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우우아아 ll조회 125803l 75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대박
2개월 전
레전드
2개월 전
개인정보 도용으로 신고 제발요
2개월 전
2222 고소 ㄱㄱ
2개월 전
셀카 보내주면 통장 풀어준다는 범인에 계좌도용한 남친ㅋㅋ.ㅋ.ㅋ.. 인류애 바닥난다
2개월 전
와 진짜 어마어마하다
2개월 전
제정신 아니네요
2개월 전
와 블랙 코미디인가 ㅋㅋ....
2개월 전
이번에 사건 알고 통장 협박 검색해보니까 다른 피해자도 토토 사이트 운영자가 협박한거라는 뉴스 기사를 봤어요..
2개월 전
헐.. 저는 비슷한 피싱 당했었는데 ㄷㄱ마켓에서 거래하다가 당했었어요..
2개월 전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결론은 사람 조심 또 조심이네요
전남친 쉑키 콩밥 좀 씨게 먹었으면 ㅎㅎ

2개월 전
대박
2개월 전
진짜 제정신 아니네요.. 지꺼 올리기는 찝찝해서 여자친구 계좌를ㅋㅋㅋㅋㅋ
2개월 전
전남친 대박ㅎ
2개월 전
와 미친
2개월 전
와 ..........진짜 나쁘다.. 충격이네요
2개월 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ㅋㅋㅋㅋ진짜
2개월 전
은행직원이 해킹이라고 하지않았나요??
2개월 전
그건 돈을 보낸 보이스피싱 피해자분일걸요
2개월 전
BLUESCREEN  Restart your PC.
ㅋ..하...
2개월 전
ㅋㅋㅋㅋ진짜 결국은 사람조심이네...
2개월 전
헐랭..
2개월 전
와우 대박 제발 신고,,
2개월 전
환전 계좌 등록한거면 쓰니분 계좌로 계속 돈 들어온거 아니에요..? 이상한 거 못느꼈나
2개월 전
그랬으면 전남친이 돈달라고 연락하지 않았을까요? 환전될 돈이 없었던 것 같아요
2개월 전
아하!
2개월 전
m91  따따라따~♡
15만원 이체글이랑 연관된거예요?
2개월 전
저러면 전남친이라는 사람 신고할수있나요?
2개월 전
이도철  태양은 없다
저거 계좌도용 아니에요? 신고해야되는거 아닌가
2개월 전
레전드..
2개월 전
근데 헤어진마당에 환전받는데 왜 전여친 계좌를...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돈 줬다는 건 그냥 그때 당시 남자친구가 일하고 받을 돈을 자기 계좌로 대신 받아서 남친한테 줬다는 거고 환전 어쩌고는 헤어진 후 얘기 아닌가요...?
2개월 전
헛 댓글 달아주신 분 왜 삭제하셨지... 그때 일해서 들어왔단 게 ㄹㅇ 일해서 들어온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읽어보니 그때 도용했던 걸 수도 있겠네요 일해서 들어왔다는 거랑 자기 계좌 막혔단 건 거짓말 같음
2개월 전
ㅇㅇ그말임여
2개월 전
레전드다...
2개월 전
아 어쩐지 이거 같았어요 신고 들어온 분들 대부분 불법도박, 게임머니, 구글기프트카드 사고 판 계좌 들이거든요
2개월 전
아무도 모르는 계좌라고 했는데 어디서 새어나갔나 했더니...
2개월 전
🤬
2개월 전
아헐,,
2개월 전
밀키줭  냅다밀키꺼하기
신고 못하나 계좌 불법으로 이용한건데
2개월 전
와.. 그럼 신고는 안되나요?
2개월 전
와..
2개월 전
일단 저새끼 신고하고 토토 조사들어가야겠네요
2개월 전
헐 도박하는 사람들 턴다고 하던데 그말이 맞긴 했나보네
2개월 전
사람이 제일 무섭네요
2개월 전
세상에나
2개월 전
와 진짜 쥐어박고 싶네요..ㅋㅋ..ㅋ.
2개월 전
역시 사람이 젤 무서움 귀신따위 ㅋㅋ
2개월 전
끼가ㅋㅋㅋㅋㅋ지계좌는찝찝하니까여친걸;
2개월 전
전남친 계좌 빌려달라는거부터가 제기즌 너무너무 의심스러운데 빌려주다니.. 순진하셨네요 ㅠㅠ 잎으로 조심하시길.. 전남친은 깜빵가라
2개월 전
저거 감방거는데 간크내 머리는 비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와 미인가 무슨 깡따구로 저런 짓을
2개월 전
그럼 계좌번호가 노출된거면 일단 위험할 수도 있는건가요???ㅠㅠ
2개월 전
원글에서는 자영업자분들이 매장에 계좌이체 목적으로 써놓는 계좌번호를 노리는경우도 있댔어요ㅠ
2개월 전
본인 동의없이 계좌 사용했으니 빼박 신분 도용 범죄네요 고소해도 될듯.. 지 계좌 찝찝하다고 여친 계좌 쓰는 놈이었으니 사랑도 아니었을테니까 선처도 해주지말길
2개월 전
웅니 나야  하니야🫶🏻
진짜 레전드..
2개월 전
계좌 빌려주는 거 자체가 대포통장이고 불법이에요...
2개월 전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앞으로 포카거래는 진짜 어케해야죠ㅜㅜ
2개월 전
일반인들은 애초에 저런곳에 계좌번호 입력할 생각을 못하지않을까요..
저도 당근에서 거래 많이 했는데 이런경우는 다행히도 없었습니다ㅠ

2개월 전
다만 이 글이 퍼지면서 악용될까 무섭네요 거래할때 수틀리면 저런식으로 보복생각하는 사람들 늘어날거라..
솔직히 전남친이 이실직고해서 쓰니가 알게된거지 모르는척했으면 밝혀내기도 어려웠을 것 같아요

2개월 전
안전거래로 해야할꺼 같아요
2개월 전
진짜 .. 에효..
2개월 전
와,,,,,,😡
2개월 전
..
2개월 전
그 둘이 한통속이 아닌건 확실한가요?
2개월 전
와.....하....ㅋㅋㅋ
2개월 전
이건 전남친 고소각이죠
2개월 전
사람이가..
2개월 전
아 진짜 쓰레긴가ㅋㅋ
2개월 전
진짜 최악이네요
2개월 전
헐… 도대체 계좌를 어떻게 알고 15만원을 입금한건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와… 진짜 조심해야겠네요
2개월 전
이럴줄 알았음..... 뭔가 알려줬으니까 해킹 당했겠지..
2개월 전
전남친 고소하고 토토사이트 조사 들어가야죠
2개월 전
아무리 연인, 친구, 지인 이런 사이라도 계좌 같은건 절대 함부로 빌려주면 안되요. 필요하면 본인 계좌로 받지 절대 남의 계좌로 받으려고 하지 않아요. 뭔가 구린게 있으니 빌려달라고 하는게 100%에요.
2개월 전
………..
2개월 전
토토사이트 절대 못 잡는다는데 전화도 해외로 돌려서...
2개월 전
계좌번호 공유는 너무 일상적이여서ㅠㅠㅜ 카카오송금만 써야하려나요. 근데 어차피 원리가 같아서 송금기능도 위험해질 수 있을듯요ㅜ
2개월 전
이정도면 이젠 중고거래도 함부로 못하겠네요... 당근에서 현금으로 거래하던가 해야지 원...
2개월 전
당근은 당근페이나 현금으로만 거래해서 괜찮은데 번장은... 소액이라도 번개페이만 받아야겠네요😢
1개월 전
이게 어려운게 일단은 해당 계좌는 불법 토토 환전으로 이용된 계좌이니 범죄에 연루된건 맞겠네요.

그렇다면 본인이 이걸 은행과 경찰에 증명을 해야 하는데 피해자인 동시에 하나 부터 열 까지 다 준비를 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해당 대화내용이나 송금내역 입출내역 그리고 해당 일자로 해서 본인은 불법 토토를 한적도 없다는 내용까지요.
근데 이렇게 해도 해당 은행에서 인정하지 않고 그냥 계좌 정지 시켜버리면 할말이 없긴해요.

이래서 계좌는 함부로 요새 알려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세상이 워낙 흉흉해지다보니 정말 믿을 사람 아니면 현금이나 다른 페이 거래가 안전하다고 봅니다

1개월 전
인류애 상실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은 파티 하는 날, 누구에게 더 화가 나나요?627 우떤데 9:44 70069 10
이슈·소식 [단독] 尹, 인구소멸 해결 나선다…해법은 '이민'337 다비나 9:21 77382 31
유머·감동 로판 화보 찍은 방탄 뷔... 남부 대공 그 잡채577 누눈나난 12:25 61161
유머·감동 현재 블라인드에서 댓글 천개 넘어가며 난리난 논쟁거리 .jpg155 218023_return 10:01 72259 3
이슈·소식 디즈니, 이번엔 '미녀와 야수' 벨 역에 흑인 가수 캐스팅141 에슴파 16:04 36192 8
충격과 공포의 대한민국 꿈나무들 근황 세상에 잘생긴 22:13 1 0
임영웅과 통화후 떨려서 종료버튼 누른 대참사 MANSAE 22:12 52 0
24000원짜리 햄버거 세트 311341_return 22:12 146 0
'미녀와 야수' 벨 역 맡은 흑인 가수 h.e.r 스틸컷 사랑을먹고자 22:12 38 0
일본 잼민이들이 뽑은 동경하는 인물 10인 Bring back to 22:12 40 0
치즈태비 어디 까지 알아볼 수 있어? 원 + 원 22:12 2 0
처음으로 커피를 마셔본 탈북민 +ordin 22:12 2 0
족발공장에서 족발을 만드는 과정 백챠 22:11 120 0
챔스 공식 홈 계정 사진들, 월클들의 만남 국뽕 주의 더보이즈 상 22:11 127 0
오늘자 벤투 후임 관련 축협 스탠스 기자 피셜 요약 txt Wannable(워너 22:11 194 0
기생충 진짜 수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달글 우물밖 여고 22:11 104 0
尹 대통령, 사상초유 서울대병원장 임명 '반려'1 임팩트FBI 22:10 196 0
나는 자각몽을 자주 꿈(소름주의)1 명명 22:04 722 2
[이스타tv] 호스트를 회삿돈으로 120분 지명하면 생기는 일 +ordin 21:50 1167 0
망쭉 준웃+연웃 아무거나 소소한 모음집 2탄2 헤에에이~ 21:50 998 0
PC주의에서 자유로운 AI의 그림들.jpg5 키토제닉 21:46 2761 0
솔직히 좀 야박하다 vs 뭐라고 할만도..3 311103_return 21:46 2061 0
2022 아기이름 순위 Wannable(워너 21:44 2767 2
사슴이랑 싸워서 이기면 1억1 Jeddd 21:43 150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22:10 ~ 12/8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8 22:10 ~ 12/8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