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 ll조회 257670l 9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

1개월 전
마닌
국가를 위한 봉사직은 국회의원과 대통령이죠? 거기 급여부터 봉사직에 맞게 낮춰서 선 실행하세요
본보기를 보여줘야 국민들이 따라가죠^^
탄핵 이야기가 이렇게 빨리나오는 대통령이라니..
조금 서글픔..

•••답글
1개월 전
알ㅈ
제일 우려되는 건 낙인효과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있다고 여기는 인식과 차별이 당연시 되는 사회가 될까 우려되는데요. 섬세하지 못한 탁상 아무말 아닌가요. 이렇게 찔러보고 아니면 말고하고 발 뺄게 뻔한데..

•••답글
1개월 전
방탄보라해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McDonalds  햄버거 안 먹어요
알바 해보지도 않고 분류하겠죠 뻔하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이브  여신
밥한끼먹으러 나가면 만원이 기본인데 물가부터 낮추고 최저임금 조정하세요ㅋㅋ 어이가없네
•••답글
1개월 전
현지  망망
또 이상한 짓을..ㅋㅋ
•••답글
1개월 전
모두까기인형
퍽이나 실행되겠다…..
•••답글
1개월 전
ganadalama
돈 적게 주고 사람 쓸 생각하지 말고, 인건비 아끼려면 사장이 직접 발로 뛰든지 아님 온 식구 대동하든지 진짜 장난하나
•••답글
1개월 전
포도썬
와 요식업 알바 지금도 때려치고 싶은데 8000원이라니 ㅋㅋ 웃기다
•••답글
1개월 전
NU'ESTJR
1개월 전
쿠루미
사람은 부리고 싶은 만큼 부려먹고 싶고 그만큼의 노동에 대한 정당한 댓가는 치루기 싫다 이거죠? 누굴 위한 건가요 ㅋㅋㅋㅋ참나 그 돈 받으면서 직접 일 해보세요
•••답글
1개월 전
DAY6'
1개월 전
인페르나
하하!!!! 하하하!!!!
•••답글
1개월 전
변멍뭉  ʕ(ᵔᴥᵔ)ʔ
아ㅋㅋ제가 안뽑았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동글동글블루베리  눈에 좋은 블루베리
기피직군이 생기긴 하겠네요
부작용이 나온 방법이면 그것까지 해결할 방안이랑 같이 들고와야 할텐데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하이’라는뜻
한번 내리면 올리기 위해 몇년이 걸리지 모르겠네요….
•••답글
1개월 전
김꼬륵
요식업 8000원은 진짜...
유명 체인점에서 일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답글
1개월 전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직업에 귀천이 없는데 임금을달리하면….
•••답글
1개월 전
삐약제형  🐣박제형🐣
기준은 어떻게 정하려고..
•••답글
알바를 해봤어야 알지 에휴
•••답글
1개월 전
호홍ㅎ  ⠒̫⃝♡
1개월 전
CHARMING
ㅋㅋㅋㅋㅋㅋㅋ 욕나와요
•••답글
그럼 본인들부터 최저임금으로 월급 측정해서 월급 받으시죠? 대통령이 당선인일 때 그러셨잖아요 150만원인가만 줘도 일할 사람 널렸다고 대통령이 먼저 실천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분노하지마  난 해도 돼
저걸 어따 써 진짜...
•••답글
1개월 전
코타로큥
일은 해 봤냐? 요식업이 얼마나 힘든데 ㅋㅋ
•••답글
1개월 전
추천추천
정치를 무슨 저런식으로 한담..ㅋㅋㅋ 휴 탄핵 안 당하면 몰라 어휴 안 그래도 헬조선 헬조선 하는데 자살률 더 올라가면 어쩌죠
•••답글
1개월 전
코튼  여러분의 이불
이야 정부가 나서서 직업에 귀천이 있다고 나눠버리네요
•••답글
1개월 전
최저는 말그대로 생활하기 위해 최저임금을 설정해놓은건데...차라리 더 힘든 직종을 올려야지 최저임금을 차등으로 내려버리면 어캅니까
•••답글
1개월 전
알룔료  알리오올리오라는뜻
안그래도 요즘은 일하는 사람들 눈이 높아져서 조건 안 좋으면 더 안 하려고 할텐데… 흠…
•••답글
1개월 전
ATEEZ 박성화  왜요제가과몰입마라취향같으세요?
최저임금에 차등이 생가면 직업에 급이 생기게 되지 않을까요 직업에 귀천은 없는데요
•••답글
ㅋㅋㅋㅋㅋㅋ진짜 별ㅋㅋㅋㅋ나라 반절 나눠서 살아요제발
•••답글
1개월 전
구가구가
직업을 뭘로보시는지^^
•••답글
1개월 전
이와이즈미 하지메  AOBAJOHSAI
이거 확정난거에요??
•••답글
1개월 전
나어나아
아 난 2번 안찍었다구요 개빡치네
•••답글
1개월 전
Leave a Light On  
전안뽑았는데요... 진짜누가뽑았어요???진짜왜뽑았는지 진짜궁금....해요.......
•••답글
1개월 전
버들잎
다른 업종은.몰라도 요식업은 차등지급으로 인상해야죠 웬 인하?
•••답글
1개월 전
  ISTP
1개월 전
회색송편
기준이 뭘까요
•••답글
1개월 전
무뮤  어찌 떠나려는 거야
유류세랑 계란값이나 내려주소
•••답글
1개월 전
SHIPPING
ㅎㅎ 진짜 보수vs진보가 아니라 부자vs서민이라서 내가 맨날 둘다 싫지만 1번쪽으로 갔었던거였다.. 항상 2번쪽은 약자부터 먼저 괴롭히더라
•••답글
1개월 전
kid4
업종 차별이면 지역별로도 금액차이가 난다는 얘깁니다...수도권만 제값이고,,,
•••답글
1개월 전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업종별로 차이 두는 이유가 노동 강도 때문인가요?
요식업의 경우 장사 잘되는 식당은 훨씬 힘든데
잘되는 식당 안되는 식당으로는 왜 안나누죠?

•••답글
1개월 전
Laniel
최저임금도 못맞춰주고 사업할거면 사업 접어야죠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기주의 아닌가요 최저임금이 뭔데요 물가는 오를데로 올랐는데 최저임금을 내리겠다고요?
•••답글
1개월 전
sugymail
제조업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더 줘야되는거 아님? 제조업 엄청 힘들지않나
•••답글
1개월 전
시카고타자기
서비스업보다 생산직의 최저임금을 높이는건 합리적인것 같네요 kiosk 나 자율서비스같은 대안도 있고 소상공인들은 도움 될것같은데 8000원은 좀 너무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니이종
그럼 국회의원도 최저임금제 도입하던가
•••답글
1개월 전
유유우혜
진짜 싫다...이런게 진정한 탁상행정 아닐까 싶네요. 아르바이트 해보신분들 있긴하실까 ㅎ ㅎ
•••답글
1개월 전
이진*
더 힘든 직종을 올리는것도 아니고 내린다고?? 최저임금 인하 역대 최초네..
•••답글
1개월 전
팡팡
하루종일 알바만 시켜야함 ㅋ
•••답글
1개월 전
팡팡
지들도 최저임금으로 일하라고 알바로 ㅋ
•••답글
1개월 전
큼지막하다
아 진짜 같은 인간 뽑아놔서
•••답글
1개월 전
love태연
1개월 전
꼬질
1개월 전
방시혁부인
이미 일본에서 거하게 말아먹은 정책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에두윌
저러면 직업에 진짜 귀천이 생길거 같은데 누구머리에 나온거죠
•••답글
27일 전
긴하이
야~ 대통령이랑 고위관계자들부터 연봉 좀 낮춰봐 그쪽 업종부터 낮춰서 먼저 시행해보셈
•••답글
24일 전
니가?ㅋ
몬소리하는거야
•••답글
19일 전
쮸니S2
ㅋㅋ 이제 최저임금 낮은 직종은 아~무도 안갈듯^^ 구인난 오져서 결국 최저임금 똑같이 맞춰서 줄 것 같은 느낌
•••답글
1234567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스윗vs소름 으로 갈리고 있는 남친의 행동 jpg545 Vincenzo cass 07.03 20:32 172750
유머·감동 교도소 에어컨 설치 찬반논란332 307869_return 7:27 48862 0
유머·감동 완전히 미쳐버린 신라면 바이럴 .jpg322 쿵쾅맨 07.03 19:09 180807
유머·감동 '임박한 재유행' 이르면 내주, 늦어도 내달…"하루 20만명 가능”237 S.COUPS. 07.03 20:40 141895 20
유머·감동 서로 이해못해서 충격받는다는 샤워할때 하는 행동182 더보이즈 상 8:57 35946 3
짐작도 안 가는 03 & 04년생이 벌어 들인 돈.jpg1 아버지정답을 12:44 373 0
대통령 사용하는 '컴퓨터 사진' 논란?1 대박사랑 12:41 543 0
오늘자 尹 대통령 지지율, 긍정 44.4% 부정 50.2% 크로크뉴슈 12:26 1083 0
: 수지야 너 대충하는 거 같더니 시청률 잘 나왔더라 능력있나봐35 S.COUPS. 12:26 4516 16
손녀 결혼 소식에 '박막례 할머니' 구독자 3만명 증발…왜? 붐붐붐붐 12:21 5034 1
尹대통령 부부, '우리의 소원' 듣고 눈시울 붉혀…순방 화보도 공개 언행일치 12:21 737 0
[속보] 오늘자 尹 대통령, "지지율 의미 없다"1 크로크뉴슈 12:16 2026 0
충격적인 오늘자 인기가요 트와이스 나연 막방 무대12 멍ㅇ멍이 소리 12:14 3712 0
의외로 평가가 박한 취미6 따온 12:10 3841 1
영화 엔딩 크레딧에서 with, and, as의 의미5 sweetly 12:10 3036 5
참치회 집에서 해먹기(치킨값으로 참치먹기)5 사정있는남자 12:04 4894 6
애플 M2 맥북프로 깡통을 사는건 손해 MANSAE 12:03 1571 1
삼시세끼 삼겹살 먹는 새끼... 311354_return 12:03 2493 0
한 유튜버가 평양냉면 리뷰를 포기한 이유 .jpg15 쇼콘!23 12:02 6936 3
집에간다vs못간다1 sweetly 12:01 685 1
방치된 마그네슘에 23살 청년 전신 화상30 qksxks ghtjr 12:00 7439 9
얼핏 사소한 부분처럼 느껴지지만 쉼표나 마침표 역할을 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 게임을시작하 11:59 1479 0
전 청와대 행정관 김빈 님의 박지현 당대표 출마 비판 친밀한이방인 11:57 325 1
들으면 웅장해지는 테일즈위버 사냥터 브금 남준이는왜이 11:57 8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12:46 ~ 7/4 1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4 12:46 ~ 7/4 1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