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벱삐 ll조회 86439l 1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3개월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3개월 전
김지찬  삼성의 김지찬 안타를 날려라
3개월 전
김밥에는오이우엉이죠  민트고수가지다먹음
오... 누가 대신 해서 후기 줬으면
•••답글
3개월 전
Beomgyu
보리와 밀 둘 다 싹이 나면 쌍둥이?
•••답글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3개월 전
RubyRose
3개월 전
첫큐
3개월 전
INFINITΕ  인피니트
왘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병아리빵  •᷄ ɞ •᷅
3개월 전
NOT THE END(오래보자)  그래서 뭐
3개월 전
dbsdudal0418
3개월 전
바스티안  공회당의 지도자
우와 신기해요
•••답글
3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3개월 전
금단  🌥
진짜 고대 이집트는……
•••답글
3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와 신기하다
•••답글
ㄷㄷㄷ 이걸 어떻게 발견한걸까요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그러니까요 그게 제일 신기한 것 같아요!
3개월 전
내방은찜질방
저거 알때쯤이면 배가 부르지 않았을까.. 싶지만 저 원리를 깨친게 신기하네요
•••답글
3개월 전
사랑빛  lovy
3개월 전
DAY6'
너무 신기해요!
•••답글
3개월 전
요거트플레인
와 신기하다
•••답글
3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우연찮게 노상방뇨햇는데
그 땅에 새싹이 유독 빨리자라서 오잉해서 실험한건가 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NCT_쇼타로  💚태일 💎종현
3개월 전
McDonalds  햄버거 안 먹어요
3개월 전
쉑쉑
고대이집트 진짜 엄청 똑똑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블루스카이
임테기 원리는 에스트로겐이 아니지 않나요...?
혈중 호르몬이면 몰라도 소변 에스트로겐 농도로 임신여부를 확인한다니 좀 이상한데...

저분 전문가 맞나요...??

•••답글
고대 임테기의 원리를 말한것같아요 에스트로겐이 씨앗 발아를 촉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임신하면 에스트로겐 증가하는게 맞아서 틀린 말은 아닌듯하네여
3개월 전
이건뭘까나
3개월 전
(♥)
와 신기하다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정위니  (ღ•͈ᴗ•͈ღ)
오오…신기하네여
•••답글
3개월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오 신기하다
•••답글
3개월 전
2020.05.04 ing
와 신기하네요
•••답글
3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세상에 신기하다
•••답글
3개월 전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우와 신기해요
•••답글
3개월 전
민윤기슙기
3개월 전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아들과 딸이 나뉘는 원리도 궁금해요
•••답글
3개월 전
ㅅㅇㅅ
밀과 보리가 자란다~
•••답글
2개월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쩌네 신기하다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설랑
우와 고대 이집트는 정말 신기해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너네 뜬금없이 외우고있는 생일있음?314 마카롱꿀떡 05.18 23:49 62689 3
정보·기타 [속보] '조두순 폭행' 20대 '심신 미약' 인정…징역 1년 3개월323 줴케 05.18 20:42 120063 28
이슈·소식 오늘 5.18보도 선넘은 KBS 트윗389 야니아니 05.18 15:23 160479
유머·감동 혼밥할때 제발 눈치 좀 가져주세요...238 더보이즈 상 05.18 16:09 153372 30
유머·감동 미쳐돌아가는 여성복 사이즈 한큐에 보여주는 예시231 용시대박 2:28 42555 21
??? : 소미를 구하러 왔다 다시 태어날 9:00 309 0
연예인들이 본인 밈 보고 나오는 반응들 굿데이_희진 9:00 373 0
회사 단톡방에 들어온 패기 쩌는 신입사원 950107 9:00 474 0
'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측"채혈 후 귀가...경찰 요청 성실히"[공식입장] 307869_return 9:00 294 0
추경위해 실업급여 재원 3500억 삭감 데이비드썸원 9:00 366 0
엔믹스 단체사진 307869_return 8:58 394 0
게임할때 많은 사람이 겪고있다는 3D 울렁증 .jpg1 김용국 아내 8:58 457 0
기관사 부들부들 일처리 류준열 강다니 8:57 343 0
버블하는 사람들 통틀어서 유일하게 사전이 있는 사람 송희진 8:56 316 0
박범계"尹정부 검사들 文정부 부정하며 사지로 몰까 두렵다" 영은수 8:55 224 0
김새론 사고 영상 참섭 8:55 442 0
[단독] 경복고, '에스파' 부적절 게시글 올린 학생 징계 처분 참섭 8:55 510 0
"학생회비 안냈으면 공연 뒤에서 보라"…'황당' 계명대 축제 옹뇸뇸뇸 8:54 1041 0
고려대 축제 라인업2 김규년 8:50 1098 0
TIME TO BURST IT | 우리의 모든 것을 쏟아부을 시간 용시대박 8:49 82 0
[속보] 핀란드·스웨덴 나토 가입 신청서 정식 제출 초코틴틴세븐 8:46 463 0
페스티벌에서 물마시다 레전드 찍은 정은지 950107 8:45 649 1
점점 매니아의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3 네가 꽃이 되었 8:37 2040 3
현재 계명대 지하철 상황 ㄷㄷㄷ2 위례신다도시 8:36 3227 1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9:04 ~ 5/19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9 9:04 ~ 5/19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