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김태형♡ ll조회 141640l 19
 출처
 
ㅋㅋ지금은 중국이 압도적1위일것같은데요..ㅎ
•••답글
12일 전
햇살님
지금은 압도적 1위 중국......
•••답글
12일 전
LΟΟΠΛ  이달의 소녀
지금 하면 중국이 1위 아닐까요..?ㅎㅎ
•••답글
12일 전
2WICE  TWICE❤️
중국 일본 북한 다 오십보백보 같네요… 차마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답글
12일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중국이 압도적 1위 2일본 3북한 일텐데...제기준 중국은 -44도
•••답글
12일 전
파피너
북중일 다 그 놈이 그 놈이죠 돌려가며 차지하는 비호감 1위의 자리
•••답글
12일 전
My hope J-hope
중국👎🏻
•••답글
비호감 3국은 다 주변국이네욬ㅋㅋㅋㅋ
•••답글
12일 전
Juice WRLD  Lean wit me 💔
저는 중국도 싫지만 일본이 훨씬 싫어요. 과거의 역사에 대한 반성의 기미는 하나도 안보이면서 오히려 말도 안되는 주장을 많이하니까요..
•••답글
12일 전
fortuite  눈앞이바로달나라잖아
중국이 3위라니 조선족이 많긴 하군요
•••답글
그렇게 미사일 쏘아대는 북한보다 일본이 더 싫다니...
•••답글
12일 전
MHN  💕
전 호주가 제일 좋아여 ㅎㅎ
•••답글
12일 전
밈맴밈  💎
중국이요 ,,,,,,,,
•••답글
12일 전
다시돌아갈래
중국이 압도적일듯 중국 조선족 싫어요
•••답글
12일 전
색을 쓴 얼이
어차피 북한중국일본 돌려돌려 돌림판이죠 뭘...
근데 한동안은 중국이 1등할것 처럼 생겼어요 일본놈들은 어휴 멍충한놈 쯧쯧 하는 느낌인데 중국은 그냥 혈압이 오르는 기분

•••답글
ㅇㅈㅋㅋㅋㅋᩚ 일본은 한수준 비웃는 느낌이고 중국은 혈압올라욬ㅋㅋ
•••
333 딱히 타국을 진심으로 싫어한 적은 없었는데 중국은 진짜..ㅋ
•••
12일 전
Sigmund
현실은 중국이 압도적 비호감 1위 그다음 북한, 일본순일듯 싶네요
•••답글
12일 전
dsightdsight
중국이 가장 싫어요~~
•••답글
12일 전
결실
지금은 중국이 압도적
•••답글
12일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중국이 압도적인데
•••답글
12일 전
누누럽
중국일줄 예지력하락
•••답글
12일 전
뱃걸리리
호감에 캐나다가 없는게 의외네요
•••답글
중국이 1위 일줄..
•••답글
일본이나 중국이나 도긴개긴..
•••답글
12일 전
백장미  🥀
중국... 욱...
•••답글
12일 전
행복하자강영현  DAY6❤️
중국 압도적1위
•••답글
12일 전
김성재
호주 3위가 의외네요 인종차별 만연한 나라로 자주 언급되는거 같았는데
•••답글
도시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간 도시는 한국인도 많고 인종이 엄청 다양해서 한달동안 직접적으로 겪은 인종차별은 딱 한번 있었어요!
•••
12일 전
리플리  영원한 여주인공💖
중국 1위 ㄹㅇ싫어합니다ㅔ
•••답글
12일 전
스폰지밥밥
중국이나 일본이나 ㅋㅋㅋ 둘 다 한국 망하기 고사지내는 나라여서 넘 싫어요
북한은 국가 같지도 않아서... ㅋㅋㅋ

•••답글
12일 전
민소쿠소쿠
체감상으론
중국>>>>>>>>>>>>>>>>>>>>>>>>>>>>> 북한 >>>>>>>> 일본인듯요..

•••답글
12일 전
소년미
중국이 1등일줄..ㅎ
•••답글
12일 전
십만전자  군침이 싹도노
압도적 중국
•••답글
12일 전
써리
중국은 모두한테 난리지만 일본은 우리한테만 난리
•••답글
12일 전
닉네임임임
중국이 1위가 아니네
•••답글
12일 전
바랄망
중국이 왜 3위.....
•••답글
12일 전
No.55 이승진  두산 베어스
진짜 이렇게까지 우열을 가리기 힘들 수가 있나...🥲 조상님이 당한 부동산 사기 여파가 이렇게,,,, 흑
•••답글
12일 전
Alldaylong  내 꿈 꿔 💭
전 여전히 일본이 1위인데.. 역사가 있다보니 절대 좋아질 수 없는 나라..
•••답글
중국이 젤 싫어요 역사 생각해도 일본보다 더 싫어요 6.25때 중공군이 무작정 들어오지만 않았어도 북진통일했어요
•••답글
12일 전
트랄랄랄라
중국 압도적 1위
•••답글
12일 전
계절밥샹
근데 진짜 이렇게보니까 주위가 다 왜이렇지........
•••답글
1위가 중국인쥬ㄹ
•••답글
북중일은 뭐 굳이 순위 정할 것도 없죠 우리나라 풍수는 역시 배산임수...
•••답글
12일 전
먐먐밈
오 중국이 1위일줄
•••답글
12일 전
안히
“그 나라” 왜 1위 아닌디 ㅋㅋ
•••답글
12일 전
BTS(만 8세)  💜방탄소년단💜
중국 일본 북한은 돌아가면서 시비털때마다 1위 바뀜
•••답글
12일 전
이주연속
중국이 1위고 2위 일본 3위 북한이요
•••답글
12일 전
김아무개
중국 은근 순위 낮네?
•••답글
12일 전
변백현잉
그냥 세개 다 묶어서 싸그리 싫어요ㅜㅅㅜ
•••답글
12일 전
뿡빠랑뽕뽕
중국이 젤싫음
•••답글
12일 전
죠르디(JORDY)
중국이 3위..?
•••답글
12일 전
전정꾹꾹이
진짜 중국 너무 싫어요...ㅋㅋ 걍 어휴 쯧쯧으로 무시할정도가 안될정도로 상식이란게 안통하는기분이라...ㅋㅋㅋㅋ벽에다대고 말하는기분?거기다가 문화도 가져가려고하니까
•••답글
12일 전
러더
1 중국 2 일본 3 북한
•••답글
일본은 이제 귀여운 수준인데 중국은 우리나라를 지네들 것으로 만드려고 하니까 문제임
•••답글
12일 전
DAY6'
전 아무리 그래도 1위는 일본이요...
중국은 전세계가 같이 싫어하지만 일본은 뻔뻔하게 아닌척하며 우리나라에게 못된 짓 해서 다른 나라들은 몰라주는 게 제일 싫어요... 원자력 오염수 방류부터 해산물 수입, 화이트리스트, 역사 문제까지 정말 싫은 거 말하라면 열손가락이 모자라요

•••답글
미국이 호감 1위였구나…..
•••답글
12일 전
김이브  여신
1111 무조건중국ㅋㅋ
•••답글
12일 전
이에로사이다  누나 사이다 없대
중국이 제일...별로
•••답글
12일 전
갈림
일본 중국 누가 더 낫다고 할것도없이 둘다 최악이에요ㅠㅠ
•••답글
12일 전
반했음  💘
중국이 압도적 1위여야..
•••답글
12일 전
그것이 나다
중간에 갇혀서 끔찍하네요
•••답글
12일 전
김원식(VIXX)
일본이요 누가뭐래도
•••답글
12일 전
나 재현쓰인디  0_<
일본이랑 중국이랑 둘 다 너무 싫은데 요즘은 중국이 더 싫네유...
•••답글
12일 전
훠궈
1위 중국 일본 2위 북한
•••답글
12일 전
Whiskey
일본중국 둘 다 싫어요^^ 은근슬쩍 한쪽 올려치기 하지 마세요~~~
•••답글
12일 전
허밋
중국 >>>>북한>>>>>>>>>>>>>>>>>>>>>>>>>>>>>>>>>>>>>>>>>>>>>>>>>>>>>>>>>>>>>>>>>>일본
•••답글
12일 전
Daffodil  Lidoffad
중국이 1위가 아니라서 놀랐어요
•••답글
12일 전
냥요섭
12일 전
민PD  방탄소년단
지금은 압도적으로 중국일 듯... 진짜
•••답글
12일 전
예쁜사람  ✿ ✿ ✿
중국이 왜이리 높지
•••답글
일본은 이제 그냥 같잖고 웃기고요... 전 중국이 진짜 지구에서 도려내고 싶을 정도예요
•••답글
12일 전
할수이따
다시해보세욬ㅋㅋㅋㅋㅋ 중국으로 바뀔 듯
•••답글
12일 전
live alive  .
어떻게 붙어있는 세 나라가 철천지원수일수가..
•••답글
12일 전
ENHYPEN_ENGENE  원투 CONNECT
지금은 중국의 앞도적 1위...^^
•••답글
12일 전
위갓문탤
제기준은 압도적 중국 1등 일본 북한은 공동2등,...
•••답글
12일 전
다때려쳐
솔직히 싫어하는 순위는 조사기간에 저 나라들 중 누가 더 어그로 많이 끌었나로 결정날 것 같아요ㅋ
•••답글
12일 전
응가형
1등 증국 ㅎㅎ
•••답글
12일 전
tom.hardy
중국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답글
12일 전
butterfliiiia  🎀🦋
중국 일본 북한 제일 가까운 이웃국가인거 실화??ㅋㅋㅋ
•••답글
12일 전
정다람쥐  鄭多玹
전 중국이 제일 싫어요~~ 으휴
•••답글
12일 전
정은성  이수현
워스트 1~3위한테 포위된 거 웃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중국이 제일 싫음
•••답글
중국이 1위일줄
•••답글
12일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요즘은 중국이겠죠 ㅎㅎ
•••답글
12일 전
소다맛
중국 1위..
•••답글
12일 전
김미영팀쟝
으 저 세나라 다 주적임 대한민국의 운명이여ㅜㅜ
•••답글
12일 전
라파엘로
정말.. 123위 다 비호감 우열을 가릴수도 없음
•••답글
12일 전
핫 조이
민폐갑 중국
•••답글
12일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영하 나와야 정상인듯 중국 북한은
•••답글
12일 전
일곱방탄영원히보라해  방탄영원히보라해💜
중국 너무 싫어 그리고 전 세계가 제일 싫어하는 나라일듯해여
•••답글
12일 전
Jowayo
중국 젤 싫음
•••답글
12일 전
도호란
중국>>>>>>>>>>>>>>>>>>>>>>>>>>>>>>>>북한>>>일본
•••답글
12일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와 싫어하는 나라 예상한 그대로네 ㅋㅋㅋㅋ
•••답글
진짜 한 20년 동안은 엄청난 일이 안 일어나는 이상 저 세 국가가 순위만 다툴뿐 변화는 없을 듯 해요
•••
12일 전
imposter
중국이 압도적일 거 같진 않아요. 일본이나 북한이 워낙 전통 강자라... 엎치락뒤치락 하겠죠.
•••답글
12일 전
Koncord
중국이 넘사벽급으로 싫습니다만
•••답글
12일 전
넥슨  a.k.a 돈슨
10일 전
퐁푱  날아가는사랑의총알예
지금은 걍 아묻따 중국이 1위일듯,, 진짜 극.혐
•••답글
10일 전
대이싟스
중국 진짜...
•••답글
9일 전
남색 밤식빵
중>=일>>>>>>>>북임 제기준
•••답글
중>일>>>>>>>>>>>>>>>>>>>>>>북
•••답글
5일 전
멍멍아
4일 전
야만적인 앨리스씨  그대는 어디까지 왔나
오....미국 1등이구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반응 폭발중인 계란말이 ㄷㄷㄷ.JPG614 인트라이트 01.27 18:43 160631
유머·감동 소개팅 프로그램에도 열린 남녀평등의 시대393 국영수잘하는 01.27 18:31 134580 37
유머·감동 주짓수 연습하려고 리얼돌 사려는데....jpg316 비비의주인 01.27 22:54 90613 10
이슈·소식 [단독] SF9 찬희·휘영 '심야 생일파티' 방역수칙 위반 입건317 무화과잼 01.27 17:10 154392 43
유머·감동 누워있는 다람쥐가 똥을 쌌는데 그게 환풍기 바람에 하늘로 날아갔고 그게 그..416 Rhyme 01.27 16:02 131458 39
7089461 펩시콜라 VS 코카콜라1 Vitro 7:15 257 0
7089460 JTL - a better day 디귿 7:13 287 0
7089459 ㅎㅎ 30년뒤 컴퓨터로 뭘할까?? wjjdkkdkrk 7:12 1202 0
7089458 블랙 레이스 전소미 양꼬치 떨어져 7:10 972 0
7089457 ???:로스트아크 대놓고 가면라이더 따라했네ㅋㅋ1 Side to Side 7:10 770 0
7089456 삼전 하닉 보너스 지급1 똥카 7:10 1386 0
7089455 (주식) 내일 큰거 온다… 더보이즈 상 7:09 1340 0
7089454 [포켓몬스터] 레드의 모티브였던 지우의 라이벌 jpg 디즈니풀렸스 7:06 215 0
7089453 선배님!! 급해서 전화했어요!!5 다시 태어날 7:06 4062 0
7089452 '개미의 눈물'…올 들어서만 주식으로 69조 날렸다 양꼬치 떨어져 7:05 802 0
7089451 엄마가 무서운 아이 따온 7:01 571 0
7089450 KDF vs GEN 2경기 결과 민초의나라 7:01 46 0
7089449 [TM] 도네 데알(feat. 나가) 굿데이_희진 6:58 55 0
7089448 샤인머스캣 vs earth (고오급지식문제) 네가 꽃이 되었 6:58 552 0
7089447 정창욱, 지인 폭행 혐의 인정"평생을 제멋대로 살아..깊은 사과"[전문]1 세훈이를업어 6:56 1921 0
7089446 바이든"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하면 강력 제재 가할 것.. 푸틴 개인 제재.. 308679_return 6:56 194 0
7089445 악기의 기묘한 가치 뭐야 너 6:56 721 0
7089444 우신희 치어리더 218023_return 6:55 174 0
7089443 내일 19시 2차 멸망전 6:47 117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8:16 ~ 1/28 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8 8:16 ~ 1/28 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