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붐붐붐붐 ll조회 110406l 15
 출처
 
   
1개월 전
코ㅇㅑ  MTS🌶🌶
타그룹 이름은 좀 빼주시지...
•••답글
1개월 전
연어초바압
하…다 싫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거짓말과 카멜레온  102号室の隣人
에효...그러게 처음부터 대응을 잘했으면 얼마나 좋아요
•••답글
22
33 대표가수 이름에도 먹칠할거라고 예상 못했을까요 답답
1개월 전
T1_Faker  이상혁
1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진짜 일처리 뭐 같이 해서...
•••답글
1개월 전
용태윤 ㅠㅠ
처음에 그룹 낼 때부터 bts 동생 걸그룹이라는 기사 엄청 떴었는데 아무래도 신인이라 인지도가 낮을테니 저렇게 보도가 되는 것도 무리는 아니죠. 애초에 이 상황이 싫었다면 소속사 차원에서 하이브의 빅히트와 쏘스 사이에 선 확실하게 그었어야죠
•••답글
그냥 르세라핌이라고 하지 왜 저렇게 하나 애먼 그룹 묶어서 반발 나올거 뻔한데 자극적으로 쓰나 싶었는데 이 댓글 보니까 이해는 가네요 예...... 아무래도 돌판 잘 아는 사람이 아니면 그룹 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많겠군요
순덕찌  
맞아요~ 저도 르세라핌 아직 익숙치가 않은데 부모님은 어떻겠어요 ㅋㅋㅋ 저도 부모님한테 르,, 르세,, 하다가 방탄소년단 소속사에 있는 걸그룹! 이라고 하니까 이야기가 되더라구요
bts네 회사에서 걸그룹 만든다는 기사를 초반에 워낙 많이 띄우기도 했고.. 그룹 이름이 너무 안외워져서 친구들이랑도 그냥 bts네 걸그룹 학폭 걔~이런식으로 얘기하게 되더라고요.
히히롸롸  희희롸롸
그니까요..저런식으로 보도되는거는 어쩔수없죠사실
1개월 전
시카고베리
그러게 저렇게까지 질질 끌라고했나~~
•••답글
1개월 전
낚시왕석진
같이 거론되고싶지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정국.  G.C.F
개싫네 진심
•••답글
1개월 전
빨간민달팽이
어쩔수없죠 팬들은 싫겠지만... 회사부터가 2차가해 하던데 저런건 감당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답글
방탄팬이 저걸 왜 감당해야하죠..?ㅋㅋ;
회사가요...
르세라핌 팬도 아닌데 감당할 필요 없죠.. 계열도 다른데
회사 말한거에요. 입장문을 하이브로 냈고 가장 큰 가수가 본문 언급 가수니까요. 팬은 싫겠지만 회사 주 수익원이니 어쩔수 없단 겁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소속사 팬들까지 연대책임 나오나요
어디 아프세요?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fer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ㅠ
윗댓) 곡해하셨나본데 회사 말한거에요. 입장문을 하이브로 냈고 가장 큰 가수가 본문 언급 가수니까요. 팬은 싫겠지만 회사 주 수익원이니 회사가 자초해서 어쩔수 없단 겁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는 했는데요, 회사 입장에서나 '주 수익원인 방탄이 끌려나와도 자초한 일이니 어쩔수 없지' 겠지요. 팬들은 왜 회사 때문에 내새기가 끌려나와야 되는지 열불 나는데 그게 여기서 할 말일까 싶네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아니라 회사의 책임이니 그 회사 자체에 영향이 가는 건 감수해야죠 뭐 어쩔 수 있나요?
흠 저도 이 뜻이었는데..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나보네요
글은 제대로 쓰셨는데.. 아무래도 디지털 문맥랑으로 인해서 그런 것 같아욥
엥 맥랑맹이욬ㅋㅋㅋㅋㅋㅋㅋㅈ
전혀요.. 누가 봐도 오해하게 쓰심. '회사부터가'라고 쓰니 오해가 생기죠 '회사는'이라고 했으면 아무도 오해 안했을것 같네요. 오해를 떠나서도 여기서 할말이 맞나 싶고요ㅋㅋ 하이브 잘못이니 그 주 수익원인 방탄이 끌려나올수 밖에 없다 < 이걸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아티스트도 팬들도 피해자인데 어쩔수 없다는 말로 피해 받은 사람들에게 그럴만 하지~ 라며 굳이 상처주는지 모르겠네요
22 회사가 자기네 타그룹에 악영향 미칠 거 감수하고 벌인 일이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이건 소속사가 일을 너무 못함.. 타 그룹 이름까지 거론되게 만들면 안 됐음
•••답글
1개월 전
라지벌랄라ㅏ
개싫다 하..
•••답글
1개월 전
지지님
저런 방송은 무조건 타그룹 꼬리채 잡을거임 그래야 관심가지니까 결국 하이브 지들 이미지 개판만드는거지뭐
•••답글
1개월 전
도넛먹고파  130613
아 진짜 짜증난다 쟤 하나때문에 발목 잡히는건 우리애들이고 김가람이랑 윗선들 손잡고 다 나가라
•••답글
1개월 전
bananamilk_
직속 후배도 아니고 같은 레이블일 뿐인데 데뷔 전부터 진심...ㅋㅋㅋ 오만 곳에 다 등장하네
•••답글
1개월 전
Prefer  안녕하세요
사실상 애플을 애플이라 부르지 않고 아이폰 만드는 회사에서 새로운 맥북 출시! 이러는 건데 이게 말이 안되죠..

물론 인지도 면에서 차이가 있긴 하지만 전혀 연관이 없는 타 아이돌 그룹을 헤드라인에 장식하는 건 피했어야 합니다.

제가 보기엔 굳이 빅히트라 적지 않은 게 속 보여서 네.. 뭐.. 방탄 팬도 아닌데 꼴보기 싫네요 ㅋㅋㅋㅋ

•••답글
cloudy  sky
2 팬 아니지만 꼴보기 싫어요
1개월 전
lylm
굳이 따지면 여자친구 전 소속사지 뭐 이런식으로 글 써요
뭔 어쩔 수 없다 이러고 있네

•••답글
팬들이 감당해야 할 이유도 없고요 엮지 마세요ㅋㅋㅋ
1개월 전
미소년
아니 뭔 타 그룹까지...
•••답글
1개월 전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걍 하이브라 해도 되잖아요 왜 굳이 굳이... 아오
•••답글
1개월 전
귀뚫아미
요즘 진짜 개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인생은 혼자
이미지 어쩔이네 완전...
•••답글
1개월 전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같은 레이블인데 왜 같은 소속사라고 언플하는지.. 진짜 쓸거 없나보네
•••답글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22
1개월 전
방탄이는7며엉
이름 빼줘여....
•••답글
1개월 전
하이브_내말들어  희망 희망이
하이브 우리 애들의 큰 오점 🤦‍♀️
예전에는 팬잘알 회사 였는데 진짜 많이 변했어.. 7년동안 봤는데 이제 안보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Noah Jupe
그 소속사 이름 알리게 해준 그룹인데 이렇게 먹칠을 하네
•••답글
1개월 전
범건우.  범서방 사랑혀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스트레스 받는다ㅋㅋㅋㅋㅋㅋ저희 애들 이름은 빼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니콜라
아 왜 저래
•••답글
근데 같은 레이블이여도 죄없는 그룹명 거론하는건 잘못됐다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홉르롹끼  ㅋㅋㅋㅋㅋ우르롹끼
엥 저걸 꼭 붙여야함? 걍 하이브라 하지..ㅋㅋ
•••답글
1개월 전
남주니남못줘내꺼니까  놓치지않을거에요
1개월 전
탄자는맑아
그냥 르세라핌이라고만 말하면 쟤들을 누가 알아요 뉴스니까 저렇게 보내지..
•••답글
?? 뉴스면 저렇게 내보내도된다는건가요ㅋㅋㅋ
네에에에엥??ㅋㅋㅋㅋㅋㅋ아이돌 팬만 뉴스보나요? 학교폭력이 중안이라면 아이돌 그룹에 어두운 사람들에게도 잘 와닿게끔 쓴거라는거죠 z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근시안적이고 단순하시네유..ㅎㅎ
아기토끼꾸꾸  Still with you
https://youtu.be/1F92Hv_lG8c 여기 나오는 기자 완전 탄자님 같아요
울 애들 이름 좀 놔줘요
열받게하네

•••답글
1개월 전
라쿤맨
하이브 자업자득이네요.. 헛짓거리해서 평판 다깎아먹기
•••답글
1개월 전
이응202020
저렇게까지 되기까진 저 소속사가 자초한거죠. 팬분들만 상처 받는듯.
•••답글
방탄이랑 방탄팬들은 무슨 잘못이길래 감당해야된다느니 당연하다느니 이런 소리를 듣죠.. 가만히 있다가 돌 맞은 격ㅋㅋ 여기서 초점은 방탄이 아니라 하이브 쏘스와 르세라핌에 맞춰져야 겁니다..
•••답글
22222
1개월 전
요르르
아 진짜 겁나 싫다…
•••답글
1개월 전
노란조약돌
방시혁이 만들었다고 언플 엄청 했어서 그런가 당연히 방탄 소속사인줄...
•••답글
1개월 전
밥은먹고다니냐
여기 댓 보니 누구 같은 사람 많네요^^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저게 어그로 잘 끌리지뭐
•••답글
1개월 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아휴 꼭 다른 사람 안 끌어오면 말을 못 꺼내나
•••답글
1개월 전
트래피
자극적 헤드라인 뽑으려고 아주..
•••답글
1개월 전
정국이꺼
아 짜증 ㅋㅋ.............
•••답글
1개월 전
JIMIN_E  LOVEMYSELF
아 짱나게 왜 같이 묶이냐고ㅠㅠ;
•••답글
1개월 전
유채꽃
1개월 전
진이모기
아 진짜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파파파파도
주목도가 높아지긴 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아내.  결혼기념일11.30
그냥 하이브라고만 하세요... 같은 레이블인 거뿐인데 왜 거론돼야 하는지 후...
•••답글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그러니까 애초에 대처를 잘했어야지 사람들 무시하고 멋대로 모른척 밀어붙이다가 이꼴이니 회사 가치 뚝뚝 떨어트리고 잘하는 짓입니다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In the SEOM  I P U
하이브 이름 혼자 쓰냐고요 저게 뭐야 진짜
•••답글
1개월 전
행덕행덕
1개월 전
김바를정우
BTS 이름은 왜 넣는거에요??? 타그룹 피해 오지게 주네;
•••답글
1개월 전
모찌섹시
아 개빡쳐
•••답글
ㅋㅋㅋㅋ 미친 하이브야 왜 처음부터 하이브로 언플하냐고 쏘스면 쏘스라고 하던가 아
그냥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 김가람이라고 해주셈;
•••답글
개빡치네 민폐학폭가해자..
하이브랑 쏘쓰가 미쳐서 엄한 타그룹만 피해보네요.
•••답글
1개월 전
애이옹
엥 감당해야 한다는 듯이 얘기하는 거 웃기네ㅋㅋㅋㅋ방탄팬들은 뭔죄여
•••답글
1개월 전
와랄랄라루
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하이브란 말이 없고 BTS 소속사...소속 가수가 더 유명하네ㅋㅋㅋㅋㅋ
•••답글
참...가해자는 존재만으로 민폐네 연예인은 무슨 조용히 지낼 생각이나 해라
1개월 전
순둥이대형견
회사가 자초한 꼴이죠… 피해는 다른 그룹만 받고
•••답글
1개월 전
이거놔봐
애초에 대응못한 소속사 잘못... 대형기획사면 (레이블이지만) 언론에서 해당소속사 타돌들 머리채 잡히는 건 시간문제였을텐데 본인들 발에 본인들이 넘어진거죠 뭐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12
참... 왜 우리 애들을 언급하는지.. 저런 게 알게 모르게 이미지 안 좋아질텐데요 진짜ㅠㅠ
•••답글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아 개싫어
•••답글
1개월 전
알제희
하이브가 방탄 안티 진짜 맞는듯
•••답글
1개월 전
십이야
타그룹 끌고오는건 오바인데요... 악의적
•••답글
1개월 전
빤짝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회사 업보죠 뭐
•••답글
1개월 전
.민융기
1개월 전
자카리아 키아륵  치킨사줘요
자업자득이죠 뭐.. 언론사는 어떻게든 이목을 끌기 위해서 타인을 끌어들일 거고 그걸 그 소속사에서 예상을 못 했을까요
•••답글
자카리아 키아륵  치킨사줘요
논란 없이 잘 됐어도 타 그룹 동생 그룹~ 하고 기사 났겠죠..? 대처를 잘못한 소속사가 참.. 안타깝네요 그저
왜 우리 애들이…진짜 너무너무 정말 싫다
•••답글
1개월 전
남준자기님
진짜 싫다. 안그래도 일반인들은 빅히트 쏘스 구분없이 걍 다같은 회사로 알던데..진짜 정신 좀 차려라 스트레스받아서 못해먹겠다.
•••답글
1개월 전
캌퉤
저렇게 내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누군지 아니까... 어휴
•••답글
1개월 전
김남준마눌  마늘 아니고 마눌님
하....상처받는 건 결국 나야..
•••답글
1개월 전
susosso
회사가 일을 못하니까 불똥이 다른데로 튀지 에효..
•••답글
1개월 전
민송월부인  우리 윤기 호로록
이럴줄알았다 하이브 진짜 하는게 뭐냐?
•••답글
1개월 전
정구기 부인
아 진짜 싫어요
•••답글
하….할말하않
•••답글
1개월 전
너굴너구리야  사랑은 율법의 완성
1개월 전
민애옹야옹  오예~~
왜저래 진짜 제발 우리 애들은 빼주시죠 그리고 하이브 이 ㅅㅐ ㄲ ㅣ들아 머리가 있으면 탈퇴시켜라
•••답글
1개월 전
봄샘
회사가 진심으로 탈빠하게 만든다고...
•••답글
1개월 전
포들
아 회사 진짜
•••답글
1개월 전
BTS부인
아 진짜로 이런 일 한두 번 아닌 거 알지만 진짜 머리채 좀 그만 잡으세요 언급 좀 제발….
•••답글
1개월 전
괸윤기  민윤기
아 하이브 혼자 쓰나
•••답글
칠오  💜 방탄소년단 💜
이 말 제일 공감 가네요ㅋ쿠ㅜ 요 며칠 진짜...
1개월 전
Shade
가해자 하나랑 윗선들때문에 여럿 피해보네..
•••답글
1개월 전
닉네임뭐하지.
짜증나....
•••답글
1개월 전
김봉투
근데 도대체 김가람을 굳~~~~이 안고 가려는 이유가 뭐지? 걔 빼면 회사가 부도난다거나 누가 목에 칼 들이밀고 협박했나요? 어차피 기업 자체에서는 그동안의 들인 시간과 돈들을 투자라고 생각하고 빼면 더 잘 될 텐데 왜 계속 품고 가려는 건지 모르겠음... 쏘스 대표 딸래미도 아니고 ㅠ
•••답글
1개월 전
귤쥬스
하이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방탄이랑 김가람학폭인데 대체 왜이렇게까지 하는걸까; 걍 초장에 버리고 가면 얼마나 좋아
•••답글
1개월 전
밥차려
에휴 제일 유명한 방탄만 괜히 끌려나오네 하이브도 앞으로 입장문 쓸 때 누구누구 의견 들어갔는지 직위랑 같이 적으세요 소속 가수 머리채 안 잡고 입장문 쓴 사람들 이름 헤드라인에 걸기 편하게.... 방탄보다 안 유명하신 분들이겠지만... 이게 다 유명해지는 과정입니다
•••답글
민폐네요....
•••답글
하이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방탄인건 부정할수 없지만 저런 논란에 헤드라인으로 같이 언급되는건 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_방탄 슈가 아내  방탄부인
하이브라고 하는 것까지는 어찌저찌 이해하겠는데 굳이 왜 직접적인 이름까지.....
•••답글
1개월 전
미늉기고소
하이브라는 이름이 있는데 왜…
•••답글
1개월 전
jjimbbang
애초에 김가람이 잘못했네 ㅋ 더이상 아무한테도 피해주지말고 나가라 거머리같은…
•••답글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데뷔할때 언플을 저렇게 해버렸으니 뭐...회사탓이죠
•••답글
2 언플할 때 저렇게 하더라구요
1개월 전
어쩔익명
굳이 타그룹 이름까지 넣어야 했냐고....진짜 짜증난다
•••답글
뭔... ㅋㅋ 진짜 소속사에 스파이 있는 거 아닌가요? 언플 말 같지도 않게 꾸역꾸역 엮어가지고 기어코 죄 없는 가수 얼굴에 먹칠을 하려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Kat dennings.
한편으로는 하이브라는 회사가 방탄을 제외하고 얼마나 내실이 없는 기업인지 보여주는 방증 같음(소속 타그룹 얘기가 아니라 체계면에서) 얼레벌레 규모만 커져서 기업 이름만으로는 명함도 못 내밀 회사...
•••답글
맞죠 솔직히 스엠 와이지 였다면 저렇게 선배 그룹 이름 들먹이는 일 없이 회사 이름만으로도 어디 소속인지 바로 알았을 듯요 하이브는 진짜 방탄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회사인 거 그대로 보여주는 사례네요
1개월 전
곰탕
자기무덤 자기가 팠고 그 결과같음
•••답글
1개월 전
스장  암어 빌런 왜 아닐
민폐 ㄹㅈㄷ
•••답글
1개월 전
윤기오빠  💜
하이브는 결국 방탄 이름 빼면 아무 것도 없는거 증명한거임 진짜 기분 더럽다 빅히트도 아닌데 왜 같은 소속사 취급 받아야하냐고
•••답글
윤기오빠  💜
탈하이브는 경영진들이 해라 프리라이더들아 애초에 누가 세운 건데..
1개월 전
아기토끼꾸꾸  Still with you
자업자득ㅋㅋㅋㅋㅋ하이브로 나면 자업자득이죠 근데 아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애들 이미지는 신경도 안 쓰고 자기들 이미지만 신경쓰는 회사인데 오히려 하이브가 아닌 방탄소년단 소속사로 기사 떠서 좋아할걸요? 쟤네는
•••답글
1개월 전
BTS SG
하이브라고 해요 왜 우리 애를 언급하는지 모르겠네 역시 JTBC... ^^
•••답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우래들 이름은 왜 들먹여요
•••답글
1개월 전
DAY6'
이름 끌어오는 건 싫지만, 같은 회사 경영진인데 책임 피할 순 없겠죠.
•••답글
닻별  초록빛 은하수
22 제목 타가수 끌고 와러 ㅇㄱㄹ 끈건 맞는데
하이브 탓이라는거 할말 없죠. 지금도 쏘스뮤직 가수라고 꼬리짜르기 하는 여론 은근 보이는데 방시혁이 디렉팅에 참여했다면 하이브 소속 아닌지..

책임자가 같으니 책임 피할순 없죠 그럼 하이브라고 해야지 타가수는 왜 끌어오는거 의도 너무 확실해서 어이없고욬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33 아니 와이지 욕먹을때도 블핑 소속사라고 안했나요? 일단 소속그룹이고 누구나 알만한 대표성 있으니까 갖다붙인거지 걍 하이브라하면 모르는사람도 있으니까 물론 좀 어그로성은 있겠지만
4...뭐....경영진 탓이죠....애꿎은 사람들만 힘드네요
다른 가수 이름 들먹이는 클라스보소
•••답글
1개월 전
이선미
진짜 김가람 양 한 명 때문에 회사 먹칠 지대로 하네요 ㅋㅌㅋㅋㅋㅋ 그러게 진즉에 손절하지 뭐 어렵다고; 을처럼 구냐 어휴
•••답글
1개월 전
BTS_RM
답답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_슈가  BTS_SUGA
우리 애들 이름 갖다 쓰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통아몬드
어휴 어휴!!!!!!!!
•••답글
1개월 전
순영 권
이건 뭐...진짜 회사탓이네요 애초부터 저렇게 언플 한 것도 문제고 논란 멤버 굳이 안고가서 일 더 키운 탓도 있고 애먼 타그룹만 손해보게 만들고
•••답글
1개월 전
당거
사고는 회사가 쳤는데 감당은 소속 대표가수가 하고 있는 상황..진짜 짜증나네요 커뮤총괄이란 사람도 그렇고 하이브는 대체 언제까지 가수 뒤에 숨어서 엑스맨 짓만 할 건가요?
•••답글
1개월 전
슬라임내꺼
틀린말은 아닌데 속이 보여서 좀 그렇네요
•••답글
1개월 전
TUNA  월드와이드핸썸💜
아 상관도 없는 애랑 같은 소속사도 아닌 레.이.블이라는 이유로 언급되는 거 드럽게 불쾌하네…하이브 너네를 어쩌면 좋지?
•••답글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다른 그룹 이름은 대체 왜 붙여쓰는거임;
•••답글
솔직히 어쩔수없다고봄..
•••답글
22..
33
Can na  탑은 굳건하다
44
55
66
 
1개월 전
왕자토끼  네수고는너만알면돼
누가보면 우리애들이 대표로 있는 소속산줄 ,, 레이블이잖아요 ㅠ 애들 머리채 좀 그만 잡엉,,,,
•••답글
1개월 전
얼렐르
이름 먹칠 제대로 하네 와
•••답글
1개월 전
양꼬치사장
아 짜증나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남준이가나라세우면이민갈거야  남준아 건국해💜영부인=나💜
1개월 전
믿을건나스닥뿐이야  너 마저...
전세계적인 그룹이 소속되어있으면서 저런 학폭멤 하나 퇴출안시키고 안고간다는게 참 신기함
•••답글
1개월 전
도02
가수랑 팬은 무슨죄 ㅠ
•••답글
1개월 전
다기
하이브가 홍보를 그렇게 했으니...... 아미분들 힘내세요
•••답글
1개월 전
리니코알라
자기 본진이 학폭돌 헤드라인으로 끌려나왔으면 기분 나쁘다고 난리부르스를 떨었을 분들이 자업자득거리고 있는 꼴이란...웃기네요ㅋㅋㅋ
하이브를 욕하고 싶었으면 그러게 회사가 언플을 왜 그렇게 했냐 정도로 끝내야죠
지금 누가봐도 기자가 타그룹 악의적으로 끌고와서 자극적으로 기사 쓰고 팬들이 굉장히 불쾌해하고 있는데 거기다 대고 자업자득 거리는건 지능 문제인지 사회성 문제인지..솔직히 팬들 한번 더 멕이는걸로밖에 안 보여요 우리 그정도 눈치도 없는거 아니잖아요?

•••답글
자업자득이라는 게 타그룹을 말하는 게 아니라 타그룹을 데리고 있는 소속사를 말하는 거 아닐까요? '옆에서 안 말린 타돌도 문제있음'<< 이게 아니라 '자기 소속사 다른 아이돌한테 악영향 끼칠 거 감수해야지...'<<이런 늬앙스인 것 같아요
1개월 전
그냥요요
뉴스 보는 연령층이 저래 말해야 어느 회사인지 알아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권한
그니까 이건 하이브의 마케팅 미스 사례임... 본인들이 먼저 하이브의 첫 걸그룹 비티에스의 여동생 이러고 언플 때렸으니까 ㅋㅋㅋ 처음부터 선 긋고 나왔으면 덜 했을 듯
•••답글
1개월 전
이게제일어려워
하이고 하이브야..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우는것보다 더 한짓을 하네
•••답글
1개월 전
BTS_YOLO  7💜
아...우리 애들 이름은 왜요...
•••답글
1개월 전
BTS_김태형  건강 맨날 해♡
? 내새끼들은 왜 끌려나옴?
•••답글
1개월 전
망개
에휴 .... 욕나오네요 ㄹㅇ
•••답글
1개월 전
17alw
이건 방탄팬들에겐 당연히 기분 나쁠 일이지만 bts가 하이브에서 대표성을 띠는 아이돌이기에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다 회사탓이죠 뭐
•••답글
1개월 전
岩田剛典  이와타 타카노리
어제도 기를 쓰고 방탄 소속사라며 익예에서 난리치는 사람들 몇몇 있었는데 뉴스가 똑같은 짓을 하고있네...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회사탓이죠 뭐.,
뉴스는 전세대가 보는건데 하이브나 쏘스뮤직이라고하면 아무도 모르니까요
진작 컷했으면 대부분은 그런사람이 있는줄도 몰랐을텐데 질질끌어서 뉴스까지 나오게 만들고

•••답글
1개월 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회사가 바보도 아니고 이렇게 언급될거 생각 못한건 아닐텐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팬들은 소속사에 대한 불만이 무조건 없을 수가 없을텐데 이거는 그냥 소속사에대한 반감만 높아질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뚀르
어쩔수없지,, 회사가이상한걸
•••답글
1개월 전
취준공룡 죠르디  죠르디는 공룡
이럴게 뻔한데 소속사 대응이ㅋㅋㅋ그리고 언플할 땐 그렇게 들먹이더니 회사가 소속가수 이름에 먹칠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승관  🍊
회사 진짜 바보인가요??? 아무리 가수들이 열일했다지만 너무 숟가락만 얹으신 거 아닙니까 애초에 엔터기업이 아니라 IT기업이 되려고 하시니까 업계 흐름 못 파악하고 일을 이렇게 키우죠 IT는 처음부터 올라오시라구요 이러다가 두 마리 토끼 다 놓쳐요
•••답글
1개월 전
치이꽁
이건 하이브가 이미 BTS여동생으로 타이틀달고 내보내서..... 근데 하이브는 대체 왜 이런 의사결정하는거죠? BTS 곧 컴백인데 컴백관련 이슈보다 이런 부정적인 이슈에서 이름을 더 많이보는듯...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마인아이유
뉴스에도 나온거면..
•••답글
1개월 전
큼지막하다
회사 탓이지 뭐 이런거 예상 못한 사람도 있나
•••답글
1개월 전
Jowayo
1개월 전
ㄴㅎ317
근데 왜 하필 타돌 이름을 들먹이는지..ㅋㅋ이제는 하이브 하면 거의 다 알텐데 말이죠
•••답글
1개월 전
hangahang
그저 BTS 를 등에 업고 성장한회사면서 그동안 잘해서인 것처럼 이리저리 언플하더니 이렇게 방탄없으면 뉴스에서 설명도 못할 회사인걸 뼈저리게 느꼈으면 좋겠네요 소속 아티스트랑 그 팬덤만 스트레스 받는거 진짜 어이없네요
•••답글
1개월 전
리암  갤러거
별로긴한데 어쩔 수 없다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민윤기(30)
왜 굳이 회사이름 놔두고...🤦‍♀️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요정  매직샵 주인장
진짜 개싫어요 애초에 진짜 동생그룹도 아닌데 허구언날 여동생 그룹이라고 하고 이젠 하다하다 이런 일에도 끌려 나오네ㅎ
•••답글
1개월 전
Blades  카트라이더 팀
홍보를 그렇게 하셨으니 뭐,,, 솔직히
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답글
언플을 그렇게 했으니
•••답글
1개월 전
봄보로봄봄
와... 저건 좀 심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슈루르퐁퐁
방탄을 소비한다 - 하이브가 돈번다 - 르세라핌에 투자한다 당연한 서순 아닌가요... 이걸 머리채끌고 온다고 표현하는건... 결국 팬들이 있기때문에 엔터사들은 아무리 개판쳐도 잘나가던데
•••답글
1개월 전
내 하루야, 오늘도 행복해라  밴드사랑맨특히베이스
어쩔 수 없죠... 저기서 제일 유명한 게 비티에스고 이지경까지 되게 만든 건 하이브탓이니까
•••답글
1개월 전
  꽃 뿌리
연예 덕질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 제외하곤 르세라핌이 누군지도 모르는 게 현실이죠 사실은..
어쩔수 없음

•••답글
1개월 전
나빗가루
이것도 현재의 대응을 택한 회사가 안고갈 책임이죠 지금 이슈가 주력 아티스트에게까지도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정도의 심각성을 가진 걸로 보여용
•••답글
1개월 전
챠밍융귤
bts가 회사 다 만들었는데 항상 보면 bts는 보호받지 못하고 저런식으로 언급되면서 이미지소비만 되고 욕먹는 것 같네요 타레이블이라곤 하지만 결국 본인들도 언플이든 뭐든 한회사로 생각하고 행동하던데 어쩔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회사가 가수따라 덩치는 커졌는데 내부는 아직 작은회사인 느낌..? 큰회사가 굴러가는게 신기할 정도같아요 이번 대응보고 느꼈네용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처음한입 딱 먹고 너무맛있어서 충격받은 음식 (쉽게 구할수 있는것) 말해보는 달글캡..797 패딩조끼 11:30 126372 23
유머·감동 나 갠카하는데 매일 오시는 할아버지 계시거든? 나 진짜 울고잇어....1127 붐붐붐붐 13:54 100539
유머·감동 불호가 압도적으로 많을 거 같은 밥경찰 반찬 탑5318 색지 4:27 82659 5
유머·감동 순식간에 습도가 사라지는 건조기 화법645 세기말 10:01 128033
이슈·소식 현재 IMF 급으로 심각한 한국 경제 근황.jpg330 크로크뉴슈 11:51 101336 41
상남자 테스트 해봤는데... NUEST-W 21:26 53 0
"최순실도 무보수, 국정조사""문 정부는 BTS 동행" 세상에 잘생긴 21:25 138 0
머스크 : 인류는 당신의 일생안에 화성에 도착할 것 입니다 키토제닉 21:22 183 0
[JTBC단독] "이준석 성접대는 사실..박근혜 시계 1세트 보관" 307869_return 21:21 470 0
토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1 사랑을먹고자 21:15 775 0
은근 이쁜거같은 탑건2 피닉스2 게임을시작하 21:14 792 0
아다치 미츠루 H2 명장면 jpg1 녤피치 21:12 541 0
토끼 침대 위에서 자는 토끼5 하품하는햄스 21:12 978 0
발송인 없는 편지2 이진기(30) 21:11 390 0
주인 폰 쌔볐다 Side to Side 21:11 1012 1
가양역 실종 20대 남긴 글 발견…가양대교 남단서 마지막 목격 불어트니스피 21:11 830 0
아직도 애타게 찾고 있는 레알 팬들.gif 사랑을먹고자 21:11 361 0
방송 2화만에 대박 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등병의설움 21:10 429 0
씨티은행의 경제전망 한장요약 마유 21:10 479 0
이럴경우 처벌을 받게 되나요?2 세븐틴 비니 21:09 501 0
20대 대학생 지갑 추천으로 생로랑 카드지갑 이런거 이해 안됐는데...twt2 똥카 21:06 2913 0
치즈인더트랩 신혼생활 웹툰에서 등장한 백인호.jpg15 우우아아 21:03 3029 7
임요환과 붙어서 한 판이라도 이기면 10억 한다 vs 안 한다1 qksxks ghtjr 21:02 255 0
이동진 평론가가 별점 만점 준 영화들 류준열 강다니 21:00 4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21:26 ~ 7/6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21:26 ~ 7/6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