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수인분당선 ll조회 32673l 21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난 풍자... 내 떡도리탕집.....
2개월 전
222...여기는 영상 뜨기 전에도 웨이팅하면서 먹었는데요ㅠㅠ
2개월 전
333 눈물나요.. 못가고 있잖아요...
2개월 전
떡도리탕 어제 먹으러 갔는데 못먹었어요 ㅜㅜ 예전에 지하에있을땐 숨겨진 맛집이었는데 옴기고 나서 웨이팅이 ㅠㅠ
2개월 전
4444444444444444444444 눈물이
2개월 전
여기 의외로 김밥 진짜 맛있음ㅠㅠ
2개월 전
저기 진짜 맛있어요 바로옆집 즉섯떡볶이도 진짜 맛있어요 근데 진짜 놀라울정도로 양쪽 집 다 불친절함
2개월 전
아놬ㅋㅋㅋ̤̮ ㅋ̤̮ ㅋ̤̮ 마지막 말때문에 가기로 맘 먹었다가 고민하게됨..
2개월 전
맞아요!!! 양쪽 집 다 불친절하신데 자주 가다보니까 요령 생겼어요 ㅋㅋ
어... 뭐먹지 이레거 없이 주문 빨리빨리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2개월 전
놀라울정도로 불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1개월 전
너 완전zzㅏ증나  여우🦊같은girl~ 🤘움뫄
숙대에 버거인도요 ㅠㅠㅠㅠ
2개월 전
WANNAONG  all i wanna do
돈까스집 원래 사람많았는데 더 많아지고 저렴한 맛이었는데 너무 가격 올라서 안간지 1년 넘은 것 같아요ㅋㅋㅋ
2개월 전
수원에 유치회관... 원래도 동네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긴 했는데 줄 엄청 길어짐ㅠㅋㅋㅋ
2개월 전
2월 22일  눈이 내렸으면
백종원님은 아니지만
최근 성시경님이 다녀가셔서 .. 🥲🥲
한동안 그냥 못가겠거니 마음 비우고 있어요

2개월 전
저희 지역은 의외로...현지인은 진짜 잘 안가는데 왔다 가시고 진짜 줄서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2개월 전
이분야 갑은 연돈 돈까스 단골이던 간호대 학생들 같아여... 이제 이사까지 가고 줄서서 먹어야 혀...
2개월 전
동네인데... 그정돈 아닌데
2개월 전
나도 동네떡볶이...ㅠㅠㅠㅠㅠ
2개월 전
면윈플렌'^'  두산베어스🐻⚾️
연돈...주말마다 먹으러 갔었는데 골목식당 나오고 한번도 못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미치겠다 사진만봐도 맛있겠어요 ㅠㅠ
2개월 전
태화장이요.... 흐흐흑ㅠㅠ
2개월 전
전 없어요.. 근데 골목식당 연돈 생각나요ㅋㅋㅋ
2개월 전
좋아하던 식당 맛이 바뀌었어요.... 그러고 몇개월 지나서 식당 안 여세요 ㅠㅠㅠㅠ
2개월 전
난 이번에 나온 담양 전골집……
2개월 전
이거 그렇게 맛있나요? 사실 전 잘 모르겠어서...그리고 요즘은 줄 안서는 거 같아요
2개월 전
저 다른프로에 있는데 어딘지는 말 안할래용.. ㅎㅎ ㅜ
2개월 전
ㅋㅋㅋㅋㅋ 사람들 기엽다
2개월 전
아,, 개편돼서 없어진 메뉴가,, 천년의,,, 최애,,, ,,,,,
2개월 전
저는 유튜브 채널이욥...안그래도 동네주민 다 줄서서 먹는 곳인데ㅜㅜ
2개월 전
백종원은 아니고 수요미식회...... 쪼매떡....... ㅠㅠ
2개월 전
모 프로그램에서 나온 뒤로 웨이팅 너무 심해서 감당 못하시고 문 닫은 저의 맛집....이 있습니다..
2개월 전
TXT수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기 옆에 코끼리분식도 짱맛이에용,,
2개월 전
저는 이영자님 ㅜㅜ 손님 너무 많아서 퀄도 약간 떨어져가는중 ㅜㅜ
2개월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저는 수요미식회때문에.. 집근처 만두맛집 군만두 맛있었는데 수요미식회나오고 갑자기 웨이팅 엄청걸리고 브레이크타임 생겨서 최근엔 안가요..
2개월 전
서면쪽 시장에 칼국수집,,,원래도 사람많았는데ㅜ
2개월 전
제주도에 수우동.. 수요미식회 이후에 웨이팅 엄청 생겨서 먹기 힘들어졌죠.. 8ㅅ8
2개월 전
앗... 갑분 동네주민ㅎ 순대 2천원의 행복ㅋㅋㅋ 지저분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이 기름진 맛이 안 나요ㅋㅋㅋ 떡볶이도 달고 맵고 자극적...
2개월 전
저는 곱창파는고깃집....^^
2개월 전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아앗.....
1개월 전
몇집있음 ㅠ
수요미식회도 몇집있음
그중 고기리막국수 여기는 가까워서 좋았는데 이제 다른 더 맛있는 곳 생겨서 그리로 감 나머지는 얘기안할래요

2개월 전
혹시 다른 곳 어딘 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 고기리 웨이팅 너무 심해요 ㅠㅠㅠㅠ
가장 최근엔 (여름특수 일 수도 있지만) 오픈전에 갔는데도 12시 넘어서 먹고 그 이후로 안가고있어요...ㅠㅠㅠ

18일 전
태광식당....ㅠㅠㅠ 원래도 인기 많았는데 방송나오고 엄~청 사람 많아져서 한번 실패하고 안가요 이제...
2개월 전
코끼리 분식 맛있다는 분들 많네요
저는 친구랑 갔다가 너무너무너무 실망했었는데 ㅋㅋㅋ큐ㅠㅠ 제 입맛에만 맛없었나봐요
개인적으로 차라리 맞은편에 스페셜 떡볶이가 낫더라구요 근데 거기도 그냥 떡볶이 맛이에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악 저랑 같은 동네이신가봐요!!!!! 마포원조 맛있됴ㅠㅠ 야끼만두를 소스에 담가 먹어야… 코끼리분식은 볶음밥이 찐,,,
1개월 전
거인통닭, 이가네떡볶이 둘 다 원래도 손님 많았는데 한동안은 아예 먹지도 못 했어요ㅜ
8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남자용 피임약 없는 이유와 여자가 피임약 먹는게 나은 이유433 김용국 아내 1:02 82195 29
유머·감동 슈붕..이란건 없죠...344 Wannable(워너 12.05 23:50 69380 27
유머·감동 요즘 애들은 모르는 예전 초등학교 문화264 뭐야 너 7:32 52493 18
유머·감동 여중생 3명 전동킥보드..무단횡단 사고..239 Milk nuts 12:59 28166 16
유머·감동 큰아빠는 ㅇ이렇게 작은아빠는 0 이렇게 생긴거같은 달글200 영은수 12.05 23:42 38425 25
속보)) 이스타티비 일본 크로아티아전 게스트 다나카상 311328_return 16:11 508 0
인어공주 주인공 근황.jpg4 임팩트FBI 16:11 969 0
한국이 오늘 8강에 진출할 수 없는 결정적인 이유 XG 16:10 539 0
생방 중 재촬영 요구한 김종민1 그대의 창 16:00 1623 0
쓰니 기준 라이브 잘하는 4세대 아이돌 DKZ 짱이야짱 15:59 800 0
피자에 곰팡이가 피었다고 따지는 리뷰.jpg12 던던둔둔 15:55 4232 1
인스타는 못하지만 1달 만에 팔로워 30만명이 증가한 남돌.jpg3 슈슈슈슈슈슈 15:54 3829 1
앞으로 약 두시간동안 우리나라 참섭 15:52 1970 0
어벤져스가 1980년대에 개봉했다면? 네가 꽃이 되었 15:45 676 0
[일본vs크로아티아] 업보 쌓자마자 쳐맞는 일본 ㅋㅋㅋㅋ1 더보이즈 김영 15:45 3868 1
막내아들 여주 vs 형수님.gif3 풀썬이동혁 15:42 3148 0
DNA로 성씨 알아내서 범인 잡은 역대급 사건.jpg11 나천재 15:41 4381 8
크로아티아 좋은 선방 이차함수 15:38 1392 0
후반 시작하자마자 매섭게 공격하는 일본 내 마음속에 저 15:38 800 0
경기 초반 일본의 좋은 기회 311354_return 15:38 829 0
내 아들이 왜 군에서 총을 맞고 죽었는지 알려달라..7 Side to Side 15:37 3783 6
실시간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 나무위키 성우야♡ 15:36 1132 0
클라스 보여주는 모드리치 307869_return 15:32 694 0
[단독] 행안부 장관실, 이태원 참사 유가족 일부에만 '장관 면담' 제안···"한 가.. 당근만두 15:24 30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6:16 ~ 12/6 1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16:16 ~ 12/6 1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