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Wannable(워너블) ll조회 104751l 39
 출처
 
1개월 전
딩가딩가’O’  ...
참고로 이거에 대한 2차 입장문도 있습니다 판단은 각자가..
•••답글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뭔일이여 그러니까 뽑아놓고 처음에는 4천준다했다가 계약서작성 직전에 500을 깎으려고했단 말이죠?
•••답글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출근 약 12시간 전인 듯요.....
•••
WHIPLASH  not my tempo
미들이네요ㅋㅋㅋ 유튜브 난리났던데
•••
1개월 전
회한  remorse
면접을 볼 때 그런 자잘한 경력도 확인했을텐데 그럼에도 같이 일하자고 한 건 또모 측 아닌가요? 그래놓고 경력이 자잘하네 어쩌네 하는 건 자기 얼굴에 침뱉기죠... 쫌쫌따리 경력으로 6년차라고 하고 그걸로 높은 직급 요구하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뽑지 않았으면 될 일
•••답글
1개월 전
TABASCO
오우 지원자분의 경력에 대한 정보를 저리도 당당히 적으시다니 대단하시네요
•••답글
진짜 대처까지 어린 게 너무 티 나가 나네…..
커뮤니티에 달린 댓글들 보면서 깨닫는 게 있으시길…

•••답글
1개월 전
이응202020
???? 제가 잘못 본줄 알았네요 아니 어느 회사가 저런식으로 지원자 경력이며 연봉 관련한 부분까지 다 공개하나요?? 저건 걍 여기 판에서 발 못붙이게 하겠다는거잖아요. 저정도면 알만한 사람들은 누군지 유추 가능한 정도인데요??
•••답글
1개월 전
해피니스
입장문 보니까 피디측 입장에 더 신뢰가 가네요.
~ 기술하셨으나 확인 결과 ~ 이부분은 진짜 기가 차요.

•••답글
1개월 전
오래오레오
무지하신건지 교묘하게 말장난 하시는건지...
•••답글
1개월 전
리미주  미Chu~♥
당근마켓 네고도 저렇게 하면 욕먹어요 ㅎ
남 연봉과 커리어 저리 공개하는거 골때리네요

•••답글
1개월 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다시 올린 입장문보니까 더 파사삭 식네여..본질적인 문제를 아직도 제대로 파악못하셨나보네요. 남의 정보 막 까발리는게 정상적이진 않은데요ㅠ
•••답글
1개월 전
세룰리안
개인정보 다 공개한것도 너무 경악스럽고..회사생활 사회생활 안해봐서 모르는 부분이 있었다면 충분히 자문을 구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초창기부터 오래 챙겨봤었는데..아쉽네요
•••답글
1개월 전
느와르
당사자분이 반박문 쓰셨던데 더더욱 할말 없게 만드는 상황이더라구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성현제님  과하다 성현제
개인정보를 저런식으로 공개한다구요...?
•••답글
1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찾아보니 원념멤버였던 분도 저격했던데
•••답글
1개월 전
(☆´3`)
구구절절 뭐라카노
•••답글
1개월 전
오클라호마고구마  
진짜어이가없네 뭐? 클래식을 대중들에게
가깝게하고싶고 어쩌고저쩌고
그런데 영상업계는 하찮아보였나보지?
니들스타트업놀이에 왜 또 고통받아야함
쳐도될줄알았나 하ㅋㅋ 덕분에
제 업계대우는 오늘도 바닥을치겠네요.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참나 어이없네
•••답글
1개월 전
뮴뮴ㅁ  ㅁㅁㅁㅁ
죄송하단 말만 있지 알맹이는 죄송한 티가 1도 안 남
•••답글
1개월 전
비타민💕
저 글도 이제 다 지웠네요
•••답글
1개월 전
glorypath_xx  뉴이스트 사랑해
아니 개인 정보 하나하나 나열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이 맘에 안 들었으면 안 뽑으면 될일 뽑아놓고 출근 전날 연봉 조정하는건 어디서 배우셨는지
•••답글
1개월 전
브루노마스
미쳤네 남 정보를 저렇게....? 어휴
•••답글
1개월 전
mixxwixx
아니 회사 안다녀봤나....왜이렇게 개인 사회생활정보를 함부로 다 오픈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따라큐  피카츄가 아니야, 따라큐라구
개인정보 깐거 빨간줄 그이실텐데ㅋㅋ
•••답글
1개월 전
탱탱탱구볼
저렇게 세세하게 개인 경력을 다 까도 되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클래지콰이  어디한번깎아봐
미 거 아닌가 경력 하나하나 다깠네ㅋㅋ 그게 본인들이 양아치짓 한거랑 무슨 상관임? 어떻게든 까보겠다고 참..
•••답글
1개월 전
고영윤
PD는 다른 직종이랑 다른데 프리랜서여도, 근무가 짧아도 다 경력이에요
•••답글
1개월 전
,.
회사 안다녀본 티가 나네요 하핰ㅋㅋ
•••답글
1개월 전
치도
관련자들 본인 개인정보도 저렇게 세세하게 다 깠으면 좋겠다
간부들중 사회생활 해본이가 아무도 없나,,,

•••답글
1개월 전
죠르디(JORDY)
피해자분 개인이력을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건가요?
•••답글
학생들로 구성된 건 알았는데 대처가 이렇게 근본없을줄은..
•••
1개월 전
만떼야
이래서 나이 어린티가 난다고 하는거예요
•••답글
1개월 전
KlKl  마녀 배달부
https://m.fmkorea.com/best/4143447748
이 글에 대한 2차 반박문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참...

•••답글
KlKl  마녀 배달부
3. 사전 합의 없이 제 커리어와 연봉 등을 노출하셨고, 심지어 그것조차 틀리셨습니다.저는 한 직장에서 1년 5개월 동안 근무한 적이 없습니다. 2년 4개월동안 근무한 적은 있습니다. 잘못 계산하신 것 같습니다.

'월 300만원의 금액을 받아가는 프리랜서' 이전 회사의 '법카 포함 연봉'은 의도적으로 개제하지 않으신 걸까요?

그 이전 회사 연봉이 더 높았다고 말씀드렸었고, 분명히 관련해서 소통한 것도 기억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당시 저는 큰 규모의 방송을 하고 싶었고, 도전을 위해 연봉을 삭감한 후 정규직에서 프리랜서 PD가 되었습니다.

4,000만원이라는 액수를 먼저 꺼내신 건 사측입니다. 2차 면접때 대표님이 직접 말씀하신 것이고, 저는 그것에 오케이 했을 뿐입니다.


내용 일부인데 거짓정보는 누가 만들어내는건지 궁금..(안)하네요

•••
받아드리려x 받아들이려
•••답글
1개월 전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우와 진짜 별로에요
•••답글
1개월 전
짱규잉
근데 회사를 운영한다는 대표가... 입사 일주일 전에도 말도 안되는 이야기였는데 하루도 안되는 시간 전에 통보식으로 연봉 협박을 하려고 했다는 점이.. 여기서 진짜 바닥을 찍는데 영 해명문도... 허허
•••답글
1개월 전
SICAnim
참고로 회사에서 저렇게 개인정보를 올리면 안됩니다.
•••답글
1개월 전
마도서 알마델
처음에는 뻣뻣하게 나가면서 피해자분 개인정보는 다 까면서 본인들 SNS는 다 닫았더라구요. 구독자수 빠지니까 2차 3차 사과문을 내던데 피해자에대한 사과보다는 변명만 급급한 모습을 보니 참... 만능사과문 올려놓고 뭐 저리 뻔뻔한지
•••답글
하루 전날 누가 500을 풀로 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깎겠다 그래도 기가 차는데
•••답글
1개월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그래서 하루 전에 연봉깎고 개인정보 올리시는구나 우와 회사 기가 막히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아미
개인정보를 저렇게....
•••답글
1개월 전
김도아♡  겨울이 가면 봄이 찾아오죠
pd면 프리랜서 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 프로그램마다 해당 기간이 정해져 있을텐데
•••답글
김도아♡  겨울이 가면 봄이 찾아오죠
그냥 사과를 하지 개인정보 유출이라니
•••
1개월 전
오뉴냥
직업자체가 이직잦은 직업이기도 하고 경력인정 안되는건 연봉협상때 얘기해야지 출근전날 500깎는건 저분이 경력직이든 신입이든 비상식적인 일인데요.. 사과한답시고 남의 경력사항 공개까지 하시고...
•••답글
1개월 전
체리피커
프리랜서는 경력으로 인정안햐준다는 건가요? 왜?
•••답글
1개월 전
Fullssunlee
당사자한테 사과를 해야지 구독ㅈㅏ들이랑 선배들한테 사과는 왜 하는지… 당사자 분은 취업도 힘들어졌다는대요;
•••답글
1개월 전
단지님
저런사람이 대표라고 앉아있으니 ㅜ
•••답글
1개월 전
달이예쁘네요
PD고 작가고 방송계열 프리랜서들은 1년 넘게 같은 프로에 있는 경우 몇 없어요; 6개월이면 적당히 했다 치고 프로 옮기는 일이 다반사인데... 그만큼 빡세고 프로그램마다 배우는 게 달라서 여기저기 옮겨가며 실력 경력 키우는 건데 진짜 몰라도 한참 모르는 사람이 대표자리에 있으니 이 난리가 나죠...
•••답글
1개월 전
HiddenTime  내가 레벨 8이라니
어쩌구 저쩌구하면서 결론은 하루전에 연봉 깎았다는 거잖아요. 회사가 바쁜다니 뭐다니...흠..
•••답글
1개월 전
이수도영행복해  페어 앤 버티컬 러브
다른 건 차치하고서라도 지원자 개인정보 저렇게 까발리면 안됩니다... 제보자 이야기 보니 그때는 전문가랄 상의했다던데 이번에는 변호사한테 한 번 물어볼 생각도 안했나몰라요
•••답글
1개월 전
없쪄없쪄  구구구구
클래식 전공자들이 클래식 이미지 제대로 망쳐놓으셨네...
•••답글
1개월 전
9696
월 300만원 씩 받아가는 프리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도 프리랜서로 일할 입장이면서
•••답글
1개월 전
봄타는식빵
사과문이 아니라 면접자에게 책임 전가하는 변명뿐인 글 잘 봤습니다 개인 정보를 당사자의 동의 없이 공개적인 곳에 유출하는 기업인 것도 알게 됐네요
•••답글
1개월 전
그래도괜찮아
아니.. 프리랜서 피디가 얼마나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노란유자
저렇게 허락없이 유포하라고 적어낸 이력이 아닐텐데... 그리고 구구절절 말은 길지만 결국 저 입장문도 4천만원으로 얘기가 오고 간 후 입사 12시간 전 일방적으로 500만원 삭감했단 얘긴데요ㅋㅋ
•••답글
1개월 전
피부미인
결국 연봉 500을 확 깎아버린 게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는 멍멍이 소리네요
•••답글
1개월 전
하늘아래별
프로젝트 단위로 일하는 사람이니까 재직이 짧죠..? 경력직은 포폴과 실무를 질문해서 파악하지 않나요? 뭐가 문제인거지..
•••답글
1개월 전
봄동청년  우주최고시다
대단하다....남의 개인정보를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교복 입고 배꼽 노출을? 송지아, 성 상품화 논란211 양세종 11:39 83839 25
유머·감동 엄마가 귀가길 무섭다고 아들에게 sos 친 결과302 토끼네 4:29 123688
유머·감동 파주에 있다는 19금 컨셉 카페191 위례신다도시 11:08 96080 28
유머·감동 유튜브 촬영 중 폭력을 일삼는 아버지..136 헬바운드 11:04 83126 19
유머·감동 여자가슴 노출 논란110 디귿 12:19 63330 25
7084112 야망의 호피무늬 엉덩이 화이자 19:59 1 0
7084111 유튜브컨텐츠중 제일 가성비좋은 무한컨텐츠는? 데이비드썸원 19:57 88 0
7084110 [나혼자산다] 일반인은 이해하기 힘든 마른 사람들 특징.jpg 보이프렌드 민 19:52 648 0
7084109 노르웨이의 대표적인 관광지역 트롬쇠 세기말 19:50 574 0
7084108 스테이씨 색안경 MV 뮤비 5000만뷰 돌파 녹차말차킬러 19:47 187 0
7084107 이찬혁을 5년 전부터 알아본 김윤아3 벱삐 19:41 2454 1
7084103 "할아버지 안 죽으니 훈련 끝나고 가라"…폭언 일삼은 軍 간부 궤도수정 19:34 764 0
7084102 [오버워치] 1세대 프로들 가오 근황.gif1 Different 19:33 1437 0
7084101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당신....사실 똑똑한 사람일지도..?1 널 사랑해 영 19:33 1585 0
7084100 잇섭 인트로 모음.avi 뇌잘린 19:33 362 0
7084099 화보 촬영중인 조현 근황 양꼬치 떨어져 19:33 1337 0
7084098 결혼생각 없는 남친 MANSAE 19:33 1720 0
7084097 육아하면서 느낀것1 307559_return 19:33 888 0
7084096 해쉬브라운 와플1 유기현 (25) 19:32 893 0
7084095 노가다에도 존재하는 금수저 계급 류준열 강다니 19:32 1329 0
7084094 디즈니 플러스, 3월 30일 문나이트 스트리밍 예정? 따온 19:32 384 0
7084093 골때녀에 새로 섭외할 수 있는 직업군은 뭐가 있을까.JPG 최승처 19:28 1801 0
7084089 소속사 나가고 자유로워진 여돌11 벱삐 18:59 9533 3
7084088 시디즈 t50 구매자가 빡치는 점 하니형 18:59 290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19:56 ~ 1/16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6 19:56 ~ 1/16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