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김민규엄마 ll조회 22259l 0
 
   
1개월 전
커플매니져
집안 분위기에 따라 다르니까요 뭐...
•••답글
1개월 전
하예
세탁기 저도 자취전까지 한번도 안 돌려봤어서.. 이해돼요...
•••답글
1개월 전
잘도연
저만의 역할... ㅋㅋㅋ 그래도 뭐 집마다 다르겠죠
•••답글
1개월 전
형 곰이지?
후라이 초6에 첨 해보고 세탁기는 엄마가 못하게 해서 안해봄 .... ㅎ
•••답글
1개월 전
luvyaself
저나 남편이나 집에서 그렇게 오냐오냐 컸는데 나중에 같이 사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손에 물 한방울 안뭍히게 하려는 부모님 마음은 감사하지만 성인으로서는 살아가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지금은 우리 아들들 열심히 교육 시키고 있어요. 성인이 되기전에라도 최소한의 것은 스스로 해보게 하려고요

•••답글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신기하긴 하네요.
곱게 자랐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비하하는 거 아닙니다)

•••답글
1개월 전
삼성균관대학교
저만의 역할...ㅋㅋ
짐승도 제 지나간 곳은 치운답니다.
인간임을 증명하고 싶으면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하십시요.. 그거 니가 안하면 다 너희엄마가 하는거니까

•••답글
1개월 전
울랄라라아
안깨볼 수는 있지만 저러면 나중에 사회생활 힘들죠~
•••답글
1개월 전
이브르
사람은 다양한 역할을 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계란 깨는건 유치원생도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민윤기(29)  민윤기부인입니다.
솔직히 남들 다 하는거 안해본거면 좀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룸이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웬만한 사람들은 이해도 안되고 같이 생활하기 싫어합니다~
•••답글
1개월 전
Epik High
안 해봤다는 사실 자체보다 식욕이 없는 것 같아서 신기함.. 난 집에 아무도 없어도 먹이를 찾아서 어슬렁거리다가 기어코 뭘 챙겨 먹는데
•••답글
1개월 전
저희 어머니가 저러셨어요 결혼하고 나서 처음으로 음식 해보셨다고
•••답글
1개월 전
야자수대장
그런 사람도 있겠죠? 진짜 오냐오냐 자랐구나 싶을듯
•••답글
1개월 전
참치잡이
학교다니는건 학생의 역할이지 가족 구성원의 역할은 아닌데요 부모든 자식이든 같이 사는 집안일은 서로 도우며 해야죠
•••답글
뭔가 고기 구울 때 가만히 앉아있을 것 같고 친구 집 놀러가서도 안 치우고 있을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하얀 늑대들  외로운 늑대
저는 초등4학년때 달고나 해먹는다고 국자 다 태워먹고 라면도 혼자 끓여먹었는데
•••답글
헐 달고나 먹으려고 국자 태워먹는거 ㄹㅇ ㅋㅋㅋㅋㅋ 혼날까봐 싱크대 밑에 숨겨놓고 그랬어요
1개월 전
별들이빛나는밤
안 해봤을 수 있어요. 이제부터라도 해보면되죠. 근데 아예 안 하려고 한다면 문제이긴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경자는 경자
저도 부모님이 저렇게 키우셨어요. 나중에 다 한다고... 각자 집에따라 다르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숩왼
이상할 건 아닌데 신기하긴 한 듯
•••답글
1개월 전
우랴기  
신기하기는 한데 평생 저러긴 힘드니까요ㅠㅠ 그냥 시작하는 시점이 다를 뿐이죠
•••답글
1개월 전
ㅊㅇㄴ
신기하긴한데... 딱히 친하게 지내고 싶진 않네요.
저런 친구 곁에 뒀다간 답답할듯.
갑자기 청소기 돌릴줄모르던 고딩때 친구가 생각나네요.

•••답글
1개월 전
마라탕먹고싶어
저도 고등학교때까지 가스불도 안켜봐서 뭐...빨래야 메뉴얼 물어봐서 돌리면 되고 설거지 안해봤어도 그냥 하면 되는건데, 난 안해봐서 못해ㅜㅜ이런애들보면 컨셉인가 싶고 그래요ㅋㅋㅋ집에서 안해도 밖에나오면 다 눈치보면서 하던데ㅋㅋ
•••답글
1개월 전
오도카니  슈슈슉. 슉. 슈슉
애인도 아니고 친구면 오.. 사랑 많~이 받고 자랐나부다 하고 말 것 같아요. 좀 신기하긴할듯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집에 아주머니계시나 생각은 들것같네요ㅋㅋ
•••답글
1개월 전
라우뢰
에... 하다못해 초중고딩때 친구 집 놀러가면 라면에 계란 넣어 먹던가 후라이 해 먹던가 하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하음
솔직히 놀랍네요 다른 집안일 안해본거야 걍 귀하게 자랐구나 싶어요 그런데 계란 안 깨봤다는건 제 손으로 자기 밥 차려 본 적도 없을테니까요
•••답글
1개월 전
보일라
라면이나 달걀후라이 정도는 직접 해보고 싶을 거 같은데 귀하게 자란 거 이상으로 호기심이 별로 없구나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하늘아래별
애휴.. 나이 22살 먹도록 한번도 안해봤으면 귀하게 키운게 아니고.. 바보로 키운겁니다...나중에 독립을 어떻게 합니까
요리하는게 뭐 죽을만큼 힘든거도 아니고 금기도 아닌데... 답답하네요

어릴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 집안일은 엄마가 이걸로 머리에 박혔는데 나중에 결혼해서 가정꾸리면 집안일은 엄마가 아니겠어요?
집안일은 가족모두가 해야죠

•••답글
1개월 전
ae-KARINA
세탁기는 저도 안 돌려봤는데 계란은 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루드적
몬가 신기하네요 그럼 밥도 매번 다른 사람이 차려주나요 빨래도 매번 다른사람이 해주기만 하고요... 성인인데ㅠㅠ
•••답글
1개월 전
anjejfk
아무래도 신기하다고 해야하나 이상하죠.. 대학생이나 됐는데 집안일 하나도 안하고 죄다 엄마한테 맡기나.. 계란은 라면만 끓여도 넣어먹지 않나요 집이 재벌이라 고용인 상시 대기하고 있어서 평생 그런거 할 필요 없는 집안이라면 이해가 가겠네요
•••답글
1개월 전
허위주(쉬웨이저우)  주주
솔직히 청소년이면 놀랍긴하지만 머 그럴수있진데
성인이 계란한번 안깨봤다고하면 좀 읭?스럽긴할듯

•••답글
1개월 전
소로로롤
삶은계란도 안 드셔보셨을까요....
•••답글
1개월 전
눙눙눙
솔직히 받기만 할 것 같아서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음…
•••답글
1개월 전
Dream Glow
난 7살에 깼는데. 보통 어릴 때 호기심 많아서 옆에서 내가 해본다고 이것저것 해보지 않나요? 불이나 칼만 안쓰고 다양하게 해봤는데 만두피 넣기, 김밥말기, 계란 깨서 섞기, 깨나 마늘찧기, 반죽하기 등등..
•••답글
1개월 전
비니파니
쌉부자라면 뭐..
•••답글
1개월 전
헬로지토헬로
기본적인거라 해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답글
그건 좀 이상한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핫촤콸릿
뭐...나중에 자취나 혼자 어떻게 살아가려나 싶긴 합니다 가족의 일원이라면 집안일에 참여하는 것도 하나의 의무라고 생각해요 학생이라고 마냥 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요. 근데 저 집은 제 생각과는 다른 거겠죠
•••답글
1개월 전
홋또로롱  〰〰〰〰〰〰〰
와 근데 저런애랑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음
비슷한 예로 알바 안해본 애들이랑 친구 안해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가족마다 가능하다 or 불가능하다 크게 갈리는 점292 세븐틴 비니 4:12 98979 8
유머·감동 전국이 물난리로 초상집인데.. 아파트 입주축하 불꽃 놀이 '눈살'247 이차함수 7:23 120460 22
유머·감동 어제 우영우 14화 논란.jpg241 모큐 11:21 98334 23
이슈·소식 점점 발전?하는 미국 트랜스젠더210 에슴파 14:13 74233 16
유머·감동 김혜수는 1억 내놨는데..이엘·정동원은 수영장+자전거 타령? 섭섭한데요140 311869_return 7:44 100052 6
몬스타엑스 콘서트 가격1 보라차 20:02 408 0
[단독] 오마이걸 아린, 집중호우 성금 2천만원 기부 풀썬이동혁 20:02 199 0
러블리즈 멤버들한테 시원하게 고기 쏜 이미주.jpg 둔둔단세 19:58 1160 1
[단독①] 'WSG워너비' 엄지윤"유재석 첫 전화에 3초 머뭇…감동 받았죠" 유기현 (25) 19:57 228 0
이영지 - 낮 밤 (feat. 박재범) 안아주쎄이요 19:52 195 0
도브 뷰티바 찬양하는 달글 성우야♡ 19:47 1198 0
병무청 : 여성 면제, 위례신다도시 19:46 1195 0
99년 인현동서 발생한 56명 죽은 최악의 화재 사건 뇌잘린 19:45 1387 0
[방웃] 난 그래서 탈커뮤한다ㅋㅋ 최민호(26) 19:45 815 0
며칠 전에 카톡 프사를 이 강아지 사진으로 바꿨는데...twt 보이프렌드 민 19:43 1254 0
저는 잘나가는 럭비팀 에이스인데요 요즘 범생이 게이 친구가 자꾸 신경쓰여요ㅠㅠ 어떡..4 S.COUPS. 19:42 1301 0
해변킴이 평가한 마왕루야님의 스타크래프트 실력 나루호토 19:39 418 0
생일기념 트수들한테 생일빵 엄청맞는 마왕루야(이러고 방송터짐) 311354_return 19:39 338 0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마진 얼마 안남는 이유2 짜라란짜라란 19:38 1267 0
스테이씨 아이사 아디다스 크롭 져지 .gif 세훈이를업어 19:38 936 0
공백 댓글 적는 법1 Twenty_Four 19:38 422 0
달리는 차안에서 311341_return 19:38 583 0
역대 엄살 1위 . gif 훈둥이. 19:38 935 0
링을 던져서 뿔에다 걸라고 했더니...GIF 오이카와 토비 19:37 75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2 20:04 ~ 8/12 2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2 20:04 ~ 8/12 2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