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Dior. ll조회 39942l 23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델보 .. 나도 갖고싶다 ......~
2개월 전
Dior.  글쓴이
😂
2개월 전
오 이쁘다
2개월 전
근데 나영님 원래 패션쪽 사람이셨나요..? 저엉말 옛날에 해피타임에서 나오셨던거 때문에 기억나는데 그때는 지금 같은 이미지는 아니셨어서 신기해요
2개월 전
약간 노홍철씨 느낌이었죠 예전은
2개월 전
길거리 캐스팅 당하신거 보면 이미지가 좋아서 그랬던것 같으신데, 처음엔 웃긴 여자 탤런트 느낌이다가 어느샌가 뷰티,패션 프로그램 종종 패널로 나오시면서 패션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더라구용
2개월 전
원래도 패션에 관심 많으신 분이었는데 연예계 생활하면서 초반에 캐릭터를 그렇게 잡으셨던것같아요 … 아마도
2개월 전
맞아요 예능같은 방송 하려면 캐릭터가 있어야했고, 선배들 조언에따라 그런 캐릭터를 구축해나갔어요
패션엔 원래 관심이 있었고 해보고싶어서 도전 해보셨다합니다

2개월 전
이태민 전역해  0927👽KEY's back
그래서 더 대단한 거 같아요 1부터 100까지 다 본인노력으로 만든 이미지라서
2개월 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저도 마냥 에너지 좋은 분인 줄 알았는데 감각과 센스가 정말 좋은분이신거같요..ㅜㅠ 전 좋아했습니다 ㅜㅠ 나영님
2개월 전
 
델보일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2개월 전
델보랑고... 넘 기여워서 가지구싶었으나 가격이...ㅠ
2개월 전
😮
2개월 전
델보..실물 고급짐 대박이라 가지고싶지만 후..
2개월 전
델보를 좋아하나봐요
2개월 전
와 가격 쩐다잉...
2개월 전
그 정도 가격의 가방이면 누구든 가져가죠 차 한 대 값인데...무덤에 차를 가져가진 않으니까요
2개월 전
저 백이 얼마정도 하죠?
2개월 전
Dior.  글쓴이
브리앙 김나영거는 천정도
무덤가져간다는 캔버스 백은 300만원대

2개월 전
헤엑 3~4년전엔 저 사이즈 한 600만원정도였는데 왤케 올랐대요 놀라울따름
2개월 전
Dior.  글쓴이
가격 올랐다네요 두번이나
2개월 전
으아아악 물가가 무슨...
2개월 전
명품이어도 갸우뚱하는 제품 많은데 여기 소개된 백은 다 예쁘네요
2개월 전
델보..로고도 튀는거 없고 소재로 승부보는 브랜드라 진짜 고급지죠
2개월 전
저 무덤백 캔버스 소재인데도 300만원 대더라구요....... 무덤에 가져가실만 해요
2개월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와 캔버스 소재가 300이라니.... 때 엄청 타겠는데요ㅠㅠㅠ
2개월 전
김나영씨한테는 저 가방이 인생의 터닝포인트 같은 존재인 거 같아요! 고생하신만큼 더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2개월 전
처음 본 브랜든데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델보 넘이쁨 로고범벅 이런거 아니라 좋음
2개월 전
오모테산도 샤넬 옆 매장인데 무슨 브랜든가 했는데 고가였군요...... 처음알았어요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우아
2개월 전
델보 정말 예쁘죠..알 사람들만 안다는..
2개월 전
제 왕자님이세요.  최고 전사 강영현
델보 살면서 한번 봤는데 진짜 고급지더라고요… 디자인 자체는 무난한데 그래서 더 귀티나요.. 에르메스랑 가격이 차이가 많이 안난다고 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2개월 전
델보를 엄청 좋아하시네요.....꿈의 가방....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한길냥이가 따라오래서 따라갔는데 자기 집이엿어 ㅋㅋ769 無地태 12.09 14:35 93976
유머·감동 한국 전통 불꽃놀이, 낙화놀이 근황645 캐리와 장난감 12.09 16:07 81666
유머·감동 처음 보면 경악한다는 포토샵 시험문제333 Twenty_Four 12.09 19:30 79806
유머·감동 목욕비는 무료입니다. 대신에...113 몹시섹시 2:40 24678 0
유머·감동 뚱카롱이고뭐고 얇은걸로 팔아줘 가게들아 제발,,,,138 세기말 12.09 23:00 44911 16
한방에 비염 치료하는법 이진기(30) 7:28 1798 0
찐친이랑 할수있다없다로 갈리는거 최승처 7:28 1400 0
얘들아 내 혈육 홍석천님이 팔로우했는데 간택된겨?3 sweetly 7:28 2553 0
윤하(YOUNHA) - "오르트구름(Oort Cloud)” Band LIVE 308481_return 7:27 151 0
호랑이 이빨 크기 체감하기.gif1 알케이 7:27 1821 0
it 유튜버의 컴퓨터 출장 수리 업체들 실태 고발 호롤로롤롤 7:26 1078 0
이강인 남친짤 (feat. 가족펜션)1 김밍굴 7:25 2393 1
컴퓨터 AS업체들 근황 이차함수 7:25 1078 0
STAYC(스테이씨) -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건가요 알케이 7:25 140 0
당근마켓에서 동네에 있는 팬 만난 장도연.jpg7 S.COUPS. 7:23 2460 3
트루먼쇼 코리안 이강인 ㅋㅋㅋㅋㅋ 부산외쿡인 7:22 745 0
충청도에서만 먹는 전.jpg24 이차함수 7:14 3240 0
[제보는MBC] 어린이집서 반복된 아동 간 성추행놀이인 줄 알았다?2 까까까 7:13 3013 0
어느 틱톡커의 촬영 준비.gif1 아야나미 7:11 1762 0
짱잘남의 카톡 대화 수준…jpg Bring back to 7:11 1174 0
러시아인에게 MOSCOW를 모스크바라고 불러줄 경우 반응 고양이기지개 7:11 2650 0
천만원어치 대왕 캣닢 사탕을 본 냥이 반응은.jpg2 민초의나라 7:10 3209 1
달러구트 꿈 백화점 소설 속 우리를 위로해줄 문장들✍️ NCT 지 성 7:06 1212 2
이 세상의 모든 어른들을 위로하는 노래의 한 구절들.jpg 218023_return 7:04 1167 3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7:56 ~ 12/10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0 7:56 ~ 12/10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