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천러러러 ll조회 72328l 11
 출처
 
1개월 전
왜 또 뭔데뭔데  머요? 나 정구긴데?
저 동상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난 전설따윈 믿지않아
•••답글
1개월 전
여름달  젤리빈
삼순이요..
•••답글
삼순이 적극환영 ㅠㅠ 그때의 서울감성 ㅠ
•••
1개월 전
고영윤
각시탈요!
•••답글
추노도 ㅎㅎ
•••
1개월 전
뇨뇨뇨뇽  배가고프다
싸인이랑 골든타임..
•••답글
연탄이네오뎅  둥글게 살랬어
1개월 전
보이스ㅜㅜ
•••답글
1개월 전
와랄랄라
나인이요ㅠㅠ
•••답글
허ㅜㅜㅜㅜㅜ 나인ㅠㅠㅠ 진짜요
•••
onf1116dB  🍋💡
오..나인 ㅠㅠㅠㅠㅠ 다시봐야겠어요 진짜 명작
•••
와ㅠㅠㅠ인정합이다
•••
1개월 전
Elina's Journey
태양의여자
•••답글
KlKl  마녀 배달부
3 이걸 아시는분이 있다니
•••
1개월 전
더보기
1개월 전
arjxis
궁,, 해외여행 가능할때 다시 나와서 대박 터지면 경복궁에 한복 입은 외국인들로 가득할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2021年의 손나은  040함
1개월 전
쿠키인더홈
힐러요.. 제 최애 드라마
•••답글
1개월 전
햇살님
시그널...?
•••답글
1개월 전
jihyebh
저는 여왕의 교실이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요ㅜㅜ
•••답글
1개월 전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나인 싸인 ㄹㅇ
•••답글
1개월 전
김석진 지지단  집사
킬미힐미요....! 대박날고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지성피부
1개월 전
물고  조승연
1개월 전
냐옹냐용
나인은 기욤뮈소 표절아닌가여
•••답글
1개월 전
사빠곰
아이리스 너무 잘된 드라마인데 ..
•••답글
1개월 전
붕어빵냥
아이리스 ㅇㅈ
•••답글
1개월 전
댕길
아이리스 대박.. 스케일 장난 아니었는데
•••답글
아이리스는 항상 마지막 10분 보기전에 꺼요ㅋㅋㅋㅋ
•••답글
왜요??
•••
한참된거니 ㅅㅍ괜찮겠죠..? 해피엔딩인줄 알고 끝나려는데 끝나기직전에 뜬금없이 남주가 총맞아 죽어요.. 완전 허무하고 벙찐달까요ㅎㅎ
•••
1개월 전
나영  🍊
스캐는 결말이 ㅠㅠ 그냥 아예 스릴러로 갔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떡밥도 흐지부지...
•••답글
1개월 전
happy_u_u_
대장금 이요
•••답글
1개월 전
보름구름
추노, 대장금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메탈가루몬
1개월 전
방탄 소년단
1개월 전
LaMer
전 대장금
•••답글
1개월 전
ByeBye
신의 퀴즈.... OCN에서도 엄청 잘됐지만 그래서 더 기대되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기영이
1개월 전
다케노우치 유타카  竹野内豊
1개월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태양을 삼켜라
•••답글
1개월 전
케인인님
각시탈이랑 추노는 진짜 난리날 것 같아여
•••답글
1개월 전
지연아
피노키오 너의목소리가들려 해를품은달....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선덕여왕ㅜㅜ
•••답글
각시탈도 넘 재밌었고...
•••
1개월 전
인생은 운
아내의 유혹이요ㅋㅋ한국 막장 드라마의 매력 알았으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박효신(가수.37)
커피프린스, 궁
•••답글
1개월 전
19990922
궁 영상미 대박이라 뭔가... 대박이 날 거다!보다는 넷플에서 했으면 얼마나 더 쩔었을까 하는 생각
•••답글
1개월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미스터션샤인, 비밀의 숲, 추노, 구해줘
•••답글
1개월 전
동우언참치
스카이캐슬은 넷플에서 한 번에 나왔으면 진짜 대박이었을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부농이
보이스 시리즈..!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미안하다사랑한다ㅠ
•••답글
1개월 전
나야포도
1개월 전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부활 마왕 추노 다모
•••답글
1개월 전
미남강아지
태왕사신기요!! 이거 꼭 다시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옛날 건 아니지만 유미의 세포들...
•••답글
아이리스는 시청률이 그닥이라 별로고..전 육룡이나르샤랑 사랑의불시착,각시탈이요
•••답글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아 육룡!! 명작이었는데 ㅠㅠ
•••
배우 하정우  하정우 차기작 얼른 나와주라
사랑의 불시착 있어요 표절이지만요
•••
1개월 전
파피너
1개월 전
이기택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혼, 성균관 스캔들,
•••답글
1개월 전
배우 하정우  하정우 차기작 얼른 나와주라
히트요 히트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아내의유혹
•••답글
1개월 전
아나식빵
이 죽일 놈의 사랑
•••답글
1개월 전
알밍알밍  이히히히히이
이분야갑 태왕사신기
•••답글
1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1개월 전
mi유키카즈야
태왕사신기랑 옥탑방 왕세자......요...ㅠ
•••답글
1개월 전
태연_ss  5세훈5
아이리스 다시보니까 ㄹㅇ 재밌어요…ㅜㅜ
대장금, 태왕사신기, 성균관 스캔들도 잘됐을거 같아요ㅎ

•••답글
1개월 전
한남더힐  ISFJ☺︎
커피프린스!
•••답글
1개월 전
댕댕구
아이리스 진짜 재밌어요
•••답글
1개월 전
cats
1개월 전
망기  망선
시그널이용 ㅜㅜ 물론 이미 해외에서도 대박났지만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강다영  케이데이
추노요!! 바꿔라는 곡 당시에 외국에서 미쳤다고 반응 꽤 있기도 했고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마기도 하고... 한국에서도 워낙 히트였으니까요
•••답글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추노 진짜 ost도 다 명곡인데 ㅠㅠ
•••답글
30일 전
곰돌이너구리
너목들 시그널
•••답글
28일 전
메르시76
각시탈 추노
•••답글
28일 전
나 츠 메
싸인이랑 마왕 ㅜㅜㅜ 진짜 제 인생드라마
•••답글
28일 전
나재민'  NCTdream💚
뉴하트... 골든타임
•••답글
24일 전
웃음지마뢰약
대장금 궁 쾌걸춘향 해품달 등등 좋은 거 너무 많아요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요즘은 스윗 40, 50 이라고 부르더군요.jpg223 하라구 14:10 38279 15
유머·감동 올리비아 핫세로 알아보는 차은우와 결혼하는법?196 쇼콘!23 2:32 68085 15
유머·감동 2개 이상 먹으면 엄청 물리는 음식 삼대장152 비비의주인 0:41 75636 12
유머·감동 성관계없는 연애 어떤가요?149 언더캐이지 8:23 61108 10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RM : "그냥 좋은 거는 생각보다 많이 없어요. 나한테 기분이..719 누눈나난 10:43 42828
7086368 왕따가해자들 마인드 키토제닉 17:38 87 0
7086367 먹잘알 박나래가 1시간 동안 줄 서서 먹은 인생 도넛 꿀떡은못참치 17:31 1049 0
7086366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3 無地태 17:27 886 0
7086365 역대 최고령 미스코리아 진 .jpgif2 쿵쾅맨 17:21 1562 1
7086364 유희왕 공식 트위터에도 진출한 인간젤리 어니부깅 17:18 231 0
7086362 [MV] 리누(LEENU) -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계란빵이죄는 17:00 63 0
7086361 우리팀 베인.gif 알케이 17:01 653 0
7086360 헬스장 민폐.gif1 308679_return 17:01 2141 0
7086359 디즈니 플러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2월 9일 스트리밍 시작 시어머니블루 17:00 526 0
7086358 남의 오토바이에 쓰레기 버리고 간 사람.gif 에자키히카루 17:00 1469 0
7086357 KBS 드라마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논란 장면.MP4 사랑을먹고자 17:00 469 0
7086356 산모들에게 '안정'과 '태교'를 권하지 마라.jpg 환조승연애 17:00 349 1
7086355 놀이기구 완주시 1억 즉시 지급 한다vs안한다4 쿵쾅맨 17:00 2398 0
7086354 대한민국 와서 처음으로 신분증 받은 탈북민.jpg 색지 17:00 1614 0
7086353 슬기 셀카 모음.jpg Wannable(워너 17:00 807 0
7086352 콩고에 대한 질문을 거부하는 콩고인 조나단.jpg 천러러러 17:00 2238 0
7086351 광주 아이파크 철거비용이 왜 150억이나 들어가? 어니부깅 17:00 1240 0
7086350 [hahaha] 긴가민가 삼색.gif1 쿵쾅맨 17:00 681 0
7086349 사람을 동족으로 착각한 바다표범이 한 행동1 +ordin 16:59 17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7:36 ~ 1/21 1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7:38 ~ 1/21 1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