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내가사랑해 ll조회 22742l 40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데뷔한 지 한달조차도 되지도 않은 신인 여돌이 팬싸에서 태도 논란 일으킨 그 그룹 아닌가요
•••답글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뭐 팬싸에서 춤 안춘거요?
프로필 혹시 어느 그룹이에요?
조진호  펜타곤
모를듯요.. 아무 사진이나 퍼온거라
갑자기 이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소리예요? 근거 없는 의심 아닌가 경고사유
조진호  펜타곤
경고사유 찾아보셨나보네여? 그럼 같이 보셨겠네요 님이 하고 계신 루머유포도 경고사유인거
조진호에게
케플러 본인들 잘못으로 일으킨 팬기만 논란을 루머라고 하나요?

조진호  펜타곤
닉네임164248497854224에게
그러니까 본인만 알고 계시는 해당 그룹 팬기만은 대체 뭐냐구요 ㅋㅋㅋ 굳이 칭찬글에 첫댓 사수할려고 악쓰면서 까지 하는 그 사실이 대체 뭡니까?

닉네임164248497854224에게
22 태도논란으로 서치했을때 하나도 안나오는데 도대체 어디서보셨어요? 궁금해서요ㅜㅜㅋㅋ

검색해봤는데 더보이즈네요 근데 바꾸셨네요
와 본진 욕먹을까봐 프사 다른돌로 바꾸신거에요??
(치즈님 말고)

내가사랑해  글쓴이
? 이건 무슨소리인가여?
뉴이스트W  🐢🐶🐯🦊🐰
한그룹의 팬이면서 다른그룹글에 이렇게 댓글다는거 좋아보이진 않네요 거기다 사진까지 바꾸셨다니...
뭔소리죠
태도논란? 어디에서 나온소리죠?
대체 어디서 논란이 났나요?본인이 그렇게 만들고 싶으신거 아니신지ㅋㅋㅋ묻는 사람은 많은데 대답은 없으시네요
가보지도 않고 직캠만 대충 보고 댓글 달고 있네ㅜ정작 다녀온 팬들은 애들이 잘해줘서 너무 좋았고 행복했다는 후기만 가득하네요 되도 않는 어그로 유투브영상,커뮤글 쓰고 와서 그룹 이름 보자마자 북다닥 댓글 다는거 되게 추해요
케플러 팬인데요 그런논란은 커녕 팬싸 좋다는 후기만 넘치는데요?
와 뭔 얘긴가 찾아봤더니 팬싸에서 춘 춤에서 치마도 짧고 머리에 얹어 놓은 거 벗겨질까봐 잠깐 서서 춘 거 가지고 태도논란이라 그러신 거예여?? 에이 설마 아니죠??
이거 맞는거 같은데여,.. 멤버들 치마 짧아서 잠깐춘거 보고 태도논란이라고 하는거 같네요ㅠ
어그로--
되게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시네요 가끔 바람도 좀 쐬고 그러세요
지금은 아이브로 사진 바뀌었네요
어차피 님 곧 댓글 못 달 정도로 신고 당할거니까 말해주는데 여긴 님 같은 어그로가 오래 있을 곳이 못 된답니다

sheesh  비타민 챙겨먹기!!
첫댓부터 망했네요^^ 케플러 팬분들은 팬싸 좋았다는데요? 진짜 다른돌 프사달고 뭐하는건지.
포레스텔라 배두훈  듄토끼🐰
팬분들 신경쓰지마세요 이 사람 여기저기 글에서 악플만 다는 사람임 맨날보임
ㅇㅇ 저분 맨날 분란일으키는 사람임 트젠 어쩌고에서도 봤어요ㅋㅋ
 
3개월 전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찐으로 신나보여서 같이 신남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그때가오면
와 진짜 잘하네요 신나보여서 좋아요
•••답글
3개월 전
겨울엔 붕어빵
와... 채현이 진짜 하얗다... 흰부츠랑 다리랑 색이 똑같다니...와..
•••답글
3개월 전
liiiil
진짜 잘해유ㅠ
•••답글
3개월 전
보미사랑해
케플러 잘해서 좋음ㅠㅠ💗💗 더 흥해라!!
•••답글
케플러 잘해ㅠㅠ 멤버들 다 너무 예쁘고 잘함..💗
•••답글
3개월 전
그냥 사람
잘하는 것도 잘하는건데 라이브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여서 호감이에요 앵콜말고 댄스라이브하는 저 영상도 진짜 음원이랑 똑같다 막 이렇게 되지않아도 끝까지 열심히 불러주니까 예뻐보임...요즘 넘 눈길가고 좋아요👀❤️‍🔥
•••답글
3개월 전
정구기 부인
와 진짜 앵콜 신나고 재미있게 잘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부박
라이브 잘한다…하고 내려왔더니 댓망진창 개판이네
•••답글
3개월 전
영현영케이
개인적으로 요새 음방보면 라이브 안하는 그룹이 대다수라 아쉬웠는데 요즘 케플러 진짜 호감이에요… ㅎㅎ
•••답글
3개월 전
lovely jubbly
라이브 잘한다....와다다 그 전 파트인 사람 누구죠...
•••답글
누구보다 빨리 달려갈거야 << 여기 말씀하시는거면 1절은 서영은이고 2절은 김채현일거예여
감사합니다...이제 명절인데 복 많이 받으시고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
케플러 예뻐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로또 당첨 되세요 😜
아닙니다....진짜 케플러 요즘 호감이라....
3개월 전
기무석
진짜 다 잘하긴하는데 김다연이 스타트를 너무 잘끊어줌 ㅠ 진짜 요즘 너무 좋아요 라이브 너무 짱짱하게 잘 해줘서 내가 다 신남
•••답글
3개월 전
박효신...  내남자인가 봄...
오랜만에 무대볼맛 나는 신인 나왔더라구요 앵컬 말고 음방 무대에서도 라이브 티 잘 나고 잘 하고
•••답글
3개월 전
뀨잉뀨잉
실력구멍이 하나도없네요ㄷㄷㄷ
•••답글
3개월 전
sheesh  비타민 챙겨먹기!!
노래 중독성있어서 자주 듣고있네욬ㅋㅋㅋㅋㅋ 케플러분들 1위 추카추카추
•••답글
3개월 전
민윤기'  보라해
와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잘해서 짜릿하다
•••답글
3개월 전
donut  ?
3개월 전
부Boo  HUFS
여긴 춤구멍도 없고 보컬 실력도 다들 좋은듯
•••답글
2개월 전
하울 젠킨스  공중산책
댄스학원 피드 올라왔길래 봤는데 노래 너무 중독성 있어서 검색하고 보니 이 그룹이었죠 라이브까지 와..
•••답글
1개월 전
망고요구르트  얄루~~~~
오 진짜 잘하네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스트레스로 쓰러져"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피해 주장한 누리꾼 '2차가해' 당해597 붐붐붐붐 05.16 14:26 186511
유머·감동 길빵에 빡친 비흡연자의 필력 (feat.지진희)487 NCT 지 성 05.16 14:14 133714
이슈·소식 이근 "한국법 이상해...난 공항에서 체포될 것" 우크라 언론 인터뷰195 붐붐붐붐 05.16 15:20 116054 12
유머·감동 드라마에 실제 아이돌 이름 이렇게 써도 돼?202 쇼콘!23 05.16 23:18 69075 20
이슈·소식 불편하신 분들에게 사과한 한일커플 유튜버.JPG201 몇시간못잠 05.16 15:04 119345 11
[단독] K방역, OECD 코로나 우수 대응 보고서에 실린다24 야니아니 6:06 4394 9
간접흡연에 대한 정확한 이해 Shyin 0:37 641 1
어제 일어난 부평 바이크 매장 살인사건33 동구밖과수원 0:19 18040 7
방금 공개된 빅톤 컨셉포토 VICTON 7th Mini Album [Chaos] C.. 김영란 05.16 23:27 321 0
남초에서 극찬받고 있다는 여가부장관 후보.jpg 무친대 05.16 22:05 1798 0
코인노래방에 오줌싸고 가는 가족35 ~~ 05.16 21:26 16244 12
故 강수연 떠난 후 남겨진 반려견…"제가 키울게요” 나선 배우는?17 보라차 05.16 21:00 27288 17
[단독] 대통령실, 북한에 '한국 방역 노하우' 전수도 검토4 나의 여름이 05.16 20:12 1698 0
명품 편집샵 직원이 심장이 철렁할 때...jpg30 슈슈슈슈슈슈 05.16 19:59 42887 35
요즘 유행한다는 20대 커플 데이트 비용 근황.jpg25 의앉 05.16 19:49 14810 2
논란중에 다시보는 김가람 ㅅ드립223 논노 05.16 19:39 106766 42
6명 멤버 모두 비주얼 리즈 찍은 것 같은 이번 신곡1 노두심짱 05.16 18:38 3560 3
편한 옷 입어도 힙한 블랙핑크 제니.jpg6 녹차라떼만세 05.16 18:20 6640 1
데뷔 소식에 모아보는 샤나의 수요일.zip19 아이디변경 05.16 18:04 2525 13
이번에 방송국 최초로 시도한다는 예능 멤버 조합 슈슈슈슈슈슈 05.16 16:43 2101 1
웹툰 속 인물이랑 싱크로율 99%라는 아이돌 멤버8 호롤로호잇 05.16 16:40 11437 5
팬싸에서 영웅 커버한 오메가엑스 미키마우스피 05.16 16:40 530 0
부들부들 요즘 캣맘들이 진짜 난리난 이유.JPG8 비번왜틀려 05.16 16:01 8700 2
윤석열 대통령 군필자 '주택청약 가점' 없던 일로…'군불'만 땐 청년 공약7 미르쟝 05.16 15:54 2805 2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7:32 ~ 5/17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7 7:32 ~ 5/17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