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박뚱시 ll조회 73584l 27
 출처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예? 전 처음봄...
2개월 전
22 보통 살짝 찍어서 먹지 않나요
2개월 전
붉은살 생선으로 만들어먹기
2개월 전
예? 일본 유학생인데 한국식 횟집 많습니다.... 일본인들도 어느정도 인지하고 신기한 반응임ㅋㅋ 먹으면 맛있다 하더라고요 일본 회랑 다른 맛있음이라며 ㅋㅋㅋㅋ
2개월 전
근데 저정도로 현지화(?) 만들어 먹진 않구, 진짜 한국에서 횟집 가면 회떠놓은 그런 한국식 횟집이 좀 있어요 일본에 ㅎㅎ
2개월 전
맞아요 한국식회랑 일본회랑 조금 다르죠 근데 저 영상처럼 먹는건 한국에서도 좀 드문거같아욬ㅋㅋㅋㅋㅋ 저도 처음봐요..
2개월 전
저도요.. 근데 먼가 그래도 맛있을것 같네요,, 회랑 초장이랑 ,,,,
2개월 전
그냥 초장 푹 찍어서 흰쌀밥위에 올려서 김 싸먹듯이 싸먹는거라서 그런거 아닐까요?ㅋㅋㅋ 한국에서도 흔하지 않은 초밥이니까요ㅋㅋㅋ
2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저게 정말 한국식 초밥이라는 게 아니라 한국에서 회 먹을 때 저렇게 먹는 경우가 더 있어서 마 이게 케이 초밥이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거죠ㅎㅎ
2개월 전
이세돌 주르르  르르땅한테 환승해버렸달까..?
활어회는 취급 안할줄 알았는데 신기하군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전 집에서 회 포장 해먹을때 저렇게 먹어요 중간에 마늘 하나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저돜ㅋㅋㅋㅋ K-쌈양식 ㅋㅋㅋㅋㅋ
2개월 전
🤤
2개월 전
맛있게드시네요 먹어보고싶어요ㅠ
2개월 전
부산이라 자주 본 건가... 다들 저렇게 먹지 않..았군요?!
2개월 전
아조씨 표정 세상 행복해보여요..
2개월 전
간장 초장 막장?을 번갈아서 먹으면 꿀맛
2개월 전
부산인으로써, 초장과 된장과 와사비 참기름을 쓰까서 쏘-스를 만듭니다. ㅎㅎ
2개월 전
상상만해도 침고입니다...🤤 다음에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2개월 전
막장 진짜 처음 먹을 때 하수만 막장이랑 먹는거지 했는데 이제 막장 초장 간장 꼭 번갈아서 먹어야하는 몸이 되었습니다.
2개월 전
진짜 이거랑 강호동 봄동비빔밥 볼 때마다 침 고여요
2개월 전
봄동과 오미자차 먹방은 레전드죠…
2개월 전
약간 회덮밥 느낌인가용
2개월 전
캬~~~~~! 이거지
2개월 전
반팔  신화창조♥
ㄹㅇ이거지
2개월 전
캬하
2개월 전
맛은 있겠네요 회덮밥처럼...💛
2개월 전
😇
2개월 전
우리 지훈이는  초코딸기주먹밥
저기에 참기름에 무친 묵은지도........
2개월 전
워싱턴 D.C.  미국의수도

2개월 전
저희 아부지도 고추냉이 듬뿍 푼 간장에 푹 찍어서 밥이랑 드시는 거 좋아하십니다 ㅋㅋㅋㅋㅋ
2개월 전
김에 감싸서 한 입 와앙
2개월 전
아.. 회땡긴다
2개월 전
미타케 란  나쁘지 않네
어 뭐지.. 회전초밥이라고 보고 왔는데 무튼 맛있겠네요
2개월 전
@songkang_b  스위트홈2엄버
회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마싯서요
2개월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크 맛잘알
2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저건 잘 모르겠는데 제가 가는 횟집에서는 회랑 밥 추가 하면 초밥베이스?처럼 만든 밥을 둥글려서 주거든요 그럼 거기에 알아서 와사비나 회 조절해서 먹는 그런식이었어요
2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전 초밥에 밥 과한 거 싫어서 늘 떼고 먹거나 안먹고 마는데 이렇게 주니 조절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아마 이렇게 주는 데 많을 듯..??
2개월 전

2개월 전
근데 회는 걍 초장맛으로 먹는거에요?
2개월 전
초장은 한국의 케찹
2개월 전
오 막장에 찍어서 밥이랑 먹어도 맛있겠네요 츄베룹
2개월 전
쿠엔틴 타란티노  빠빠빠빠빠빠빠바빠빠
....습.... 마있엤다
2개월 전
와 맛있겠다
2개월 전
맛은 있겠네요
2개월 전
🤤
2개월 전
한국식 회랑 일본식이뢍 뭐가 달라요??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고추장맛만 날 거 같은데ㅋㅋ
2개월 전
어우 짜
2개월 전
와 맛있을듯 회덮밥처럼
2개월 전
아니 근데 초장 찍는거 왤케 공포영화같죠..
2개월 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 Bar
깻잎에 싸서 먹으면 넘나맛있어요
2개월 전
초장 냠냠~!
2개월 전
맨밥인가 ? 처음 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회 먹고 싶다 ..
2개월 전
크으
2개월 전
와 맛있겠다ㅠㅠ
2개월 전
숩왼  친등해요 맞등해요
초밥의 초가 이제 초대리가 아닌 초고추장이군요 ㅋㅋㅋ
2개월 전
맨밥에 회는 싫지만... 묵은지같운디 싸먹으면 짱맛탱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저희 아빠가 저렇게 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입맛
2개월 전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
9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혐오주의)부산 귀갓길 여성 돌려차기 살인미수남 "8년 감형"666 스팍 12.01 15:20 84904
이슈·소식 스맨파 댄서 : <스우파> 때는 기싸움이라는 걸 하잖아요404 붐붐붐붐 12.01 15:31 65678 20
유머·감동 잘생긴편이다 vs 평범한편이다273 He 12.01 15:16 78558 29
이슈·소식 [MAMA] 어떻게 받았냐고 말 나오는 밴드상251 벤츄리 12.01 11:44 95187
유머·감동 진짜 "반반결혼"한 부부의 최후(스압)260 JOSHUA95 12.01 14:10 73336
입대 후 피복 수령하는 신병들 큐랑둥이 0:58 96 0
비밀스런 빵 취향 .jpg1 배진영(a.k.a발 0:57 279 0
크래프톤: 엘리온 2023년 3월 2일 서비스종료 천러러러 0:57 4 0
딸의 그림대로 싸준 아빠의 도시락 몹시섹시 0:57 195 1
예전에 츄를 모델로 썼었던 공먹젤의 공지 알케이 0:55 382 0
얼굴형의 중요성 뇌잘린 0:55 420 0
서울시, 7% 할인 '광역서울사랑상품권' 1천억 규모 발행1 꾸쭈꾸쭈 0:52 115 0
[ComebackStage151107] f(x) - 4 Walls 게임을시작하 0:52 3 0
북한) 아리/소라 같은 한국식 이름 대신 혁명적 이름 사용 지시 WANNA ONE 하 0:52 296 0
[S3EP.22] 오늘자 스테픈 커리.GIF 굿데이_희진 0:51 122 0
한준희 해설 "여태까지는 우리 대표팀이 잘했다고 본다" 언행일치 0:51 57 0
우승하고도 짤린 레알 감독 맠맠잉 0:51 283 0
평생 시켜먹을 식단 참섭 0:51 327 0
대구 시민 VS 이슬람 사원 전면전 시작 .jpg 천러러러 0:50 513 0
노래방에서 일반인들이 은근히 부르기 어려운 노래...youtube 남준이는왜이 0:50 83 0
안녕 어린왕자 우리가 5시에 약속을 잡았다면 난 4시엔 나가야 하겠지2 뇌잘린 0:40 1494 1
포르투갈전 이강인 선발 기용 여부에 대한 한준희의 솔직한 코멘트1 세훈이를업어 0:39 415 0
갑질하는 남친에게 이별통보했는데 이별을 못받아들임 세상에 잘생긴 0:38 2106 0
골댕이가 좋아하는 간식 .gif 용시대박 0:36 84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0:58 ~ 12/2 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2 0:58 ~ 12/2 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