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모큐 ll조회 163449l 43
 
   
다 죽어라 1개월 전
1개월 전
😠 1개월 전
1개월 전
죽어 그냥 1개월 전
저러면서 페미니즘은 남자를 위축되게 만든다고 패밀리즘 패밀리즘 외친다죠? 1개월 전
(내용 없음)
1개월 전
Save Indian Men이라.. 기가 차네요
1개월 전
진짜 이게 뭔 하
1개월 전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누가 참 많이 생각나내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미친... 기도 안 차네요...
1개월 전
하남자특인가
1개월 전
혹시 세이브 인디안 맨이 무슨 뜻인가요... 제가 읽는거랑 다른 뜻이 있는지
1개월 전
인디안맨은 인도 남자를 뜻합니다
1개월 전
똑같네요......ㅋㅋㅋㅋ
1개월 전
이게… 이게무슨
1개월 전
와... 왠지 데자뷔가 느껴지지만 굳이 언급은 안할게요 인도... 진짜 미개함의 극치
1개월 전
222 오 너무 공감돼요
1개월 전
333 이보다 더 미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1개월 전
44 패밀리즘 이퀄리즘 ㅋㅋ ㅋ ㅋㅋ 어디서 많이 본 것이..
1개월 전
55
1개월 전
666…소름돋네
1개월 전
나 십잡스야  누구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777..^^
1개월 전
궁극적 목표가 인도이신 분들이군요
1개월 전
헐 패밀리즘 기원이 인도인가요 저번에 한국에서도 시위해서 한국에서 만들어진줄 알았는데…그들의 목표는 인도가 되는건가보네요 으윽
1개월 전
패밀리즘 이러면서 자기들이 최대 피해자인 척 우는 소리하는건 저짝이나 이쪽이나 별 다를게 없네요 ㅋㅋㅋ우리 남자들을 구해달래ㅋㅋ너무 똑같은데
1개월 전
아 근데 나름의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짝도 여아낙태를 너무 해대다보니 최악의 성비를 찍는 나라 중 하나고 와중에 이슬람교쪽인 인도 지역은 부자가 그 지역 여성 여러명을 차지하니 중,하급계층의 남성은 결혼할 여성이 없어요. 결국 여자가 상대해주지 않는 자기들이 사회가 버린 가장 약한 피해자라고 느낀다고 생각한대요ㅋ 와중에 성매매나 강간을 여성을 더럽다고 욕하면서도 즐기고요. 어디서 많이 본 논리와 감성이죠?ㅋㅋ
1개월 전
여권 낮은 국가일수록 남자들이 페미니즘에 강한 거부감 보이고 남성주의 성향 강하더라고요.. ㅋㅋㅋ 어찌보면 당연한거겠죠.. 참 다들 대~단 하네요
1개월 전
그 분들이랑 참 많이 닮아있네요...
1개월 전
 
이런게 국가? 1개월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중국보다 더하네 1개월 전
인도는 아직 사람의 단계가 아닌가봐여.. 아직 영장류에서 진화하지 못한 민족 1개월 전
세이브 인디언 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다 진짜 성폭행이나 하지마라 1개월 전
어차피 인구 수도 많겠다. 잘라버리면 될텐데요. 범죄자의 유전자가 굳이 이어져야할 필요가 있나요? 1개월 전
그냥 죽어주세요^^ 공기가 너무 아깝잖아요 1개월 전
저 넓은 땅과 수많은 인구를 갖고도 발전 없는 이유가 있죠 여성인권 낮고 gdp 낮을수록 출산율만 높은데 그거때문에 애는 계속 생산하고 제대로 된 교육은 없으니 수년에 걸쳐 똑같은 가해자와 피해자만 생성하는 꼴.. 1개월 전
….. 1개월 전
슈시랜드  💜마스코트는 민애옹💜
하... 진짜 끔찍하네요... 1개월 전
1개월 전
쟤네는 뭐가 문젤까요 1개월 전
외국여자들이 인도간거 봤는데 남자들이 계속 모여서 쳐다보더라구요
근데 만약에 그 중 한명이 성추행을 하기위해 달려들기 시작하면 그걸 지켜보던 남자들도 기다렸단 듯이 우루루 달겨들여서 강간하기 시작한다고 들었어요…
1개월 전
근데 저 해외 유튜버들 되게 많이
보는데 남자든 여자든 엄청 부담스럽게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ㅠㅠ

1개월 전
네 남자도 하얗고 꽃미남느낌으로 생기면 캣콜링 플러팅 엄청 하더라구요..자기 남자도 만난다면서 ㅜ ㅠ 적도 충격받았어요
피부가 희고 이목구비가 부드러운 동양인한테 정말 환장한대요 … 백인한테도 그렇고..
그리고 흑인분들이 여행오면 대놓고 무시한대요 피부색을 계급으로 봐서

1개월 전
아녀 저는 그냥 남자답게 생기던 안 남자답던 외국인이면 엄청 쳐다보는 영상들을 많이 봤어용!!
1개월 전
진짜 심각하다 1개월 전
저나라는 여권이 전혀없나요..? 글 보는내내 화만나네요 1개월 전
별담  Love poem
인권이요??? ?.?
1개월 전
재 찬  ♡⁼³₌₃
여성 인권을 말하신 듯요
1개월 전
거세 의무화가 시급합니다 1개월 전
여자를 인간 취급 안 하네 진짜 미개하다 저 나라는 남녀 나눠서 살아야할듯 1개월 전
진짜 역겹다 1개월 전
토할거같아 1개월 전
진짜 미개하다.. 경찰도 가해자 중 한명이라고 본 거 같은데 ,,, 나라인가요 저게ㅠ 1개월 전
정말 미개하다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이런게 국가요? 1개월 전
dunknatachai  부자되게해주세요
진짜 미친 나라예요… 제발 여성 분들 인도 여행은 안 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1개월 전
사람 모습을 뒤집어쓰고 거리 들개도 잘 안할짓을 하네요. 미개함의 끝판. 1개월 전
죽어 그냥 인간도 아니네 1개월 전
가해자들 제발 지옥갔으면. 너무 끔찍해요 1개월 전
그 짤 생각 나네요 백인여자가 지나가고 있는데 인도남자들이 몇십명 모여서 어깨동무하고 얼굴에 휴대폰 들이밀면서 같이 사진찍자고 하는... 1개월 전
여자를 사람이라고는 생각하는걸까요 1개월 전
아 진짜 인도인들 편견 안가지려고 해도 제가 경험한 인도인들은 정말 너무 싫었어서 (중국인들보다) 이거 보자마자 너무 역겨워요 1개월 전
보라빛물감  생리통 가만안둬
mi chin,,,, 1개월 전
저런게 나라라면 존재 가치가 없다 세계지도에서 지워지길 바랍니다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그냥 다 땅속에 묻혔으면... 1개월 전
짐승도 저러지 않을 것 같다..
집단으로 저러면 성병도 엄청 날텐데...
그냥 싹 다... 네..
1개월 전
인도는 진짜...미개해요... 1개월 전
길 지나다니면 막 만져요 ...
1개월 전
인류를 위해 죽었으면🤮🤮 1개월 전
그냥 죽으세요 1개월 전
미친 나라.. 1개월 전
허 .. 1개월 전
짐승이라고 부르기도 아깝네여 1개월 전
진짜 저기서 안 태어난걸 행운으로 여겨야 할 정도네요 1개월 전
어느나라 남자 수준이랑 비슷한데요?ㅋㅋㅋ 1개월 전
저런 사람들은 고환을 갈아버려야 1개월 전
하나님 쓸어버리지 않고 뭐하십니까.. 1개월 전
인도에 대해 원래 암생각 없었는데 유튜브에서 인도여행 영상보고 진짜 눈살이 찌푸려지던데요. 400명이라니 얼추 추산해서 그정도면 더 많을수도 있겠네요 진짜 역겨워요 1개월 전
우열을 가릴 일도 아니긴 한데 진짜 아빠란 인간이... 도망쳐서 돌아온 딸을 성폭행하는 게 피해자한테 정신적으로 제일 힘들었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떡잎레인저 핑크🎀
진짜로ㅋㅋ 저런게 국가..??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연쥬니는 솜사탕
어우... 저게 무슨... 1개월 전
1개월 전
저것도 인간이라고,, 1개월 전
무섭네요 진짜 그 버스에서 강간당한 사건도 있지 않았나요? 그때 경악했는데 1개월 전
진짜… 잘은 모르지만…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지구도 좋아할 것 같은데.. 1개월 전
이게 무슨.... 1개월 전
짐승보다 못하네요 1개월 전
분분한 낙화  설렘이지 뭐야
다 잇~ 1개월 전
진짜 토나와.. 1개월 전
걍 나가 디ㅣ져라 1개월 전
없어도 잘 살 수 있는데 다 잘랐으면 1개월 전
???: 저런 나라에서 안태어난걸 고맙게 생각해라 한국여자들아 ㅋ 1개월 전
진짜 미개한데 인구수 너무 많아서 환멸... 1개월 전
와...저기 남자들만 대역병걸려서 으면좋겠다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생각보다 많다는 가정환경683 어니부깅 10.04 23:19 126360
유머·감동 대구 좀 오세요..집 많아요..jpg225 가리김 10.04 17:39 176592 16
유머·감동 뒤가 다를것같지않은 확신의 선한 연예인218 패딩조끼 10.04 16:16 162609
이슈·소식 [속보] '신당역 살인' 전주환, 스토킹·불법촬영 혐의 징역 9년 선고에 항소132 귀여운 강아 10.04 16:01 110009 8
이슈·소식 충격..오열.. 스토킹 범죄자들 실시간 상황..ㄷㄷ.JPG277 메주매쥬 10.04 19:16 86228
불리하면 입 닫는 文대통령, 이게 진짜 무례다 [핫이슈] 대사들 9:37 1 0
역대급 청년층 인구감소가 된다는 대구.jpg1 가리김 9:35 191 0
[뉴스라이더] 문 전 대통령 조사 '무례' 공방 / '윤석열차' 에서 표절 논란까지.. 그루터기 9:14 991 0
라필루스,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 후보..데뷔 107일 만1 헬로지토헬로 9:09 2611 0
빌보드 '올해의 여성' 화보에 등장한 한국 여성 디자이너의 의상6 태 리 9:09 3623 6
??? : 아니 무슨 발사를 해?? 녤피치 9:02 2261 0
코노방에서 찐으로 즐기는 트와이스.ytb 캐리와 장난감 9:01 460 0
강릉 항공고시보/항행경보 및 훈련정보 뭐야 너 9:01 2582 0
강릉 관련 블라인드10 311095_return 9:00 7990 4
Ott 공구 탓는데 총대 눈아 닉넴이"재현아사랑해"길래 더보이즈인줄 알고 맞췃는데... 성우야♡ 9:00 1395 0
??? :"형 이번엔 진짜 나 아니야" 션국이네 메르 9:00 862 0
12.20 PBE 신스킨: 할로윈, 명예 5레벨 보상 말자하1 민초의나라 8:59 240 0
(여자)아이들 5th Mini Album [Ilove] Track List살얼음 동.. 최민호(26) 8:57 875 0
카리나 남친시점.gif4 색지 8:53 4070 2
24/여자 강릉 폭발음 무서운데 같이 있어주실 분17 어니부깅 8:46 9190 6
유머)군인 월급 150만원 오름 8:45 1391 0
이채연 1st Mini Album [HUSHRUSH] Playlist 천러러러 8:43 905 0
오늘로서 밝혀진... 한국에서 제일 신속정확한 실시간 정보 얻는곳... 가나슈케이크 8:42 2602 1
??? : 점심 사준다매 훈둥이. 8:42 46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5 9:34 ~ 10/5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5 9:34 ~ 10/5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