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크로크뉴슈 ll조회 226303l 6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1개월 전
koookie
막짤 뭔가 했는데 진짜 백지에요…?
•••답글
저 저분을 쉴드 치려는 게 아니고 어디서 본 건데 보안상 다 백지로 처리가 된대요! 저 저 사람 싫어해요!!!! 너무 싫어 정말 싫어 으아아악!!!
밑에 보니까 아니래요 ㅜㅜ 근데 저런 거 올릴 때 보안의 이유로 백지 처리하기도 한대요 근데 저건 아닌가 봐요 ㅜㅜ
1개월 전
칠월밤
미국이 작정하고 달러 빨아들이는 시점에서 한국은 휘청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이제 어떻게 할거냐 지켜봐야하는데.. 책임전가하느라 바쁘지 않았음 좋겠네요ㅋㅋ; 근데 진짜 저 보여주기식으로 백지들고 일하는 척, 빈 책상에서 일하는 척 사진찍는 거 너무 가볍고 신뢰도 없어보여서 싫어요.. 한두번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붕어밥
전 정부때는 그렇게 전전 정부탓하더니..ㅎㅎ
이제 집권한지 한두어달 됐는데.. 반응 참 다른거 싱기방기 ㅎ

•••답글
1개월 전
姜珉熙
빈종이 보는 짤 합성 아니고 진짠가요? 물어보는 댓은 많은데 답은 아무도 안해주네여 ㅠㅠㅋ
•••답글
크로크뉴슈  글쓴이

합성 아닌 진짜 백지입니다

ㄹㅈㄷ..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신박하네요. 수준이 참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전세계적 문제인 코로나 유동성 때문에 부동산 폭등도 문재인 정부가 다 짊어졌는데요 뭘..
22
코로나 전에 집값 오르기시작했고 오히려 다른 나라들 코로나때문에 집값 올라갈때 우리나라는 잠시 정체돼있었음여;
1개월 전
신행정론
남탓만 하지 말고 이거 내 일 아니라고 하지 말고 한국을 위해 일 좀 하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Laniel
백지짤 진짜인가요? 황당..
•••답글
막짤은 합성인가요? 아니면 정말 설정샷으로 백지 넘기는 걸 찍어서 배포한 건가요?
•••답글
크로크뉴슈  글쓴이

합성 아니고 실제로 백지입니다

진짜죠 우크라이나서 빈화면 모니터 보는사진과 백지종이 보는 사진 또 있던데요 -_-
1개월 전
姜明瑩  은 희망
하… 이런 상황에 대통령이 윤석렬이라니 대통령 하나때문에 나라 돌아가는 꼴이랑 국민들이 뭔죄일까요ㅠㅠ 해외에선 망신이란 망신은 다 당하고 게다가 전기 철도 의료 죄다 민영화 하려고 밑밥깔고 있는중인데 더 심각하네요 결국 자기들 돈만 챙기고 국민들은 챙기지도 않겠네요 에휴
•••답글
1개월 전
록산느의 탱고
일해라 일해 제발~
•••답글
상황이 심각하니까 조금이라도 해결을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노력을 안함.. 물가 상승 잡을 생각도 없는 것 같음
일좀해라 진짜
•••답글
1개월 전
hgjy
저 막짤은 진짜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똔지
일해야 할 때 비선 논란 ,.
•••답글
1개월 전
어둠의 jjjr
세계적문제니까 어쩔수없는거알겠는데...막짤은...대체 왜......왜.................
•••답글
1개월 전
deeker
취임한지 2달언저리 됐는데 억까 너무 심한거같아요

전정부때는 몇년동안 이명박그네 똥싼거 치우고있다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싫어할거면 적어도 논리를 갖추고 까세요

•••답글
그래도 문재인은 백지 보면서 일하는 척은 안 했잖아요
쏘크라테스떡볶이  네 맛을 알라
저 중 어떤 게 억까인가요..?? 이런 여초 말고 까는 곳 거의 못 봐서요 언론도 잠잠하고
홋또로롱  〰〰〰〰〰〰〰
뭐가 억까인데요? 문 정권 때 부동산 폭등도 전세계 기조였는데도 언론은 그런 얘기 하나도 안했고 혼자 핑계없이 짊어졌는데요?
상황이 이런데 부자 감세 시킨다는 전세계적으로 이미 검증된 하지 말아야 할 정책 펴고, 물가 안정 정책 하나 없으며, 이런 상황에 민영화 하겠다고 난리를 치고, 금리가 이렇게 급격이 올라가고 지금에서 2배 이상의 추가 인상을 모두가 예측하는 시점에 부동산 가격 급락세에 폭락까지도 예견하는 상황에서 LTV 80% 확대하겠다는, 역사적으로 모든 경제정책에 반하는 것들을 정책이랍시고 펼치는데요? 게다가 전 정부 시절이던 4월까지만 해도 흑자이던 무역 수지가 적자가 됐는데 나토 쳐 가서 중국 밴할거임 이러고 자빠졌지, 민간인 신 씨를 대동해 나토 사전 조사 보내고 대통령기 태우고 대통령 숙소에도 같이 묶는 행태를 부리는데 이게 억까예요? 심지어 나토에서 참가국들 단체 박물관 관람인지 저녁 만찬 갖는 자리에 "유일하게" 초대 못받아서 시장이나 구경하고 있던 대통령 부부를, 각국 정상들 15명과 (각각X, 15명 다 합쳐) 15분 동안 돌아가면서 인사하고 악수한 걸 가지고 정상들과 대화를 나눴고 기술 협약에 관한 작은 회담을 가졌다라고 과대 포장해 떠드는 걸 욕하는 게 억까예요?
우린 이런 걸 ✌일을 하지 않는다✌~라고 해요.
차라리 일 아예 아무것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지금 망치고 있는 중인걸요~^^

1개월 전
골져스크류바
일 좀 해라 그만 좀 놀러다녀
•••답글
1개월 전
강영현  DAY6
벌써부터 지금 정부 탓하네 ㅋㅋㅋㅋㅋ
윤대통령도 전정부가 똥 싼거 치우느라 바쁘답니다~

•••답글
1개월 전
이보나  여전히 너를 사랑해
물가 너어어어어무 올랐어요 체감 확됨
•••답글
뭐 하는게 없냐 얘는ㅋㅋ
•••답글
1개월 전
젠틀맨
백지 복습
•••답글
1개월 전
알미아미알미
1찍은 마음의준비를했는데
2찍은 준비없이 맞고있어서 어질어질 하실듯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무역에 의존하는 나라면서 중국손절...... ㅋㅋ
22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신남방정책도 폐기한 주제에 탈중국 외치는 바람에 이렇게 되었는데요
와중에 나토에 깔짝거려서 러시아와 관계도 악화되어 이미 수주 완료난 건들도 죄다 파토나고 있고요
전세계적으로 경제가 좋지 않지만 굳이 안 해도 되는 발언과 행동을 해서 한국 경제를 위험하게 하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만

헐...외교가 뭔지도 모르는건가요. 무슨짓을 한거죠ㅜㅜ
저기요 중국 얘기하자마자 관련 주식 박살난거 못보셨나요...문재인도 한 통화스위프도 안해 금리도 안 올려 이와중에 추경은 한다 하고 한국은 부동산만 자산인가요???????? 가계부채 심각한거 아는데 이러다 진짜 외환위기와요 있는 달러 팔아서 환율 방어하는데 환율은 잡히지도 않고 달러 보유는 imf 권고 밑으로 내려가고 이런 와중에 경제는 대통령이 살리는게 아니란 발언까지 2개월만에 똥을 얼마나 싸지르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안을 객관적으로 못보시는듯
어떻게든 전정부랑 엮으려는 굥과뭐가다르신지..?

1개월 전
패트 킴
집권한지 얼마안된 정부탓하기는 힘들지만 대책은 좀 빨리 세워줬으면 하네요.. (제가 뉴스를 볼 수 있는 나이 이후로) 살면서 경제 불황은 항상 들어왔었지만 이렇게까지 실생활로 체감되는건 처음인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SVT_민규정한
연기말고 제발 일 좀 하세요
•••답글
IMF 경제위기 전날에도 괜찮을 거라고 말했던 조선일보가 저렇게 보도할 정도면... 정말 심각한 거죠
•••답글
1개월 전
  
손 쓰기 힘든 상태인 거 알면 일을 해라 일도 안 하고 백지나 보고 앉아 있으면 어쩌라는 거여....
•••답글
1개월 전
다시찾은무지개
언제까지 전 정부 탓만 하실건가요ㅋㅋㅋㅋ
취임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시는 분들!!! 전 정권은 같은 시기에 탄핵당한 대통령 빈자리 채우느라 바빴습니다 ㅋㅋㅋ

백지 보면서 일하는 척 하면 아이구 잘한다~ 하는 우매한 국민이 많다고 생각하나보죠?

지금 경상도에서도 지지율 떨어지고 있던데 윤은 진짜 바뀔 생각이 없군요.???^^^

•••답글
최악 이렇게 될지 모르고 윤 찍은 사람들 반성하길~~
•••답글
문서 하나하나가 기밀인데 사진 찍을 때 당연히 백지로 하죠... 문통 때도 저런 사진 찍을 때 백지였었음여
•••답글
저 사진은 후보 때 사진이라 딱히 기밀도 아니고요...
문통 때는 블러 처리를 했지 백지나 빈 화면을 보진 않았습니다

백지 보는 사진 있어요...
이건 우리나라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문제라 무역의존도가 높은 우리나라로선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어요. 미 연준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속에서 윤 혼자 뭘 할 수가... 백지 보는 거 까는 건 그럴만한데 경제 상황으로 무작정 까는 건 좀....
•••답글
그렇게따지면 윤석열은 부동산정책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데 집값 떨어지는것좀 보셈 이런거 보면 부동산 오른게 오롯이 문재인때문이라고 할수있나요??
1개월 전
피진
지금 뭘해야하는 지도 모르것지....
•••답글
1개월 전
내가지나간닭
코로나 여파 + 전쟁으로 전세계가 타격받고있는거 아닌가요.. 윤 안좋아해도 이건 취임한지 얼마 안된 사람한테 너무 억까..
•••답글
1개월 전
아얌
막짤..ㅋㅋㅋㅋㅋㅋ 기가 차네요
•••답글
1개월 전
알랭드1종보통  태정태세비욘세
코로나로 전 세계 경제 악재일 때에는 전임 대통령 탓 끝장나게 하던 분이 지금은 전쟁 탓이라며 쉴드 치는거보고 이마를 탁 짚었습니다.
•••답글
2222
333333
홋또로롱  〰〰〰〰〰〰〰
4444444
1개월 전
그루그루
막짤 진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땽지
대단합니다 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황은비
막짤 이왜진
•••답글
1개월 전
봄송차
이전 정부 낙하산 인사 청산하고 탈원전 되돌리고 나라 정상화시키고 제대로 일 굴리기도 바쁜데 하필 전쟁 터지고 석유 수급난에 세계 경제 상황이 너무 안 도와줌 ㅠㅠ
•••답글
1개월 전
0522
백지 기가막힌다.... 백지 볼 생각을 하냐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답글
1개월 전
alsl1
상황이 안 좋은 건 알겠는데 그럼 뭐라도 일은 해야지 백지나 보고있는데 국민들 입장에선 욕 나오지 당연..
•••답글
1개월 전
동그리블
본문 내용은 전 세계적인 추세이니 그럴수 있다 치지만 아래 사진들은 반박불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국한테 수출 적자가 난다는 건 우리나라는 중국과의 무역을 일단 적자가 안 나도록 계속 잘 유지해야 한다는 건데.. 여기에 대고 중국에 배척당할 수 밖에 없는 나토에 굳이굳이 가입하려고 발버둥 치는 건 무슨 심리인가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이현욱  반오십 축하해 반백도 함께
낮술할생각하지말고 일을하세요......
•••답글
1개월 전
djdjdjdjdjfjdkek
물론 윤이 전쟁을막고 유가를내리고 인플레를 막을순없죠 이건 당연한거임
근데 외부요인 때문에 어떤계층이 타격을입는지 타격이 덜하게끔 정책을펼칠순있잖아요
유류세를 파격인하하던지 부가세를낮춰주던지 주가안정도 반대매매 유예 이런거말고 공매한시적중단이나 공매제도를 개선하던지..
그러나 그는 방법이없다 모른다 등의 말로 시장에 공포감을 안겨주고 대통령이 이따위의말을하는데 한국 주식이 1등으로 꼬라박는건 당연한수순이죠
거기다 미국은 부자세금 더걷는데 우리나라는반대로하잖아요 부자세금낮춰주고 수도가스비올리고 민영화드릉드릉
또 미국은 아직 집살때가아니다 하는데 우리는거꾸로 ltv완화하고.. 부동산 폭락전에 부자들이 서민들한테 매물털려고 하는거라는 말도나오던데요?
대통령된지 얼마안됐다고 쉴드치지마세요 이 짧은기간에 그분이 한일을 생각좀해보시고

•••답글
222222
언론이 제일 나빠요
요소수사태때는 세상이 무너질것처럼 요란법석을떨어대더니 식용유값오르고 구매제한생겨서 외식물거 비상인데 무미건조하게 살짝언급만하고 넘어가는수준 식용유만 문제인가 나토가서 부부가 쌍으로 국격떨어트리고왔는데 외람이들 뭘 보도했나
진짜 나라망한다고본다

제가 하고싶은 말 다 하시네요 부자감세는 이렇게 빨리하면서 환율은 나 몰라라.. 파월은 집사지 말라 경고했는데 대출규제 풀고 추경하고 빚을 얼마나 또 늘리려고 이러는건지 이미 가계부채 최악인 나라에서….대통령 맞나요?
홋또로롱  〰〰〰〰〰〰〰
44444 정말 아무것도 안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망치고 있잖아요 ㅋㅋㅋㅋㅋ 제발 차라리 아무것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0522
윤 뽑을때 지지자들이 하던말 일은 밑 사람들이 하면된다 << 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처웃고갑니다~
•••답글
1개월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예 어디 한번 잘 해보십쇼~니들이 믿는 윤씨가 어케해내나 함 보자
•••답글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나라 말아먹고 나락가는거 한순간이죠? 니네가 뽑은 대통령이다~
1개월 전
Young One  영원하진 못하더라도
진짜 처웃기네 나라꼴 잘돌아간다
•••답글
1개월 전
뀨꿍띠융
이명박이 딴건 몰라도 세계적인 경제위기 때 한국 경제 유지한 거 하나만큼은 정말 잘했어요 근데 이번 대통령은 경제는 대통령이 살리는게 아니라는 소리를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이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존재가 아니면 전 정부는 대체 왜 까죠? 애초에 살릴 수 없는 직업인데?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이 아니면 대체 누가 살리나요? 코스피가 락바텀도 없이 꼴아박고 있고 유가는 널을 뛰고 물가는 폭등중인데 대체 이걸 누가 해결해요 그럼?

•••답글
222
홋또로롱  〰〰〰〰〰〰〰
3333 심지어 전 정부 때 한국 경제 상황 미치도록 좋았어요 ㅋㅋㅋ 전세계가 아니 한국은 지금 이 상황에 어떻게 저래 했는데 언론이 전혀 안다뤘죠
모순..문재인 때 이명박 박근혜 똥까지 다 욕했으면서 윤은 전 정권 탓..ㅋㅋㅋ
그럼 이명박때 경제 좋았던것도 전 정권 덕이라고 해야죠

•••답글
1개월 전
태연함
민간과 경쟁 말이 그렇지 민영화 한다는 소리잖아.. 것들아.
•••답글
1개월 전
네시의 풍경  💜
일이나 하고 전정권 탓을 하세요
일은 하나도 안하면서 남탓만 하는중
윤 지지자들은 전정권이 망쳐놓은거 수습 어쩌고 하시는데 전정권이고 나발이고 윤 본인이 대통령으로써 현재 해야할 대책 자체를 안 내놓고 뻘짓만 하고 난 경제몰라 어쩔 수 없어만 거리는데 대책 안세우는 그것도 전정권 탓인가요?
뭔 일 자체를 안하고 나라 경제 방치중이면서 툭하면 남탓만 하는거 진짜 꼴보기 싫어 죽겠네요
증시 금리 물가 무역적자 대책 하나도 안세움
대책은 커녕 하는말이 모른다,어쩔 수 없다,난 경제 모른다,대통령 처음이다만 반복하시는중

•••답글
ㅋㅋㅋ대통령 여러번하신분들은 독재자....그외엔 모두가 처음이었는데ㅋㅋㅋㅋ
그러니까요 대통령 처음이라는 말이 제일 어이가 없는 ..ㅋㅋㅋ
하...동감합니다
1개월 전
유나
영화 보고 비행기 내에서 축구 시청할 시간에 어려운 경제로 고통받는 국민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한 번 더 생각하고 고민해보길... 아 한 번 더가 아니라 한 번이라도
•••답글
1개월 전
우이이잉
전세계적 경제침체에서 이걸 윤석열 탓을 한다고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안녕나의20대
저기ㅋㅋㅋ 이제 취임한지 한 달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할거면 문정부를 욕해야죠 문통때는 그렇게 전 정부 깠으면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웅뱅뱅뱅
사실 윤 별로 안좋아하지만 정부 침체와 IMF 얘기는 이미 윤 당선되기 전부터 나왔던 말인데 윤 탓 할 거 없고 앞으로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덜 힘드냐 더 힘드냐만 남았겠죠
•••답글
제일 힘들 시기에 대통령 임기가 끝나고 정권이 교체됨에 따라 서방국가에서 한국 떠보려고 가지고 놀 거 생각하면 어질어질 하네요
1개월 전
명창핑구
뭐라도 하고 전정부탓을 하길..ㅎ 먹으러 다니기만 하고 컨셉샷 찍겠다고 빈 용지 넘기는 정도의 성의 보이면서 보이는 지표도 이 모양ㅋㅋㅋㅋ 전정부탓이든 뭐든 그거랑 별개로 일 똑바로 안 하는 거 너무 명확한 사실인데 쉴드 무슨 일
•••답글
1개월 전
비나비
물론 지금 결과가 취임 한 달이 모든 영향을 주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죠.. 그러나 국제 정서가 최악인 상황에서 대통령이 보여주는 행동이 결과 더 안 좋게 만든 거는 맞아요. 멀쩡한 청와대 안 쓰겠다고 떼쓰고 쓸데없는 비용 1조 넘게 쓰면서 복지 국방 예산 삭감하고 민영화, 법인세 인하, 인사 논란 등이 경제에 타격 주고 당연히 주가에도 영향을 주겠죠 비선 실세로 박근혜 씨가 대통령직을 파면 당했는데 지금 비선 논란 있잖아요 이런 거 보면 5년이 걱정돼요 이번에 전용기 탄 민간인을 초청받은 BTS와 비교하는 원내대표 발언 보고 할 말을 잃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꽃을닮은너  에쎞구
근데 정말 놀랍게도 정부 탓 하는 기사들을 찾기 힘들어요. 전 정부였으면 헤드라인에 무조건 문정부부터 들어갔을건데ㅋㅋㅋㅋ에휴
•••답글
222 외국서 망신당한것도 안쓰고 메이저언론사가 뉴스보도국으로서 긍지도 기본도 없는듯요
홋또로롱  〰〰〰〰〰〰〰
3333
444
5555
1개월 전
dbgioah
환율방어 하고있긴함? 부동산 신경쓰느라 미국금리보다 높아야될거 아직도 금리도 안올리고 있었던걸로 아는데ㅋ 그러다 역전되면 ㄹㅇ 답없는거고
•••답글
이미 역전은 됐어요
1개월 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물론 전세계적으로 그런거긴 한데... 제발 뭐 손이라도 써봐야지 대통령이 할 일이 아니라고만 하면 대체 대통령이 할 일이 뭔가요? 백지 뚫어져라 쳐다보기? 메모장 틀어놓고 명상하기?
•••답글
막짤 종이에 레몬즙으로 글씨쓰고 눈에서 레이저쏘면서 읽는듯요
•••답글
1개월 전
망고랑루피랑♥
민영화 반대입니다!!!!!!!!!!!
•••답글
22
33...민영화는 진짜 부자들만 배불리는 일이지 절대로 하면 안됩니다....
이건 현정부의 성적표는 아니죠.. 그렇다고 문정부의 성적표도 아닙니다.. 그냥 세계의 터무니없는 거대한 파도에 휩쓸리는중인거죠.. 어쩔 도리가 없는.. 이제부터 어떻게 헤쳐나갈건지가 중요하다 봅니다
•••답글
현 정부의 성적표가 아니라 하기엔 아무런 대응도 안 하고 방관만 하니까 그렇죠.
1개월 전
iilIiII
집권한뒤 얼마 안됐다 하기엔 그냥 방관하고 있어요 코스피 박살나고 물가는 오르고 하는데 아 무 것 도 안 하고 있다고요
•••답글
1개월 전
남준 최고야  최구 최구
부자들 가해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 .. 대한민국..
•••답글
1개월 전
淨漢  정한
홀리 마마~
•••답글
1개월 전
桐生 一馬  키류 카즈마
문윤 합작
•••답글
1개월 전
재혀니 부인
똥을 싸놓은 게 있으니 이 지경이겠죠...
•••답글
1개월 전
스EI치  스티치
이번 정권은 쉴드가 참 많네요^^
•••답글
22
1개월 전
shflslslls
제발 일 좀 하세요 솔직히 지금 문재인 대통령이었으면 몇천배로 욕먹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뒤에 있는 디에잇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물가? 오를 수 있음.
부동산? 오를 수 있음.
근데 그에 대응하는 마땅한 정책을 내놓아야 하는 상황인데 손 놓고 있는 게 문제라는 거죠ㅋㅋ 지금까지 회식 기사만 몇 번째 접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경제 잘 모른다 발언이나 대통령은 처음이라 발언은 진짜 재밌어요ㅋㅋ 어떻게 정책 마련에 뜻도 없으시면서 대통령이 되셨답니까? 다른 사람들은 두번째라 후보 오른겁니까?

•••답글
1개월 전
우유로때리면앙팡앙팡  。゚(゚´Д`゚)゚。
막짤....내가 잘못본건가..?백지..
•••답글
16일 전
Titans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ㅋㅋ 놀러다니고 회식해도 머라 안 할테니까
•••답글
12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임신 21주, 복숭아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403 오징어게임 일 1:20 157292 25
유머·감동 우리나라에서 종교갈등이 적은 이유.jpg429 우물밖 여고 1:08 96363
유머·감동 내가 환승연애2 숙소 집주인이면 개빡칠것같은 달글340 에자키카루 2:59 124124
유머·감동 불친절한 고객들은 대출 거절하는 은행원222 박뚱시 11:02 60019 17
유머·감동 [나혼자산다] 먹을거 나눠 먹을 때 센스 없음 甲256 마카롱꿀떡 5:54 109255
윤석열 대통령 "독립 위해 쓰러져갔던 영웅들 끝까지 기억"1 jan1355 16:09 477 0
요즘 한국 꼬락서니 넘 모가디슈 생각남ㅋㅋ2 붐붐붐붐 15:11 2975 1
'빅마우스' 이종석X임윤아, 공조 시작..시청률 10% 돌파 설아 14:22 1399 0
K팝이 놓친 것2 semi 14:14 4151 1
尹대통령 "국가와 국민 위해 희생한 분들 예우에 소홀함 없을 것”1 남몰래 13:45 695 1
멀쩡한 국가 재산이 팔릴 상황26 벤츄리 13:34 11065 18
17일 뮤지션 용용×디핵 협업음원 "빙그레" 발매 4everwiiner 12:38 612 0
尹대통령 "쓰러져간 영웅들 끝까지 기억...예우에 소홀함 없을 것" 유칼리 12:28 472 1
윤 대통령 "조국 독립을 위해 쓰러져갔던 영웅들 끝까지 기억해야" 플라잉 12:16 653 3
윤 대통령, 광복군 선열 봉송식 참석 "무명의 희생·헌신도 국가가 기억" 푸른공원 11:47 520 4
어나더레코드 예고편으로 보는 이제훈 찐친 둘 aloe0703 11:45 897 0
라필루스, 시축 '승리요정' 등극…'HIT YA!' 6주 활동 성료 아이러빗 11:37 326 0
尹대통령, 광복군 17위 선열 봉송 예우..가족 만나 감사·위로 민플라워 10:43 409 3
준표 형 가라사대... ^^...4 소풍날 10:36 3786 1
北, 유엔 사무총장 'CVID' 언급에 "직분에 어울리지 않는 발언...핵 보유 불.. 플라잉 10:31 726 3
앤디김 美의원 "尹·펠로시 면담불발 문제안돼…강한 동맹 확인" 푸른공원 9:51 187 1
이준석, 스스로 무덤을 파다! 대박사랑 8:49 1871 1
이상 해외송금, 발표된 7조원보다 많아…금감원검사 확대 불가피 남몰래 8:06 3207 3
"한국 무시하던 일본, 왜 이래?” 재혼한 '이 여성'에 꽂혔다 입력2022...1 대사들 6:39 4943 1
전체 인기글 l 안내
8/14 16:28 ~ 8/14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4 16:28 ~ 8/14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