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백챠 ll조회 142533l 186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참 멋지세요
2개월 전
👍
2개월 전
ㅇㄱㄹㅇ  엑소최고~!~!~!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아넬리  EXID마마무씨스타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멋져요
2개월 전
DEFT  🅓Ⓡ🅧Ⓦ🅘Ⓝ
한결같이 멋있는 분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자존감도 높아보이고 항상 당당해보여요 멋있다..
2개월 전
웅니 나야  하니야🫶🏻
👍
2개월 전
언니 죽도록 사랑해...
2개월 전
정말 멋지고 귀감이 되는 분
2개월 전
김혜수 배우님 많이 좋아합니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진짜 제일 좋아하는 배우...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
2개월 전
김혜수님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손예진님은 넘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
박중훈님은 너무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진짜 넘넘 멋있다
2개월 전
웨이브  지금이순간이우리의파도라면🌊
너무 멋진 배우 김혜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멋진 어른 ㅠㅠ
2개월 전
너무 멋있어요👍
2개월 전
너무 멋져요 김혜수님 ㅠㅠ 저도 가끔 어 저 배우분 봤었는데! 하는 생각을 하는데 그걸 생각에 그치지않고 행동하시는 분 ㅠㅠㅠ
2개월 전
💛
2개월 전
너무 멋져요
2개월 전
넘 멋져
2개월 전
혜수언니 제 롤모델
2개월 전
👍
2개월 전
멋진사람
2개월 전
룰 루  만나서 반갑습니다!
👍👍
2개월 전
김혜수님처럼 멋있게 늙고 싶어요b
2개월 전
한결같이 참 멋진 배우님
2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와..진짜 멋있어요
2개월 전
정말 엘레강스
2개월 전
😍
2개월 전
와 진짜 멋짐......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혜수언니 사랑해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와 존경합니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정말 멋진 분이라고 생각해요! 촬영장에서 꼭 뵙고 싶은 분입니다ㅜㅜ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너무 좋아요 배우로써 너무 좋아하는 분!
2개월 전
진짜 멋있어요 연기력도 좋으시고 인품도 좋으시구나 저만 가지면 완벽한 삶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지대멋있다.... 천년의 이상형 언니 저랑 결혼혀요...
2개월 전
민PD  방탄소년단
👍
2개월 전
꾸준하게 멋진 배우이신거 같아요~
막짤 두분 다 너무 귀여우셔욬ㅋㅋㅋ

2개월 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2개월 전
와 손예진 부분 진짜 감탄.......센스 쩔어요 어떻게 다 알고있는거죠ㅠㅠㅠㅠ 박중훈씨는 되게 동안이시네요
2개월 전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2개월 전
배우님 너무 멋있어요 진짜
2개월 전
(죠르디)  춘식이 방귀 지독해
혜수 언니 유죄..♡
2개월 전
👍
2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그저 빛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너무멋있으심ㅠ진짜ㅠ
2개월 전
와 진짜 너무 멋있어요👍
2개월 전
가도센  으으으으읅 메테오
완벽해...사랑해요
2개월 전
진짜 너무 사랑해요 언니....
2개월 전
정말 한결같은 내배우님
2개월 전
우아 품위 고귀 그잡채..사랑해요..
2개월 전
너무 멋져용
2개월 전
아하하하고 웃는짤 점밖에안 보이는데 이목구비 자기주장 확실하신거봐 진짜 고우심
2개월 전
한여름자두  겨울엔유자차 :)
정말 닮고싶어요! 본인이 속한 분야에 대한 부지런함과 열정,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모습까지요!
2개월 전
시상식 볼 때마다 다른 배우분 소감에 한 번씩은 꼭 언급되시는 것 같아요 너무 멋있는 분ㅠㅠ
1개월 전
아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르르땅  헨타이!! 참을 수 없어요!
👍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언니 사랑해요ㅠㅠ
1개월 전
진짜 멋진 사람..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마지막 박중훈 유쾌하네요 ㅋㅋ
1개월 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30일 전
너무 멋진 배우
29일 전
멋찐 여자
24일 전
진짜 멋져요
20일 전
제가 배우가 꿈인 사람이었다면 무조건 제 롤모델이셨을듯...너무 좋은 사람ㅜㅜ
20일 전
🫶
19일 전
🫶
19일 전
햇살귀요미소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고급 스럽고 멋져요❤❤
18일 전
1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서울시, 전장연 시위하는 지하철역사 무정차 통과 결정257 다비나 12.08 19:07 65717 28
유머·감동 첫만남에 키스해버리는 20대 여성과 40대 남성186 qksxks ghtjr 12.08 19:05 75686 12
이슈·소식 디즈니, 이번엔 '미녀와 야수' 벨 역에 흑인 가수 캐스팅201 에슴파 12.08 16:04 80467 9
유머·감동 요즘 학교 급식 조리실무자들이 파업하는 이유186 더보이즈 상 12.08 15:47 73888 34
유머·감동 인스타그램 안 하는 남자 거르는 이유180 멍ㅇ멍이 소리 12.08 14:05 79741 30
볼트래핑 하는 윤석열 대통령.jpg1 가리김 7:48 429 0
누구나 자기만이 알고 있는 아픔의 리듬이 있다 에자키카루 7:42 847 0
'한국 나이' 법적으로 사라진다…민법·행정법상 '만 나이' 통일1 키토제닉 7:31 1303 0
남자 손님들은 왜 리뷰를 안써주실까?1 우물밖 여고 7:30 1772 1
외계인에대해 말하는 오바마 대통령 언행일치 7:29 649 0
[화력조선시네마] 단편영화 '사르후', 1619, The Battle of Sarh.. 김용국 아내 7:29 117 0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악하다는 성악설이 근거없는 는 아닌 이유.jpg 원 + 원 7:27 1104 0
어른과 성인 다른 느낌 311869_return 7:26 1768 0
옆방애도 시험기간인가봐 307869_return 7:26 656 0
벤투 작년에 짤릴뻔한거 유일하게 방어한 사람 7:25 2540 3
병지어 해석 더보이즈 김영 7:25 279 0
(원피스) 아카이누가 봐줬다 vs ㄴㄴ 쫄았다1 한문철 7:25 504 0
국립오페라단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무료 오페라 상영회 최민호(26) 7:25 382 0
글쎄 왕세자가 정체를 숨기고 성균관에 입학했는데여 내용이 (웹툰) 쇼콘!23 7:24 556 0
벤투 감독이 떠난다니 이제 와서 아쉬우신가요? 박뚱시 7:23 630 1
브라질을 이기기 어려운 이유 306399_return 7:23 717 1
이런이런^ 공주님 혹시 화난건가~?^ 307869_return 7:23 456 0
워딩쎈 오늘자 김현회 칼럼ㅋㅋㅋㅋ 내 마음속에 저 7:22 400 0
싼 가격으로 유명한 청량리 붕어빵 하루 판매량..JPG8 최민호(26) 7:14 3457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7:52 ~ 12/9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7:52 ~ 12/9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