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산타세레나 ll조회 129938l 8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말랑꽁떡  말랑콩떡
이거 웹툰 재밌었는데 기대되네용
•••답글
1개월 전
#건  됐어 성공했어
인스타체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뚜법사  ♥ 또전사
헐 재밌겠네요 저 배우분 보건교사에서 연기 잘하시던데ㅇㅅㅇ! 넷플에는 안 나오겠죠...ㅜ
•••답글
1개월 전
주연은 귀엽다
와 진짜 나경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나경이네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진짜
•••
1개월 전
홍홍홍홍홍
헐 이거 웹툰 본 기억 있는데.. 뭔 내용이더랔ㅋㅋㅋㅋ 기대돼유
•••답글
1개월 전
스탠딩 에그
얼짱 호준연 님이 웹툰 작가인 그 웹툰 맞죠? 우왕..
•••답글
솜몽냥  
헐 진짜요?….
•••
1개월 전
혠쨩  짱짱
아 이 웹툰 재밌게 봤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제나
와ㅠㅠ 이거 웹툰 진짜 명작인데ㅜㅜ
•••답글
1개월 전
지성 공원  25시 상시운영✨
심달기님 연기 진짜 잘하는데 짱ㅇ다
•••답글
1개월 전
잘생겼어최고야  지범아너말이야
그림자미녀 많관부😎
•••답글
1개월 전
이모씨네
헐 아 이래서 인스타부계정 만든거였군여?!!!
•••답글
1개월 전
이나경
울 나경이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젼지현
우오ㅏ 넘이뿌다
•••답글
1개월 전
모르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옌니옌니옌니~  🦊🐤🐶🐰🐱🐹
?
아~ 요즘은 이렇게 부계정만들기도 하는군요...

•••답글
1개월 전
고양이소릴내봐  
달기 응원해~
•••답글
1개월 전
강한자
오 재미있겠다ㅋㅋ 카카오티비에서 볼 수 있는거예여?
•••답글
1개월 전
귀염뽀짝
아~~~~오 그래서 새로 만든거구나 ㅎㅎㅎ신기하다ㅜ봐야겠러여 ㅎㅎㅎ
•••답글
1개월 전
딸기잼쿠키
실제로 사람이 저렇게 달라질 수 있으면 좀 무서울 거같아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녹차붕어빵
와… 심달기랑 이나경...원작 생각하면 이것대로 싱크오졌네요 평범녀>히키여신…
•••답글
아 이거 어젠가 그제 인티에서 봤는데...팔로워 2.3만인가밖에 안되길래 왜 셀럽일까했는데 드라마 홍보였군요...
•••답글
1개월 전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웹툰 진짜 재밌게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YGX 리정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구름종운
뭐지 헷갈리네, 결국엔 지니블리=이나경인건가요..?
•••답글
이나경씨가 웹드라마에서 지니블리(인스타 셀럽)역할을 맡았는데 그 캐릭터가 현실에서는 좀 못났고 인터넷에서만 포샵으로 잘나가는 셀럽이라는 설정이라
지니블리가 두 명(현실은 심달기 인터넷으로 보정한 인물은 이나경)으로 캐스팅 됐다는 소리인거같아요!
이나경씨가 지니블리로 인스타 부계정 만들어서 지금 셀럽 인스타로 꾸미고 운영하고 있단 소리 같구요,, 저도 두 번 읽어 본,,ㅋㅋ

•••
1개월 전
강동원동강  티티는 공주야
이거 피키에서 보다가 휴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완결났나봐요
•••답글
1개월 전
17171771
효솤ㅋㅋㅋㅋㅋ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방구뿡빵
와 이게 드라마로...? 대박이다ㅜㅜ 딱 수능도 끝나고 하네
•••답글
1개월 전
늦여름
그림자미녀 기대중 ㅠㅠㅠㅠㅠ 나꼬 화이팅
•••답글
헐 이거 웹툰 재밌었는데 기대되네요!!!!
•••답글
1개월 전
(♥)
와 저웹툰이 드라마화..!
•••답글
1개월 전
HOPER  내 이름은 아일이다
헐 심ㅈ달기님 !!!!!!!! ~~~~
•••답글
1개월 전
소녀시대 서현  권유리 문현아
작가님이 우리 때 다 유명했던 얼짱이라 신기했었던 웹툰! 스토리까지 좋아서 피키로 매주 봤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연중하셔서 너무 아쉬웠음 ㅠㅠㅠㅠㅠㅠ 근데 카페로 가셨구나… 뭔가 제가 좋아하던 웹툰이 실사화 된다고 하니 신기하면서도 기대 되네요
•••답글
1개월 전
  우리는 이전과 구분되지 않는다
와 근데 진짜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와 전에 누가 연기땜에 이러나 랫던가 몬 말햇던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ㅈㅣㅈㅣ
헐 이 웹툰 진짜 진짜 재밌었는데!!!
•••답글
1개월 전
황자
이거 웹툰 재미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아 헐 대박 이거 드라마로 나온다니 진짜 두근두근
•••답글
와 그림자 미녀ㅜㅠㅜㅜㅜㅠ 피키캐스트로 봤었는데ㅜㅜㅠㅠ
•••답글
재밌겠다 기대돼요ㅠ
•••답글
1개월 전
뿅야
웹툰 그리신 분이 얼짱 호준연님이세요😊
•••답글
1개월 전
2018.3.17  기억해, 우리의 시간
지인짜 예쁘시다.....와
•••답글
1개월 전
뫄뫄
심달기 배우님ㅠㅠ 기대돼용
•••답글
1개월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헐 달기님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559482288
아 이거 드라마 때문에 컨셉 잡은 거였어요?!! 대박
•••답글
1개월 전
Joji miller  In the dark
헐 이게 드라마로 나오다니 웹툰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이닠ㅋㅋ진짠줄
•••답글
1개월 전
사진속액자  야옹야옹
헐 전 지니블리가 그냥 놀려구 만든 부곈줄 알았는데 드라마 캐릭터가 지니였군요!!!!!???? 저 웹툰 재밌게 봤는데 헐헐헐
•••답글
1개월 전
지훈이를 전두엽에 입력  내마음속에저장
심달기님ㅠㅠ넘 기대돼요
•••답글
1개월 전
오늘의돼지
아나 ㅋㅋㅋㅋㅋ옆모습이 너무 위고에서 보던 나경 옆모습이라 옆모습은 닮은 정도를 넘어섰는데...? 했는데 ㄹㅇ 나경이었네요
•••답글
1개월 전
그림자  💫
1개월 전
우주♡  EXO
최보민이 골차 보민인가?!
•••답글
골차 구구즈  재현지범동현주찬
네 맞아용!
•••
우주♡  EXO
오 기대되네요!!!
•••
1개월 전
체리키키
헐 인스타 사진 진짜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BTS_JIN.
헐 대박ㅜㅜㅠㅡ이거 꼭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곰도리곰  돌이켜보면 방구인 것들
달기배우 응원해요 파이팅!
•••답글
오.. 저번에 부캐, 본캐 이런 걸로 글 올라와서 본 기억이 있는데 드라마 얘기였군여!!!
•••답글
1개월 전
피그렐라
이거 웹툰 진짜 뜻깊게 봤어요!! 다들 추천드려요!!
•••답글
1개월 전
박수진
이거 얼짱 출신 호준연 작가님이 연재하셨던!!!! 의미도 너무 좋고 재밌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와 진짜 예쁘시다
•••답글
1개월 전
둥둥둥아  꼬리
완전 찰떡!!!!
•••답글
1개월 전
띵호와-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헐 이거 원작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대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결핍  네가 없는 꿈을 꾼 적이 없다
헐 이 웹툰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답글
28일 전
호저씨
우와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나경 진짜 개이쁘네..
•••답글
21일 전
쟉은토끼  
와 이거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재밌겠다했는데 대박..ㅠㅠ
•••답글
21일 전
우니우니도우니  워더
대박 웹툰 엄청 재밌게 봤는데!
•••답글
20일 전
낭낭오
헐 웹툰 짱 조아햇는데
•••답글
14일 전
꾹 키
같은 인물을 두 명이 연기하는 건가요?..
•••답글
밥먹고싶다  인피니트워너원
9일 전
그해 우리는  12월 6일 밤 10시 첫방송
어제 1,2편 카카오티비에서 공개 됐어요~~~ 봤는데 전 재밌었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출산율 한짤요약303 알케이 11.30 14:34 147135 10
이슈·소식 윤석열 "주 52시간제 철폐"236 샌들우드 11.30 17:12 103057 22
이슈·소식 '종부세 2억 폭탄' 호소한 20대…알고보니 상속받은 집이 20채171 미니온즈 11.30 16:00 104743 20
이슈·소식 여성을 강간하고 여성교도소로 수감되는 트랜스젠더들...JPG221 서히 11.30 17:00 115643 34
이슈·소식 태국 독재 선동한 사람의 딸이 케이팝 아이돌로 데뷔해서 난리난 태국..jp..458 SDDG 11.30 16:15 189124
7064732 포켓몬스터의 명언 .jpg 색지 5:54 214 0
7064731 오뚜기, 케요네즈 출시 위례신다도시 5:51 429 0
7064730 유아인이 말하는 베테랑의 조태오역 비하인드 디귿 5:51 8 0
7064729 당신의 운명의 번호는"70323"입니다 민초의나라 5:44 193 0
7064728 별점 1점 테러 사유 뭐야 너 5:36 376 0
7064727 주변사람 신경 거슬리게 만드는 악세사리2 마카롱꿀떡 5:34 1174 0
7064726 2008년 나왔던 노래방에서 히트 쳤던 한곡갑 노래.JPG 하품하는햄스 5:33 224 0
7064725 tvn 새 드라마 여주 비주얼.jpg1 큐랑둥이 5:33 2320 1
7064724 전북 우승에 진심인 문근영 Twenty_Four 5:33 131 0
7064723 씨야 팬들이 은근히 좋아했던 노래.JPG 데이비드썸원 5:27 143 0
7064722 침착맨 쫀득한 수제비반죽 비법 공개 오이카와 토비 5:26 280 1
7064721 비상금 걸린 아내의 반응 5:24 624 0
7064720 일본의 한국식당 총체적난국ㄷㄷㄷㄷ.jpg1 She 5:23 1085 0
7064719 줄임말쓰는 남매 하니형 5:23 197 0
7064718 배에서 본 갈매기 무리 최민호(26) 5:23 186 0
7064717 밤에 먹어도 괜찮은 야식 218023_return 5:23 236 0
7064716 (혐오주의) 공사장 가운데 서있다 큰일날뻔한 사람 이차함수 5:23 608 0
7064715 기립성저혈압 조심해1 초코틴틴세븐 5:23 99 0
7064714 또 레전드 떠버린 한문철TV.gif 위례신다도시 5:23 6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6:08 ~ 12/1 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