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더보이즈 상연 ll조회 108721l 132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첫 번째 연출 정말... 다시 봐도 기가 막힘
2개월 전
제 왕자님이세요.  최고 전사 강영현
정말 고약한 상상을 하게 만드는 연출이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이야 심의 걸렸다고 손 넣은 짤에 포커스 맞춰진 꼬ㅈ도 심지어 장미네...
2개월 전
숨겨왔던 나의~
2개월 전
초록초록이  아 초록초록하다구
진짜 더 뭔가...ㅋㅋㅋㅋㅋㅋ연출이 너무 좋네욬ㅋㅋㅋ
2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팥붕슈붕둘다좋아
아침 운동...?????? 와 미쳤네
2개월 전
이게 ㅣ게
2개월 전
이게 뭐야
2개월 전
맛있다
2개월 전
나는 너래야 하고 너는 나래야 해
2개월 전
나 저 드라마 처음부터 다봤는데 ㅠㅠㅠ
2개월 전
악.. 감질나서 더좋아요ㅠ
2개월 전
손 진짜 예쁘시다....
2개월 전
그 당시 엄청 논란 있었고 뉴스까지 나왔어서 지금까지도 기억합니다.. 그 당시엔 엄청 파격적인 설정이었었죠
2개월 전
-LINE  한국산외노자
와 오랜만이네요 재밌게 봤었는데
2개월 전
추억이다 증말
2개월 전
아니 근데 너무 너무 야한데요
2개월 전
아니 이게 더 야시꾸리해요
2개월 전
저 재밌게 봤는데 저 아침 운동이 진짜로 아침에 같이 헬스한 걸거예요 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이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만 쓰레기통으로••
2개월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예....?그럴리가없어요..
2개월 전
이런...
2개월 전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아 나만 쓰레..기..였나봐여😊😊
2개월 전
하쒸 좋다 말았네요
2개월 전
박서함 박재찬:)  쇼요하고싶은거다해♡
후…쓰레기통 아늑해유…
2개월 전
쓰레기 대량생산 중...
2개월 전
 
본방 봤는데 아직도 잊지 못해요
2개월 전
아 이 드라마ㅠ 다시 정주행해야겠다
2개월 전
경태야!!! 행복해라!!!
2개월 전
고약하다 고약해...
2개월 전
세상에 그 뭐냐 그 데인드한이랑 해리포터랑 나온 그거 그거만큼 대박인데 첫짤
2개월 전
해리포터 ㅋㅋㅋ큐ㅠ 킬 유어 달링입니다!
2개월 전
와 맞아요!!! 감사합니다 킬링 뭐시기인가? 이러고 있었는데..ㅋㅋㅋㅋ큐ㅠㅠㅠㅠ 해리포터.. 성함을 몰라서..😅
2개월 전
다니엘 래드클리프예용 ㅎㅎ
2개월 전
어머나
2개월 전
근데 두분 연기 너무잘하셨고 얼굴합 미쳤음....
2개월 전
좋다...
2개월 전
나코야부키  내눈속에사랑가득담아
근데 저렇게 연출 하는 게 이해가 돼요! 저는 초등학교 때 이 드라마가 나와서, 동성애 코드인지 전혀 몰랐거든요.
2개월 전
숨길수록 더 감질맛이..
2개월 전
유튜브에서 맨날 경수태섭 나오는 장면만 찾아봐요^^...
2개월 전
저러니까 더 상상의나래를 펴게되고 애틋하고 그러네요ㅎㅎ
2개월 전
둘다 아는 얼굴!!!! 와 근데와
2개월 전
어머...
2개월 전
?? 오히려 좋아
2개월 전
버거팬츠  메타톤ㅂㄷㅂㄷ
아침에 계단에서 비틀거리던것도 나오던데 ㅋㅋㅋ
2개월 전
진짜 연출....(끄덕)
2개월 전
이렇게 직접적 묘사보다 간접적으로 표현하는게 더 간질거리고 설레서 좋아요
2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제목보자마자 예상하고 뛰어들어왔습니다.... 뭣도 모르던 때였지만 저 씬이 미친 명장면임은 그냥 뇌에 꽂혔어요... 다시봐도 최고 ^^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재밌게 봤던ㅋㅋㅋ
2개월 전
오아리양  🍯🐥🌼🌻💛
Good....
2개월 전
와 근데 연출 미쳤다 더 고자극임
2개월 전
어릴 때 저 드라마 가족이랑 재밌게 봤던 기억이..ㅋㅋㅋㅋ
2개월 전
이 커플 너모 좋아했어요
2개월 전
빼쉐  해물뚝배기파스타
오히려 좋아가 이럴 때 쓰는 말이군요
2개월 전
아 여기 맛집이네요
2개월 전
블러디사일런스  피처럼 붉게 타올라라 욕망아!
저때 생방 다 챙겨봤었는데 당시 필요이상으로 욕 엄청먹었었죠.....막상 보면 문제될것도 없는데...
2개월 전
와... 와; 손 미쳤다
2개월 전
근데 얼굴합도 좋아요....핳...ㅌㅋㅋㅋㅋ
2개월 전
몰래 봤음... ㅋㅋㅋㅋ 엄빠 앞에선 아 뭐야...? 남자끼리 저게 뭐야 해놓구 몰래..
2개월 전
진짜 이 드라마 너무 좋아했었는데ㅋㅋㅋㅋㅋ
2개월 전
dtizsli  젝스키스 김재덕
다 대놓고보다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2개월 전

2개월 전
최 인턴  마이웨이컴퍼니
아니 더 야하잖아욬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호추울  기쁜데 슬프다
와 첫번째거 연출 진짜 좋네요 ㅋㅋㅋ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2개월 전
저런 연출이 오히려 더 좋아요 상상하게 만들잖아요 아이고 제가 무슨 말을
2개월 전
와 진짜 오랜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최고 애기 때 이 커플 때문에 저 드라마 봄
2개월 전
와 키스신 미쳤네
2개월 전
헐 이렇게 돌려돌려 말하는게 먼가 어.,,
2개월 전
와 역시 배운 사람은 다르구나
2개월 전
초코볼굴려  사랑하는 당신에게
우와
2개월 전
와우
2개월 전
재밌었어요ㅋㅋㅋ
2개월 전
어머 여기 맛집이네..
2개월 전
대놓고보다 더 좋아요...
2개월 전
저거 운동은 진짜 운동(찐 헬스 경수가 운동 좋아함)인데 찐으로 했을 때는 태섭이 계단 올라가다가 다리 풀리는 씬 입니다 ㅋㅋㅋ 이게 더 야해요 ㅠㅠ
2개월 전
헐………………….. …..
2개월 전
어머나...
2개월 전
음.....맛있네요😋 전 투디 비엘 별로 안좋아해서 3D라 더 좋음. 3D 비엘 더 내주세요ㅠㅠ
2개월 전
김수현 작가가 무조건 잘생기고 늘씬한 배우들로 섭외하라고 특별지침내렸었다죠. 그전에 홍석천도 기용했었지만, 이번엔 누가봐도 말끔하고 번듯한 청년들이 나와야한다고
2개월 전
근데 게이역할에 특별히 잘생기고 늘씬한 배우만 나와야 할 필요 있나요? 레즈역할에 특별히 예쁘고 늘씬한 배우만 뽑는다고 하면 문제될거 같은데요.
2개월 전
아직 게이배역이 공중파에 잘 없던때라서 신경써서 캐스팅했다는듯 해요. 그당시 게이역할은 홍석천같은 과장된 인물만 나오는것이 정석이었으니 오히려 이 작품으로 좀 선입견이 타파되지않았을지
2개월 전
한국은 외모지상주의가 심한 나라니 첫 성소수자 배역부터 외모가 비호감이거나 과장된 캐릭터가 나오면 선입견을 조장했을 거 같기는 해요. 그래서 깔끔하고 단정한 바른 이미지인 배우를 쓴 것도 이해가 가고요. 근데 꼭 얼굴이 엄청 잘생기고 늘씬해야 하는지까지는 모르겠네요~ 해외 영화나 미드같은데 보면 근육질이든 통통이든 가리지않고 다양한 외모와 체형의 게이 캐릭터들이 나오잖아요. 그렇게 다양한 외모의 게이가 나오는게 게이들 인권에 좋다고 생각해요. 잘생긴 게이들만 미디어에서 보여주면 못생기거나 평범한 게이들은 이중으로 차별받을테니까요.
2개월 전
저 당시에는 "게이"라고 하면 세상에 없는 취급받았거나 아니면 과도하게 여성적(통상적의미)인 행동을 하는 두가지 이미지 밖에 없었다고 보거든요.

차별은 한번에 모두 없앨 쉬 없다고봐요. 존재가 없던 시절에는 차별을 받더라도 사회에 등장해야 되고, 그리고 안좋은 이미지로 차별받을 때는 미디어에서 꼭 그렇지만은 않다를 보여주는것이 긍정적인 역할을 하죠.

미국도 물론 게이에 대한 차별이 아직까지 있지만 미디어에 성소수자는 너무 별거아닌듯이 나오는 지금 시기와 그 당시 성소수자가 처음으로 미디어에 나오는 시기와의 차이는 엄청 크다고봐요

2개월 전
허팝에게
이런거라면 적극 공감해요. 근데 이제는 한국에도 게이들이 사회에 많이 등장하고 있으니(메리퀴어, 남의연애 같은 예능들만 봐도) 과거엔 그랬을지 몰라도 앞으로는 미국처럼 한국도 다양한 외모와 체형의 게이들이 미디어에 나오면 좋겠네요. 게이분들뿐만 아니고 다른 성소수자분들도요.

2개월 전
터프쿠키맛에게
게이라는 소재가 메인으로 쓰이는게 보통 연애나 로맨스 소재인데 이건 장르 상관없이 대부분 잘생기고 예쁜 배우가 나와야 인기가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자주는 아니지만 완벽한 타인이나 런 온과 같이 성소수자가 메인 로맨스가 아닌경우에는 잘생기고 늘씬한 배우만 쓰는건 아닌거 같더라고요.

2개월 전
허팝에게
네 그렇게 조연이나 사이드킥 캐릭터로 나올때라도 다양한 외모로 등장하면 좋을거같아요. 근데 한국 미디어에 평범한 외모+조연인 게이가 등장한다면 우스꽝스러운 역할로 나오거나 희화화 확정일것 같네요...

2개월 전
상상력을 자극하는...
2개월 전
와이게더자극심한데,
2개월 전
와..,
2개월 전
세상에.............어머....
2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인생은 아름다워 정말 재밌게 봤어요
2개월 전
어릴 때 가족몰래 혼자 응원했던 커플..
2개월 전
와우
2개월 전
고자극....
2개월 전
펜타곤 진호  진짜 진 작을 호
오마마마... 좋네요... ㅎㅎ
2개월 전
굿
2개월 전
이거 드라마 한창할때 어렸는데도ㅋㅋㅋ 꼬박꼬박 챙겨봤죠 드라마 재밌어요 근데 나이먹고보니 저렇게 대놓고 안보여주고 은근하게 보여주는게 더ㅜ 자극적인듯ㅜ
2개월 전
상상의 나래^^
2개월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오! 어렸을 때 저 손가락으로 대체한 키스신 보고 무척 인상깊었었어요
1개월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이게 더!!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충청도에서만 먹는 전.jpg300 이차함수 7:14 66412 19
유머·감동 실시간 개빡친 노엘(장용준) 인스타 스토리265 더보이즈 상 4:08 88399 43
유머·감동 입대 일주일전 멘탈 나간 bts 진.gif352 가나슈케이크 11:48 61626
이슈·소식 어머니 돌아가신 후 첫 기일에 여행가는 여친201 지수 14:56 30823 16
이슈·소식 오늘 소아과 여자전공의 쌤.blind226 밍밍리 12:48 42703
송아지들의 겨울나기 위례신다도시 19:10 1 0
친구야 이거 안지워 지는데? 부산외쿡인 19:09 59 0
야생성 사라진 아기 삵들을 위해 야생성 있는 친구가 들어왔는데 눈빛부터가 다름 태 리 19:09 71 0
15분 안에 다 먹으면 70만원 이차함수 19:08 100 0
모두 '음성' 이태원 참사 마약 검사, 누굴 위한 것이었나 sweetly 19:07 267 0
오버워치의 전설들이 모인다, 레전드 배틀 9일 개최 고양이기지개 19:07 164 0
김민재➡️조규성 "짱잘남의 삶은 어때?" Different 19:07 192 0
스튜어디스가 끝까지 숨기고 싶은 비밀 청량섹시 김태 19:07 245 0
삐져서 20년 넘게 아무말도 하지 않은 남편 천러러러 19:07 117 0
축협 관계자, 감독 선정 기준으로 애국심 언급 용시대박 19:06 172 0
2022 가요대축제 콜라보 2. 유.원.미 김용국 아내 19:06 86 0
발바닥 자랑하는 금발미녀.webp 311344_return 19:06 145 0
두 번 다시는 엑시노스 무시하지마라 한문철 19:06 3 0
데프트 인터뷰 풀영상 따온 19:06 3 0
서울대생 과외쌤이 들은 학생 부모님의 질책...jpg 불어트니스피 19:06 180 0
손흥민 아버지가 손흥민에게 결혼을 늦게 하라고 한 이유8 다비나 18:59 1380 6
2022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부문 수상작2 물을 마시자 18:50 1081 0
신화 WDJ, K-909 'Flash' & 'Guest' 라이브 던던둔둔 18:45 116 0
[제보는MBC] 어린이집서 반복된 아동 간 성추행놀이인 줄 알았다?1 절 아시나요? 18:44 105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19:08 ~ 12/10 1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0 19:08 ~ 12/10 1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