닌가 ,,,
•••답글
1개월 전
아이스 녹차라떼  옴뇸뇸
누구 편도 못들겠어요 근데 별개로 이혼녀가 뭔 상관이죠? 뭘 왜 용서해요?
•••답글
숨기고 연애시작한 뒤에 여자기사뜬거보고 알게됐대요 이혼했던 사실을 숨기고 김선호를 만난거죠
•••
나이 서른중반에 만나는데 이혼사실 숨기는기는건 심각한 문제죠...
•••
이혼은 죄가 아니죠 다만 숨기거나 말을 하지 않은건 문제입니다
•••
거짓말한거니까 문제인거 아닐까요?
•••
첫만남에 이혼녀라고 밝히나요..? 그리고 이혼녀인게 싫었으면 헤어지면 될테고.. 저게 엄청난 팩트인마냥 타임라인에 적고 용서해줬다 뭐라 쓰는 게 그리 좋게 보이진 않네요
•••
첫만남에 누가 이혼녀라고 밝히겠어요. 적어도 처음 만나 알게 된 날 부터 사귀기 전까지는 시간이 충분히 있었으니 그 사이엔 말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보통 첫만남부터 사귀진 않으니까요.
•••
음 그래도 3월초에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고 중순쯤에 밝혔으니 그리 늦게 밝힌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니까요 그래도 저 부분이 싫었으면 헤어지면 됐을테구요.. 그냥 개인적인 사생활에 낀 느낌이라 왈가불가 하고 싶진 않지만요
•••
늦게 밝힌다고 될 일이 아니죠. 교제 시작 후 말했으니 숨기고 거짓말한게 된 거라고 생각합니다. 상대에게 솔직하지 못했잖아요. 잘못된 거라고 생각해요. 그 이후에 계속 사귀거나 헤어지거나는 당사자들의 몫이구요. 저는 여자분이 이혼 사실 말하지 않고 연애를 시작한 부분에 대해서는 잘못한 거라고 생각해요.
•••
SEVENTEEN_MINGYU에게
제 아주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혼은 별 문제라고 생각이 안들어서요 헤어지는건 자연스러운 일이고 저 타임라인에 빨갛게 강조해서 적을 정도로 잘못된 일인가 싶어서요 교제 초에 밝혔고, 그래도 꾸준히 만난건 팩트니깐요
•••
아이스 녹차라떼에게
제 생각도 이혼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다만 이혼 사실을 사귀기전에 말하지 않은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빨갛게 강조해서 적힐 일이라고 봅니다. 여성분이 이혼사실을 숨기고 연애를 시작한건 잘못이고 남을 속이는 것과 똑같으니까요.
•••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19년도말부터 알게돼서 20년 2월엔 영화관이나 이곳저곳데이트했고 3월부터 정식교제라고 하는데 말할 시간이 없었을까 싶네요
•••
첫만남부터는 아니라도 교제를 시작할 단계까지 갔으면 그때는 말을 했었어야죠 이혼이 죄고 흠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걸 숨기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
INFT  
이혼이 죄가 아니라 거짓말이 죄인거죠
•••
나중에 이혼하신 분 만나셨음 좋겠네요! 상관없으시다니까 꼭 교제후에 상대측에서 밝혀주심 더 좋고요
•••
ㅋㅋ워워 비꼬지 마시구요 제 말은 이번 일과 무슨 연관이 있냐는 거에요 사귄 후에 밝힌 건 속인게 맞죠 근데 몇년만에 말한 것도 아니고 초에 말한건데 싫었으면 이별했어도 됐잖아요 근데 서로 괜찮아서 계속 교제한거구요 결론은 ‘이혼’ 으로 논점 흐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쓴 글이에요~ 이혼이랑 이번 사건은 전혀 관련이 없어 보여서요~
•••
현실에서 이혼 전적 있는 거 숨기고 교제하면 여자든 남자든 욕 엄청 먹어요... 첫만남부터 밝히는 건 아니더라도 본격적인 썸이나 진지한 만남 진행 전에는 알려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
네 속인 건 잘못됐죠 근데 그들 사이 문제구요 우리가 왈가불가 할 문제는 아닌 것 같다구요.. 두분이 괜찮아서 그 뒤로 쭉 교제한 건 맞잖아요 이혼은 이번 일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해요
•••
아무래도 폭로 여성분이 김선호 인성 문제와 자기가 피해받고 마음 상한 것들 위주로만 폭로해서 김선호 역시 상대분 통해 상처 받은 게 있다 또이또이다 라는 의미로 지인분들이 언급한 거 아닐까 싶어요. 솔직히 저는 저 부분과 몰카 부분 보고 폭로자분이 마냥 손해만 입어가며 연애한 것도 아닌 거 같고 누가 더 나빴고 피해봤다 할 것도 없이 걍 둘이 똑같아 보이거든요.....
•••
 
1개월 전
말랑쮸우
역시 한쪽주장만 듣고 판단하면 안되는듯 해요...
•••답글
1개월 전
SEVENTEEN_MINGYU
몰카 찍는 여자 글보단 지인들 증언까지도 있는 디패 기사가 더 믿을만하네요
디패가 워낙 신뢰도 바닥이니까 못 믿을 순 있어도 언론사에 직접 증언한 분들 말을 못 믿을 이유는 없죠

•••답글
1개월 전
양 요섭  오래보자
너무 다르잖아,,,,,,,
•••답글
1개월 전
다비
가만히있었긴한데 와우... 폭로랑 너무 다르네요..
•••답글
1개월 전
쿵더러러러
저건 김선호 주장이 아니라 디패 주장 아닌가요? 전 아직 중립이요
•••답글
1개월 전
박 윤수
근데 전 궁금한게 그럼 김선호는 왜 아무말 없이 인정한다고 했나요?
•••답글
(내용 없음)
•••
아 그랬구나 감사합니다~
•••
기사 보니까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전국민앞에서 사생활로 싸우고 싶지않았다고 써있네요
•••
기사에 보면 나와있어요 개인사생활 문제 가지고 사람들 다 알게 싸우고 싶지 않다 어쨌든 낙태한건 사실이니 대응이 아닌 사과를 한거다 라고요
•••
1개월 전
always_
어떻게 몰카가 논점흐리기로 보이죠..? 몰카,녹취라는데 ...
•••답글
1개월 전
쇠고기푸줏간
그러니까 한쪽말만 듣고 여태까지 욕하던 분들이 태세전환 하기엔 너무 늦은것 같으니 쭈욱 그런 태도 유지하신다는거겠네요
정말 소름돋네요.. 공인들 악플과 루머로 인해 지금까지 몇명이나 피해를보고 목숨을 잃었는데..
또 한명의 희생자가 나오기전에 제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이거같아요 악플쓴거 정당화하려고 발악하는거
•••
22 그냥 조롱하고 욕하고 싶어서 정당화하는 것 같아보이네여ㅋㅋㅋㅋ
•••
1개월 전
쭈르
남자 문제 때문에 거짓말도 많이 쳤다는데 김선호 애가 맞긴 한건지도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삐롱이  데니멀즈
아니 기사난 걸 믿으면 팬인가보네 가 무슨 논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진짜 이해안돼요
•••답글
1개월 전
Butterfly fly fly
만약에 사실이라면 너무 불쌍하네요..ㅜㅜㅜ 왜 안재현 사건이 생각이 나는지 ㅜㅜ
•••답글
1개월 전
비익련리
김선호측이 인정하지 않았었나요?
•••답글
김삡뺩  *⸌☻ັ⸍*
지인 말로는 이렇다고 해요
•••
1개월 전
우주의 미래
낙태종용은 문제가 되지만 둘 사이의 합의만 명확하다면 낙태는 개인적 일이 맞지 않나요. 낙태종용도 명확한 증거를 제시할 수 없으니 폭로글의 정황과 가스라이팅 등의 상황을 보고 판단한 것 아닌가요? 당사자가 말을 꺼내고 싶지 않아 인정하고 넘어갔다지만, 디스패치 기사에서 제시하는 증거를 토대로 판단했을 때 정말 낙태를 종용했다 할 수 있는가 다시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눈막귀막하고 디스패치 안 믿어 안 믿어 하시는 분들 그냥 본인이 섣불리 행동한 거 인정하기 싫으신건가요
•••답글
1개월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피임만 철저히 했어도..ㅠㅜ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을것을
•••답글
연서  @'♡'@
개인적으로 이 말이 제일 공감되네요 ㅜㅜ 너무 진흙탕 싸움... 그들의 사생활까지 궁금한 건 아니였다구요...........
•••
1개월 전
옴뇸욤
Wow 연예인 이미지 나락보내놓고 ,,
•••답글
ㅋㅋ낙태법 폐지하라고 그렇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이 상황 안돼서 합의하에 낙태했다고 하는거에는 왜 낙태는 책임 안지냐 낙태 종용이다 어쩌구~ 하는거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애 책임지지 못한건 어쩔수 없지만 그 이후엔 미역국도 끓여줬고 10개월은 더 만났다고 하는데ㅎ
위에서 낙태종용 어쩌구 하는 사람들은 진실보단 걍 김선호 싫어하는 사람으로밖에 안보임 ㅎ

•••답글
22 그렇게 낙태죄 합법 관련해서 열성 내시더분들 어디갔나요? 지극히 사생활인걸로 딴지 거는 사람들..정말 이해 안됨
•••
ㄹㅇㅋㅋ….
•••
1개월 전
운이가쪼아  내 별님들 빛나라
가장 큰 문제로 거론되었던 낙태종용에 대해서, 솔직히 물론 낙태를 했다는 점은 남자연예인의 이미지를 회복하기 어려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문제가 과연, 남자측의 일방적인 요구 후, 남자의 태도변화 등으로 인한 이별인지
여자와 합의 후, 계속 여자를 돌보았지만, 여자의 사생활 문제 등으로 인한 이별인지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밝히는 것은

낙태종용 문제와 관련하여 적어도 그 남자 연예인이 한 사람과 한 생명을 짓밟는 사람인지 / 실수했지만, 실수에 책임감을 느끼는 사람인지 가려내는 논점이 되지 않을까요 ,,,

결론은 김선호가 직접 나서서 사실관계를 밝히든 / 그냥 끌어앉고 묻히는 그 본인의 결정인거 같네요

•••답글
남여 바뀌었어도 이럴건가요 몰카 녹취... 진짜 욕할 사람들은 뭘 해도 욕 하겠다만 언제는 낙태가 문제가 아니고 낙태 종용이 문제라고 하다가 이젠 합의됐다니까 낙태 자체가 문제라니까? 도대체 어쩌라는 건지
•••답글
1개월 전
Daffodil  Lidoffad
개인적으로 디패는 걸러요..
•••답글
1개월 전
슈팅슈가
몰카 녹취 ㅋㅋㅋ 그러니까 처음부터 제발 중립지키라구요
•••답글
1개월 전
흐믕
애초에 폭로글 올라왔을때도 중립기어 박거나, 아닐거라는 사람이 훨~~~~~~~~~~~~~~~~~~~씬 많았는데요 ....
소속사가 입장 늦게 밝혀서 그때부터 확정땅땅으로 된거지. 소속사가 입장 올리기 바로 전까지만해도 믿을게ㅠㅠ이런글 많았는데 다들 그때 인티를 끊으신건지....

되려 이번일 보고 ㄳ호씨 인기 진짜많구나 혹은 이미지 정말 좋았나보다.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중립을 박네 싶었는데요. 이미지 안좋은 남연이였으면
중립을 가장한 쉴더가 그리 많진 않았겠죠... 그리고 증거라고하는데 폭로글도 그저 주장일뿐이고, 디패가 취재한 내용도 그저 주장일 뿐이고,
지인들 증언? ; 도 지인의 주장일 뿐인데요. 대체 중립인들 어디에 ㅎㅎㅎ 몰카 녹취가 있다는것도 주장이고 실제로 대중들한테 공개도 안된거잖아요

•••답글
2222 그리고 지인들만 여기저기서 모아와봤자.. 본인이 입장을 안 내고 인정만 했는데 말 보태기도 그렇네요.
•••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와 사람들 진짜 무섭다 본인들도 애초에 한쪽입장만 듣고 신나가지고 사람 죽일듯이 욕해놓고...잘나가던 사람 인생 망하게 생겼으니 신났었던거겠죠...
•••답글
저게 다 사실이라면 와 진짜 김선호씨 어떡해요......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그냥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연기 잘하고 웃는거 예쁜 배우 나와서 좋아했는데 그냥 이런 구설수 자체에 오르는거 자체가 참...
•••답글
1개월 전
뿡칫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세이두
증거 없는 네이트판 폭로글은 철썩 같이 믿었으면서
디스패치 기사는 안 믿는다라..
그냥 뇌가 텅 비어있고 지능이 딸리는거 or 자기가 쓴 악플 정당화 하려는거네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zkzkzk
디패가 여태 해왔던 행동들도 그래서 사실상 100퍼 디패를 확신할 수 없고
그리고 당사자도 아니잖아요 지인들이라는 사람들 본인들이 여자분이랑 연애한것도 김선호랑 연애한 것도 아닌데 다 안다는 듯이 기사낸게 그들도 제3자라고 봅니다
여자측이 폭로하고 감선호가 인정했기때문에 여론이 그렇게 몰렸던건데 그걸 꼭 고 싶어서 안달났다 라고 표현하고 김선호에 대한 무조건적인 옹호입장에만 댓글 달고 공감하는 글쓴이 태도 부터가 팬성이라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지인은 제3자이지 당사자 입장이 아닙니다
아직 아무것도 확정난게 없어요 지인들 인터뷰 기사가 나올걸 당사자들도 알았다면 입장 나오겠죠
디패 기사 하나만으로 모든게 디패 기사대로 흘러간게 맞다라고 믿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그럼 폭로글은? 하는 반박댓에는 그 폭로글에 김선호가 인정하고 사과한 입장 발표가 여론에 한 몫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아직 이 기사 이후 나온 입장 발표가 없는데 지인들 말만 듣고 이게 정답인듯 몰아가지 않았으면 하는데요

•••답글
1개월 전
초롱초롱쓰
이사건은 왜케 당사자가아니라 지인들이 난리냐
•••답글
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폭로:헤어지기 전에 사진 지우라고 협박
디패:몰카 찍어서 컴터에 저장한 거 발견 후 삭제요청
https://www.instiz.net/pt/7048241

ㅋㅋ남녀 바뀌었어바 여기서 끝남

•••답글
1개월 전
Artificial Love
보통 중립이었다가 김선호 사과문 나고 인정하니까 그런 거다 하고 돌아선 거 아닌가요? 김선호님 일에 대해 관심이 없어 자연스레 중립하게 된 입장이지만 그래서 중립을 지켜야 돼~라는 반응은 안 맞는 거 같아 보여서요
그것과 별개로 전여친 몰카는 범죄 아닌가요 사실이라면 좀 충격적이네...

•••답글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디스패치에서 너무 한쪽편을 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기사긴 합니다.
전적을 봐서 전부 믿을수도 없고요.
양쪽 의견은 들어보는게 바람직한거니까 확인은 했는데
김선호 배우님께서도 사실과 다르면
소속사 도움 받아 적극 해명하셨으면 진흙탕 싸움 되더라도 지금만큼의 이미지 손실은 없었을텐데 싶네요.
늦은 대응과 해당 내용을 전부 인정하는 사과문 때문에 여론이 더 나빠졌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라도 해명이 되면 좋겠네요.

•••답글
22222222222
•••
연서  @'♡'@
1개월 전
06:11
전여친 몰카는 범죄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부르르
남녀 성별 운운하기 정말 싫은데 성별이 반대였으면 이미 몰카부분에서 끝났어요 정말 김선호씨 팬도 아니고 하시던 예능 드라마 아무것도 안챙겨본 사람인데도 기사 보면 정말 무차별적으로 욕 먹던게 불쌍할 지경인데 끝까지 디패는 일방적인 팬글이다 어쩌고 하면서 끝까지 악플 합리화하시는 분들은 ㅋㅋ 할 말이 없네요
•••답글
제3자인 국민들이 할 수 있는건 악플, 쉴드도 아닌 중립을 지키고 당사자들끼리 문제를 해결하고 진실이 밝혀졌을 때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하는 겁니다 전례가 생겨서 미래에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게
•••
1개월 전
꾸꾸래요
디패 못믿겠어요 이상하게 아이돌한테는 적대적이고 배우들한테는 잘하더라구요 같은 실수 아니 더 큰 실수를 해도 배우는 감싸주는 기사 내주고 아이돌은 허위정보로 매장하는 경우 여러번 봐서 ^^ 못믿겠습니다 한쪽으로 너무 치우쳐있는 기사, 유사언론 기사 싫어요
•••답글
그리고 진짜 웃긴게 배우측에서 사과문 낸거 아니였어요? 그런데 디패가 이런 기사 내는건 뒤에서 디패한테 이런저런 정보 다 보내고 같이 일하고 있었던거잖아요.. 제가 오해하는건가요?
•••
1개월 전
하이유
이 팩트들은 본 척도 안하고 아직도 욕하고 미역국에 포커스 맞춰서 조롱하는 안티악플러들이 아직 남아있는 게 신기하다... 진짜 뭐가 문제지?
•••답글
1개월 전
할수이따
김선호가 인정한게 여자 말이 진실이구나 했던 가장 큰 이유 아닌가요 중립박다가 김선호 말 듣고 뒤돌린 사람들은 뭐 다 악플러인가요 ;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의순정
뭐 이미 낙태사건 하나로 멜로 남주로서는 상상하기 어렵네요
•••답글
1개월 전
갓우솝
걍 둘 다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백현세훈  김성규엑소nct
정말 양쪽 말 다 듣고 싶네요 사생활이니 공개 하고 싶지 않더라도 명확하게 알릴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침묵하고 있어서 동문이다 동기다 지인이다 하면서 폭로하는 것이 의혹만 커지고 루머만 만들어 낸다는 것을 생각하셔야 될 것 같아요 사랑했던 사람이라 공개적으로 싸우기 싫다했어도 팬이 있었고 그 당신을 좋아하던 팬들을 생각했다면 이런 태도는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런저런 사실여부를 떠나 팬을 생각하지 않는 무책임한 태도에 실망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SNS기록과 여자 측 과거사와 양쪽 지인이 제보한거로 봐서는 여자 측 보다는 김선호 측이 더 신뢰가 가네요. 여자는 증거없이 글 뿐이었으니 객관화가 크죠. 이미 이미지는 크게 타격을 입어서 예전과 같은 활동은 어렵겠네요. 서로에게 악연이네요 참...
•••답글
1개월 전
장꾸정꾸
배우 본인이 별 해명없이 전부 사과한다고 사과문 낸 상황인데 판이 웃기게 가네요. 디패가 뭐라고 남의 지인 수소문해서 끌어와 쉴드치는지.... 당사자도 아닌데. 해명을 할 거라면 소속사나 본인이 직접 해명해주셔야 그림 깔끔할 거 같아요.
해명을 안 하더라도 본인이 사생활을 자세히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침묵을 선택한 거라면 디스패치가 나서서 파헤치고 이러는 것도 이상해요.

•••답글
연서  @'♡'@
33 본인은 사과문 냈는데 왜 디패가 나서서 해명을 한다고 기사를 쓰는 건지 이해가 안 되네요 지인들 제보가 있고 자료를 모았을 때 본인이 몰랐다고 생각하긴 좀 어렵고 차라리 당사자 먼저 얘기한 후에 기사를 냈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모든 의혹을 인정한다 아니었고 죄송합니다 라고만 했어요. 사과문은 읽어보긴 하셨어요?
•••
네~ 입장문에 별 말 없이 대중, 여자분, 팬분 모두에게 반복해서 사과하셔서 부정의 의미는 생각을 못했네요. 수정했어요.
•••
1개월 전
다시돌아갈래
일상몰카......남친몰래 남자만남 이것만 봐도 잘못된게 많네요
•••답글
몰카는 범죄에요 여자남자 구분없이
•••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진짜 피해자는 대체 누굴까..
•••답글
1개월 전
션샤오팅
본인이 맞다 인정하고 사과문 올렸는데 지인이랑 디패가 나서서 뭐가 뭔지..
•••답글
1개월 전
南優賢  ♥️잉피럽리골차♥️
디스패치 이러려고 연초에 제보받은거 아껴놨네....
•••답글
1개월 전
빵이랑떡
근데 좀 궁금한게 몰카라는게 알몸이 아니고 걍 일상 사진인데도 몰카라고 하는거에요?
연인인데 저도 메뉴 밥 찍는척 하면서 슥 찍기도 하고 그러는데.. 혹시 이런것도 몰카라 하는거에요?

김배우님이 지우라고 한게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몰카라는 어감이 너무 좋지 않아서
좀 궁금해서 남겨봅니다

덧붙여 개인 사생활이니 더이상 뉴스같은 곳에 언급없이 원만하게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낙태는 지금 사실상 불법이지만 저는 범법행위(음주운전이나 성매매 등)만 아니면 배우 사생활 그리 궁금하지 않아요 ㅜㅜ...
너무나 사적인 내용인데 하나하나 밝히는게 좀 그러네요
폭로하신 여자분이 화가나셔서 그러셨나본데 이렇게까지 커질 일은 아니었을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Honeycake
포렌식으로 문자 복구한건데 증거가 아니라는둥 강지환 옹호 해준 디패는 못믿어 어쩌고 저쩌고 여태 김선호 미친듯이 욕한거 무안해서 눈막귀막하는중
•••답글
1개월 전
  Wish you
아니 남자가 인정하고 사과했잖아요 ㅋㅋ 디패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는가
•••답글
1개월 전
Frown cat
낙태강요와 합의하에 낙태는 전혀 별개의 문제죠
어쨌든 낙태한건 맞잖아요 이게 무슨 논리인가요
그럼 낙태합법화는 왜 해야 되는데요
문자에 모든 상황을 다 기록하기라도 하나요?
저게 다 소설이라면 당연히 여자분이 적극 반박해야 된다고 봅니다
입장을 빨리 내셔야 할듯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New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1049 순영아호랑해 11.28 12:47 101244 10
유머·감동 아빠와 딸의 20대 스펙차이.jpg355 거미의해안 11.28 15:06 135760 38
이슈·소식 샵 바꾸라고 난리난 송지효 숏컷225 신짱구, 11.28 19:49 93101 21
유머·감동 '메이플스토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스코트 몬스터는?179 궤도수정 11.28 15:37 59158 2
이슈·소식 만취 여성 머리채 잡고 마구 흔든 경찰관…대기발령238 벤츄리 11.28 14:06 95833 26
7063726 '윤창호법 위헌'에 장제원 아들 노엘 수혜…가중처벌 피한다(종합) 바닐라코 1:04 232 1
7063700 아침을 여는 지석진 화이자 11.28 23:59 1196 0
7063689 역대급 사이다였던 전소연 심사44 아주 네이스 11.28 23:36 28613 40
7063685 비주얼 모아 둔 방과후 설렘 4학년 가시나 무대 메잌미해피 11.28 23:19 2537 1
7063627 [단독] '펜트하우스' 최예빈,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180도 연기 변.. 지수 11.28 20:55 2383 0
7063625 해명합니달라 화이자 11.28 20:50 652 0
7063623 [단독] 정해인X지창욱, '바퀴 달린 집3' 출격…역대급 게스트 뜬다 지수 11.28 20:44 1296 0
7063601 샵 바꾸라고 난리난 송지효 숏컷225 신짱구, 11.28 19:49 93839 21
7063583 "유명 래퍼가 스토킹" 허위 글 올린 여성 집행유예 이유는 지수 11.28 19:23 1525 0
7063579 북한 찬양글 올린 경기도 교육청 인스타그램 솔의눈아침햇 11.28 18:53 1599 0
7063563 민주화운동 참여한 배우들 및 천영초 선생님 근황•안기부 고문 피해자분들 근.. 배우 하정우 11.28 18:37 1038 1
7063540 북한 찬양글 올린 경기도 교육청 인스타그램50 크림콜로 11.28 17:32 19847 12
7063537 안철수 "예능 때문에 일정 비웠는데 갑자기 프로 폐지”34 사라나 11.28 17:09 28553 11
7063520 과거 빵집 운영 시절 위생논란에 대해 최근 해명하는 조민아2 지수 11.28 16:44 1327 0
7063519 '설강화' 정해인 "작품 보는 분들도 행복 느꼈으면" [화보]119 바닐라코 11.28 16:30 70932 6
7063505 디즈니+ 벌써 하락세…'1인당 사용시간' 넷플릭스 제친 웨이브96 지수 11.28 15:57 73679 10
7063497 특허 신청서류에 표절이미지 사용한 넥슨(aka.돈슨)1 더덕씨 11.28 15:18 2895 0
7063486 [단독] 신예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주연…도경수-원진아 호흡65 지수 11.28 14:52 30254 21
7063475 만취 여성 머리채 잡고 마구 흔든 경찰관…대기발령238 벤츄리 11.28 14:06 96308 2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42 ~ 11/29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9 2:42 ~ 11/29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