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세븐틴 비니 ll조회 153344l 22
 출처
 
   
1개월 전
커플매니져
외식 안되고 배달밖에 안된다고 배달비를 끝도없이 올리더니...
배달계열 회사에서 일해서 배민 얘기 가끔 듣고 구조도 대충 이해는 하는척 한다지만... 소비자로써는 배달시키기 망설여지는데 일반 소비자들은 오죽할까요...

•••답글
1개월 전
BJ  나는수퍼스타가될거야
근데 뭐 이런저런 문제 떠나서 배달음식으로 건강이 너무 나빠지고 쓰레기들도 감당 안되고... 저도 일주일이면 10번을 시켜먹었는데 이젠 주 1회도 많은거같아여
•••답글
1개월 전
변꾀돌  야무~지게먹어얏찡!
오 그래서 요즘 배달이 잘 잡히는 걸까요 배달할 사람에 비해 배달 건수가 줄어서 그런가 배민원 아니어도 한집배달 많아지고 금방 할당되는 느낌이던데
•••답글
1개월 전
no52
맞는게 원래 자주 시키던 매장들 평균 1시간 걸렸는데 요즘 시키면 20분 늦으면 40분 만에 와서 놀랐어요 ㄷㄷ
•••답글
1개월 전
야호옹
1개월 전
fndjcncn
1개월 전
엑소 수호  오늘제대했어요💖
진짜 맨날 시켜먹었었는데 요즘엔 일주일에 1-2번 시켜먹네용..
•••답글
1개월 전
안댕댕  안녕즈 이모단
배달비 6000원 이런데 시켜먹을 순 없잖아요 그냥 나가서 사 먹든가 포장을 해오렵니다
•••답글
1개월 전
김현웅  블루
계속 시켜먹긴 하는데 포장만함 배달비 호달달...
•••답글
1개월 전
913호
커피 두잔 시키는데 배달료가 커피 한잔값이랑 똑같아졌어요.. 원래 배달료는 굉장히 저렴했었는데 말이죠
•••답글
1개월 전
셰어
진짜 나가기 싫어서 집앞 식당음식도 배달시켜먹었던 사람인데 이젠 포장해서 먹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배달팁 너무 비싸요. 올린다고 해결되는 게 아닌데 계속 이러는 현실이 답답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아니야아앙  오모나깜짝이야
포장해오는것부터 생각해요 요즘에는
•••답글
1개월 전
안뇽뇽안안  정정정
이제 거리두기도 풀리고 ,배달비는 오르니 뭐 나가서 먹지 ..
•••답글
1개월 전
띵동
거리두기 때문도 있지만 배달팁 문제가 더 큰 이유인거 같아여,,(+최소주문 금액도 너무 부담스러움)저도 배달팁 너무 비싸져서 배달 안 시킨지 두 달 넘은거 같아요
•••답글
최소주문금액, 날씨 팁 등은 차치하고 배달비가 기본배달비+주문금액별 배달팁 해서 최소 2,000원 ~ 7,500원인데 굳이 시켜먹을 이유가 없죠
•••답글
1개월 전
꼭 이겨냅니다
배달비가 음식값이랑 엇비슷해졌...ㅠ 굳이 배민 필요성을 못 느껴요
•••답글
1개월 전
찰리 푸스  차라리 봄도 꽃피지 마라
배달비가 너무 비쌈
•••답글
1개월 전
X
배달비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Libera Calderon  dG =-RTlnK
배달비 내려가면 다시 이용할 마음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이 정 재
배달비를 내리세요
•••답글
1개월 전
데프트  DRX_알파카
시장원리 따라가는거겠죠 말도안되는 배달비에 누가시켜먹어요
•••답글
그래서 정말 가끔 먹고 웬만하면 직접해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치치로
배달비 때문에 안 시킴. 집에서 30분 거리에 포장 전문 맛집 가게 하나 있는데 배달비 너무 올라서 그냥 운동 겸 걸어서 갔다 옴...
•••답글
배달비가 넘 비싸요 ㅜ
•••답글
1개월 전
죽등가
나만 개많이 먹는구만
•••답글
1개월 전
삐약삐약삐약
배달비 싫어서 입맛도 뚝 떨어지던데요
•••답글
22 배달비보면 입맛 뚝 떨어짐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33 진짜요ㅋㅋ
44
55
66
777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8888 정확하세요 정말...
B, T, S  소시, 방탄, 덥즈
999
10 포장해오는게 맘편해여
111111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121212
다이어트하는데 배고플 때 충동적으로 배달앱 들어가면
배달팁 보고 참아져요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13
14 최소주문금액때문에 1인주문이지만 많이시켜서 돈 더나가는것도 좀 그런데 배달비는 ㅋㅋㅋ
15 그냥 배달비 때문인게 90% 이상인데
그 얘기는 쏙 빼고 거리두기 풀린걸 원인으로 삼네요 ㅋㅋㅋ

 
배달비는 너무 비싸고 배달 쓰레기 너무 많아서 요새는 잘 안시키고 시켜도 거의 포장해와요
•••답글
1개월 전
백현이_
배달비가 너무 비싸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jinuk0916_
배달비 때문에 그냥 나가서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어요 ㅠ 5,6000원 진짜 너무한 ㅠㅠ
•••답글
1개월 전
퐁푱  날아가는사랑의총알예
배달비 부담 때문에 줄이다가 이젠 뭐 거의 안쓰는듯요,,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코로나때문에 배달 늘었던 것도 있잖아요ㅎ 배달이라는 선택지밖에 없으면 배달비 비싸도 내지만 ...이젠 그냥 가서 먹어도 되고 굳이 배달 안시키고 주변 식당가면 되죵
•••답글
1개월 전
하와이안피자,
코로나제한도 풀렸는데 왜 시켜먹어요
쓰레기처리도 너무 피곤하고요

•••답글
1개월 전
곰마피자
버스 타고 가야하는 거리의 음식점만 배달시켜용 아니면 가서 먹거나 포장해가려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던킨도우넛
이제 못나갈일도 없으니 ㅋㅋㅋㅋㅋ
배달비 에바로받던데 잘됐네요

•••답글
1개월 전
구준표가보라구준표   BTS 박민영
평소 먹던 맛집에서 자꾸 취소하길래 왜인지 전화해봤더니 배달비 4000원이 었던 곳이 이제 배달비 10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기름값보다 더나올듯..
•••답글
1개월 전
satellite.e
요즘 배달비가 너머 아깝더라구용
•••답글
1개월 전
Jigglypuff  ( つ’-’)╮̳͟͞͞♡
배달비 너무아까워요
•••답글
1개월 전
말랑사르르아기볶음밥  TBZ 주연
배달비,최소주문금액도 높고
배달어플은 가게에 떼가는 수수료도 많다고 해서
그냥 최대한 포장해서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기락쮸
택배보다 비싼 배달비.. 네..ㅎ
•••답글
1개월 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배달비 에바
•••답글
1개월 전
Chance
쿠폰을 줘도 배달비 때문에 잘 안 시켜 먹게 돼요
•••답글
1개월 전
블라쉬
배달비는 기본이 4천원이고 자사앱으로 방문포장하면 2-3천원 할인해줘서 결국 6-7천원 차이가 나더라구요 저는 부자가 아니라 포장합니당 심지어 프차아니면 음식가격이나 양도 달라요
•••답글
1개월 전
석진부인  방탄호록
좀 내려조요
•••답글
1개월 전
자몽맥주
배달비도 배달비지만 이제 물리더라구요 ^^.. 진짜 1일 최대 2일에 한번씩 시켜먹었는데 이제 맛이 다 거기서 거기고 쓰레기 처리하기도 짜증나서 해먹어요
•••답글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근데 요즘 불금 불토인데도 배달 오토바이 소리 잘 안 들려요 전엔 새벽 내내 들렸는데 많이 줄거같긴해요
•••답글
1개월 전
디디되
배달비가 비싸서 안시켜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여름뮤트  INTJ
차암내 안먹어요 배달비 양심없이 비싸서 그냥 포장주문해놓고 집 들어올때 픽업해오든 잠깐 바람쐬고 드라이브할겸 가지러가든하지
•••답글
배달비 살짝 떨구고 이벤트 몇번하면 또 금방 사먹을듯... 단기적 매출하락이 아니라 아예 재기를 못 할 정도로 불매를 해야 납득할만한 가격으로 되돌려놓을듯요
•••답글
1개월 전
콘스프
시켜먹으려고 보다가도 배달비+최소주문금액 보고 꺼요..냉장고 다시 보면 선녀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운정한  LUCKY U
최소주문 금액도 높은데 배달비도 어마무시하고 그렇다고 그만큼 손해 감수해가면서 배달시켜 먹을만한 맛들도 아니고요ㅎㅎ 매장 가서 먹던 맛집들은 배달 시키면 매장 가서 먹는 그 맛도 안 나고요 풀렸으니 직접 가야죠
•••답글
1개월 전
탑차이
배달비가 애지간해야죠
•••답글
1개월 전
아카이 슈이치
옛날에는 배달음식=특별한 날 먹는 외식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진짜 지겨뤄요...ㅠㅠ게다가 배달비가 진짜 배보다 배꼽이 커서 ..ㅜㅜ
•••답글
배달앱은 대부분 매장가격에서 오백원씩 플러스 돼서 메뉴판용으로 보고 직접 포장해와요
•••답글
1개월 전
석진하는삶  12.04
배달비가 웬만한 사이드메뉴 한 개 값이니 이럴 수 밖에죠..
•••답글
1개월 전
애플망고에이드
그래서인지 배민 브랜드 쿠폰 푸는거 같던데 안사요~ 안사~
•••답글
1개월 전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배달비 그렇게 올리더니 꼴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Woon_nn  웃어서 예쁘고 너라서 빛이나
배달비도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고, 2년 내내 배달을 주로 먹었더니 질린 것도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20000119
요즘은 산책 겸 나가서 포장해와요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ㅠ 최소 주문금액도 너무 높고 하니까 그냥 포장이 더 좋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EVANESCENCE.
코로나로 특수 누리면서 사람들 못나가니까 밑도 끝도없이 배달비 올렸자나용
이런 날이 올줄 아예 몰랐던건 아니실텐뎅ㅋㅋ

•••답글
1개월 전
조용한  뒤통수
배달비도 그렇지만 오토바이는 횡단보도 파란불도 지 불이고 도로의 파란불도 지 불이에요 진짜 지 세상
•••답글
1개월 전
sugymail
그냥 제가 포장해 와요
•••답글
1개월 전
의뭉
너무 비싸서 이제 엄두가 안나요 ㅋㅋㅋ ㅎ
•••답글
1개월 전
외사랑
1개월 전
뎐뎡꾹  얘들아~🤗
배달비 3천원 넘어가면 쳐다도 안봐요
•••답글
1개월 전
우리강아징
배달시키려면 기본 2만원 생각하긴 하는데 한끼로 너무 과한 것 같아서 맨날 배민 뒤적거리다가 그냥 안먹고 말아요
•••답글
1개월 전
귄순영
배민으로 메뉴 고르고 가게에 직접 전화해서 포장해와요ㅋㅋㅋㅋ
•••답글
햄버거 배달비 4000... ㅋㅋㅋㅋ 안먹고말져
•••답글
1개월 전
밍기잉
배달비도 너무 비싸고 배달 시켜먹고 나오는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자제하고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정환
배달비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아오야마 고쇼  목표-휴재 안하기.
요즘 날씨가 걷기 딱 좋아서 더 배달이용을 안하게 되더라고요!! 사람들 모두 이 의지가 겨울까지 이어지길~~~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구이삼
예전에는 진짜 일주일에 다섯번도 시켜먹었는데 요즘엔 1주에 한번? 그마저도 안먹을 때가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Sonic
배달비 진짜 에바라 어지간하면 만들어먹거나 포장해와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잘모르겠다
배달비가 트리거가 된 것 같아요... 굳이? 전엔 한달에 두세번은 시켜먹었는데 이젠 한번도 먹을까말까? 하네요. 차라리 나가서 외식을 하자 생각되더라구요. 그리고 플라스틱이 너무 많이 나와요ㅠㅠㅋㅋ
•••답글
1개월 전
고영윤
일회용품 너무 많이 나오고
너무 비싸요 최소주문금액+배달팁+매장가보다 더 붙는 음식요금..ㅋㅋ
건강에 별로 좋지도 않아서 그냥 사먹거나 가끔 포장해와요

•••답글
1개월 전
WEi 요한  3월16일위아이컴백
배달비 개 비싸
•••답글
1개월 전
엘뤼엔
배달업체 망해봐야 정신차리죠
•••답글
1개월 전
제철창균  MX
배달비가 밥값임..
•••답글
배달비가 너무 비싸요...그냥 집에서 해먹고말지하고 배달 안시키는중
•••답글
1개월 전
햄토스트
애초에 배달비도 너무 비싸고 직접 가서 먹는거랑 금액 차이도 있어서 시키기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재벌상속녀의 마음가짐으로  여유롭게 살자
식당가서 먹으니까 같은돈으로도 훨씬 배부르고 정갈하게 먹을수있더라고요ㅠㅠ 배달은 가끔만......
•••답글
배달비가 너무 과하죠. 그냥 나가서 사먹으면 치울 일 자체도 없어서 오히려 더 편한 것도 있고.
•••답글
1개월 전
언더더
30분도 안 되는 거리인데 배달비 4천원에 1시간 기다려야 하니까요ㅋㅋㅋ 편하게 먹으려고 시켜먹는 건데기다리는 건 기다리는 데로 시간 버리고.. 시간이랑 돈이 아까워서 그냥 밖에서 사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카페둥
배달 아예 안 시킴
•••답글
1개월 전
오류의집
옛날엔 무조건 집에 먹을거 있어도 배민켰는데
배달비보고 앱끄고 냉장고 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20220405
배달비 싫어서 전화주문하고 포장합니다!
•••답글
1개월 전
000111
쓰레기 많이 나와서 싫어요 가서 먹거나 용기 들고 포장해요
•••답글
1개월 전
ljzgk  사빠
물가 상승률 고려하더라도 전반적으로 가격이 너무 올랐고 배달비도 너무 아까워요 배달시킬 바에야 포장해오는데 이젠 외식할 일도 점점 더 많아지니까 더 감소할 것 같아요 소상공인 분들은 힘드시겠지만 대책을 세우셔야겠어요
•••답글
ljzgk  사빠
대구 사시는 분들 대구로 배달앱 사용하세요오오 대구시에서 하는 거라 중간 수수료도 안 떼먹고 대구시에서 배달비 지원도 해주고 대구행복페이로 결제하면 자동할인도 됩니다아
1개월 전
#Lovestay  SKZ
배달비 낮은 곳들은 장사 잘 되던데요 장사 안 되는 거 같으면 맛이 없거나 가격이 비싸거나...
•••답글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일단 다이어트 한다고 요즘 배달 안 시켜요~
•••답글
1개월 전
황 결  미미쨩!
돈 챙기겠다고 밑도 끝도 없이 배달료 올리니까 당연히 줄죠~ 내 입은 하나인데 메인 하나 사이드 두 개 해서 어렵게 만 삼천 원 시켜도 배달료 3500원 4000원 이러는데 누가 시켜 먹겠어요 그냥 집 앞에 가거나 걸어서 포장하러 가지
•••답글
1개월 전
십란한밤  십란하지 말고 나가
배달비 넘 비싸여…
•••답글
1개월 전
Shade
배달안시켜먹고 항상 포장해요 그럼 더 저렴하게 치니까요!
•••답글
1개월 전
부숭관  부승관님 어디에 계신가요?
배달비 넘 비싸고 배달 음식도 그렇게 맛있는지도 이젠 모르겠고 플라스틱 쓰레기 넘 많이 나와서 별로에요...!
•••답글
1개월 전
구름노래
배달비도 너무 비싸고 요새는 밀키트도 잘 나와서 그런 영향도 있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logosunny
요새 포장해서 먹습니다.. 너무 비쌈..
•••답글
1개월 전
구 라베
근데 진짜 배달 안 시키게 돼요 이젠 나가서 먹으면 되니까
•••답글
1개월 전
믿을건나스닥뿐이야  너 마저...
배달팁도 개오반데 메뉴 가격에도 +a붙이는 거 진짜 얌채 같음
•••답글
1개월 전
언젠가 붙잡았어야 해  비투비아스트로
배달비가 너무 비싸요.... 진짜 정말 귀찮은 거 아니면 대부분은 포장해와서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WannaOne김재환  워너원
코로나 전처럼 돌아간다면 사람들 많이 쓰겠죠
배달비가 기본 3000원에 심하면 6000-8000원인데 그럴바엔 내가 가서 포장해오는게 더 낫고...

•••답글
1개월 전
Icetea love
배달비 천원하면 시킬게요~~
•••답글
1개월 전
배켜나하트
배달비때문에 잘 안시켜먹게 돼요…
•••답글
1개월 전
퓨린  light✨
천생연분이었던 제가 배민 지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Elysian
포장 최고
•••답글
1개월 전
배달비가 음식가격의 절반인데 누가 시켜요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가격보면 어지럽죠
•••답글
1개월 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햄버거 배달비가 4천 원..... 햄버거 단품 하나 값인데 어떻게 먹나요
•••답글
1개월 전
김예지  KARDI❤️‍🔥
배달비 ㅋㅋ 나가서 포장해옴 ^^
•••답글
최소주문금액 + 배달비하면 한끼에 4만원 정도는 뚝딱이던데 굳이 그렇게해서 먹고 싶지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웅뱅뱅뱅
배달비도 배달비고 족발이나 국밥 시키면 쓰레기 양이.. 그것부터 생각하면 한숨 나와서 안시키게돼요
•••답글
1개월 전
체리콕콕
물가도 넘 오르고 배달비도 아까워서 저는 요즘 요리해 먹어요ㅋㅋㅋ 코로나 거리두기 풀리고 다들 나가서 먹는 것도 큰 이유가 되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뭐라고요
저 정도면 아직도 많네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17alw
배달비 너무 비싸요 거리가 진짜 멀거나 주문을 제것만 받아서 빠르게 오는 거면 모르겠는데 여러 주문 받아서 한번에 배달+그리 먼 거리가 아님=시간 오래 걸리면서 배달비 4천원이상 이러니까 안먹게 돼요ㅋㅋ 그냥 내가 포장해먹고 말지
•••답글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거리두기 완화도 있지만 비싼 배달비도 감소에 한몫한듯요.
•••답글
1개월 전
샐롱
배달비 너무 비싸요 집에 애기 있어서 만들어 먹기도 포장해다 먹기도 쉽지 않지만 절대 안 시켜요
•••답글
1개월 전
꾸기뿌쮸빠쮸  꾸기토끼🐰
배달비 너무 비싸요 같은 가겐데도 쿠팡이츠 배달비가 더 싼 곳도 많고
•••답글
꾸기뿌쮸빠쮸  꾸기토끼🐰
가격도 실제 메뉴판 가격이랑 배달 가격이랑 다른 것도 어이없어요 매장에서 먹는 것도 아니고 서비스 제공받는 게 없는데 음식값은 더 비싸면 어쩌라는 건지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22 똑같은 음식 갖다주면서 가격 다른거 진짜 양심실종이죠
헐 가격이 다른가요? 저도 이제 배달앱 안 써야겠어요... ㅠㅜ
꾸기뿌쮸빠쮸  꾸기토끼🐰
전부 다 다른 건 아닌데 다른 곳이 꽤 있더라고요… 인터넷 검색해서 메뉴판 보면 다른 곳 생각보다 많아요ㅠㅠ
1개월 전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배달비 4000원 이미 냈는데 음식 받을 때 2000원 또 받으시더라구요 6000원이면 커피값 보다 더 나가요,,,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배달비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디케이지 박재찬  지켜줄게 박재찬💜
긍까 적당히를 알았어야죠
•••답글
1개월 전
나는 새
괘씸한 배달비
•••답글
1개월 전
석지니여친  방탄보라해💜
배달팁을 적당히 올리셔야죠..
•••답글
1개월 전
nomlai
산책 겸 방문이거나 사옴
•••답글
1개월 전
프듀
배달비가 너무 비싸요... 그냥 집 앞에서 간단하게 사먹거나 포장합니다 ㅜ
•••답글
1개월 전
우월한 도경수  경수야.......
+배달비...3-4천원은 기본이더라구요... 훅퓨ㅠㅠ 2천원이면 싸다~ 하고 시켜먹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효섭
배달비 너무 비싸서 가서 먹거나 포장해서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오이는바삭
저 한사람만 배달해주는것도 아니고 이집저집 다 들리면서 배달비가 과하게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참새끠여어
도로가 평화로워지는 훈훈한 소식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늘품
배달비보단... 거리두기 완화로 홀 이용 고객이 늘고 날씨가 좋아서가 주된 이유 같네요 이 김에 그냥 다들 어플 지우시고 배달 이용 안 하시면 좋겠습니다 배달비 조정 좀 하게끔
•••답글
배달비에 최소주문 금액하면 혼자 간단히 배달 시켜 먹을까 해도 이만원이 훌쩍 나가니 배달 시키기가 꺼려지긴 해요
•••답글
1개월 전
진여신님
저도 확 줄었어요
음식값의 3,40프로가 배달비로 나가는게 너무 부담스럽네요 ㅠㅠ
거기에 거리추가 비용도 플러스...

•••답글
1개월 전
명명
쿠폰 8천원이라 해놓고 보니깐 10만원이상 이런거 보니깐 짜증나서 삭제함
•••답글
1개월 전
DAY6_윤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배달비가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ISTP
배달비 너무 비쌈요 ㅠㅜㅜ
•••답글
배달팁도 개오바고 저희집은 항상 오바인 배달팁+1000원,2000원 더 받아서 배달안먹은지 꽤됐어요
•••답글
1개월 전
오2OE
정당히 올렸어야죠~
•••답글
1개월 전
하면이
가게에서 파는 가격이랑 배민앱에서 파는 가격도 다른데 거기에 배달비는 또 따로받는데 이런 소비자 기만 행위라도 잡아주지
•••답글
1개월 전
부르르
배달비 진짜 선 넘었죠;ㅋㅋㅋ 차라리 포장해서 먹고 말지
•••답글
1개월 전
아포칼립스
당연한 결과죠 뭐 배달비 내리면 되는 문제인데 죽어도 그렇겐 못 하나 보네요
•••답글
1개월 전
puzzle
배달비가 기본 오천원이라 돈 아까워서 시켜먹기 싫어요 배민 제일 높은 등급이었다가 제일 낮은 걸로 내려옴
•••답글
1개월 전
브리브링
코로나 때문에 흥했는데 코로나 시대가 끝났으니... 이젠 줄어드는 것도 당연하고
잘된다고 오히려 배송비 올리고 그러니.. 결국은 저럴 수밖에요

•••답글
1개월 전
hjeer
저도 여러 이유로 이용 안한지 꽤 됐네용
•••답글
1개월 전
vb
배달 시켜 먹을까 해서 앱 열었다가 배달비 보고 닫은적이 한두번이 아님.
•••답글
1개월 전
달보드레그린티
배민 쿠폰도 진짜 쪼잔하게줘서 이번달 배달값만 20회시켰는데도 하휴 진짜 한심해요 배달비도 같이오르고 쿠폰줘고 천원짜리밖에안주고
•••답글
ㄹㅇ 배달비때문임
•••답글
1개월 전
월화수목금퇼
배달비 이제 3천원은 적다 느껴질 정도로 비싸졌는데 자꾸 두집 거쳐서 와서 이용 안 하려고요
•••답글
1개월 전
씨스타 소유
그냥 포장해 오는게 깔끔
•••답글
1개월 전
안기욱
먹지마요 살쪄요
•••답글
1개월 전
aaaaaaar
더더 불매해야함
•••답글
1개월 전
뽀짝뽀짝뽀뽀짝  김코튼찐사랑
코로나때 배달비 엄청 올린거 이제 돌려받는거
•••답글
1개월 전
백현이'ㅅ'  EXO
배달비도 더 비싸지구 가게들 중에도 매장이랑 배달 가격이랑 다른 곳들 있어서 포장해와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빈사
코로나 때문에 배달할 일도 확 줄어들고 배달비가 너무 심각해서 그냥 가까운 곳에서 산책할 겸 포장해와요 집 가는 길에 포장해 가거나
•••답글
1개월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배달료 너무 비싸요.. 차라리 제가 직접 가서 먹거나 포장해갖고 와요.
•••답글
1개월 전
소마
배달비가 비싸니까요~ 거리두기로 풀렸겠다 배달 줄이고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석류
식당 가면 직원분이 차려주시고 치워주시고 바로 나온 음식 먹으니 더 맛있는데 배달시켜먹으면 배달팁이 너무 커서 가서 먹을 때보다 더 비싸요 가격 포함 배달이 갖는 여러 가지 단점들이 나가지 않고 받아먹을 수 있다는 장점 하나를 커버 치기엔 부족하니 자연스레 배달 끊고 밖에서 먹고 들어오거나 포장해서 오게 되더라고요 어쩔 수 없는 결과인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됴르렁
배달비 비싸서 주문해두고 운동삼아 걸어가서 픽업해옵니다
•••답글
점점 더 오르는 배달료 뿐 아니라 거리두기 완화되어서 배달 말고 직접 가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도 있고 아무튼 여러 복합적인 이유가 적용되어서 배달앱 쓰는 경우가 줄어든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퓨슉
코로나때문에 배달업 흥한거였는데 이젠 거의 끝났죠... 그래도 한여름 되면 좀 더 오르겠죠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거리별 배달료가 아니라 주문금액별 배달료로 책정하는 곳 많아져서..그렇다고 최소 금액이 싼것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봄설레임  0403
식당일 해보면서 더더욱 배달 안시키게 됨.. 돈아까워요 진짜ㅠㅜ
•••답글
1개월 전
이덕춘
여기는 배달비 4천원이 기본이라.. 이젠 3천원도 반가울 지경
•••답글
1개월 전
나와이리
인과응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1개월 전
forever rain  김남준 나라세워
오랜만에 들어가니까 배달비 5000~6000원 개놀라서 걍 끔ㅋㅋㅋ큐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채둘리
배달비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이상형  박강현
배달팁 삼천원은 기본이고 음식 가격도 조금씩 다 올리는데 누가 배달시켜요..ㅠ 차라리 픽업하거나 안 먹고 말지
•••답글
1개월 전
날아다녀 붕붕
배달비 기본이 3000원이고 대부분 4000원부터 시작하는데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민 슈가
도시락이 9000원인데 배달비가 5~6000원인건 에바잖아요? 배달안시키죠 포장하지
•••답글
1개월 전
통통
근데 수요 줄어든다고 과연 배달비가 예전수준으로 떨어질까요..? 수지 안맞아서 힘들다고 올리면 올렸지 떨어질 것 같진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배민 앱 지운지 꽤 됐어요. 뭔가 먹고 싶어도 배달비 보면 앱 나오게 되는... 배달대행업체들 어떻게 좀 해주세요 배달대행비가 어마어마해서 배달비 높아도 손해보는 사장님들 많으실거에요
•••답글
1개월 전
우리겨울이
배달비 말도 안되게 오르고 나선 열번 시키던거 두세번으로 줄였는데 그나마도 무배인 가게 이용하거나 포장임
•••답글
1개월 전
★눈사람★
배달비가 택배비보다 비싸서 부담스러워서 안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우왁굳의 계륵  풀업로두 뺏겼다..
그러니까 적당히 올렸어야지ㅋㅋㅋ 배달음식 요새 한번도 안먹은듯
•••답글
1개월 전
꽃송이가  그래그래 피었구나
배달비가 음식값의 3분의1이라는게 말이 되나요..
•••답글
30일 전
냥요섭
요즘 배달비 3천원이 기본이던데.....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피해 초등생 부모는 눈물, 84세 성폭행범은 눈 끔뻑끔뻑 어눌한 척622 rilli 1:01 113487
유머·감동 배달어플업계 "포장수수료 검토중"454 rilli 1:04 131801 13
유머·감동 고기집가면 3가지로갈리는거344 남준이는왜이 06.28 23:13 103767 6
이슈·소식 남이 가져온 음식으로 체질 가스라이팅하는 옥주현471 야니아니 6:51 100925
유머·감동 얼마전 자동차 길막하던 시흥 초등학생 근황 .jpg424 페인트다운 06.28 23:11 117017
미국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서브웨이의 근황.jpg 먹는샘물 석 16:10 47 0
BBC 인터뷰중 난입한 애기들 근황 궤도수정 16:08 157 0
세종시 20대 공무원 극단적 선택…"3명이 하던 일 혼자 도맡아”1 워너원(17061 16:05 521 0
자동차 길막하던 시흥 자전거잼민이 근황 먹는샘물 석 16:03 634 0
이수정"완도 실종 가족, 자녀 살해 후 극단적 선택 가능성 커"1 마카롱꿀떡 16:02 875 0
손에 단소 쥘거 같은 아저씨 만난 박명수 유기현 (25) 16:02 521 0
바비의 공주와 거지 (2004) 초코틴틴세븐 16:01 561 0
"어차피 해야할 야근", 노동부 '야근송' 트윗 올렸다 삭제 양꼬치 떨어져 16:01 448 0
"여중생이 성추행당해요” 용감한 고3 2명이 구했다29 Sweet Little 15:47 3804 16
백현 3개월간 탄수화물 끊었던 57kg 시절18 콩앟 15:46 5561 9
애교 엄청 많아보이는 간미연 연하 남편5 한 편의 너 15:46 3003 8
[SKY주의] 2022년 로스쿨 합격생 출신대학 TOP 10.jpg3 냐햐호과자칸 15:40 3224 2
굥이랑 거니 스페인 일정 봤어?6 류준열 강다니 15:37 2717 4
부산대 병원에 불 지르는 방화범 .gif3 딸기생크림케 15:34 2139 1
조유나양 가족 추정 3명 시신 차량서 발견..CCTV와 같은 옷(종합)6 cherryblossom 15:31 5415 0
2030 영통・대면팬싸 빚더미 구제도 어떻게 안될까요 붐붐붐붐 15:31 1220 0
너구리를 만나면 도망가라…서울 도심 너구리 습격사건 마카롱꿀떡 15:16 633 0
[네이트판] 저희 엄마 장례식장에 오는척 일을 빼고 술마시고 논 친구..27 군장병느낌 15:16 7806 1
[단독] 남주혁 학폭 추가 피해자"평생 고통 속에 살았다”…소속사는 부인1 민초의나라 15:13 4425 2
전체 인기글 l 안내
6/29 16:08 ~ 6/29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9 16:08 ~ 6/29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