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바닐라코 ll조회 68994l 18
 
1개월 전
모르가나  LeagueOf Ledend
1개월 전
브루노마스
1개월 전
핑크복숭아
1개월 전
와와웅
문재인 정부에 제대로 된 사람이 없어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뭐가 다행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이명박 박근혜가 왜 나오는 건가요? 이명박 박근혜 정부 때 일은 그 때 일이고..지금 저 부조리한 행동이 다행인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행은 아닌 것 같은데요?
•••
그런논리면 살인자 있으니까 강간범 강도 사기친 사람은 풀어줘도 되는거 아닌가요? 논리가 너무... 위험한 논리네요
•••
그건 그 전부터 항상…
•••
이명박 박근혜정부보단 나을거같은데요..
솔직히 어느정부때나 그밥인간들만 모여있는데 이런비교발언 이해가안됩니다만ㅋㅋㅋㅋ

•••
늘 빌런은 존재했던 것 같아여
•••
이걸 정부탓을...?
•••
222이걸왜 정부탓이죠?
•••
3333ㅋㅋㅋㅋㅋㅋ사람탓좀하세요 누가보면 문정부가 시켰냐구요
•••
444ㅋㅋㅋㅋㅋ 갑자기 뭔 정부탓을ㅋㅋㅋㅋㅋ
•••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5555 이게 왜 정부탓???
•••
6 정치계고 재벌계고 저런 거 한두번인가요...?
•••
이명박근혜 생각하면 훨씬…… 이런 말 잘못하면 잡혀가던 시절인걸요 블리 올라가거나
•••
박지민 (27)  넌 내 푸른 곰팡이
이게 무슨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
뭔 논리죠?ㅋㅋㅋㅋㅋ그 전엔에는 열받아서 거리로 집회하러 뛰쳐나가게 만들었는데요ㅋ
•••
 
1개월 전
혠쨩  짱짱
1개월 전
ddlatntnd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런거 보면 진짜 드라마에서 보던 브아피 수술 먼저해주는게 완전 없던 얘기는 진짜 아닐듯
•••답글
1개월 전
치키키킨  빛나는것들은많아
ㅎㅎ... VIP 이런식으로 입원시키는건 하루이틀일이 아닌ㄷ...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다 그렇죠 뭐.. 놀랍지도 않
•••답글
1개월 전
유영진
이건 예~~전부터 이랬습니다 이번에만 이런게 아님 어느 병원이든 높으신 분 아는 지인 오면 특별대우 했음…… 윗선의 지시로 ^^……
•••답글
1개월 전
뚱땅이
이런건 진짜 예전부터 이랬는데 ㅋㅋㅋ 아는 사람도 서울 모 대학병원 병원장 지인이라 수술 대기 안 하고 바로 했어요.....
•••답글
우와 드라마에서 보던장면인데 극실화였군
•••답글
놀랍게도 다 저렇게 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Lenka  렌카렌카렌카렌카렌카
1개월 전
편 린
예전부터 저랬는데..
•••답글
1개월 전
제로다
뭐 정치인이 정치인..
•••답글
1개월 전
dbowown
놀랍지도 않네요
•••답글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3ㅋㅋㅋ
•••
1개월 전
더덕씨
변호사 의사 부동산 은행 지인은 꼭 있어야한다는 이유가 저런 편의들 때문이죠 뭐...
•••답글
1개월 전
밥다디라라
어처구니없는 일이지만 문 정부탓하기엔 전부터 권력있고 돈있으면 없던 병실도 생겨났죠... 언제나 썩은 부분이 존재하는 거 같아요 씁쓸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죠르디(JORDY)
적폐청산하자고 촛불든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오렌지앤블루  🧡💙
정부탓 할건 아니고요 그냥 우리나라가 전반적으로 저래요 뭐 저희 병원만 해도 방역지침 격상된 이후로 면회 전면 금지 였고 이거때문에 임종 순간도 못지키는 보호자들 있는데 간호본부장딸, 교수 장인등 병원 임직원 가족들 입원 했을때는 그 가족들이 수시로 병동 들락날락하는게 일상인데요 ㅎ 이런 사소한거에서도 이렇게 그 ‘높으신 분들’ 모시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안냥쟈기
근데 위급한것도 아닌데 왜 굳이 입원을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ONCEinaBLUEmoon
뭐만 하면 정부탓ㅋㅋㅋㅋ 저게 왜 정부 잘못인가요? 설명좀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문재인정부가 임명한 인사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
1개월 전
관악구신림동
하 비리없는 정부인줄 알았는데 여기도 역시.... 내사람 내자식이 먼저인 정부네....
•••답글
1개월 전
블락비바스타즈
ㅌㅋ 병원은 항상 저래서 놀랍지도 않아요.. 뭐만하면 높으신 양반 지인... 어쩌구..
•••답글
1개월 전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이게 왜 문재인정부탓임?
•••답글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바보
•••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ㅋㅋ진짜 놀랍지도않은ㅎ..
그래서 억울하면 출세하란말이 있나봐요.. 에휴

•••답글
새삼스럽게
•••답글
1개월 전
콩국수
아 홍남기때문에 700 못받은 거 생각하면 열불나는데 안그래도 비호감인데 더 비호감이네,,
•••답글
1개월 전
옹성우퐈이야
머야 진짜 홍남기
•••답글
1개월 전
빈구
병원장지시면 뭐..^^ 놀랍지도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ㄹ루루룰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솔직히 나같아도 아픈데 병원에서 진료못본다고하면 인맥동원해서 진료받을거 같은데... 실제로 아빠 암판정받고 인맥동원해서 아산병원으로 대기없이 바로 진료받을 수있게 뚫기도 했었고
•••답글
1개월 전
찰떡콤비
뭐 전정부 부터라고 이야기하는데 애초에 이번 정부의 슬로건이 적폐청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anato
뭐 정부는 문제없겠지만 하나같이 정부가 임명한 인사들은 문제가 있네요 ^^ 당연히 아무것도 모르고 부총리로 임명한 정부 탓은 아니지만요~
•••답글
1개월 전
나쵸소스
저희도 병원 이사장 입원했는데 간호사가 로션도 사다주고 옷 다갈아입혀주고 식사도 먹여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그 사모란 사람 말하는거도 들어주고 말잘들어주면 고맙다고 삼만원주고 합니다ㅎㅎ
•••답글
1개월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이야~!~!~!~ 드라마가 따로 없네
•••답글
1개월 전
조에반우즈승연  승연아 고마워
다른 사람도 아니고 홍남기 아들을 ㅋㅋ ...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10대 학생들은 '헐' 안쓰고 '이 단어' 쓴다309 양꼬치 떨어져 3:55 97744 22
이슈·소식 "부스터샷 맞은 아빠, 차에서 심정지 사망···시신에 피멍 많아"259 Twinkle_02 01.17 23:09 128000
이슈·소식 요즘 대중들이 아이돌을 대하는 태도238 오~함마가져 01.17 22:35 131950 41
유머·감동 일진 고딩들이 알바하는 식당 특징 .jpg204 djqjwjjwjs 0:04 106799 38
이슈·소식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배려를 강요하지 마세요"143 PTD 14:21 19362 7
7084948 아이브, 싸이퍼, 와우, 크래비티, 원어스, 몬스타엑스 케이팝클릭 콘서트 .. 계란빵이죄는 16:12 282 0
7084946 F, T 모두를 만족시키는 사과1 PTD 16:07 1243 0
7084945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키 188cm의 다리길이.jpg3 아이들튀 16:07 1824 0
7084942 "'82년생 김지영', 최근 해외서 가장 많이 팔린 한국문학" 붐붐붐붐 15:58 542 1
7084930 [속보] 임신부도 방역패스 예외없다77 dkdkdkdkwnwnw 15:22 6343 7
7084929 그룹에서 실질적 리더 역할하는 멤버.jpg8 태정태세 15:15 7827 4
7084925 시공사 현대건설, 부천 아파트 공사장서 타워크레인 구조물 추락…근로자 1명..8 대앵대앵 15:00 6386 4
7084924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돌 앨범 판매 방식101 바보같은그대 14:55 13390 17
7084921 잘나가던 삼성전무가 사표 쓴 이유.jpg28 솔의눈아침햇 14:43 11390 19
7084911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배려를 강요하지 마세요"145 PTD 14:21 19578 8
7084909 눙물... 조국 딸 조민, 경상국립대병원 전공의 추가 모집 탈락33 holdsily 14:09 12505 11
7084898 배민 별점 1점 테러범 찾아간 후기...jpg54 지수 13:30 15544 20
7084892 유시민의 이준석, 윤석열 저격 (윤석열 일베놀이/이준석 시대포위론 비판)5 보라는보라 13:14 2411 7
7084888 영국 <인디펜던트>, 윤석열 부인 김건희 '미투 폄훼' 발언 보..3 매쑤링 13:08 1435 2
7084887 샤머니즘의 나라(더불어민주당)45 holdsily 12:58 8404 4
7084886 샤머니즘의 나라 (국민의힘) .jpg27 자두야♡♡ 12:47 13239 11
7084885 [단독] 유오성, 넷플릭스 '스위트홈2' 합류..송강·이진욱과 호흡7 지수 12:44 6309 3
7084884 문 대통령, UAE에 '천궁' 4조 원어치 팔았다.. 방산수출 역대 최고가..136 붐붐붐붐 12:38 28789 41
7084883 1일 1식하는 남자 식단.jpg5 보라차 12:32 596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6:18 ~ 1/18 1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8 16:18 ~ 1/18 1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