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킹피짱피 ll조회 10183l 9
 
4일 전
케첩  토마토오리🍅
이제는 없거나 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말 괜히 눈물나요ㅠㅠ
•••답글
4일 전
차주누
저두 오랜만에 갔더니
요즘은 뭐하고 사나..? 이러셨어요...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병원하셨으면..

•••답글
어릴 때 다녔던 병원 계속 다니는데 아직도 OO이는~ 하면서 설명해주시고 엄마오셨어? 하시고 애기가 된 기분이에요ㅋㅋ
•••답글
4일 전
금싸래기
썰들보니 병원 의사샘들이 주로 한 자리서 오래하는거 같아요. 저 초등학교 다닐 때 다녔던 치과 간판 아직도 걸려있긴하더라구요.
•••답글
4일 전
피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 어린 시절이 그 상대방에게도 차곡차곡 쌓인 삶이엇다는게 왜 뭉클할까요 ㅠ
•••답글
4일 전
랜디 커닝햄  닌자보이 랜디
저도 ㅠㅠㅠ 마트 운영하시던 분이 지금은 편의점 하시는데 아빠가 심부름 시켜서 갔더니 아주머니가 애가 이제 많이 컸네 스스로 술도 사러 올 줄 알고 이러시더라구요 ㅠㅠ
•••답글
맞아요 ㅋㅋㅋㅎ 애기때부터 다니던 이비인후과 오랜만에 갔더니 ㅇㅇ이 이제 다 커서 알약도 잘 먹지~ 하셔서 괜스레 감동이었어요ㅎㅎ
그 많은 환자 중에 저를 기억해주셨다는게..! 물론 기억 안 나는데 차트 보고 하신 말씀이실 수도 있지만요

•••답글
4일 전
의지짖
저도ㅠ 맨날 장염 달고 살아서 가던 동네 병원 백신맞으러 갔다가 대학은 잘 다니냐 그러셔서 찡했어요ㅠ 근데 디게 자주감 ㅠ
•••답글
4일 전
강경물복
헐맞아요.. 제가 어릴때 잔병이 많았어서 소아과 단골이였는데
고등학교 넘어가서부터 안가기시작했거든요 그러다가 최근에 백신맞으려고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얼굴이랑 이름만보고 왜이렇게 컸냐고 막 놀라시면서 어릴때 제가 주사맞으면서 난리쳤던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코는 덜막히냐 두통은 없냐 이맘때쯤 감기걸려왔는데 크고는 안그러냐 같은 말 하셔서 울뻔했어요..ㅠㅠ

•••답글
4일 전
박성훈  무대해
저도 치과 오랜만에 갔더니 유치 뺀 기록 있었음ㅋㅋㅋ심지어 알아보시더라구여 동생은 왜 안데리고 왔냐고 물어볼심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해외에서 길고양이를 대하는 방식530 몬가잇슴 08.10 12:08 173007 40
이슈·소식 [단독] "엄마 문 안열려" 이게 마지막이었다...신림 반지하 비극504 흰둥아 08.10 11:45 179158
이슈·소식 랄라블라 사업철수232 수야 08.10 12:45 174896 15
유머·감동 "중2에 임신해 4남매 뒀다"…최초 '중등 엄마' 등장에 충격240 패딩조끼 08.10 19:36 140191 27
유머·감동 솔직히 개노잼인데 왜가는지 이해안가는 콘서트251 헤에에이~ 08.10 21:43 97183 27
광고모델이 중요한 이유 알케이 4:57 67 0
냥이들 습성...gif2 최승처 4:53 234 0
적도에서 보이는 신기한 현상6 307869_return 4:28 1999 1
반년동안 제주도에 300만원 쓴 대학생의 제주 여행지 추천6 950107 4:27 1628 10
다 같이 물퍼내는중인 청주 사람들 ㄷㄷ.gif 언더캐이지 4:26 1675 1
너 별로 열심히 안한것 같은데 제일 잘했다, 재능 있나보다이 말 기분 어떤지 달글 임팩트FBI 4:24 649 0
무기력한 인간 306399_return 4:23 416 0
나 명품 잘모른다!!! 하는 사람들만 들어와봐44 김용국 아내 4:23 2957 0
방탄소년단 제이홉:팀에 먹칠을 하기가 좀 많이 싫더라구요(ft.김이나) 청량섹시 김태 4:22 237 0
두 달도 안남은 DAUM 개혁 내 마음속에 저 4:22 401 0
여돌판 배토끼 5명 쿵쾅맨 4:21 485 0
치갤 어차피 곧 있으면 브랜드 치킨 먹음 민초의나라 4:20 232 0
계곡에서 캠핑하다 고립되어 구조되는 캠핑객 이진기(30) 4:18 412 0
[늑대소년] 진짜 개(dog)처럼 먹는 연기를 한 송중기 He 4:18 232 0
로또 번호를 외워서 1년 전으로 갈 수 있다고요?.gif 옹뇸뇸뇸 4:17 472 0
중국판 출발 드림팀 보고 싸움난 웃대인들 디귿 4:17 509 0
유기묘 구조해서 입양 가지 찾아준 제이홉 중 천러 4:16 194 0
THE BOYZ 7TH MINI ALBUM [BEAWARE] CONCEPT PHOT.. JOSHUA95 4:11 24 0
딸 성인되고 친자 확인했다가 충격먹은 디시인.....7 Wannable(워너 4:09 2527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1 4:56 ~ 8/11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1 4:56 ~ 8/11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