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부산외쿡인 ll조회 176102l 61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4일 전
모여봐요 동물의숲  노예의 숲
내가 지금 뭘 본거야 세상에
•••답글
4일 전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뭔 막장이여
•••답글
결혼하면메접^^  30대를 바라보는 내 청춘..
주작 아니고 정말..?
4일 전
희망짱
,,,실화요..?
•••답글
4일 전
일방구백
실화라구여??여자 정신이상자아니에여?
•••답글
4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Daffodil  Lidoffad
남동생보다 저 여자보고 먼저 뭐라해야하는거 아니에요? ㅠㅠ
이와중에도 피해자탓....
2
33;
4
4일 전
마루밑 모리아티  Miss me?
실화 아니었으면 좋겠는게 남자분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
•••답글
4일 전
9교환  떡볶이가 넘 좋아열
4일 전
날아올라라
법적으로 소송가야해요 화나네 게다가 다섯명 모두 친형제래요 한 남자랑 8년간 바람을 핀 거
•••답글
와.....충격인데요?
와..사탄도 울고 가겠네요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진짜 날아올라라 주작이여면 좋겠네요
와하….. 피임은 왜..안한거..
Don’t be lonely  My Lovers
허 ㅋㅋㅋㅋ
김태형의 아내  방탄 보라해~💜
와 미쳤다 진짜.. 양심없네요 ㅜ


.....

김빠삐규  인피니트 그랑!
예????
헐,,,아니 그정도면 이혼하고 그사람이랑 살지 대체 왜,,,
베르룬  0.0003%
와 걍 죽이죠
DKZ JAECHAN  사랑도둑♡CUPID
ㄹㅇ 사람도 아니네요 애초에 왜 그럼 이 님자분이랑 결혼한거죠,,,,ㅋ 와 진짜 어이없어
이게 진짜 에바... 그냥 그남자랑 살지
미친...
완전 뻐꾸기 둥지 현실판.....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더 어지러워요…다 한 아빠 애라니
헐...이게 더 충격이네요..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네??? 미쳤네요 아니 그럼 그 남자랑 살지 왜...
네??
헐ᯅ̈ 제가̐̈ 지금 무슨 말을 들은̆̎ 건지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뭐하는...??! 헐...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이게 무슨.....
스키챱챱  Always stay
헐………. 와…… 인간 맞나요…???
??????
미쳤네요......도대체가 어떻게 되어 먹어야 이렇게 살죠
영균이  히미!
이게 더 충격적이네요 소름끼쳐요
 
4일 전
석진하는삶  12.04
실화입니까...?
•••답글
4일 전
닉네임이뭘
죽여도 무죄
•••답글
4일 전
환장의연애
와 역대급
•••답글
오마갓.....친엄마에게 아이 다 주고 손 떼야죠
•••답글
저거...혼인 무효화 안되나요??
4일 전
냐냥찡
4일 전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주작이겠...죠?(행회돌리고싶은사람)^^
라고 말은 하고 있지만 저런 이야기는 방송이 그나마 순한 맛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ㅜㅋㅋㅋㅋㅋㅋ 황당하네요

•••답글
4일 전
박서함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ㅠㅠ
•••답글
충격적이다...
•••답글
4일 전
미야 아츠무
아 최악이다 토나와
•••답글
제발 주작이여쓰면... ㅠㅠㅠ
•••답글
4일 전
밥밥띠라라
4일 전
Gerda Eternity
뻐꾸기도 아니고....😨
•••답글
4일 전
슈시랜드  💜마스코트는 민애옹💜
뻐꾸기도 아니고... 진짜 남인 제 속이 다 타네요
•••답글
4일 전
규오
4일 전
불나방
진짜 세상 말세네….
•••답글
4일 전
임찬규  엘지GS위너슈주포레
머리아프네요 저게 뭐지 대체
•••답글
4일 전
디카페인
무슨 뻐꾸기 같아요..다른 둥지에 지 새끼 놓고 도망가는..
•••답글
4일 전
안경
여자 정신병있는것같은데;
•••답글
4일 전
u r face
억장 와르르… 평생 갈 상처로 남을 듯
•••답글
4일 전
#JIMIN
저 방송 못 믿겠음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캬라큥
와... 에바
•••답글
4일 전
Lia  우앙웅앙
아..... 애기 먹여살린다고 잠까지 쪼개서 돈버셨을텐데.... 어떡해..
•••답글
4일 전
합격인생
저는 진짜 저러면 살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
•••답글
4일 전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실화?? 진심 에바다
•••답글
4일 전
Cabello
진짜 저게 인간인지 뻐꾸기인지 모르겠네요ㅋㅋ
•••답글
4일 전
야옹이는멍멍  부뚜막고양이
4일 전
막냉이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요
•••답글
4일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 실화라고요?
•••답글
4일 전
모큐
아 이걸 또 보네요 다시 봐도 ㄹㅈㄷ
•••답글
4일 전
쾌남지민  오구오구
와 이정도면 헤어지는걸로 안되고 소송가야............
•••답글
4일 전
슈주 예성  Beautiful Night★
뻐꾸기 둥지네...
•••답글
실화맞나여??
•••답글
4일 전
하트미뿜뿜
제발 주작… 제발
•••답글
4일 전
어쩌라고요
................세상에나
•••답글
4일 전
dghg
아니 근데 이 프로는 항상 바보 같을 정도로 착한 사연자 + 막장 중에 개막장 개쓰레기 인생 허투로 사는 상대자 조합이라 진ㅁ짜 어떻게 사람이 이러나 싶을 정도인데
어느정도는 걸러들어야겠죠..?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어느정도 각색이라고 생각하고 봐야할듯요 ㅜㅜㅜㅜ ㉻ ..100% 실화면 너무 머리 아픕니다 ㅜㅜ
진짜 항상 이렇게 자극적이고 말도안될 사연만 나와서 다 주작이라고 생각들어요..
당연하죠 ㅋㅋㅋ 이 프로에 스은 남자들 나올때 주작인지 의문 없이 우선 열불부터 내고 보시는 여자분들 보면서 항상 생각하던거에요
네이트판보다도 더 못믿을 프로죠ㅋㅋㅋ

4일 전
김윈터
주작이였으면 좋겠을정도로 충격이다
•••답글
4일 전
몽키 D 루피
4일 전
킹받
광자매 실사판…
•••답글
제발 주작이라 말해줘….
•••답글
바람을 폈던 남자랑 아내는 애를 키우고싶지도 않았으면서 왜 피임도 안하고 관계하고 임신하면 10달간 품고 낳고 남편한테 버리고 가는걸 네번이나 반복한거예요????? 말이되나......
•••답글
4일 전
카이스탈
주작일거야....주작일거야....그래야만해....
•••답글
저런 여자랑 어케 같이 살지….
•••답글
4일 전
無所有
진짜 싷화.,,?와 이건 무슨일이야...
•••답글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4일 전
베베베
와 내가 뭘본거야
•••답글
4일 전
  애옹
4일 전
뵤.  최강중딩
썰바이벌이죠? 이거 주작+뻥튀기 많을걸요 전에 당근마켓 낚시꾼 썰 방송에서 쓰는거 허용해줬더니 작가가 멋대로 연애하는 내용으로 바꿔버렸다고 사연자분이 하소연하셨던거 봤어요
•••답글
4일 전
엑소주
와 저 여자는 진심 법으로 처벌 받아야죠 애는 당연히 친아빠한테 보내야되고 그동안 혼자 고생한것도 다 보상 받으셔야겠고
•••답글
4일 전
혜홍
와.. 실화인가요...? 차라리 주작이었으면 좋겠네...
•••답글
4일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주작이라 생각할게요...^^
•••답글
4일 전
백장미  🥀
주작이죠...?
•••답글
4일 전
거덜털이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4일 전
별찬누리
4일 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저게 진짜일 수가 있나...
•••답글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너무 충격적이다 진짜...
4일 전
starrrr
저 그냥 못 본 걸로 할게요...
•••답글
4일 전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헉 뭐 저런 일이 다 있나요....
•••답글
4일 전
막맠
4일 전
서다미
세상에 주작이라해주세요
•••답글
저정도면 여자 살인 당해도 무죄 아닌가요?
미친수준인데?

•••답글
살인당해도 무죄인 죄는 없죠...그냥 이혼하고 위자료 받고 끝내야죠 + 더해서 사기나 기망의 죄도 물을수 있을지도
아 아.. 오늘 초록글 대환장파티네
•••답글
4일 전
행복한누누
세상에😨
•••답글
4일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진짜 인간아ㅠ 정신 좀 차려
•••답글
여혐 주작같아요
•••답글
4일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유전자 검사지 인증햇으면 ㅇㅈ
•••답글
4일 전
곰이니
주작인거같은데요
•••답글
4일 전
WannaOne 강다니엘  102101💙🖤
예에???!????!??!??
•••답글
4일 전
어뜨무러차!
여기 나오는사연들은 어찌된게 다 처음보는것들 뿐이네 일반인이 불륜저질러도 바로 인터넷에 주소,신상털리고 하는데
매번 방송직후 인터넷에 이게 진짜라고?? 싶은 사연들만 쏙쏙 가져온다는게 이상하고 놀랍네요

•••답글
4일 전
archive
4일 전
말랑쮸우
다른 의미로 주작이길 바랄뿐...
•••답글
4일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세상에나….
•••답글
4일 전
즈트흐
남자분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서 차라리 내용 자체가 주작이었으면 좋겠어요
내가 다 화남 ㅠㅠ

•••답글
진짜로 미쳤구나
•••답글
4일 전
토우지
저렇게 연달아 쉬지도 않고 8년간 다섯명 낳는게 가능해요..? 아 물론 쌍둥이도 있지만 좀 수상하긴 하네요.. 한명만 낳아도 몸이 망가지는데 그걸 몸조리 할 사이도 없이..? 그것도 쌍둥이 낳은 몸으로..?
•••답글
4일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아니 피해자분 인생이 너무 자기자식도 아닌 아이들을 혼자 돌보느라 의미없이 흘러간 피해자분에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답글
4일 전
베네딕트  컴버배치
아 토나와요 진짜 무슨 이런 일이ㅠㅠ 남자분 너무 안타까워요 진짜...어떡해
•••답글
4일 전
라이어
이건 여자쪽은 당연히 대가치뤄도 할말없는 부분이고 남자분도....좀 답답해요 피해자탓하면 안되는 건 알지만 왜 이렇게 호구같나요 저런 여자 뭐가 아쉽다고 싸고 돌아요...?
•••답글
4일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
•••답글
피해자탓을 하면 안된다는건 알겠는데 솔직히 넷사세죠... 저건 멍쳥한거예요 순수한것도 정도가 있는거고 사람을 믿는거도 정도가 있는건데
•••답글
4일 전
Bicycle-RM  7방탄보라해💜
세상에 제발 주작이길 바랬는데..
•••답글
4일 전
테스타 이세진  0927🔫키의BAD LOVE
와 제정신이 아니구나 진짜 애들은 어떡해요.. 큰애들은 컷을텐데 갑자기 아빠의 원수가 친아빠 친엄마가 됐네요
•••답글
4일 전
Hooka
4일 전
I-DLE 예슈화  예(쁜)슈화
와 진짜 주작이면 좋겠다...사연 보낸 분 남동생이 제일 충격이 클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일 전
요랑요랑
주작이면 좋겠다.. 사실이면 충격이 너무 큰데요...?̤̫ ㅜㅜ 애기들한테도 상처고..
•••답글
4일 전
물고기님
남편도 정말 바보 천치다..물론 그 부인은 말하고 싶지도 않고...
•••답글
어휴....답답해
•••답글
4일 전
sesei
4일 전
정환
세상에 마상에,,
•••답글
4일 전
큥이애인
사실이라면 제발 이혼하고 애기들 여자한테 보내고 친자 아니니까 양육비도 안 줬으면..
•••답글
4일 전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이게 무슨??????????? 전부다 친자식이 아니라구요?????????? 와 진짜
•••답글
저게 진짜면...ㅋㅋ 다시는 사람 못 믿고 살꺼 같은데요...
•••답글
4일 전
빠삐요뜨
?????????????????????????????????????
•••답글
4일 전
꼰앙둥
4일 전
리카르다  나랑 오래 함께해줘
볼 때마다 내 가족 아닌데도 억장이 무너지는 사연..
•••답글
4일 전
내생각엔
미쳤구나...
•••답글
이 프로 거의 대부분이 주작이에요..너무 열내지들 마세요
•••답글
휴.. 제발그랫으먼 좋겟네요 완전화나요.. ㅠㅠㅠ
그쵸..? 너무 말이 안 돼요….
휴 다행이네요 아니 이게 무슨 말도안되는 ㅠ
다행이다 답답해서 죽을뻔했네여
그끄저께
치즈1  도경수x이지은
막장드라마보다 더 막장이라니...
•••답글
그끄저께
카미사토 아야토  "삼척의 추수"
그끄저께
카카동동
아무리 세상에 별의 별 사람이 다 산다지만 이정도면 연참이 아니라 추적60분에 나와야할 일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와...
•••답글
그끄저께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하..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요ㅜ
•••답글
그끄저께
CANVAS_LEO(18.07.31)
1페이지 갔다가 어질어질한 댓글 봄........ 이게 실화라니
•••답글
차라리 진짜 주작이길 바래요... 각색이래도 저 비슷한 일이 있다면 얼른 법정까지 가시고...
그끄저께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말도 안되는.....
•••답글
그끄저께
김 수현  볼링왕
고소감인데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배우 김새론, 강남서 '만취운전' 구조물 들이받고 도주…경찰 조사중799 자두야♡♡ 05.18 09:27 213206
유머·감동 출산후 외벌이부부, 와이프쪽 경조사금은 못내준다는 남편329 Bring back to 05.18 09:55 114757 14
이슈·소식 오늘 5.18보도 선넘은 KBS 트윗329 야니아니 05.18 15:23 108795
정보·기타 [속보] '조두순 폭행' 20대 '심신 미약' 인정…징역 1년 3개월231 줴케 05.18 20:42 54428 19
유머·감동 실종된 남성을 찾기 힘든 이유234 통구이 05.18 14:33 125508 26
영화배우였던 하하가 무한도전에 고정 출연하게된 계기 키토제닉 0:24 1 0
노래방가서 부르면 목에서 피가나는 아이돌 그룹 7대장 세훈이를업어 0:24 1 0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SNL에 출연하며 여성의 임신중지 권리를 공.. 0:21 200 0
썸녀가 ㅈㄱㅎ라는 쪽지 줬는데.. 이거 무슨 뜻이야? 굿데이_희진 0:20 391 0
우리가 불러낸 서울 민주당 송영길 후보, 후원 전국 하위 3위래😭 환조승연애 0:20 146 0
강민경 유튜브에 방금 올라온 영상 ㅋㅋㅋ1 캐리와 장난감 0:19 273 0
포지션이 많이 애매해진거 같은 커피브랜드1 장미장미 0:19 285 0
현재 반응 안좋은 저출산위원회 애티켓 캠페인 .jpg 캐리와 장난감 0:18 413 0
시리얼 쉽게 먹는법 헬바운드 0:16 437 0
마지막경기 눈물흘리는 마크노블 디즈니풀렸스 0:16 167 0
오세훈이 삭감한 예산 분야를 알아보자 류준열 강다니 0:16 256 0
미국 엽떡 가격 내 마음속에 저 0:16 293 0
눈을 의심하게 되는 나이차이 311344_return 0:16 391 0
자식들이 다 큰 후 엄마들이 느끼는 감정.jpg 엥? 아닌데요 0:11 1401 1
아기 고양이 반응속도😭2 천러러러 0:08 645 0
난 여태 아이폰만 써와서 몰랐는데 삼성은 왜1 똥카 0:08 862 0
화염 속에서 태어나는 모기...gif1 나루호토 0:08 1410 0
찐 포덕중 포덕에게만 허락된다는 굿즈.,ㅋㅋㅋ 박티게 0:04 924 0
강호동 골격.jpg5 이등병의설움 05.18 23:59 229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0:22 ~ 5/19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9 0:22 ~ 5/19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