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시어머니블루 ll조회 107053l 8
 출처
 
절대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bassagong_  뱃사람🇰🇷
늬예늬예~~
•••답글
1개월 전
쌀국수먹고싶어
1개월 전
락쟁이
행복한 정상체중 할래요
•••답글
1개월 전
음성인식  얘! 뭐가 잘 안되니?
사람마다 체형이다른데 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아니던데요,,,ㅠㅠ 저 161인데 45쯤 되어야할 것 같아요,,,48은 제가 보기엔 보통인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초코알
155에 딱 저 몸무게인데!
허리없고 골반좁아서...망
뭘입어도 이상해요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블롤콜리
연예인기준인가봐요..^^...
•••답글
1개월 전
티모테 샬라메   ◡̈
내 키는 있지도 않아
•••답글
1개월 전
공청
진짜 마른 연예인이 저정도에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미뉸기오른팔
...7키로.......
•••답글
1개월 전
오돌이  0927🔫키의BAD LOVE
이런 건 도대체 누가 만드는 거....
•••답글
1개월 전
오쪼쪼
이거 출처가 일본 호스티스잡지였다고 본적있는데요..
•••답글
헐 우에...ㄱ
•••
1개월 전
영의정  통촉하여주시옵소서
쪄야하네
•••답글
1개월 전
STRAW  BERRY
제 키는 현실적인 거 같네요 진짜 날씬하려면 저기서 -2kg 해야 되는데
•••답글
1개월 전
모원  크래비티 짱
이번생에 가능할까..?
•••답글
1개월 전
Duwgsbsidys
158인데 45-46까지 안 가도 옷발 잘 받았어요...... 일본에서 만들어서 여리여리 지향하는 건가 근육 좀 있으면 +4까지도 옷핏으로 고민은 안 해요
•••답글
1개월 전
어쩔.어쩔요
1개월 전
공심이♡iSFJ  할수있다 ❤
185 /100 인데 머리가 작고 어깨가 넓고 다리가 길어서 옷빨 잘받네요
•••답글
1개월 전
Swiftie
지금 163 48인데 46키로일때가 진짜 옷 뭘입어도 소화됐던 거 가타요……..
•••답글
1개월 전
A New Empire  NJ
체중보다 체지방이 중요한건 사실이지만... 근육 거의 없다고 가정했을땐 비슷한것 같긴 해요 제 몸무게 기준으로는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170에 60정도만 돼도 스몰사이즈 옷 다 맞고 핏 예쁜데..
•••답글
1개월 전
증가함수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데구루루루룩
1개월 전
Kong
24키로 빼야되네
•••답글
1개월 전
주세나
10키로 빼야하네,,
하지만 몸무게는 숫자일뿐

•••답글
1개월 전
사모예드
5키로 빼자
•••답글
오... 10kg빼야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소갈비찜
좋은데 취업하는 대학이름 수준으로 영양가 없는 짤같음
•••답글
1개월 전
하이유
161에 53만 되도 날씬하단 소리 듣는데..
•••답글
1개월 전
뉴욕치즈케익
키 154인데 난 저거 맞는거 같은데.. 물론 내 키만
•••답글
1개월 전
서리여왕쿠키
왜 164는 없어요? 지나가던 164 상처 받았어요☹️
•••답글
1개월 전
[라플라스]
맞는 것 같은데요
185고 67~68 왔다갔다 하다가 지금은 벌크업 했는데 보기 좋은 몸은 지금이지만 옷발은 그때가 더 좋았던 것 같슴니다

•••답글
1개월 전
나러엉스
근육과체지방이적절히분배된 저 몸무게여야가능해유,,,마른비만 울고갑니다 옷빨은 무슨,,, ㅠㅅㅠ
•••답글
1개월 전
순애보
이런 거 때문에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 프로아나(거식증 지지, 뼈까지 보일 정도로 마르는 것 추구)가 유행이랍니다~~~,,, 이런 것 좀 이제 안 했으면 좋겠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랄라라ㅏㅏㄹ
몸무게보다 근육량 체지방량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빌보드HOT100 1위 가수팬
…46키로라뇨…
•••답글
1개월 전
하이브_내말들어  희망 희망이
169인데 55-56나갈때도 주변에서 말랐다 소리 들었는데.. 52.8이라..
•••답글
1개월 전
우우나나나
15키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1개월 전
나른함
말라깽이일텐데
•••답글
흐미 48이라니
•••답글
1개월 전
타고난집순이
행복핰 돼지해야지~~
•••답글
1개월 전
희희히희  냬가..?
저 160 47일때 ㄹㅇ 그랬던 것 같긴 하네영
•••답글
1개월 전
슙냥냥  낭만~ 애옹이 (^-0-^)
155일 때 한여름에 콘서트 뛰고 나서 45 나갈 때 예쁘긴 했어요 그치만 행복한 돼지가 최고~
•••답글
1개월 전
Chloe_Moretz
168에 52일때 옷핏 제일 이쁘긴했어여..
•••답글
1개월 전
장꾸정꾸
이런 것 좀 싹 긁어다가 버려야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망고  N'uest
+6일때도 예뻤음 개 마른건데 52면..?
•••답글
1개월 전
취뽀하자  
마라탕 시키고 뭔 기대를 하고 여길 들어왔냐 나 자신
•••답글
1개월 전
leavenextyear
저 163.5/46.5인데 옷빨 진짜 잘 받고 만족스러워요
•••답글
1개월 전
Doran
원래도 근육이 없는편이라 대강 맞긴한데 +3 정도까진 큰 차이 없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다이어트 성공해서  행복해요
제 기준에서는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아용 건강에 이상 올 정도로 마른 것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날씬한 체중 같은데... 저보다 더 마른 사람들도 많아서 저는 그럭저럭 괜찮은 건강 체중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GIF
에베레베레벨벨벨

•••답글
1개월 전
최쟈두
165/57인데 살면서 옷빨 젤 만족스럽습니당 4n키로 때보다 훨씬 보기 좋아요. 여러분 운동합시다 운동 옷핏 정말 잘빠져요~~
•••답글
1개월 전
양파맛 쿠키
153은 껴주지도 않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미나세 이노리  나카무라 유이치😈
쓰러지겄어유~~
•••답글
1개월 전
몰라몰라룰라
행복한 돼지로 살게요
•••답글
1개월 전
아참말로
중요한건 비율...ㅠ
•••답글
1개월 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냥나
옷 잘 받아도 비실거리면 금방 어디 아파요 ㅠㅠㅠㅠㅠ 건강이 최고
•••답글
1개월 전
바아람
왼쪽보고 후한거 아닌가 싶다가 오른쪽보고 아...
•••답글
1개월 전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딱! 저대로 일 때 옷빨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신기하게 1키로만 더 많이 나가도 그런 말 한 번도 못 들음 1키로 다시 빠지면 다시 옷태 좋다는 말 들리고...신기
•••답글
근데 뼈 굵고 튼튼한 체격이라 그런지 저대로 나가도 걍 날씬이고 너무 말랐다 까진 아녔어요
•••
근육으로 체중증가 좀 해야겠네..
•••답글
1개월 전
웅이사랑세포
ㄴㄴㄴ 이거 아니예요 근육량이 중요함 근육없는 163인데 46-7되야 옷발잘받던데
•••답글
1개월 전
또로똑똑
6키로 빼야하네.. 그냥 살게요 ^^
•••답글
1개월 전
메르시76
와우 15키로를 빼야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쟁티쥬
글쎄요 몸무게보다는 근육량이 훨씬 중요하죠
•••답글
1개월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1개월 전
빵이랑떡
오른쪽은 내가 흐린눈 하고 있는줄
•••답글
1개월 전
KIMJONGHYUN  밍드윅💛
숫자는 진짜 아무것도 아니네요…
•••답글
1개월 전
애니
어쩔티비
•••답글
1개월 전
온객행
+1~2키로 가 더 낫더라고용 너무 말라도 별로예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박서함
저 몸무게인데 썩 그렇지는…
•••답글
1개월 전
테스타 선아현  밤비
남자쪽은 잘 모르겠는데 근육 없다고 가정하면 얼추 인정합니다... 근데 저 키에 저 몸무게면 인바디 해봤을때 근육량 표준 뜨는 사람이 없어요... 물론 옷핏 잘받는몸=상당히 마름 이라는 가정도 해야합니다 저는 날씬정도에 근육 잡혀있는 몸이 좋아서 저거보단 많이 잡아야한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김이김이나
전 160/60인데 옷핏 예쁜데요?? ㅎㅎ 왜냐면 제가 예쁘다고 생각하니까 ㅋㅋ
•••답글
1개월 전
난네삼색냥이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대체 이런 건 누가 정하는 거지요,,, 내 눈에만 예쁘면 됐지
•••답글
1개월 전
아무거나스  안가리고스마구머거스
제 키는 본문 사진 기준으로 8키로 더 빼야하네요? 저 지금도 옷빨 쩔어여
•••답글
1개월 전
승안
맞는 말 같은데 왤케 화가 나신 거지 다들 ㄷㄷ
•••답글
1개월 전
생요  BTS
진짜 이런거 보면 대체 왜이러나 싶음 근육이랑 체지방 비율별로 다시 써오세용 ㅎㅎ;
•••답글
생요  BTS
이런 글을 보고 왜 화가 나냐면, 이런 글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받아들인 채 강박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식이장애에 걸리고 그로 인해 너무 많이 힘들어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그랬고요
•••
1개월 전
닉네임20200111
근육 없는 몸으로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시베리안허스키  멍멍멍왈멍왈왈왈멍멍
통뼈는 ㅋㅋㅋㅋ 진짜 근육까지빼야 나올까말까.. 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해서 빼는게 핏예쁘고 요요도 늦게옵니다 ..!제가 저기서 +5정도 더나갔는데 핏 예뻤어요
(왜소한 남자애들보다 뼈비슷하거나 더 두꺼워요..)

•••답글
1개월 전
백현아까꿍
170에 53인데 ... 근육이 일도 없어서 그런가 만족하는즁 ,,,,근데 애초에 타고난 골격때문에 옷빨이 엄청 잘 받는편은 아닌,,^^
•••답글
1개월 전
My Memory  탱구탱코모
오… 17키로…
•••답글
1개월 전
배우 김성철  911231
6키로만 찌자...
•••답글
1개월 전
윈깅이
근데 어느정도 맞긴 해요… 비이상적인 몸매 조장 이런게 아니라
남자들 같은 경우는 같은 키에 저 몸무게보다 체질적으로 덜나가는 사람들도 많은데
확실히 보면 옷핏 잘 받아요 특히 겨울옷은 부피가 커서 “말랐다”라는 느낌이 들어야 옷 입었을때 스탠 체형으로 보여요

•••답글
물론 체중고ㅏ관계 없이 다리 길이 체형 운동 여부등으로 갈립니다
•••
1개월 전
괴물오른팔
15키로 감량 어찌 합~~니까~~~
•••답글
1개월 전
한소소
161-48인데 절대아님,,
•••답글
1개월 전
마술사김준표
4키로 뺴야하네....
•••답글
1개월 전
망블리  정신차려!디즈니!
말도 안돼
•••답글
1개월 전
koko
14키로 쪄야하네
•••답글
1개월 전
JAMAL
체형이 중요하지..
•••답글
1개월 전
yule
그냥 맛있게 먹을래요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STAB(feat.eaJ)
이런거 볼때마다 155 밑은 껴주지도 않아서 그냥 밥 먹어요 흥
•••답글
1개월 전
아이스자몽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애초에 옷발 잘받는 체형의 기준이 뭔가요? 모델몸매처럼 옷이 잘 보이는 체형? 요즘 쇼핑몰에서 자주 보이는 마름마름? 아니면 곡선미가 돋보이는 체형?
•••답글
그리고 똑같은 몸무게여도 근육량 따라 보여지는건 정말 달라요 또 그 근육을 무슨 운동으로 만들었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이기도 하구요 쉽게 말해서 요가로 만든 몸매가 좀 더 길쭉길쭉한 느낌이라면 헬스로 만든 몸매는 좀 더 탄탄하구요 사람마다 취향인 몸매가 다를텐데 이렇게 천편일률적으로 따진다는것 부터가 말이 안됩니다
•••
1개월 전
미녀니  NU'EST♥
10키로 찌워야될듯...🥲
•••답글
1개월 전
마음이산산
오 10키로 빼야되넹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10키로 빼야지…^^
•••답글
1개월 전
태형오빠
어라 저 딱 저 체중 정도인데 옷발 안 받아요 150대는 잘 모르시는 듯... 155랑 171이랑 체중 차이가 너무 안 나는데요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살이 아닌 근육으로 찌웠을 때 저 정도면 옷빨 잘 받을 몸은 맞을 거 같다 제발 근육 좀 붙어라.....
•••답글
1개월 전
돈이조아요
몸무게보단 실질적으로 근량, 체지방량 비율에 따라 다르다고 봄… 난 근량이 높아서 실제 몸무게보다 4~5키로 낮게 봄 사람들이
•••답글
1개월 전
SDT
8키로 뺄 수 있을 것 같은데 의지가 없음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에드머
몇키로릉 빼야하너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hey rose !  이툥이툥
그닥 극단적인 지수도 아닌디.. 167 59인데 그 인바디나 이런거로도 그냥 보통이고 절대 마른편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하리보리보
건강체중으로 살게요,,세상은 맛있는게 너무 많거든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회사선배 축의금 77000원 냈는데 실수한걸까252 남준이는왜이 01.17 13:26 129130 22
유머·감동 냉면집 논란의 삶은달걀.jpg238 김용국 아내 01.17 09:39 140627 18
정보·기타 안녕하세요. '옛날 소시지' 입니다223 베이비 01.17 18:10 67449 17
유머·감동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차이297 토끼네 01.17 10:49 126335 39
유머·감동 친구가 둘이 술 먹다 갑자기 집 갔어요;160 sweetly 01.17 13:57 104759 15
7084703 엄마한테 개빡친 군대 간 아들 311328_return 1:24 1 0
7084702 내 프사 어때? 19세남익 카토 메구미 1:23 110 0
7084701 두샨 타디치 아약스 커리어 이등병의설움 1:23 1 0
7084700 피클이 싫었던 주문자 .jpg1 311328_return 1:16 692 0
7084699 익스트림 등산코스 풀썬이동혁 1:14 100 0
7084698 회사 영업팀과 개발팀의 관계.jpg3 민초의나라 1:08 1683 1
7084697 논란된 신부 대기실 사진.jpg16 뇌잘린 1:04 3792 4
7084696 소개팅 후기 레전드 카톡6 초코틴틴세븐 0:58 2817 1
7084695 그녀의 가정교육2 307559_return 0:56 1498 0
7084694 친구들 약속 지각할때 꿀팁.jpg1 보이프렌드 민 0:55 1693 1
7084693 제발 카톡으로 꼬실 생각 좀 하지마.GIF3 굿데이_희진 0:52 1981 0
7084692 도박꾼만 잡던 후배에게 화가 난 형사 캐리와 장난감 0:51 1905 0
7084691 MSG 제조 과정.jpg 수인분당선 0:48 1320 0
7084690 역대급 공군 참모총장(4스타) 맠맠잉 0:44 1048 1
7084689 웃는게 이쁜 모델1 세븐틴 비니 0:41 2439 0
7084688 음주운전사고1 218023_return 0:41 307 0
7084687 뒤통수 얼얼하게 동료 배신 때리는 유세윤...jpg djekxn 0:41 1453 0
7084686 방금 뜬 AOMG 새 아티스트 티저4 중 천러 0:39 5072 1
7084685 세로드립도 극에 달하면 예술이다.jpg5 마니머거 0:35 38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22 ~ 1/18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8 1:22 ~ 1/18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