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신짱구, ll조회 25691l 3
 
   
11일 전
KG
헐...계란때문인가...
•••답글
11일 전
S T A R T
11일 전
됴기앵수♡
어머 이게 무슨 일이에요...
•••답글
11일 전
Joe Wright  조 라이트
여름엔 뭐 먹는거 조심해야겠어요
•••답글
11일 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11일 전
Jowayo
11일 전
이준혁
11일 전
리미주  미Chu~♥
작년엔 김밥때문에 식중독 난리더니...ㅠㅠ
•••답글
리미주  미Chu~♥
애먼 다른 냉면집들 피해 안 보셨으면 좋겠고..
혹시 위생관리를 소홀히 했던 다른 음식점들이 있다면 경각심을 갖고 위생관리 철저히하셨으면 좋겠네요. 보험가입도 하셨으면.. 하 어제 인티에서 본 바퀴벌레 다리나온 칼국수집 생각남 ㅠㅠ

11일 전
신나유나  💕
11일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어디죠..ㅜㅜ
•••답글
11일 전
짱구는말릴수있어  차준환
????????? 미친
•••답글
11일 전
콩당콩당
11일 전
앵무새마스터
김해 ㅎㅁㅇ 이네요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답글
11일 전
제로콜라가 짱이야  💛
11일 전
기락쮸
와 무슨 날벼락이래요
•••답글
식중독으로 사망하기도 하나요? 조심해야겠네요ㅠㅠ
•••답글
드물지만 사망하는 사례가 더러 있대요
11일 전
Icetea love
사망이라뇨 이게 무슨 일이에요 돌아가신분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11일 전
일방구백
11일 전
B, T, S  소시, 방탄, 덥즈
11일 전
잉쿠란보  예예 우린 해냈어
11일 전
오래살자  맨날 죽어 맨날..
헐.. 요즘 같은 때에 식중독으로 사망이라니...
•••답글
11일 전
백호는어흥
여름에 더워서 따뜻한 거 드세요... ㅜㅜ
•••답글
식중독 생각보다 위험하더라구요...ㅠㅠ
•••답글
여름에진짜 조심해야됩니다
•••답글
11일 전
인페르나
11일 전
  
11일 전
고오스
헉 계란 때문인가..??
•••답글
11일 전
권지디용
아까 기사에서는 지역까지 나왔었는데 일부러 지웠는지 모르겠네요 계란을 만지고 손을 씻지 않은 채로 요리를 하다보니 발생한거 같다더라구요
•••답글
11일 전
서다미
11일 전
울랄라라아
진짜 심각하네요
•••답글
11일 전
In the SEOM  I P U
이번에도 계란이 문젠가보네요 ㅠㅠㅠ
•••답글
11일 전
Last Night
헐 어제 냉면 먹었는데...
•••답글
11일 전
백장미  🥀
11일 전
레자몽
저 가게잇는 지역은 어딘지 벌써 퍼졌더라구요
가게앞에 가면 내부공사와 사정때문에 그만둔다고 붙여놓았다고 가족한테 들었네용..

•••답글
11일 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이번에도 계란이 문제인가요?
•••답글
11일 전
로제86
아니 갑자기 우리동네가 이렇게?…
•••답글
11일 전
메도빅
어제 가족이 계란초밥먹고 장염걸렸다는데 ㄷㄷ
진짜 조심해야겠어요

•••답글
11일 전
경자는 경자
계란 무섭다..
•••답글
더워서 냉면드시랴다가 무슨일이래요ㅠㅠㅠ 다들 식중독 조심하셔요ㅠㅠ
•••답글
근데 사먹는거는 어떻게 조심하나요..그냥 계란 회 이런걸 안먹어야하는건지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약간 충격적인 [헤어질결심] 무대인사 감독 멘트...jpg603 우우아아 07.04 19:17 127724
이슈·소식 전여옥,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저격…"꼭 해야 하나"304 지수 07.04 14:22 174845 41
이슈·소식 [단독] "명품은 OK, 중소 브랜드는 NO” 댄서 노제, 광고계 갑질 의혹374 지수 07.04 20:06 146733
정보·기타 한 카페에서 일어난 서울 사투리 논란...jpg225 김민규엄마 07.04 16:00 127117 17
유머·감동 문프가 푸틴 바꿔놓은게 젤 신기함327 헤에에이~ 07.04 23:35 64109
태극기 가르쳤다고 조선족이 학교 고소한다고 떠도는 글 팩트체크 민초의나라 7:05 133 0
SPC 파리바게뜨 집단 단식 돌입 하품하는햄스 7:04 160 0
현대차 노조 주요 요구사항 굿데이_희진 7:04 127 0
올래 투표예정인 경기도 분도에 관한 여론 .jpg 페인트다운 6:57 434 0
갈매기 잡는 법3 중 천러 6:00 1966 0
더위 먹은 것 같다” 충북서 70대 숨져...'온열질환' 추정 오이카와 토비 5:57 1838 0
사랑하는 여자들 자랑하고 가는 글2 308679_return 5:57 3309 0
완전 아름다운 폴란드에 있는 와지엔키 궁전 ....jpg1 218023_return 5:55 3214 3
김부선"나는 이재명을 좋아했고 잊었다"…이재명에 3억 손배소 취하1 오이카와 토비 5:55 1214 0
머글이 무서운 이유 (부제: 우리도 안 부르는 노래를, 나도 모르는 가사를•••)2 세븐틴 원 + 5:55 4558 0
[고백부부] 미혼과 기혼(자식이있는)의 반응이 크게 나뉜다는 고백부부 명장면 이진기(30) 5:55 1276 0
대통령실"빈 모니터 보는 윤 대통령? 당연히 보안 이유"(종합) 안아주쎄이요 5:55 381 0
뮤지컬 덕후들이 유일하게 허용하는 관크8 우물밖 여고 5:53 5137 2
쌍용 코란도 후속 KR10 실차 사진 유출 Different 5:52 209 0
퇴근한 직장인들 심정.gif NCT 지 성 5:46 1089 1
여사친이 아래층에 이사온걸 숨긴 남자친구의 태도.jpg Side to Side 5:43 2135 0
페이커 만난 베라 알바생의 서비스 311344_return 5:43 3174 0
아이맥스 vs 돌비 시네마 중 천러 5:42 129 0
지구온난화로 인한 해수면 상승 예상도 311869_return 5:40 66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7:06 ~ 7/5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5 7:06 ~ 7/5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