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킹피짱피 ll조회 10192l 9

어릴 때 다니던 병원의 의사 선생님이 그대로일 때 | 인스티즈 

어릴 때 다니던 병원의 의사 선생님이 그대로일 때 | 인스티즈 

어릴 때 다니던 병원의 의사 선생님이 그대로일 때 | 인스티즈 

어릴 때 다니던 병원의 의사 선생님이 그대로일 때 | 인스티즈 

 

자매품 슈퍼, 문방구
추천  9
 
10일 전
케첩  토마토오리🍅
이제는 없거나 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말 괜히 눈물나요ㅠㅠ
•••답글
10일 전
차주누
저두 오랜만에 갔더니
요즘은 뭐하고 사나..? 이러셨어요...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병원하셨으면..

•••답글
어릴 때 다녔던 병원 계속 다니는데 아직도 OO이는~ 하면서 설명해주시고 엄마오셨어? 하시고 애기가 된 기분이에요ㅋㅋ
•••답글
10일 전
금싸래기
10일 전
헬로에부리완
썰들보니 병원 의사샘들이 주로 한 자리서 오래하는거 같아요. 저 초등학교 다닐 때 다녔던 치과 간판 아직도 걸려있긴하더라구요.
•••답글
10일 전
피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 어린 시절이 그 상대방에게도 차곡차곡 쌓인 삶이엇다는게 왜 뭉클할까요 ㅠ
•••답글
10일 전
랜디 커닝햄  닌자보이 랜디
저도 ㅠㅠㅠ 마트 운영하시던 분이 지금은 편의점 하시는데 아빠가 심부름 시켜서 갔더니 아주머니가 애가 이제 많이 컸네 스스로 술도 사러 올 줄 알고 이러시더라구요 ㅠㅠ
•••답글
맞아요 ㅋㅋㅋㅎ 애기때부터 다니던 이비인후과 오랜만에 갔더니 ㅇㅇ이 이제 다 커서 알약도 잘 먹지~ 하셔서 괜스레 감동이었어요ㅎㅎ
그 많은 환자 중에 저를 기억해주셨다는게..! 물론 기억 안 나는데 차트 보고 하신 말씀이실 수도 있지만요

•••답글
10일 전
의지짖
저도ㅠ 맨날 장염 달고 살아서 가던 동네 병원 백신맞으러 갔다가 대학은 잘 다니냐 그러셔서 찡했어요ㅠ 근데 디게 자주감 ㅠ
•••답글
10일 전
강경물복
헐맞아요.. 제가 어릴때 잔병이 많았어서 소아과 단골이였는데
고등학교 넘어가서부터 안가기시작했거든요 그러다가 최근에 백신맞으려고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얼굴이랑 이름만보고 왜이렇게 컸냐고 막 놀라시면서 어릴때 제가 주사맞으면서 난리쳤던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코는 덜막히냐 두통은 없냐 이맘때쯤 감기걸려왔는데 크고는 안그러냐 같은 말 하셔서 울뻔했어요..ㅠㅠ

•••답글
10일 전
박성훈  무대해
저도 치과 오랜만에 갔더니 유치 뺀 기록 있었음ㅋㅋㅋ심지어 알아보시더라구여 동생은 왜 안데리고 왔냐고 물어볼심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로고부터 매장 컨셉까지 쉑쉑 대놓고 배낀 프랭크버거.jpg228 보노벨라 08.16 20:55 115973 21
유머·감동 아이돌 예쁜척 논란에 한마디 하는 유튜버286 아야나미 08.16 22:48 151060
이슈·소식 필리핀 방송 미쳤네...... 아이돌 부친상을 저렇게 희롱하네...217 부끄럽규 08.16 22:30 144059 38
유머·감동 본인이 큰일난 걸 모르는 4학년 학부생224 ㅅlㅂr 세상에 08.16 20:56 132721 39
유머·감동 서양에서 유행하는 중국 자극놀이.jpg274 풀썬이동혁 08.16 21:22 95568
소녀시대 태연 'FOREVER 1' 자켓 비하인드.gif 306869_return 14:02 68 0
우리가 일본 불매 운동을 왜했었더라 다시한번말씀 14:02 59 0
외국인도 깜짝 놀란 엄청난 라비올리.twt 까까까 13:57 317 0
[청춘야구단] 스카우트 받은 선수들의 속마음 다시여름 13:55 246 0
오늘 올라온 아옳이의 1n년전 싸이월드 사진3 세기말 13:54 1504 0
까만 강아지 특징.jpg12 설아 13:44 2395 10
아무도 모르는 곤충의 위장술.gif Rhyme 13:43 1273 0
고모부가 고모보다 8살 어린 연하인데 아직도 싸우면2 누눈나난 13:37 1818 0
아이돌이 밥 먹여주냐고? 우리 아이돌은 맥주 먹여줌 바보같은그대 13:37 1283 0
오빠랑 나랑 돈 모아서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7 다비나 13:34 2096 4
어반자파카 이 뮤비 골때리는 달글(feat. 차은우) 용시대박 13:31 2318 0
심규선 (Lucia) - 달과 6펜스2 백챠 13:21 510 3
미국교회 버튼 제대로 누른 게이래퍼23 뇌잘린 13:18 6780 21
'1회 20억원' 희귀질환약 졸겐스마, 국내 첫 환자 투여 완료10 설아 13:15 5548 2
젓가락질 훈수참기 최강1 눈감고귀닫음 13:09 3349 0
앞으로 더 공고해질것같은 SM-JYP / 하이브-YG 전선3 키토제닉 13:05 7248 1
결혼, 이혼의 줄임말 해석5 환조승연애 13:05 5523 1
아무것도 안하는 길고양이 관찰하기21 초코틴틴세븐 13:05 6688 20
청소 시뮬레이터 시참 컨텐츠 하는 우왁굳 뇌잘린 13:04 178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14:00 ~ 8/17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14:00 ~ 8/17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