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할리뱅입니더 ll조회 15783l 2
 출처

소비자는 모르는 배달어플 수수료.jpg | 인스티즈

추천   2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태민부인  전역만을기다려
헐랭 배달료 왤케 비싸요? 그래서 우리한테 3000원씩 받아가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삼성균관대학교
ㅋㅋ수수료만 18프로에 배달료 6천원ㅋㅋ
•••답글
1개월 전
장동우 (32)  32개월
그래서 배달비도 받고 음식 가격도 매장이랑 다르게받잖아요
•••답글
1개월 전
라임 세레니티
배달료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  방탄
쿠팡이츠가 더 비싼편인거같아요 그래서 같은가게여도 배민이랑 배달료 다르던데
•••답글
1개월 전
원숭이옆구리
역시 갑질쿠팡은 변하지를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해오라기난초  꿈에서라도만나고싶다
아 이래서 신규 가게는 배달비 안 받다가 이후에 받는 거였구나...수수료 18프로 오바죠...
•••답글
1개월 전
오이오잉
배달비 내도 가게에서도 내는거라들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가오니
완전 블랙기업이네요
•••답글
1개월 전
LouisVuitton  LV
한 건에 배달비가 6000원이요?
•••답글
1개월 전
마라탕먹고싶어
의류쪽도 무신사 브랜디 30퍼, 백화점 입점업체는 50퍼 가까이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거기다 광고비 안내면 노출도 힘들고.. 저도 사업자인데 플랫폼수수료, 부가세 10퍼센트 떼고나면 인건비도 안남는..ㅎ좀 해결해줬으면 합니다ㅜ
•••답글
1개월 전
eee._.m
용기비용도 드는데 배달하면 남는거 적을땐 몇백원에서 일이천원인데 안할수도 없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일하면서 이게 뭔가 싶은데 가맹점들한테 배달하지 말라고 할수도 없는 상황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T1_Faker  이상혁
역시 중간유통업자가 다 빼먹는다더니..ㅋㅋ..
빼먹어도 적당히 빼먹어야지
소비자가 왤케 쪼꼼 받아요?! 할수 있는 구조는 되야하지않나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엥 그럼 프로모션 기간 말고 평소 수수료 제외 배달비만 중간에서 9000원이 나가는 거예요...?
•••답글
1개월 전
hyeona230
맞아요 쿠팡이츠 라이더가 하나씩만 픽업이 가능하기때문에 소비자입장에선 좋다고했었는데 저희는 수수료때문에 시작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스타트 수수료가 저정도면 추후에 금액이 오르게되면 감당 못해요ㅜㅜ 당연히 배달팁이 과하게 책정된곳도 있겠지만 배달팁 받는다고 남는거 없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룸이
그래서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구나..^^ 저넘들 때문에...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강남 '10차선 횡단' 20대 여성 숨져…"가해차량 속도위반 수사"301 우물밖 여고 12.03 18:42 138311 24
유머·감동 대걸레를 경상도에서 부르는 법244 나천재 12.03 16:44 120702 4
유머·감동 최근 수준 인증하는 전효성 인스타 댓글..........jpg320 269558_return 12.03 17:25 131569
유머·감동 의외로 젊은 사람 중에도 있는 유지애식 영화 취향160 뭐야 너 12.03 18:42 103071 29
정보·기타 EXO 카이의 전공분야: 젠더리스282 사랑햇사랑 12.03 19:44 93030
7066168 팬들한테 매번 이벤트 해준 방탄소년단 진한테 가내수공업으로 이벤트 해준 아.. 스뭍라잌버터 9:32 93 0
7066167 이탈리아 BIG 3 링크 뜬 아르헨티나 2000년생 유망주 데이비드썸원 9:32 43 0
7066166 한국지하철 단점 jpg1 우물밖 여고 9:10 1469 0
7066165 질외사정후 임신했다는 말의 진실3 에자키카루 8:56 4409 3
7066164 'VVIP 논란' 오은영, 롤렉스 이어 5100만원 까르띠에 착용 '눈길'..58 최민호(26) 8:52 4704 3
7066163 유재석에게 아침부터 영덕 대게 먹자고 전화한 강호동.jpg2 백챠 8:41 2708 1
7066162 [요룰레히] 서울대 바순 전공의 연주실력 유기현 (25) 8:40 265 0
7066161 "1라운드 최고 코너"…'개승자' 이승윤팀, 꼴찌 후보의 대반전 無地태 8:37 472 0
7066160 제우스의 만행 남준이는왜이 8:37 898 0
7066159 피시방 이용비 안내고간 고딩4 널 사랑해 영 8:36 3510 2
7066158 오늘 재출시한 롯데리아 유로피언프리코치즈버거 솔직한 후기...txt5 더보이즈 김영 8:33 4818 0
7066157 독수리 크기 체감 마유 8:32 1025 0
7066156 [제목주의] 빨통 ㅎㄷㄷ 키토제닉 8:32 1585 0
7066155 211202 한지민 인스타그램 JOSHUA95 8:31 810 0
7066154 두산중공업, 유상증자 결정 여파에 연일 하락 언더캐이지 8:29 307 0
7066153 40대 오미크론 목사부부5 천러러러 8:27 4291 0
7066152 ㅈ같은 반칙 ㅈ으로 대응하는 복서 gif 사정있는남자 8:27 1505 0
7066151 여자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신인 배우.jpg15 멍ㅇ멍이 소리 8:25 6895 0
7066150 폴가이즈 이멸망 사랑을먹고자 8:25 30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9:30 ~ 12/4 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9:30 ~ 12/4 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