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누눈나난 ll조회 105704l 24
 
그래도 최소한의 양심과 극도의 최소한의 의리는 있나보군요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네..? 아뇨.. 한국춤인데 걍 한국춤이란거 1도 언급 안하고 걍 눈막귀막 했단 거 같은데요...
•••
아 그러면 매국노(?)네요.죄송합니다
•••
매국노라 하긴 뭐한게 헨리는 한국과 혈연관계 없어요ㅎㅎ
•••
넝담입니다 ㅎㅎ
•••
1개월 전
깅저
엥 근데 헨리가 한국 전통춤인지 구별 할 수 잇나요?? 엄연히 외국인인데...
•••답글
그니까여.
•••
누눈나난  글쓴이
무용수들이 한복을 입고 나왔고,
무대 시작 전 뜨는 곡 정보는 한글로 표기했어요

•••
헐 한복 입고 한거군요 ..
•••
헨리도 하나의 중국 지지했어요. 애초에 그냥 중국 사람? 거기 출신 연예인이나 다름 없죠. ㅎㅎ
그래서 저 논란에서도 자유롭지 못할 거예요. 다만 여기서 활동해서 문제고요.

•••
한국에서 활동한 게 몇 년인데 모를리가 없을 거 같아요.
•••
1개월 전
손 현 우 셔누
1개월 전
비내린다
최악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인지도는 한국에서 올리고ㅋㅋ참 잘하는 짓이네요
•••답글
1개월 전
szs
1개월 전
빵쥬세요  Giive me
한국방송에서 안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송하나  D.va
중국에서 쭉 활동하심될듯
•••답글
1개월 전
Sayo_PPTNZ
정말 역대 중국 사람중에 제일 실망했어요. 다시는 안 보고 싶네요ㅠ
•••답글
아.. 이제 한국에서 활동 안하시나요
•••답글
1개월 전
젠득한겸둥이  김제니
솔직히 헨리님 이런식으로 자꾸 논란되는거보면 그냥 중국소속사들어가셔서 중국에서만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내뀨
헐.....헨리...ㅎ
•••답글
1개월 전
이오후
아 예~ 안녕히 가세요
•••답글
1개월 전
누누럽
조선족 전통이라는 말자체가 어불성설이죠 한국 전통을 조선족 전통으로 둔갑시켜서 한국을 중국의 소수민족 중 하나로 취급하려고 하는건데 비긴어게인 보고 헨리 엄청 좋아했었는데 누구보다 실망이 크네요 다시는 한국에 오지도 말았으면
•••답글
1개월 전
헨드리 entp 난 intj  사랑해
헨리 굉장히 응원하던 사람이었는데
너무 실망이에요
그리고 알바할 때 용천텐야 많이 마셨었는데.... 하..
(용천텐야가 아닌가...?) 이제 안 마시긴 하는데
여러모로 화나네요

•••답글
1개월 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중국 진짜 무섭네.. 홍콩 대만 몽골 위구르민족 우리나라까지 조선족이라고 하고 그냥 다 먹으려하네
•••답글
1개월 전
심각한다람쥐
그저 검은머리 외국인이라 한국껀지 모르는것 같아요.
잘가라 헨리. 돈 많이 벌구.

•••답글
1개월 전
쭈쭈바  쯉쯉
저기에 출연한 거 자체가...^^
•••답글
1개월 전
NU'EST_LOΛE
...진짜 어쩜 그래요 저래놓고 한국올생각은 말았으면...
•••답글
1개월 전
luvluv
다신 한국땅및 중국이 아닌땅에 발도 딛지 마세용 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정구기초코칩  전정국와이프🐰
1개월 전
조든슐랜스키
1개월 전
츄잉
역겨움 그 자체
•••답글
1개월 전
어남켄  어차피 내 남편은 이재환
1개월 전
말랭이
외국인이라 잘 모르고 그랬을 것 같긴해요… 근데 이전 행보 때문에 여론이 등 돌리는듯ㅠㅠ
•••답글
누눈나난  글쓴이
무용수들이 한복을 입었고
무대 시작 전에 뜬 무대 정보는 한글로 표기됐어요.

•••
1개월 전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이제는 한국 안왔으면 좋겠네요.
이제는 중국인들과 똑같은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동호는귀여워  무앙무앙무앙
1개월 전
이강식  강식아 사랑해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활동한 것만도 몇 년인데 모를 수가 있을까요?
•••답글
1개월 전
장성규 (187cm)  머리박아
감사해요 팔로우 끊으러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안효서비
우리가 준 사랑따윈 개나 줘부렸구나 ㅠㅠ
•••답글
1개월 전
햇살님
근데 저프로는 꾸준하네
•••답글
1개월 전
BOL4
한국 오지 말아요~
•••답글
1개월 전
get well soon
1개월 전
분홍콩  -메-
하나의 중국 지지 연옌중에 젤 별로인게 헨리 중국인 아니고, 엄마아빠가 대만홍콩계인데 그쪽상황 알면서 그렇게 차이나머니가 좋나 싶음
•••답글
1개월 전
레알호사랑
한국 핏자광고도 좀 그래요...한국서 인지도 올려 몸값 올리더니 중국가서 저러고 있네요. 참 쟤도 스엠 출신 ㅠㅠ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참치캔
헨리아웃....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저취시가무 예전부터 꾸준하게 동북공정 내놓는데 패널들도 다 한국 아이돌 출신임
한경, 장이씽, 왕이보, 헨리, 이젠 태국인인 텐까지
의도가 보인다 보여

•••답글
1개월 전
For me
모르면 모르는대로 실망이고 알았으면 비겁 그 자체..
•••답글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아 진짜 싫다 한국에서 다시는 안봤으면함...
•••답글
1개월 전
백일몽(白日夢)
제발 중국애들 한국 소속사데서 데뷔 안 시켜줬으면..
•••답글
1개월 전
으히히
이제 한국에선 보지맙시다~~
•••
1개월 전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ㅋㅋ와... 진짜 어떻게 저러지..
•••답글
1개월 전
산냥냥
안녕히 가세요~
•••답글
1개월 전
집게사장  돈이 최고야~
돈에 양심을 팔았네 부자되세요 ^^
•••답글
1개월 전
빵이랑떡
다신 오지마요
•••답글
1개월 전
세베루스 스네이프 교수  행복하자 :)
^-^ 역겨워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1개월 전
구미호맛쿠키  내매력에빠져봐
와이라노
•••답글
역겨워요….
•••답글
1개월 전
궁예  누구인가?
한국에서 돈 다 벌고 통수치는게 저나라 국룰인가
•••답글
1개월 전
찌이쮸
실망이에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1개월 전
코코 로샤
비긴어게인이랑 나혼산 보고 호감이었는데 진짜 실망이네요ㅎㅎ 다시는 한국 방송에서 보는 일 없었으면
•••답글
1개월 전
뮹뮹2
돈도 에서벌고 오지마라
온갖 방송 인지도는 한국에서올리고 저거하나 모르면
진짜 돈만보고 한국생활한거임

•••답글
1개월 전
쩨형
ㅎ...앨범 갖다버릴까
•••답글
1개월 전
감동호  NU'EST
제발 한국 오지마세여^^
•••답글
1개월 전
잠꼬대샤이니
옛날 예능에서 성형한 사람들은 성형한 사실을 부끄럽게 생각해야한다고 말했을때부터 싫었어요...
•••답글
돈이 좋긴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갑분싸 만들기 싫어서 그랬나
근데 한국인 입장에선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저런 소리 하는거 보면 사실 이건 대한민국의 문화입니다 라고 말했음싶죠

•••답글
1개월 전
원호오호호  7명 모두 사랑해
최악이다.....
•••답글
1개월 전
와기토끼
모를수도있다는건 너무 ㅋㅋㅋ 심사위원이 모르면 어떡하나요 일반 지나가던 시민이 잘못말한갓도아니고
•••답글
1개월 전
zbzb
헨리 중국사람이예요? 미국출신 한국인인줄.... ㅃㅃㅇ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윤석열 "주 52시간제 철폐"250 샌들우드 11.30 17:12 116974 24
이슈·소식 '종부세 2억 폭탄' 호소한 20대…알고보니 상속받은 집이 20채184 미니온즈 11.30 16:00 118952 23
이슈·소식 여성을 강간하고 여성교도소로 수감되는 트랜스젠더들...JPG233 서히 11.30 17:00 130346 37
이슈·소식 태국 독재 선동한 사람의 딸이 케이팝 아이돌로 데뷔해서 난리난 태국..jp..474 SDDG 11.30 16:15 204647
이슈·소식 얘들아 윤석열하고 이준석하고 싸움 남210 wassupman 11.30 16:59 106400
7064772 먹으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jpg WANNA ONE 하 8:53 1 0
7064771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디즈니풀렸스 8:53 1 0
7064770 음식점에서 갑자기 조용해지는 순간 세븐틴 비니 8:46 437 0
7064769 유튜브 게임양학 비유 쌉고수 김용국 아내 8:38 368 0
7064768 파카 승리브금 바이올린버전 배진영(a.k.a발 8:36 38 0
7064767 할 말이 없다 참섭 8:35 172 0
7064766 절친한테 선빵 뺏김 호롤로롤롤 8:35 737 0
7064765 여성시대 하는 사람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영국닭집 8:34 1000 0
7064764 고백했다 까였는데 내일 회사 어케가니?...1 까까까 8:31 903 0
7064763 비비(BIBI)가 내 곡이었으면 했던 곡 'LA Girls' MANSAE 8:29 213 0
7064762 칠판에 장미그리기 키토제닉 8:28 139 0
7064761 극지방 얼음목욕 Vitro 8:26 656 0
7064760 심야식당 음식들1 송희진 8:25 747 0
7064759 미란이 (Mirani) - 티키타 (Feat. 릴보이 (lIlBOI)) 꾸쭈꾸쭈 8:25 5 0
7064758 청하 - Killing Me [M/V] 세상에 잘생긴 8:25 4 0
7064757 자식을 한 명만 낳을 수 있다면 아들 VS 딸 멍ㅇ멍이 소리 8:25 368 0
7064756 [런닝맨] 멤버들간에 서운함점 뭐야 너 8:25 230 0
7064755 바이브 팬들이 좋아하던 노래.JPG 311342_return 8:25 54 0
7064753 [단독] "왜 찍냐" 팬 때린 '징맨' 황철순…당시 폭행영상 보니4 바닐라코 7:52 6693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8:50 ~ 12/1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8:50 ~ 12/1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