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김규년 ll조회 63717l 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남주희
힐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쩡감자
1개월 전
전시차
🤨....? 믿으면 안되는거죠...?
•••답글
그아탱  소녀시대컴백해
ㅎㅎ..^^다른 의미로 보셔도 나쁘지 않은 영화에용!
•••
1개월 전
캘럼 후드  5SOS
아 완젼 힐링이죠 예쁜 색감의 영상미도 최곱니다 😇
•••답글
마지막에 눈물났음,,,,
•••답글
1개월 전
지아닝
찐 감동쓰 힐링하세요 ㅠ
•••답글
1개월 전
미미미만
커가는 아이를 위해 희생하는 부모님의 마음이 너무 절실하게 느껴지는 따뜻한 휴머니즘 영화예요.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눈물이 주르륵..ㅜㅜㅡ
•••답글
1개월 전
Temma
아.... 힐링이죠^^
•••답글
1개월 전
Will Poulter
감동적인 가족영화네요
•••답글
1개월 전
리아만티  잘생긴 늑대와 활짝 웃는 토끼
허ㅓ허헣허ㅓ허헣허 두번째 사진 보자마자 어떤 영화인지 바로 알아버렸네요;색감이 예쁜 가족영화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늦덕의집합체
이거 진짜 제발 꼭 봐주세요 너무 힐링돼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포포스틱
정말 딱봐도 힐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승관  제주감귤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이런 명작을 추천해주시다니
•••답글
1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재밋나요??(장난말고 볼만한지 묻고싶어용!)
•••답글
그아탱  소녀시대컴백해
전 재밌게 봤어요 !!(힐링영화 아닌건 아실거라 생각합니당)
•••
후플풔프  너와 함께 죽을게
전 전체는 안보고 대충 봤는데도 피폐해지고 기분 나쁘고 찝찝하고 ㅠ 싫었어요 ,, 이런 영화를 원래 안 좋아하긴 합니당 !
•••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허업... 일단 고밍하고 보겟습니다...! 감쟘다
•••
개인적으로... 보면서 속이 갑갑하고 안 좋아졌던 영화입니다... ㅜ
•••
1개월 전
아이야이야
ㅎㅎㅎ 이 영화 옛날에 인포에서 본거같은걸요..~? 색감부터 너무 이쁘네요...^^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소녀시대컴백해
결혼 바이럴 영화 ^^
•••답글
1개월 전
똥쌀때만해요
오펀 말하는 줄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안효서비
오펀도 추천 꾸욱
•••답글
1개월 전
강슬기(28)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1개월 전
kyua
기괴한 분위기 자체는 즐길만한데 좀 허술해요
•••답글
1개월 전
새턴.
아니 공포물 이잖아여ㅋㅋㅋㅋㅋ 속을뻔
•••답글
1개월 전
어슬렁호랑이
아닐것같은 예감이 크게 드는데여
•••답글
1개월 전
BTS 태태  @BTS_twt
아니 저기 포스터 부터가 힐링이 아니라 킬링인데요ㅋㅋㅋㅋ HELP 떡하니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4차원개굴
아 진짴ㅋㅋ…
•••답글
저 집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지네ㅎㅎ
•••답글
1개월 전
o0oo0o  ♬♪♬
너무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안녕, 나의 기쁨이여  뇌말왜안드뤄IMMA
오 이거 완전 궁금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으네영
•••답글
안녕, 나의 기쁨이여  뇌말왜안드뤄IMMA
아닛 뭐야 들어왔자나 주말에 봐야겠다 ㅋㅋㅋㅋ
•••
1개월 전
Рита
전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해서 봤는데 진짜 스토리가 너무너무 뻔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세경씨
느낌이 쎄한데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구로오  경기남부지방청 김순경
어째 짤도 평온한 것만 들고 오셨네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아오펀 느낌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정구기 부인
완벽한 힐링영화 감동해서 울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U'EST_LOΛE
..보고나면 제이불을 축축히 젖게해서 따뜻한 영화인거죠..안낚일거예요
•••답글
와... 안본사람이 일케 속는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21 세기 소녀
오펀 같은 영화죠? 보고 나면 엄마아빠랑 같이 자고 싶어서 힐링가족영화인 듯!
•••답글
1개월 전
현지  망망
ㅋㅋㅋㅋㅋㅋ 댓글 보니 아닌가보네요 ^^
•••답글
1개월 전
의뭉
이런 장르 좋아하는 편인데 좀 지루해서 재미없었어요
•••답글
헬프인데요..?
•••답글
1개월 전
카톡개 프로도  신성록 아님 암튼 아님
스토리 보고왔는데 어휴 ^^…
•••답글
1개월 전
머랭
이거 보고 싶었는데 개이득 ㅠㅠ
•••답글
아니 저 넷플 소개 뚝 잘린 것부터 티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O MONEY
가족이란 무엇인가.. 여운이 남는 영화입니다
•••답글
1개월 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어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초록 옷이 젤다죠?  초록 옷은 루이지
힐링이 아니군요
•••답글
1개월 전
얌럄
우울할 때 보면 짱짱👍👍
•••답글
1개월 전
퇴근하고싶다
영상미 대박 쩔어요👍
•••답글
1개월 전
뷔폴로  태형이의 하프
전 재밌게 잘 봤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짱상
아 이거 예전에 본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얄리얄리얄라숑
아잌ㅋㅋㅋㅋㅋㅋㅋ
힐링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성록  카톡개
아주 따뜻하죠... ㅎㅎ
•••답글
신성록  카톡개
친자식도 아닌데 온몸을 바쳐 아이를 키우는...
•••
1개월 전
BAE173 도현
?힐링아닌데 ㅋㅋㅋㅋ 공폰데 그리고 이미 있는 영환디 곧 들어오는게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0522
그냥 찝찝한 기분 들엇던 영화
•••답글
1개월 전
명재매화  참 사랑 결혼하자
정말 따뜻하죠...
•••답글
1개월 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는 행복해
이거 가족들이랑 볼껀데 혹시 야한 장면 있나요 ?!
•••답글
넹 조금
•••
1개월 전
우헹
미쳤낰ㅋㅋㄱㅋ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앞부분보다가 잠들긴 했는데...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DAY6_윤토리
가족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죠...
•••답글
1개월 전
조 아 용
ㅎ..힐링이여?
•••답글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1개월 전
남뭉이
마지막 사진 지붕에 HELP 적힌것만 봐도 뭔가...ㅎ
•••답글
1개월 전
지미니5959
영상이 차가운데요 ㅠ
•••답글
1개월 전
갈비천왕
ㅠ.ㅠ 보고 후유증 장난 아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꼬물이_
짱잼임ㅠ 완죤 결혼, 출산 장려하는 영화
•••답글
1개월 전
abcdefghi__lmnopqrstuvwxyz  인스타감성이뭔데여
속는 사람은 없고 속이는 사람만 있는
•••답글
1개월 전
러쉬 콜페이스
킬링은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RLTL
아 힐링이져 힐링ㅎㅎ
•••답글
1개월 전
듀뮤
힐링영화..! 추천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눈누난나이햐
보고 후유증 길게 갔어요!
•••답글
1개월 전
오리부인  오리부인
와..이거 너무 충격적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0628  B.A.P
1개월 전
짤랑이
엄마랑 같이 봤다가 엄마한테 왜 이런 영화 골랐냐고 욕 먹었어요
•••답글
1개월 전
monodrama
나 이거 어디서 봤지..
•••답글
1개월 전
모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지마세요 이거보고 악몽 꿀 뻔 잔인한 장면 없는데 공포스러움
•••답글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벌써 마음이 따땃해지네요 강력추천함
•••답글
1개월 전
오사키쇼타로  NCT 2020
ㅠㅠ 후 가족애를 보고싶을때 찾아보는 영화
•••답글
1개월 전
크루엘라 드 빌
ㅎ.....링이긴 링인데 ㅋ링 아닐까여?
•••답글
1개월 전
王大陸  왕대륙
연말에 가족들이랑 보기 딱 좋은 영화네요ㅠㅠㅠ 보고나면 한동안 마음이 따수워지는☺️☺️☺️
•••답글
1개월 전
라드니크
ㅋㅋㅋㅋ너무한거아냐???
•••답글
이거랑 미드소마도 추천합니다~ 색감 진짜 예뻐요~!
•••답글
댓글ㅋㅋㅋㅋㅋ 한 번 봐야겠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반응 폭발중인 계란말이 ㄷㄷㄷ.JPG608 인트라이트 01.27 18:43 158533
이슈·소식 버닝썬 억울하다던 승리, 항소심서 돌연 혐의 인정..3년→1년6월 감형345 당근만두 01.27 14:05 145707 19
유머·감동 소개팅 프로그램에도 열린 남녀평등의 시대393 국영수잘하는 01.27 18:31 132776 37
유머·감동 주짓수 연습하려고 리얼돌 사려는데....jpg307 비비의주인 01.27 22:54 87998 9
이슈·소식 [단독] SF9 찬희·휘영 '심야 생일파티' 방역수칙 위반 입건317 무화과잼 01.27 17:10 152653 43
7089463 이재명 노동정책 발표 whiite 7:58 2 0
7089462 7년 동안 문제없었는데… 이제 와 탈레반이라 매도” solio 7:24 614 0
7089461 펩시콜라 VS 코카콜라1 Vitro 7:15 216 0
7089460 JTL - a better day 디귿 7:13 226 0
7089459 ㅎㅎ 30년뒤 컴퓨터로 뭘할까?? wjjdkkdkrk 7:12 982 0
7089458 블랙 레이스 전소미 양꼬치 떨어져 7:10 762 0
7089457 ???:로스트아크 대놓고 가면라이더 따라했네ㅋㅋ1 Side to Side 7:10 629 0
7089456 삼전 하닉 보너스 지급 똥카 7:10 586 0
7089455 (주식) 내일 큰거 온다… 더보이즈 상 7:09 839 0
7089454 [포켓몬스터] 레드의 모티브였던 지우의 라이벌 jpg 디즈니풀렸스 7:06 154 0
7089453 선배님!! 급해서 전화했어요!!2 다시 태어날 7:06 2663 0
7089452 '개미의 눈물'…올 들어서만 주식으로 69조 날렸다 양꼬치 떨어져 7:05 631 0
7089451 엄마가 무서운 아이 따온 7:01 451 0
7089450 KDF vs GEN 2경기 결과 민초의나라 7:01 46 0
7089449 [TM] 도네 데알(feat. 나가) 굿데이_희진 6:58 55 0
7089448 샤인머스캣 vs earth (고오급지식문제) 네가 꽃이 되었 6:58 494 0
7089447 정창욱, 지인 폭행 혐의 인정"평생을 제멋대로 살아..깊은 사과"[전문]1 세훈이를업어 6:56 799 0
7089446 바이든"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하면 강력 제재 가할 것.. 푸틴 개인 제재.. 308679_return 6:56 192 0
7089445 악기의 기묘한 가치 뭐야 너 6:56 6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7:56 ~ 1/28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