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아야나미 ll조회 169586l 15
 출처
 
   
1개월 전
햄맛
1개월 전
팬케이크맛쿠키  ❤️고양이❤️
여름아 물러가라ㅠㅠ
•••답글
1개월 전
Yerin
비 올 때 버스 타는 거 최악인데…….
•••답글
‘^’  ☆☆☆☆
222너무싫어요
333…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444
55
1개월 전
배리 키오건  아기늑대☘🐺
1개월 전
요랑요랑
비는 안돼...ㅜ
•••답글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길고 강할것... 왜 한번도 짧고 약할것은 본적이 없는거같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마자요ㅋㅋㅠㅠ
짧고 약한것은 뉴스거리가 되지 않기 때문일까요?ㅎㅎ
그런 뉴스가 나온다면 진짜 행복하게 댓글달 자신있는데 슬프네요 🥲
1개월 전
짱구는말릴수있어  차준환
1개월 전
윈터
아 넘싫어요
•••답글
1개월 전
INFINITE L
1개월 전
떡볶이치즈추가
우산 진짜 짱짱한거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큥이로다
어우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19960717  전원우
하 벌써 괴롭다...
•••답글
1개월 전
강태현 이사  퇴사하고싶다.
아 에반데...
•••답글
1개월 전
WEi 요한  3월16일위아이컴백
아 습하겟다ㅠㅠ
•••답글
1개월 전
블루베리나무
이제 슬슬 더워지는데 6,7,8,9 계속 더우려나요..... 벌써 힘들다.....
•••답글
1개월 전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하 벌써 눈물난다
•••답글
1개월 전
명명
뭐..매년 하는말 아닌가요
•••답글
비오지마,,,
•••답글
1개월 전
대답해줄래
왜 매년 길죠? 예? 예? 예?!!!
•••답글
카페 알바 살려
•••답글
1개월 전
보고싶다 많이
저에게 왜 그러시죠
•••답글
1개월 전
마도서 알마델
아니야 짧고 약하도 되는데... 굳이 힘쓰지마
•••답글
1개월 전
공부안하니
6월달 제주도 가는데,,안돼요ㅠㅠ
•••답글
1개월 전
warmbutterfly  ☁️🦋🤍
1개월 전
청개구리
왜 그러세요
•••답글
1개월 전
강뱈
자전거 장만했는데 버스 타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혼돈균  아니야 원래 못했어 너는
아 더운 건 둘째치고 비는... 재작년이었나 여름 내내 비 내렸던 거 생각나요... ㅠ
•••답글
1개월 전
망고젤리좋아용
더운건 그나마 참겠는데 비는 너무힘들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412496
놉~~!!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담배요정
설마 2018 여름의 재림이면..
•••답글
1개월 전
비에이피  에이티즈
진짜 더운건 여름이라서 어쩔 수 없지만 비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싫어요 아ㅠㅠㅠㅠㅠㅠ๑o̴̶̷̥᷅﹏o̴̶̷̥᷅๑
•••답글
다른 기사는 2018년과 같은 폭염은 없을거랬는데
뭐가 맞는거죠 ㅜㅜ

•••답글
1개월 전
뽀자기
6월 한달 학원 다니는데 하필 … 장마 출근길 지하철을 타야한다니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지구 아프지마.. :(
•••답글
1개월 전
새우튀김이튀김
1개월 전
JEONGHAN  와이프
안 나갈래
•••답글
1개월 전
만두가땡긴다  저녁메뉴는 만두🔥
하…통학 헬이겠다…
•••답글
1개월 전
돼지가되지  오늘은머먹지
집회사만 다녀야지요
•••답글
1개월 전
어이구어이구
와씨 마스크 벗어야겠다
•••답글
진짜 고기 줄이고 옷 덜 사고 물건도 꼭 필요한 것만 사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아카시 하루치요  三途 春千夜
제발 멈춰
•••답글
1개월 전
권순영님  🐯🍃
안돼ㅠㅠㅠ
•••답글
1개월 전
Icetea love
폭염멈춰✋️
•••답글
1개월 전
레모나S
비와 더위... 강한자들의 싸움이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박 효 신
저는 여름을 좋아해서 ㅠ 바다가서 맨날있어야지ㅠㅠ
•••답글
1개월 전
나나!  ✧ *:・゚⋆⁺
1개월 전
alth
얼른 지나가라 여름 ㅠ
•••답글
1개월 전
또비또비
안돼.. 6월말 제주도…
•••답글
1개월 전
>♡<  말랑말랑
18년도 만큼만 아니였으면...ㅜㅜ 그때는 진짜 밖에 나가기만 하면 온몸이 땀으로 젖었어요ㅜㅜ 양산사야겠다고 맘먹은것도 이때ㅜㅜ
•••답글
1개월 전
6개월 도전하기
비오는거 너무 싫은뎁 ㅜㅜㅜ 7월에 놀러가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이이피피  bonheur 幸福
진짜 환경보호해야지......하
•••답글
1개월 전
G.C.F JK  전정국미래와이프임다
덥고 습하고...
•••답글
1개월 전
손 현 우 셔누
7월초 여행가는데 ㅠㅠ제밯
•••답글
1개월 전
전 밤
올해 겨울이 긴 느낌이었으니까 그럴 만도....
•••답글
1개월 전
zeroone
1개월 전
서함부인  박서함
1개월 전
핫 조이
1개월 전
데구루루
1개월 전
@uarmyhope
크록스를 새로 사야겠군요,,,,
•••답글
1개월 전
zenis
하....지난 5년간 잠잠했던 전력부족뉴스 또 하루가 멀다하고 각 방송사 뉴스 꼭지로 도배를 하겠군요.
•••답글
1개월 전
롤링주스  망고탱고탱탱푸딩
안돼요 제발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J  나는수퍼스타가될거야
1개월 전
nlyonne
현실부정하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pendant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안돼
•••답글
1개월 전
Ahn Jiyeong  볼빨간사춘기♡
안믿어요 작년에도 똑같은소릴하고 그랬는데 집중호우는 커녕 오지도 않았지요
•••답글
1개월 전
모두까기인형
헤헤 에어컨 샀어요 그래서ㅠ-^
•••답글
1개월 전
네이트 픽 중위  Lt.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껄껄.. 콘서트때만 제발 비오지 않길 바랄뿐..
•••답글
1개월 전
ㄱㅅㅈ
대구 벌써 더워 죽을거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세븐틴(15.05.26)  ✨빛내줄게 세븐틴✨
퇴사해야겠네...
•••답글
1개월 전
모글링
매년 올해는 덜 덥다고 한 적이 있었나...?
•••답글
1개월 전
. 정호석  花樣年華
아 안돼 내ㅜ휴ㅠ가
•••답글
1개월 전
딸기케잌  사주세요
ㅜㅜㅜㅜㅜ안돼여ㅠㅠ
•••답글
1개월 전
곰돌리
요즘 쌀쌀하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내 삶은 계란 계란  하니해~
아 안 돼..ㅠㅠ
•••답글
1개월 전
J I N
거짓말이라고 해줘요
•••답글
1개월 전
걸스데이 YURA
매년 여름마다 비슷한 기사 보는거 같아서 놀랍지도 않음..
•••답글
1개월 전
범건우.  범서방 사랑혀
1개월 전
강여상  ATEEZ
난 지금도 더워서 힘든데......8ㅁ8
•••답글
1개월 전
A gust D
하...ㅠ 벌써 힘드네요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아 너무 싫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parkseoham  남편
더위 많이 타서 벌써부터 현기증나는거 같아요ㅜ
•••답글
1개월 전
마르지엘라
여름은 진짜 장점이 없는듯요 폭염에 습도도 높아서 외출하면 찐득거리고 축축하고 비와도 폭우가 와서 우산 써도 다 젖고 모기같은 벌레도 엄청많고
•••답글
1개월 전
uarmyhope
1개월 전
전동댕
싫지만.. 비오면 알바할때 손님 없어서 오히려 좋아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1개월 전
으냥이
이제 시작이겠죠 매년 이럴 거고 나빠지면 나빠지지 좋아지짐 않을 것… 한반도가 아열대 기후처럼 변할 거라고 봅니다
•••답글
1개월 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1개월 전
러블리즈 지애  LVLZ BTOB
아 벌써 끔찍하다 여름 너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집안일세포
아...비오면 지하철도 밀린다구요...
•••답글
1개월 전
허니석진
비오고 습한거 너무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길다고요...? 좌절
•••답글
1개월 전
Shoot Me  Young K
벌써 더운데 우짜죠...
•••답글
1개월 전
빠삐요뜨
아........................
•••답글
1개월 전
달과6
어제까지 시원했는데 오늘 급 더워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해피테니
아 너무 싫어요 비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삘쏘하이인마랍  알라뷰제철창균
안된다....
•••답글
1개월 전
료멘스쿠나
1개월 전
매콤주먹  Faker
진짜 이러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앞으론 더 심해지겠죠...?ㅜ 기상이변은 이제 돌이킬수없게 됐다던데.. 원래도 더운게 여름이지만 더욱 이상하리만치 힘들어질거 같네요ㅜ
•••답글
1개월 전
띠띠빵빵
안돼… 휴간데ㅠ
•••답글
1개월 전
쮀홉  오늘 안무 취소
whyrano•••
•••답글
1개월 전
AWW
안..돼..,,,,,
•••답글
1개월 전
쌀국수먹고싶어
호주로 도망가겠읍니다..
•••답글
1개월 전
김성규랑결혼  미래는내가정한다
습한거 개시름인데
•••답글
1개월 전
지성뵤  암더뵤!
제발...제발요....진짜
•••답글
매직 빨리 하길 잘했ㄷㅏ...비오고 습한 날 머리 구불거리는 거 너무 싫은데 하ㅠ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캘리포니아 날씨랑 바꿔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무상
개산책 시켜야 하는데 ㅠㅠㅠ 집에서도 좀 싸줘 ㅠㅠㅠㅠ힝구
•••답글
1개월 전
별아은   Z플립쥬아👀
지금도더운데ㅠㅠ
•••답글
1개월 전
말랑거대토끼
아 부산 비 많이 오면 최악인데… 평소에도 바람 많이 불어서 앞머리 포기하는데 비오면 우산 다 뒤집히고 ㅠㅜㅜ 벌써부터 막막하네요
•••답글
뭔가…음?50%면..약간 그럴수도있고~아닐수도있고~ 이런느낌인데요…?ㅇㅅㅇ
•••답글
1개월 전
NCT_쇼타로  💚태일 💎종현
우비를 사야하나
•••답글
1개월 전
다람다람다람  힝구
여러분 여름에 양산 꼭 쓰고 다니세요 ㅠㅠㅠㅠ 양산만 써도 훨씬 시원해요
•••답글
1개월 전
밤하늘
매년 하는말.. 작년이랑 비슷하겠죠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비 오는게 최악 ㅠ
•••답글
1개월 전
내인생을바쳐 💙 💛 💚 💜  노랠불러줘힘이되어줘위로가되어줘
안돼 안됑노대아노대안돼
•••답글
1개월 전
모찌섹시
1개월 전
Grahamcoxon
스카에만 있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Gong Cha
1개월 전
양 세 종  차기작 이두나!
1개월 전
브리브링
비도 싫은데 길고 강한 폭염이라니....ㅜㅜ
•••답글
1개월 전
썸머0211
길고 강한 폭염이라니 ㅜㅜ 끔찍하네요....
•••답글
아 제발....
•••답글
1개월 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갑판 열심히 닦아
노오오오우ㅜㅜㅜ 벌써부터 더워서 녹을것 같은데ㅠ
•••답글
1개월 전
오리예나  마이쮸 머글랭?🐥
20년도에 비 많이 와서 집가니까 쫄딱 젖은 적이 있는데 그 급인가..
•••답글
1개월 전
고양이짱조아  보고시따
왜그래...! 왜...!
•••답글
1개월 전
좋은 날
안돼...오바에요
•••답글
1개월 전
뾰코! 삐땅! 해찬코!  해찬데에에스 🐻
하지마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초l연준
아 날씨 나대지말라구요~~~~!
•••답글
1개월 전
cloudy  sky
1개월 전
미스터빈  로완 아킨슨
카페 사장님들 돈 많이 벌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밍기잉
제일 싫어하는 계절 여름이 벌써 왔다니.... 울고싶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적당히 해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티모테할샬라메  2023.12 웡카 많관부~!
안 돼.......
•••답글
1개월 전
멸망
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ios  요정 베도숲속마을
6월에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여행가는데...ㅠ
•••답글
1개월 전
fleurdelis
네? 집중 호우요..? 너무 두렵네요ㄷㄷ
•••답글
1개월 전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으아ㅜㅠㅠㅠㅠㅠㅠ퓨ㅠㅠ
•••답글
1개월 전
상화삼  나재민🐰
아 안 돼 드콘…
•••답글
1개월 전
Hooka
최악이다ㅏㅏ
•••답글
1개월 전
독사
1개월 전
달빛 엉댕이
지구야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감안안도
요즘 너무 가물어요...폭우싫어요....일시불말고 할부로 부탁해요..
•••답글
참고로 집에서 농사를 짓는데 가뭄때문에 일이 제곱이상으로 많아졌습니다.. 논에 보리가 타죽고있고요...식량난도 걱정되는데 올해 농작물들 많이 가격오를거같아요..농부도 힘들고 소비자도 힘들어지겠죠
1개월 전
(☆´3`)
양산 필수로 가지고 다녀야지
•••답글
1개월 전
곰도리이  고옴
기차와 버스로 출퇴근 하는 나는... 그냥 죽여줘...
•••답글
1개월 전
박지성 여친  +
1개월 전
호로로로록
제발 방학하고 비내려라..ㅜ
•••답글
1개월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아아 ㅠㅠ
•••답글
1개월 전
갤럭시
벌써부터...ㅎ
•••답글
1개월 전
fatebyfate  위너 곧 컴백💙
아앗... 또 장마철
•••답글
1개월 전
뿌쭈
1개월 전
꼼데와가르송
그러면 대구는...지금도 30도가 넘는데...
•••답글
1개월 전
석찌니섹시우  HaAng
아 벌써 진 빠진다...
•••답글
1개월 전
뭐라고요
안 맞았을 때도 있잖아요… 제발 ㅠㅠ
•••답글
1개월 전
朴栖含  서함짱짱
... 지금도 쪄죽을 거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1개월 전
명창 강쥐  김승민 🐶
매직 빨리 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도경수배방구  뿡빵뿡빵
6월 26일은 비오지마라 제발....
•••답글
1개월 전
블루블룽
되도록 집에만 있어야겠네........
•••답글
1개월 전
멈무이
ㅎ... 올해 더울 것 같다고 예상은 했지만...
•••답글
1개월 전
우리겨울이
해지뫄~~~~~
•••답글
1개월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안돼요....저 알바해서 외출이 잦단말이에요... 폭염폭우 멈춰...🤚
•••답글
1개월 전
@ho5hi_kwon  SVT
내가 여름을 싫어하는 이유
•••답글
1개월 전
김성규짱
꺅..... 에어컨비 벌써 걱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thv  김태형
안돼 지금도 더워요.....
•••답글
아니 갈수록 심해지네용..
•••답글
1개월 전
한국 사는 쿼카
걍 이번 달에 퇴사할 걸^^...
•••답글
1개월 전
김꼼데  걁송
안돼... 안돼요...
•••답글
1개월 전
의뭉
어우 벌써 싫다..
•••답글
1개월 전
굥기의흐름  My Universe💜
1개월 전
이인새앵  나 요즘 소화장애
1개월 전
김고은
ㅠㅠㅠ 벌써 체감은 완전 한여름같아요ㅠㅠ 진짜 너무 더워요
•••답글
1개월 전
0522
지구 온난화 정말 큰일이네요
•••답글
1개월 전
Girls' Generation  💖GG4EVA💖
강한 폭염에 집중호우라니요... 너무 싫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무야옹
1개월 전
정국아...  넌 정말 진국이다...
최악이구나
•••답글
1개월 전
  
지구야 미안해.... 진정해 봐....
•••답글
1개월 전
뭐 다안된대
살려...줘....
•••답글
1개월 전
뽈따구
1개월 전
바드  Bard
살려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미소년
여름 꺼져...
•••답글
1개월 전
세서미스트리트
아악 안돼..... 살려줘요....
•••답글
1개월 전
hoohoohoo_
비 이왕 올거면 지금 와주라
•••답글
1개월 전
댜니댜니
1개월 전
yawnzznie  YEONJUNie
안돼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옹기옹기
이미 뭐 여름처럼 더워서…하 그냥 빨리 겨울왔으면….차라리 추운게 나아요
•••답글
1개월 전
겨우살이
아이고..ㅠ 18년도 더위가 돌아오는 건 아니겠죠..?ㅜㅜㅠ
•••답글
1개월 전
맥앤치즈  맛있게도 냠냠
하으아아으가각
•••답글
제발 아프지 좀 마 김지구
•••답글
1개월 전
TeSTAR 박문대  Take your STAR!
우비를 살까
•••답글
1개월 전
뭐라고요
거짓말이라고 해줘요 ㅠㅠ
•••답글
27일 전
postboxham  하이라이트 박서함
매직하러 가야겠네요...
•••답글
25일 전
<-저희집 아가냥이에요  귀엽죠?😎
더운거시러여..ㅠ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기 순대국밥 아기 허니콤보.twt452 세훈이를업어 06.29 18:29 146094 30
유머·감동 국격 와르르 스페인 왕비가 당황한 이유539 색지 06.29 19:05 156412
유머·감동 기차 두자리예매가 민폐인가요?394 최승처 06.29 16:41 152113 28
유머·감동 나 엠비티아이 과학인거 또 알아냇음 친구가 꿈에서 손톱 빠지는 꿈 꿧다고 얘기하면 ..252 MANSAE 1:28 51941 3
이슈·소식 "여중생이 성추행당해요” 용감한 고3 2명이 구했다313 Sweet Little 06.29 15:47 110697
도자캣 신곡 판소리임 위례신다도시 7:32 807 0
시험기간에 실제로 하는것 네가 꽃이 되었 7:31 935 0
탑건 매버릭 200만 돌파 세기말 7:30 242 0
하니♥양재웅, 열애 인정"좋은 만남 갖고 있다"[공식입장] S.COUPS. 7:27 1188 0
MBTI별 싫어하는 사람이 '뭐해?'하고 카톡왔을 때 초코틴틴세븐 7:27 1706 0
방송하랬더니 소개팅하는 나연이랑 ITZY 유나 wjjdkkdkrk 7:27 329 0
소시탐탐(소녀시대 리얼리티) 1회 예고편 더보이즈 영 7:26 149 0
폴바셋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라떼 외 출시(new) 쇼콘!23 7:26 943 0
냥이 말리는 냥이.gif8 발터 모델 7:24 2255 1
물 마시는 낙타 고양이기지개 7:24 446 0
하니-양재웅 열애설…"입장 정리 중” S.COUPS. 7:24 471 0
[속보] 루나코인 비극…'완도 실종' 유나양 아버지 아우디서 3명 발견 네가 꽃이 되었 7:23 454 0
아무래도 백수가 적성에 맞음 류준열 강다니 7:22 696 0
쓰~읍 난 좀 반댄데?1 꾸쭈꾸쭈 7:15 1316 0
"우크라가 항복하면, 오늘 전쟁 끝"…러 크렘린궁 첫 종전 언급1 멍ㅇ멍이 소리 7:11 755 0
지뢰 밟은 코끼리2 마유 7:09 3089 0
코난 살해동기 원탑jpg3 218023_return 6:54 3592 0
타고난 센스까지 있는 면접 프리패스상 김세정.jpg12 뭐야 너 6:01 6267 11
"치킨 배달비 5000원 아까워 직접 가는데"포장도 이젠 돈 내라?3 풀썬이동혁 6:00 171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30 8:00 ~ 6/30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30 8:00 ~ 6/30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