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녤피치 ll조회 168938l 187
 출처
 
   
이게뭔소리여.. 2022년식 유체이탈화법이네 1개월 전
그러면 뭐 범죄자들한테 방송사가 허락 받고 보도해야하나ㅋㅋ 1개월 전
무슨 남얘기 하듯이... 1개월 전
걱정하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뭔 걱정을 끼쳐요 민폐를 끼치셨죠 1개월 전
무슨.. 잘못한거 인정하고 사과하는게 그렇게 어렵나 ..사과문도 티저가 있네.. 1개월 전
넹?! 1개월 전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 1개월 전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범죄저지르지마세요 가게 한순간에 나락가서 망하게 할뻔 해놓고 걸리니까 .. 저러시는거 너무 보기 안좋아요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치료받으시면 되죠 힘내세요 1개월 전
? 1개월 전
경위 파악? 파악하고 말고가 있냐 ? 지가 저지른 일인데? 1개월 전
해리성 뭐 음오아예 주어없음^^ 1개월 전
그래서 맞다구요 아니라구요? 1개월 전
말미에 죄송하대잖아요 ㅋㅋㅋ 아니면 아니라고 할것을
1개월 전
사건의 경위를 파악할게 뭐가 있지 본인이 한거면 한거고 아니면 사실무근인거고.. 1개월 전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라고 얘기를 하면 되는데 자기 합리화에 변명만 가득하네요.. 1개월 전
머리카락 넣었냐 안넣었냐가아니라 보도에 대해서 얘기하네 ㅋㅋㅋㅋㅋ 신박한 해명문이네 1개월 전
누가 보면 피해자인 줄…? 1개월 전
어휴.. 1개월 전
본인이 저질러놓고 경위파악은 왜 하고있어 1개월 전
222 뻔히 cctv가 있는데요ㅋㅋㅋ그게 증거인데 빠른 사과도 모자랄판에
1개월 전
정신나간여자네요 같은일행도 같이 저지른거맟잖아요 1개월 전
누가 저 유튜버 걱정을 했어요?? 가게 사장님 걱정됩니다ㅠ 1개월 전
금융치료 화이팅!^^ 1개월 전
경위 파악은 수사관들이 할 텐데 본인이 무슨? 😳 1개월 전
노이즈마케팅은 쩔었을거같음,, 외국인+남성들 위주라 하시던거 그대로하면 더 인기많을듯 1개월 전
본인이 피해자란듯이 말하네요 근데 죄송하다하고..??? 1개월 전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게 아니라 자초한거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는 사람이다 1개월 전
본인이 피해자인 것처럼 쓰네요 1개월 전
무슨 일인가요??? 1개월 전
본인이 하신거 아닌가요...? 1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뉴스 영상 보니까 KBS에서 연락을 시도했는데 답변이 없었다 라고 하네요 그얘긴가봐요 ㅋㅋㅋ 1개월 전
얘기치 못한 상황이었나요? 자기가 잘못해놓고 무슨 불미스러운일? 그냥 잘못했다고 하면 다인것을 쯧쯧 1개월 전
가게 사장님 속상하시겠어요 1개월 전
들킬걸 예상 못하셨나보군요 1개월 전
빱빠기  맑키맠쨔니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사람 같아요..화이팅하세요 1개월 전
유체이탈 화법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근데 KBS에서 저 사람 입장 들어보겠다고 일주일 전부터 미리 연락줬다던데요? 말이 되는 핑계좀 1개월 전
무슨 일이죠..? 1개월 전
바리아나구란데  알코홀 이즈 포이즌
무슨 일 있었나요..? 저만 모르나요ㅠㅠ 1개월 전
같은 음식점에서 두 번씩이나
본인이 가져온 머리카락을 음식에 두고 환불 받고, 한번은 다시 만들어달라 해서 공짜로 먹었어요.
가족들과 같이요 여자둘 남자둘

1개월 전
본인이 당사자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화법이지 저게 1개월 전
지 얘긴데 뭔; 1개월 전
자기인지 확실한 증거 없으니까
발뺌각이 아직도 있으니 일단 좀 기다려 보라는 거로 밖에 안보여요
1개월 전
빨리 사과하고 시정하시는게 본인에게 여러모로 좋다는걸 수많은 사례에서 못배우셧나보네...
cctv도 나온상태에서 시간끌면 본인한테만 손해인데
1개월 전
지가 저질러놓고 무슨 경위 파악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핵심은 없고 요리조리 피하면서 글쓰네 억.울.한.가.봐? 1개월 전
유체이탈화법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이상한 사람들 많네.. 1개월 전
xyxy  손가락이나빨어 하앙
무슨 걱정을 끼쳐요 민폐를 끼친거지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왜저러고 살까 1개월 전
누군데 72만명이야 1개월 전
뭐래 1개월 전
지능 문제다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윤석열 정부, 청년내일채움공제 폐지 추진542 귀여운 강아 12:40 53770 39
유머·감동 역대급으로 사고 친 윤석열 정부801 네가 꽃이 되었 8:49 96542
유머·감동 별 그리는 순서369 꼬마우뇽이 6:23 43425 7
유머·감동 독립운동가와 친일파가 환생한 것 같은 현상황849 09.29 23:15 174943
유머·감동 초딩이 내 차 긁고 이렇게 해뒀는데 봐줘야 할까?293 라오어 11:18 54938 14
같은 아파트 사는 여아 속옷 만지고 강제 입맞춤 70대, 징역 3년6개월 설아 15:30 175 0
🗣 군대도 따라가줄게.. 👥 여자 아이돌이에요 봑봑디라라 15:27 449 0
이렇게 일 해서 돈 버는 것도 노력과 능력이다 vs 그건 아니다 항상중립 15:24 686 0
지금 나오면 팬들 난리 날거같은 그때 그시절 아이돌 코디.jpg 초코치킨 15:22 904 0
BJ 전부인 폭로글 결시친에 올렸습니다 sanghoo1002 15:19 779 0
엔믹스 수록곡 'COOL (Your rainbow)' 스페셜 비디오 311328_return 15:19 149 0
오늘 뜬 윤석열 정부의 각종 예산 삭감과 요금 인상안 모음 다비나 15:18 741 0
대통령실 공문 작성법 첨삭지도❗️ 붐붐붐붐 15:16 1011 0
대우조선 이어…산은, HMM·KDB생명 등 민영화 속도 낼듯 이등병의설움 15:15 1047 0
모델료 엄청 세게 지불한 거 같은 MAC 코스메틱(ft.블핑 리사).jpg5 에자키히카루 15:13 2687 0
DKZ 7th Single Album 'CHASE EPISODE 3. BEUM' .. 바를정 15:08 381 0
브이앱 악플 읽는 여자 아이돌들3 캐리와 장난감 15:07 2889 2
부산시교육청 직원 임용시험, 부정청탁 정황 확인 설아 15:04 555 0
블랙핑크 지수의 손모양을 오해한 리사....gif12 306869_return 15:04 3584 6
일주일만에 컨셉 180도 바뀐 케플러 송쭈네 15:03 1248 0
'연쇄 성폭행범' 김근식이 이번 달 출소한다 ('그것이 알고싶다')1 라즈베리퍼프 14:53 2625 1
마라탕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이유33 카리나12 14:50 5629 6
부산 서면 클럽서 합성대마·코카인 판 클럽MD 징역 3년 라즈베리퍼프 14:48 1228 0
케플러 신곡 We Fresh 티저.jpg 훈둥이. 14:47 43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30 15:30 ~ 9/30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30 15:30 ~ 9/30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