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세상에 잘생긴 사람 다 내꺼 ll조회 173110l 26
 출처
 
   
헉 어기 언덕올라갔던것같은데 ㅜㅜ 고지대도 물에잠기는군요ㅠㅠ 1개월 전
인근 주민인데 언덕 내려가서 있어서 지대가 낮은 편이에요...ㅜㅜ 복구 완료시까지 휴관상태예요🥲
1개월 전
😰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혹시 왜 웃으시는 건지 여쭤봐도될까요…
1개월 전
이 분 항상 이래요 그냥 넘어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ㅎ
1개월 전
아하 ..ㅎㅎ; 그래야겠네요
1개월 전
그래서 닉네임도 내가 언제 군요 ㅎㅎ
1개월 전
저 분 의심 안 살라고 등업은 열심히 하셨네요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부차라티  아리베데르치-.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닉값 하시네요
1개월 전
웃겨요 ㅋㅋ
1개월 전
tawan  เต ตะวัน
ㅋㅋㅋㅋ
1개월 전
너무 어이가 없어서요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걍 닉 바꾸심이
1개월 전
부차라티  아리베데르치-.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ㅎ
1개월 전
마루야마 아야  둥근 산을 화려하게!
ㅋㅋㅋㅋ
1개월 전
다들 근데 왜 웃는거죠?
1개월 전
마루야마 아야  둥근 산을 화려하게!
내가언제에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요

1개월 전
마루야마 아야에게
뻥치고 계시네요
그냥 저 비꼬려고 그런거 다 알아요

1개월 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내가언제에게
저희가언제

1개월 전
SUNBA 선바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삭제한 댓글에게
제가언제

1개월 전
SUNBA 선바에게
아 저한테 왜그러냐고요

1개월 전
저분 조선족이예요 분란글 자주 조정해요 걍 병머금 하시면 됩니당
1개월 전
조선족 아닌데요?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
1개월 전
떵띠니  죽이는 타이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헉…. 1개월 전
와... 저거 폐기처리 해야하는 책 보고서도 올리고 해야되는거죠??
일하시는분 진짜 그만두고 싶을듯... 복구랑 이런거 다 챙길려면... 할 일이 태산
1개월 전
박 은 태  내 운명 피하고 싶어
아이고 ㅠㅠ....... 1개월 전
Mina Murray  그댄 내 삶의 이유
헐.. 저 천장까지 잠겼었나 보네요.. 위에 책들도 다 젖은거면 ㅠ 1개월 전
저 아까운 책들... 1개월 전
책 중에 지금은 안 파는 책들도 있지 않나요? ㅠㅠ 그래서 도서관 가는 경우도 꽤 있는데 저 젖은 많은 책을보니 눈물나요 ㅠ 1개월 전
햇살담은미소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22
1개월 전
ㅠㅠ 1개월 전
아.... 1개월 전
ㅜㅜㅜㅜ 1개월 전
무인반납기부터 시작해서 도서관 기기들 다 비싼데... 너무 속상해요 1개월 전
울고싶겠다ㅠ 1개월 전
양재도서관 힘내세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아 어떡해요ㅠㅠㅠ...
1개월 전
아... 진짜 맘아프다...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아이고... ㅠㅠㅠㅠ 더 이상 피해가 없어야할텐데요.. ㅠㅠ 1개월 전
어떡하냐ㅠㅜㅠ 1개월 전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맘이 아프네요ㅠㅠㅠ 일하시는분들도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아... 진짜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허걱 직원분들 우째 ㅠㅠ 1개월 전
도와드릴 방법 없을까요... 책 기부라던지 아니면 봉사라도 다녀오고 싶네요ㅜㅜ 1개월 전
아이고 귀중한 책들이…너무 가슴 아프네요😿 1개월 전
김 채 원  완벽그자체
아이고.......... 1개월 전
헐................. 진짜 구하기 힘든 책을 위해 도서관을 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게 무슨... 와 피해가 너무 막심합니다... 1개월 전
아이구야 ㅠㅠ 1개월 전
아이고... 보기만해도 가슴아파요ㅠㅠ 1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안 잠긴 책들도 습기 머금었을 거 같은데 복구 어떡해요..... 1개월 전
아이고....ㅠㅠㅠ 1개월 전
다 말린다 쳐도 안에 스며든 병균들도 많아서 아이고.... 1개월 전
아 도서관이라 뭔가 더 마음 아파요ㅠ 1개월 전
너무 안타까워요..ㅜㅜ 1개월 전
아ㅠㅠ 책 좋아해서 관련 일 하고 있는 사람이면 진짜 가슴 찢어질 듯........ 1개월 전
에고… 1개월 전
아이고야…… 1개월 전
아이고 얼마전에 갔었는데 진짜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도서관이었어서 더 속상하네요ㅠㅠㅠㅠ 얼른 복구되시길 1개월 전
😥 1개월 전
아이고 책들이 전부ㅠㅠㅠㅠㅠ 안타깝네요... 1개월 전
1개월 전
오메... 1개월 전
1개월 전
아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안타까워요 하필 종이,,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값비싼 재산들이 상한 거 보니까 마음이 안 좋네 ㅠ 1개월 전
사람은 이상하고  사랑은 모르겠어
속상해라... ㅠㅠㅠㅠ 1개월 전
근자감  근거 없는 자신감
어떡해용 ㅠ 1개월 전
아이고ㅠㅠㅠ마음아파요 1개월 전
아.. 근로때 건물 침수되는 바람에 주말에도 나가서 물푸고 책 널어놓고 말리던 기억이..나네요.. 저거다 어떡해요....ㅠㅜㅠㅜ 복구도 안될텐데 1개월 전
아이고 진짜ㅠㅠ 저 책들 다 어떻게 해야 하나ㅠㅠ 1개월 전
아... 사서분들 피눈물 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요... 1개월 전
말리는 것도 말리는건데 재적도서 골라내고 장부 올리고 결재 받을 거까지 계산하면 진짜 정신 나갈지도...
1개월 전
으악,,,,ㅠㅠㅠㅠㅠ
1개월 전
책 아까워 어떡해ㅠㅠㅠ 1개월 전
와 보는 제가 더 아찔하네요 ㅠㅠ 1개월 전
다희  우치하 사스케
아이고 1개월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아이고.. 이 책들 어떡하냐며; 1개월 전
으악.. 1개월 전
아이고...ㅠㅠㅠ 1개월 전
아이고 ㅠㅠㅠ 책들이.. 마음아프다 1개월 전
아이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아이고야… 1개월 전
4minute  ღ 지현 가윤 지윤 소현 ღ
전공자인데 정말.. 아찔하고.. 마음 아프네요ㅠ 1개월 전
아 속상ㅜㅜ 1개월 전
이 연  구미호뎐 10월 7일 첫방
저기 새로 지은 곳이라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좋았는데… ㅠㅠ 1개월 전
현직 사서라 저거 보니까 아찔하네요 어우 어떡하냐.. 1개월 전
아이고야 1개월 전
ㄷㄷ 직원들 저거 언제 치우냐.. 1개월 전
1개월 전
1개월 전
어떡해요ㅠㅠ 소중한 책도 있었을 텐데ㅠㅠ 1개월 전
초코볼굴려  사랑하는 당신에게
헉....ㅠㅠ 1개월 전
헐.. 1개월 전
와 어떡해,,, 1개월 전
아ㅠㅠㅠㅠ 책 진짜 어떡해 1개월 전
HOPER  내 이름은 아일이다
아니 세상에 그럼 양재천이 저기까지 차오른 건가요 … 1개월 전
아ㅠㅠㅠ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어떡해... 1개월 전
민초단  김오복자바머거
아고 속상해라 ㅠㅠ 1개월 전
사서로 일하는 지인에게 오래된 고서(?)들이 주로 지하실에 보관한다고 들었어요.
저거 대부분 고서들 일텐데 안타깝네요..
1개월 전
헉..ㅠㅠ
1개월 전
망개한하루  거짓말하지마 천사가 맞잖아
어떡해..ㅠㅠㅠ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헉... 1개월 전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돈스파이크 금쪽상담소 영상에 4주 전 달린 댓글.jpg689 붐붐붐붐 16:38 94945 38
유머·감동 회 덕후들 사이에서 엄청 갈린다는거496 옹뇸뇸뇸 8:59 133083 15
유머·감동 맥도날드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메뉴 말해보는 달글349 멍ㅇ멍이 소리 10:02 69860 12
이슈·소식 결혼기념일 꽃다발 47000원 비싸다고 환불해오라시킨 남편425 물고 11:22 133254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초록글 결혼기념일 꽃다발 후기...330 우우아아 17:05 73169 48
줄서서 먹는다는 돈스파이크 식당.jpg 내 마음속에 저 21:46 249 0
구해줘 홈즈를 볼때 드는 생각 . jpg 306399_return 21:45 179 0
둘중 깡이 더 세보이는 영화 캐릭터는?.jpg 부산외쿡인 21:43 247 0
우리 아빠 교수임.jpg 설아 21:42 700 0
강남 마약의 극히 일부분 디즈니풀렸스 21:40 415 0
커피를 마시면 마실수록 피곤해지는 이유.jpg2 내 마음속에 저 21:40 723 0
반말 응대한 20대 편의점 알바에 욕설한 70대 노인 에자키카루 21:40 386 0
컴퓨커 껐는지 안 껐는지 걱정된다고 하나까 유기현 (25) 21:40 375 0
심쿵했니?.gif 류준열 강다니 21:40 205 0
옛날 선원들이 먹던 빵 세훈이를업어 21:38 455 0
우울증환자에게 가장 어려우면서 효과적인 행동 장미장미 21:36 1014 0
[애플] [대한민국] "아이폰14시리즈"전세계에서 제일 싼 나라로 등극3 sweetly 21:30 2418 0
너무 착한 사위 이등병의설움 21:26 1055 0
윤석열에 대한 외신들의 평가 디즈니풀렸스 21:25 1412 1
여고생의 복수1 311328_return 21:25 982 0
(혐오주의) 디시도 경악한 백혈병 걸린 디시인의 집안 사정29 언행일치 21:24 5128 12
한국 좋아해서 자주 내한하는 영국 가수1 설아 21:18 2315 3
은근히 과속충이 많은 차량.gif ♡김태형♡ 21:18 1048 0
민주당 챌린지 참여한 민주당의원들 뇌잘린 21:14 979 1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1:46 ~ 9/28 2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8 21:46 ~ 9/28 2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