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이차함수 ll조회 34599l 2
 출처
 
1개월 전
우오ㅏ잉
1개월 전
연고티비애청자
말을 왜 저렇게 할까 상사 아닌가?
저 사람이 뭘 잘못한 것도 아닌데

•••답글
저런 회사는 안 가는 게 맞고 면접관이 잘못한 포인트가 여러개인 거 같아요 면접자에 대한 예의를 밥말아먹었으니 앞으로의 회사 생활이 어떨지 눈에 선하네요..
•••
익명이고 속마음을 풀어놓듯 푼 썰이잖아요 솔직히 이상한게 한둘이 아니고 좋좋소보다 더 심한데요ㅠ저건ㅋㅋㅋㅋ
•••
1개월 전
기안 84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1개월 전
감스트
1개월 전
홀로롤ㄹ  퇴사하고싶다악!!!
이미 맘에 들어서 뽑으려 했고 같은 회사 식구된 기념?으로 그냥 같이 밥 먹으려고 한 거 아닌가요...? 사실 뭔진 모르겠다만
•••답글
저도 그런건줄ㅜ...
•••
근데 면접이란게 꼭 회사가 뽑을 사람 심사만하는 자리가 아니고,
면접자도 그 회사에 대해 질문도 하고 그러면서 다닐만한곳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저런 행동은 예의에 어긋나죠 ...
저기 회사가 좋은 회사건 아니건 그거는 뭐 다녀본 사람만 아는거고, 저라면 안다녔을거같네요ㅠ

•••
홀로롤ㄹ  퇴사하고싶다악!!!
그렇군요 배워갑니다!
•••
1개월 전
스마미셍
가볍게 회사다니면 될것같은데 아니면 안가면 그만이지않을까여
•••답글
1개월 전
요호호호호호호
마음에 들었으면 업무이야기도하고 회사 복지도 알려주고해야하는데 걍 밥먹고 끝 면접자도 지켜야할 예의가있지만 기업도 지켜야할 예의가있어요
•••답글
혹여나 반말하거나 저런식으로 가볍게 면접보는 곳은 가면 안됩니다
•••
1개월 전
이순간 우리 언제라도  하얀 눈
제 친구도 면접 끝나고 밥까지 먹고 왓더라구용 물론 퇴사함 ^^,,,
•••답글
술주는 회사는 가는게 아닙니다
•••답글
1개월 전
흐믕
그리고 이력서는 그 사람의 얼굴입니다. 이력서는 그냥 종이일 뿐이지만, 그안에 그사람이 함축되어있지요.
거기에 밥 먹으면서 국물 다 튀고 그런걸 보면 저같으면 그순간 현타 오지게 왔을거같아요.
짬뽕 국물이 다 튄 이력서.
면접이라 정장 차림으로 온 나.
미래상사가될지모르는 사람이 소주먹고 크아 하는 얼굴.
아무렇게나 펼쳐진 중국집요리.
모든게 절 우울하게 만들었을듯 ㅋㅋ

•••답글
1개월 전
ARCANE_JINX
저런 회사 가시면 안돼요.. 중소 중견 중에서도 선후배동기간 ~님 호칭 꼭꼭 붙이고 상사도 함부로 반말 않고 ~씨 해가면서 부탁조로 존대해주시는 분 많으십니다. 면접은 상호간에 잘 맞는지 서로에게 어떤 이득을 줄 수 있을지 어떤 사람들인지 알아보고 이해하는 시간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 저런 식으로 시작도 안했는데 자네, ~나? 하면서 완전 '어린 애'취급하며 무시하는 직장이요? 절대 안돼요. 글쓴이도 그걸 아니까 저런식으로 비꼬고 화낸 듯 싶네요 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요즘은 스윗 40, 50 이라고 부르더군요.jpg314 하라구 14:10 70099 27
이슈·소식 안철수 "외국인 부동산 특혜 없애겠다"374 사라나 15:42 41146
유머·감동 성관계없는 연애 어떤가요?200 언더캐이지 8:23 84266 14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RM : "그냥 좋은 거는 생각보다 많이 없어요. 나한테 기분이..903 누눈나난 10:43 64005
유머·감동 어제 동물병원 갔는데 옆테 다른 견주분이 몇살이냐고 물어보길래 26살이라고..399 세기말 9:48 76252
7086430 오늘자 스테이씨 'ASAP' 꾹꾹이춤 추는 투바투 수빈 녹차말차킬러 19:46 271 0
7086429 폭등하는 배달비 ㄷㄷ.JPG 옹뇸뇸뇸 19:42 728 0
7086428 햄버거 프렌차이즈 매장 수 순위..JPG3 She 19:40 852 0
7086427 요섹남 한니발 렉터의 요리 ASMR 남준이는왜이 19:40 140 0
7086426 혼돈의 배민 리뷰.jpg 사정있는남자 19:38 751 0
7086425 마블 코믹스 근황 영은수 19:36 653 0
7086424 진짜 술 땡기는 영화 Twenty_Four 19:34 584 0
7086421 스타벅스에서 민사소송 당했습니다.jpg Bring back to 19:33 1870 0
7086420 이번 블리자드 CEO에 내정된 필 스펜서에 대해 알아보자 녤피치 19:33 263 0
7086419 뜨개질 장인.JPG 에자키히카루 19:33 615 0
7086416 사람은 왜 살아가는가.txt She 19:23 1090 2
7086415 뒤통수 맞은 강성훈.GIF 뀨뀨_123 19:20 1250 0
7086412 자네 뭐 군필이야? 하품하는햄스 19:15 173 0
7086411 귀여운 계란프라이1 나천재 19:05 1621 0
7086409 그런 말을 하는 선배를 바라보며 난...1 ㄷH학수학능력 19:02 1093 0
7086408 결혼은 빨리하고싶고 아이는 늦게 낳고싶으면 늦게 결혼하는게 나은건가요? 네가 꽃이 되었 18:59 2896 0
7086405 노는언니 꽈당좌 나천재 18:47 505 0
7086404 여동생이 자기옷 입어서 빡친 오빠8 디즈니풀렸스 18:45 6557 3
7086402 공포의 은가누 Bring back to 18:43 2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9:50 ~ 1/21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9:50 ~ 1/21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