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색지 ll조회 263780l 114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전정국 아내  💜아포방포💜
🤦‍♀️ 하…
•••답글
보좌관들 일 안 하나?? 팔 달랑달랑 뭐야... 위치는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쳐도 누가 중요한 자리에서 악수하고 저렇게 팔을 달랑달랑 거려요... 저런 기본적인 예의와 격식도 누가 알려줘야 하나요..?
•••답글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노룩악수부터..국격 와르르.. 아니 만나러 가는 대통령 국가에 대한 지식이나 예의는 사전 교육을 안 해주나요??? 모르면 좀 배워가세요~~ 토론 때부터 미리 공부 안 해 오고 모르겠다 도리도리 해대더니 여전하네
•••답글
1개월 전
꽃을닮은너  에쎞구
하 창피하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모나나
비서가 저런거 옆에서 알려주는 거 아닌가요? 애티튜드 같은건... 타국 방문하며 기본 예의도 모르고 있는 나라가 되다니 참 당황스럽네요
•••답글
1개월 전
메박
스페인 왕비 진짜 왕비같으시다...
•••답글
1개월 전
하얀강아지
진짜 저런 자리에서 팔 건들건들 거리고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건 진짜 ㅋㅋㅋ
진짜 한심 ㅋㅋㅋㅋ 사회 초년생도 안 저러겠다
무슨 건달을 대통령이라고 올려놓은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리슨좀들어
문재인대통령 부부였으면 벌써 기사 843798348개 났음
•••답글
ㄹㅇㅋㅋ
ㄹㅇㅋㅋ
1개월 전
퍼플키스
🤦🏻‍♀️🤦🏻🤦🏻‍♂️
•••답글
1개월 전
IT덕후
참고로 악수할때 장갑 끼는거는 진짜 무례한 행동입니다. 왜 사람들이 악수할때 굳이 장갑벗고 악수하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김건희씨. 그리고 팔좀 건들건들 거리지말고 몸에 딱붙이시구요
•••답글
1개월 전
달을따다줄게
5년 동안 외교는 물 건너 갈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별로다
•••답글
1개월 전
YooA  O M G
"후보는 연기만 좀 해달라"가 생각나네요.
•••답글
1개월 전
삐약제형  🐣박제형🐣
언론 조용한게 너무 열받네요
•••답글
1개월 전
냥냥늉늉
성장형 대통령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레쮸고
중고딩도 공석에서 저렇게 건들거리진 않을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plu
레이디퍼스트 뻘하게 웃기네ㅋㅋㅋㅋㅋ 퍼스트레이디죵
•••답글
1개월 전
leppii
1개월 전
LEMONARI
공식 석상인데 제 알바 첫 면접보다도 못 하네요..
•••답글
ㅋㅋㅋㅋㅋ어휴
•••답글
1개월 전
보고싶다 많이
1개월 전
sostenuto
억까같은 소리하시네요.. ^^ 저게 현실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조잘조잘씌
이런 와중에 언론들은 김건희 안꿇린다 예쁘다며 칭찬하기 바쁜더라고요 관련 기사를 93개나 내셨음 ㅋㅋㅋ대단하다 우리나라 언론들~
•••답글
1개월 전
우주를건너
창피해요......하.....
•••답글
1개월 전
모르토르
영부인 의전을 무당이 본건지 모르겠네요. 흰색옷과 장갑이 좀 섬뜩해요.
•••답글
1개월 전
기무석
아 쪽팔려 진짜..
•••답글
1개월 전
지민아사랑해
일단 악수할때도 뭔가 .. 예의가..
•••답글
1개월 전
하말미잘
근데 왜 자꾸 팔을 흔드는걸까요..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도경수배방구  뿡빵뿡빵
정말 기품이라곤 전혀 없구나...ㅎㅎ
•••답글
1개월 전
릴리리리
성장형 대통령과 영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아이돌인가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본에 주고싶네요 ..
30일 전
Itm  난 떡볶이가 좋아
27일 전
리카르다  나랑 오래 함께해줘
국격 와르르... 뽑아 놓은 인간들 정말 싫어요
•••답글
1234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니네 절대 못잊는 냄새같은거 있냐621 NCT 지 성 08.14 17:36 166155 24
유머·감동 논란중인 점심값 더치페이하자는 막내직원 .JPG240 김도순 08.14 17:58 158091 30
유머·감동 영화 같은 동성애 고백에 난리 난 연세대 대나무숲 상황897 세기말 08.14 21:40 144549
정보·기타 댄서식 이름 짓기166 설아 0:27 37762 1
유머·감동 남친 처음 만난 썰 원탑인듯 이게ㅋㅋㅋㅋㅋ496 붐붐붐붐 08.14 21:03 118399
제77주년 광복절 경축식 개최..'위대한 국민, 되찾은 자유'1 그루터기 10:18 111 1
문재인 정부도 해온 국유재산 매각이 '민영화'라는 이재명1 민플라워 10:13 489 3
임영웅씨 주제 파악 좀 부탁드려요1 언행일치 10:08 1345 0
아기와 몸이 바뀐 아빠.gif2 김용국 아내 10:07 1609 0
드디어 찾아낸 롱패딩 단점 에자키카루 10:02 2470 0
'지방세 예측' 매년 헛발질..행안부, '엉터리 추계' 손 본다 그루터기 10:01 142 0
지옥의 동원훈련 예고.jpg 無地태 10:01 523 0
???: 헤어진 전남친이 30만원 갚으라고 독촉하는게 정상인가요...?3 똥카 10:01 2255 0
이정도면 눈 높은 편인거야? 세기말 10:00 452 0
또 그 그림체 그 손가락2 다시 태어날 9:59 1625 0
제이콥 디그롬 6이닝 0실점 10k Tony Stark 9:59 7 0
훈련장에서 갈비탕 먹는 예비군 마유 9:58 932 0
미주에게"나 너무 떨려"라고 말하면.gif 311354_return 9:57 1291 0
4골 먹힌 오승훈 키퍼를 위로한 홍철 wjjdkkdkrk 9:56 191 0
다시봐도 지리는 데스노트 명장면 류준열 강다니 9:56 1290 0
ㄹㅇ재밌었던🤣 90년대 몰래카메라 예능📹.jpg1 2X9 구교환 9:52 1760 2
작년 구글에서 나온 AI 이미지 합성 기술1 리지워터 9:50 1364 0
살면서 이 말 타봤다 vs 안 타봤다 Twenty_Four 9:49 1097 0
속아버린 20살.jpg2 307559_return 9:46 2076 1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10:24 ~ 8/15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5 10:24 ~ 8/15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