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빛나는 대장 ll조회 182298l 8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1개월 전
빛나는 대장  반짝반짝 작은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머.. 글이 이렇게 많이 달릴 줄 몰랐네요... 에피소드 2탄도 재껴볼 생각인데 해도 될까요~?
•••답글
1개월 전
청청패션
하얀가면 엄청 많이 나오는 살인사건 처음 봤는데 아직까지 제일 기억에 남아요 ㅋㅋㅋㅋ 어릴 때 보고 너무 무서웠어요
•••답글
1개월 전
우지윤  <안지영팬입니다>
1개월 전
김냄새
붕대 ㄹㅇ 아직까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답글
1개월 전
Laniel
오 월광소나타 한동안 소름돋았었어요ㅋㅋ 지금도 뭔가 소름이ㅋㅋ 어릴때봐서 기억에 강하게 남았어요 ㅠ
•••답글
1개월 전
유태양 (SF9)  SF9 메인댄서
월광소나타 도서관괴담 두개는 요즘 봐도 진짜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스트로니82
잼미니시절 보습학원에서 도서관살인사건 보고 집에 혼자 못가서 엄마한테 전화해서 데리러 와달라고 한거 생각나네…코쓱
•••답글
1개월 전
빛나는 대장  반짝반짝 작은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머.. 글이 이렇게 많이 달릴 줄 몰랐네요... 에피소드 2탄도 재껴볼 생각인데 해도 될까요~?
•••답글
2탄 기다립니다!
•••
AF Teddy  빠끄진성
좋아요 좋아요!!
•••
백 설탕  사랑해❤
재껴주세요!!!
•••
1개월 전
liiiil
도서관 괴담 진짜 애들이 불 켜서 관장이 뒤돌아볼 때 기절
•••답글
1개월 전
시크릿쥬쥬 샤샤  🧡🧡🧡
진짜 코난도 은근 무서워요 ㅠ 분명 해 있는 낮에 보는데됴 무서워서 스페이스바 몇 번 누르게 되는..
•••답글
1개월 전
IZ*ONE
+ 붉은여자의 참극 편 ㄹㅇ 무서움... 밤 늦게 봤는데 무서워서 소름돋으면서 봄
•••답글
와 이게 ㄹㅇ..제일 무서워요
•••
1개월 전
스트레이키즈 방찬  🖤❤️
산장붕대랑 붉은여자의 참극 추천합니따.. 뒤에건 나름 최신인데도 예전코난처럼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RYLEE.H>
코난 인어편 보고 충격받았었음 그래도 꿀잼
•••답글
1개월 전
항해
산장붕대남편 어릴 때 분명 티비에서 본 것 같은데 나중에 알고 보니 미방영 회차래서 소름 돋아씀...
•••답글
근데 제일 잔인한 건 첫 화... 목 댕강
•••
1개월 전
양념통닭  에 머스터드
진짜 다 겁나 무서워요.. 보다가 무서워서 끈 적도 있음요 예전 편들이 무서운게 많고 갈수록 노잼이라 아수워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오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고양이
제목만 보고 트릭 범인 다 생각나는 내 인생 레전드..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특임은 길다  여죄는 남기지 않겠다
코난 개짱팬... 진짜 다 아는 거네,,, 월광소나타는 에피 최초로 ㅇㅇ이 ㅇㅇ거였나 코난이 탐정으로서의 가치관을 다시 생각해보게 된 에피...
•••답글
1개월 전
영국가고싶다  뉴이스트
유령저택이랑 월광소나타 진짜 재밌어요
•••답글
1개월 전
Vincent
저기 중에 제일 강렬하거 무섭고 소름돋는 에피를 한개만 꼽자면 어떤 건가요?!?!?! 그거 보려구요
•••답글
빛나는 대장  반짝반짝 작은별☆  글쓴이
다 무섭기로 유명한 편이지만 갠적으로 전 유령성 대모험이 긴장을 늦츨 수 없는 스토리라 제일 추천해주고 싶어요!
•••
유령성 대모험! 추천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JUNHUI  문준 쫑천 소덕
어릴때 월광소나타 편 보고 며칠동안 악몽을 꿔서 그 뒤로 코난 시청 금지 당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저만 저주받은 가면 편무서워햏ㅈ나요 유독 무서웠음ㅜㅜ
•••답글
도서관편 아름이때문에 정말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센터융  💖GG4EVA💖
무서운 건 아니었지만 인어는 없어졌다 편 좋아해요!! 보는 내내 소름 돋았어요
•••답글
1개월 전
happyhippy
전 27 아직도 코난 무서워서 절대 혼자 못봐요..
•••답글
1개월 전
김재환 (1996.5.27)  노래하는찹쌀떡❣
범인 추리하고 트릭 맞히는 포인트가 좋아서 코난 재밌게 봐왔지만 가끔 저렇게 무서운 편 나오면 난감해요... 이제 어엿한 으른인데 저런 편 다 스킵합니다 ㅋㅋㅋ큐ㅠㅠㅠ 시각적으로 깜짝 놀라는 게 싫어서 안 봐요
•••답글
1개월 전
도!  도경수 전역해
이거랑 한국판으론 더빙되지 않았지만(잔인해서...) 현경의 검은 어둠편도 재밌어요! 부잣집 외동딸 살인사건, 안개 텐구 전설 살인사건, 호화 여객선 살인사건, 거미 저택 살인사건, 웨딩 이브, 죽음의 저택 붉은 벽, 저주받은 가면은 차갑게 웃는다 이렇게 다 재미있습니다!!!
•••답글
도!  도경수 전역해
잔인한거랑 안잔인한게 섞이긴 했는데 위 편들은 꼭꼭 보시길 바랍니다 코난 꿀잼 에피소드들이에요!
•••
1개월 전
거지할미
1개월 전
더보이즈 현쟤
월광소나타편 어릴 때 본 기억나요 ㅋㅋㅋㅋㅋ 다시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희라임
와 도서관... 도서관 아찔해요.... 엘레베이터,,,,
•••답글
1개월 전
유원
유령성 대모험 도서관 둘다 표정이 넘 무서움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우와 다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DAY6`
슼슼 무서워서 볼진 모르겠지만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옌니옌니옌니~  🦊🐤🐶🐰🐱🐹
유령성 진짜 무섭고 재밌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전원우아낀다
전 가면편 성인인 지금도 기억날 정도로 무서웠어요ㅋㅋㅋㅋ
•••답글
12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에타에서 논란이 되고있는 부산의 한 헬스장542 토 시 로 01.26 11:46 171435
유머·감동 점원 : 카드 앞에 꽂아주세요418 디귿 01.26 12:35 149456
이슈·소식 송지아 측 "아버지 유흥업계 대표? 유튜브 수익 입금 시점? 드릴 말씀 없..407 붐붐붐붐 01.26 16:29 149199
유머·감동 [MBTI] 'P' 친구들의 모임449 사랑을먹고자 01.26 14:52 91902
이슈·소식 내가 면접에서 떨어진 걸 SNS에 박제해버린 여친…jpg317 어쩌다발견한 01.26 11:16 164269
7088893 최근 스테이씨 재이 집에서 숙소? 집? 브이로그 .gif 녹차말차킬러 1:27 59 0
7088892 딸 머리카락 기부한다고 짤라서 싸웠습니다.jpg4 몹시섹시 1:21 664 0
7088891 17년차 프로받침러 코빅 최성민의 인맥 수준 더보이즈 영 1:17 724 0
7088890 서로 인스타에 업로드 된 박보영/최유정 쩨이로 1:13 588 0
7088889 어느 독일인의 배당주 포트폴리오1 몹시섹시 1:06 948 0
7088888 중국 : 로스트아크 게임 핵 만들겟다 예고 사랑을먹고자 1:06 669 0
7088887 서양 기독교 예언자들이 언급한 한반도 예언. txt 똥카 1:06 1564 2
7088886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겠어요 위례신다도시 1:05 460 0
7088885 국가國歌를 부르면서 최후의 저항을 준비하는 우크라이나 군인들 가나슈케이크 1:03 288 0
7088884 명절맞이 소고기와 과일 기부^^1 네가 꽃이 되었 1:03 414 0
7088883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4년제 대졸신입 연봉4 이등병의설움 1:01 2059 0
7088882 육군이 매일 하고 있는 대북 국지도발 민초의나라 1:01 570 0
7088881 원오프숄더 트와이스 지효1 사랑을먹고자 0:57 2307 1
7088880 강력한 알람시계.jpg1 311869_return 0:56 802 0
7088879 이가 시린이야기 B 솔의눈아침햇 0:50 286 0
7088878 한자 문화권 사람들은 불편할 사진.jpg14 큐랑둥이 0:43 5625 1
7088877 오늘도 여전한 군대 근황.jpg ㄷH학수학능력 0:43 1454 0
7088876 우리 아빠 친가랑 연 끊은 썰.txt6 NCT 지 성 0:42 4442 1
7088875 포켓몬 신작 아르세우스 무서운점 無地태 0:42 4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26 ~ 1/27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7 1:26 ~ 1/27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